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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r 전설-붉은 달 해적-영웅의 묘용

붉은 달에 관해서는 이전의 노게이머도 낯설지 않다고 믿는다. 이전의 붉은 달 경쟁은 너무 치열해서 혼자 이기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다. 물론 문제는 주로 선수들의 경쟁에서 나 혼자 칠 수 없다는 것도 이상하지 않다. 그동안 친구들은 놀지 않았기 때문에 필자는 게임 내내 혼자 다녔고, 플레이어의 손실로 붉은 달도 많이 썰렁했다. 그래서 많은 공략과 끊임없는 연습을 보고, 마침내 혼자서 붉은 달에 대항하는 방법을 총결했다.

좋아, 쓸데없는 소리 그만하고 먼저 제단을 말해라. 결국 여기서 생겨난 법신과 지하드는 더 가치가 있다. 여기서 추천하는 타법은 한 가지 방식의 결합이다. 40 급 이상은 말할 필요도 없지만, 문제는 지금 쌍을 이룰 수 없기 때문에 두 사람이 두 대 또는 한 사람이 두 대를 운전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조건이 허락하지 않는다면, 번거로울 뿐만 아니라 기술적 요구도 크게 높아졌다. 마지막으로 싱글 홀타법도 소개했는데 어려움이 더 컸다. 그래서 성대하게 더블 오픈 기능을 켜달라고 강력히 요구하고 있습니다!

주로 쌍수 이중기의 놀이법을 소개하는데, 다른 방법은 이를 참고로 삼을 수 있어 차이가 크지 않다.

먼저 추천하는 장비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법사: 기초장비: 법신세트+곡우 +40 옷 (더 좋은 장비가 있어도). 도사: 마법역 5 의 도두, 마법역 5 의 김수쌍, 호랑이 이빨 30% (40 이 더 좋음), 도덕성 20% 나 매력 피독, 도포, 용무늬. 도사의 장비와 관련하여 도사의 주된 역할은 법사를 엄호하고 괴물을 끌어들이고 보물을 찾는 것이다. 그래서 높은 길은 필요 없다. 추천한 장비는 옷과 무기를 제외하고는 기본적으로 상점에서 찾을 수 있다. 도덕이 요구에 미치지 못하면 매력도 마찬가지다.

* * * * 또 다른 중요한 점은 법도 영웅이 22 급 이하여야 한다는 점을 강조해야 하며, 나중에 자세히 논의할 것이다.

소포가 가져온 물건에 주의하세요. 도사는 무작위로 약 15 팩, 블루 3 팩, 레드 10 팩, 대부장 3 팩, 중 또는 대량의 빨강 녹색독각 1 가방, 지하 도시/KLOC-0 가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네가 그것들을 살 수 없다면, 너는 큰 태양을 살 수 있다. 법사는 파란색 약 20 봉지와 빨간색 65,438+00 봉지를 가져왔다. 아마 여러분들은 이 공간이 부족하다고 물으실 겁니다. 영웅의 소포를 잊지 마세요. 낭비하지 마세요. 지금 혈석과 파란 돌이 있으니 살 수 있으면 사세요.

이제 우리는 정식으로 출발할 수 있다. 긴 이야기를 짧게 말하자면, 몇 자루가 무작위로 계곡의 비밀 통로에 도착했다.

우선, 자연에 서 있다. 도사와 법사가 산골짜기의 비도에 도착하여 제단에 들어갔을 때, 법호는 오프라인이었고, 도사는 입구의 요괴를 모두 유인한 다음 법호는 온라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사는 개를 꺼내어 전공 모드로 베어서 일어서게 하고, 개를 막고, 피를 주입했다. 이때 모든 법과 도가 보호된다. 도사는 260 홍호 (2 초), 150 대태양이나 서리보호 (1 초), 법사 180 홍호 (2 초), 1 80 홍호 (2 초) 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도사가 제단에 들어가 1 초 동안 멈추고 곧 나와서 여러 번 왕복하여 괴물을 입구로 끌어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동시에 그는 들어갔을 때 오른쪽 구석에 있는 26 19 를 힐끗 보았다. 이상하지 않나요? 사람들이 외치는 1 위 자리입니다. 그게 바로 우리가 서 있어야 할 자리인가요?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도사는 곧 그 괴물을 끌어들일 것이다. 그가 다시 들어갔을 때, 즉시 문을 향해 SHIFT 를 눌렀습니다. 즉, 입구에서 허술하게 잘라서 제자리에서 돌아서서 CTRL+A 를 눌러 개를 모집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개명언) 개는 문 밖에 피가 가득 차 있으니 들어오기 전에 엎드리지 않도록 주의해라. 그것은 내려올 때 그것을 때린다. 개가 들어온 후에 그것을 제지하다. 사람이 나가서 피를 두 번 더하자 곧 들어왔다. 이때 괴물은 기본적으로 너의 개를 때리고, 그 다음 오른쪽 구석의 그 점과 부근의 괴물을 독살하고, 사람이 나오기 전에 그 점 주위의 지역을 비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일련의 동작이 5 초 정도면 완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너무 길면 석화되면 위험하다. 먼저 개가 돌아서자마자 중간 모집한 이유를 말해 보자. 목적은 날으는 개가 네가 나가는 곳에서 문을 막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다. 돌아서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봉쇄된다. 나는 전에 경험했다. 도사의 매력과 커밍아웃에 대해 말하자면, 개는 전화를 끊고, 방금 개를 모집하여 피를 가한 다음, 법사와 개 마법에 보호를 해야 한다. 도사는 개-문-돌아서-개를 놓아라-개를 놓아라-나와라. 이때 법사가 등장했다. 그 전에 법사는 문 밖에서 휴식을 취했다. 법사는 방패를 열고, 문에 들어가, 즉시 랜덤을 놓아 오른쪽 모퉁이 근처로 날아가 서 서 있을 지점으로 달려가 즉시 철수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이 점의 좌표는 26 19 이며, 작가는 처음부터 잘못된 지점에 서 있었다. 그런 다음 사제가 괴물을 그 지점 근처로 유인했기 때문에 괴물을 끌어들이는 과정을 반복하기만 하면 도사도 날아와 그 지점으로 달려가 일어서서 즉시 은신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때 월마만이 너를 볼 수 있다면, 그들은 와서 너를 때리고, 주위에 두 달마를 둘러쌀 것이다. 축하합니다, 성공했습니다! 때때로 다른 괴물이 당신을 때리기 때문에, 당신은 날아가서 당신을 때리는 두 괴물이 월마가 될 때까지 이 지점으로 돌아와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네가 은신을 기억하는 한, 이것은 어렵지 않다. 이것은 역의 끝입니다. 이제 괴물을 때리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이것에 대해 말하자면, 개편에 대해 말해야 한다. 나는 영웅이 나오기 전후에 다른 버전의 수정을 말하는 것이다. 이번 개편은 붉은 달의 타법에 큰 영향을 미쳤다. 먼저 낡은 타법을 말하고, 새로운 타법도 낡은 방법으로 개선된 것이니 건너뛰지 마세요. 전희의 위치는 여전히 같다. 서 있는 후에, 오래된 놀이는 바로 당신 옆에 있는 두 달 거미 중 한 마리 위에 마우스 화살표를 올려놓고 개 한 마리를 모집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당첨된 개는 월마에 떨어지게 되고, 다음 달마도 개를 때리고, 두 달마는 개를 때린다. 개의 피는 그다지 나쁘지 않다. 너는 치유로 개에게 피를 가할 수 있다. 그러면 너는 안심하고 불법과 도학으로 요괴를 칠 수 있다. 월마의 공격이 강화되었는지 개 방어가 약화되었는지 모르겠다. 그 결과 개가 끊임없이 수작을 부리고 법과 도가 모두 안정된 괴뢰 환경이 없다는 것이다. 보스를 죽이는 것은 어렵다. 저자는 이런 이유로 제단을 포기하고 게임 전체를 포기하고 싶었다. 나는 많은 제단주들이 한동안 우울했다고 생각한다. 네가 어떻게 해결했는지 모르겠다. 우리와 공유할 수 있다. 하지만 이것은 사람의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그렇죠? 이제 영웅의 묘용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영웅을 받은 후 필자는 영웅에게 22 급 이하의 영웅이 휴식과 추종할 때 주동적으로 공격하지 않는다는 특별한 속성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처음에 작가는 마음에 두지 않았는데, 나중에 군마 수령의 집에서 지도자를 때린 후에야 깨우침을 받았다. 도사의 단단마단장은 자연스럽게 앞의 가짜 문 계단에 서서, 너의 요괴를 비교적 적게 때린다. 작가의 도사는 이상한 나방 박쥐에 둘러싸여 있다. 작가의 본의는 영웅을 모집하여 수령의 경험을 나누는 것이다. 영웅 모집 후, 도장호와 겹친다. 저자는 앞으로 나방이 저자를 더 이상 화석으로 만들지 않고 피도 적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몇몇 실험은 이 시점에서 나방박쥐가 확실히 나를 때릴 수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작가는 매우 흥분했다. SF 의 관점에서 보면, 나의 영웅은 무적의 공격 모델이다. 그러자 작가는 곧 제단을 떠올렸고, 한번 해보는 마인드를 안고 제단에 와서 좋은 자리에 서서 영웅을 모집했는데, 역시 그랬다.

주제로 돌아가서 좋은 위치에 서자. 영웅이 모집하기만 하면 월마가 너를 때려도 피가 나지 않는다. 물론 영웅은 적당한 상태를 가져야 하며 휴식을 제안합니다. 법사나 도사는 모두 영웅을 모집할 수 있지만, 월마가 당신의 영웅에 대해 특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한다. 명중 후 온라인에 오르는 것만이 영웅이다. 나방 박쥐로 승진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그래서, 누가 영웅을 모집하든, 영웅은 반드시 최후의 수단일 것이다. 이미 영웅이 있다고 해도 법정 이름이라면 또 한 명의 영웅을 모집해야 한다. 이때 4 일에 겹치는 현상이 나타나는 것도 이상하지 않다.

법사가 온라인으로 영웅을 모집하면 확실히 괴물을 때리기 시작할 수 있지만, 지금은 절대 안전하지 않다. 장거리 공격의 뾰족한 이빨이 모두 너를 때릴 수 있기 때문에 법사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모든 뾰족한 치아에 전기를 공급하는 것이다. 이제 "안전 구역" 이 완성되었습니다. 먼저 쌍두금강을 때린다고 말하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볼 수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칠할 때까지 사이트 앞에서 제단 전체를 비행해야 합니다. 만약 네가 이렇게 한다면, 법사는 먼저 시야에 있는 모든 괴물을 태우는 것이 가장 좋다. 너를 때린 두 달마를 제외하고는. 이것은 너의 보호신이니, 살해될 수 없다. 그리고 법사가 물러났고, 도사가 날아와 금강을 시야로 이끌고 다시 1 의 위치로 돌아갔고, 법사는 온라인상에서 영웅을 모집했다. 만약 당신이 브러시를 하지 않고 기다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금강의 배고픈 쇄신점은 시야에 있으므로, 브러시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날아갈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기금강은 속도가 매우 빠르지만, 300 방울의 피만 남았을 때 멈췄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도사는 그에게 독을 주었고, 법사는 유혹의 빛을 설정해 금강의 위치를 관찰했다. 금강이 너와 아주 가까운 위치에 이르면 법사가 바로 유혹한다. 물론 그를 막기 위해 그를 보내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다. 그런 다음 도사는 30 분/2 회 정도의 빈도로 독을 뿌렸고, 법사의 유혹은 멈출 수 없었다. 금강을 놓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곳은 너의 두 달마 중 하나 뒤에 있다. 금강이 파고 있기 때문에 나가서 파는 것은 너무 위험하다. 너는 그를 네 곁에서 죽게 할 수밖에 없다. 너는 스스로 금강의 위치를 알아야 한다. 너무 융통성이 없다. 금강을 죽인 후에 우리는 파기 시작했다. 나는 단지 알고 있다. 첫 번째 칼은 기름을 파고, 마지막 칼은 법신이고, 가운데는 쓰레기이다. 물론 기름도 법신도 없는 것도 흔하지만 금강의 생산율은 여전히 높다. 평균 두 법신이며 반드시 같지는 않다. 필자는 일찍이 세 개의 손꼬치를 파본 적이 있는데, 가지고 자랑해 볼 수 있어, 하하! 중간에 쓰레기를 많이 파면 가방을 가득 채울 것이다. 이때 화면 아래에는 발견되지 않을 것이다. 파낸 물약을 마시고 공간을 비우고 계속 파다. 이것이 없어진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하지 마라. 중간에 쓰레기도 있으니 보관할 가치가 있는 일품이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금강이 최고의 제품을 내놓을 확률도 상당히 높다. 파낸 기도복이 있다고 들었는데, 파지 않으면 평론하지 않는다!

먼저 두 마리 노는 것에 대해 배고픔을 말하자. 저자가 앞에서 금강의 타법을 썼지만 이상한 순서를 나타내는 것은 아니다. 만약 서 있는 후 금강과 으어러머) 모두 시선 안에 있다면, 필자는 먼저 으어러머) 치는 것을 건의하고, 으어러머) 치는 것은 반드시 빨라야 한다. 왜냐하면 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시야 밖으로 날아가면 스스로 돌아올 수 있기 때문에, 그가 2 초 동안 날아가면, 은폐를 하지 마라. 배고픔은 종종 두세 번 유도해야 살해될 수 있기 때문에 제때에 그에게 독을 주는 것도 중요하다. 배고픔에 피를 보충할 기회가 없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괴물을 끌어들이는 절차는 금강과 거의 같다. 배고픈 후 축하합니다! 지하드가 나타나다. 그것은 매우 폭력적이기 때문에, 나는 어쩔 수 없이 나가서 주워야 했다. 물론 이 임무는 도사가 완성해야 하고, 법사도 협조해야 한다. 법사는 성역이 폭발하는 곳에 얼음을 던져 평화나 팀 공격 패턴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도사에 부딪치지 마라, 도사가 날아가서 주워라. 법사 냉빙의 작용으로 괴물은 지하드에서 제자리에서 움직이지 않도록 끊임없이 이동하며, 냉빙은 도사의 괴공격 빈도를 줄일 수 있다. 도사는 제단 출구로 날아가서 나가서 좀 쉬고 다시 들어올 수 있다. 물론, 전제는 다시 들어올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킹콩은 때리지 않았고, 빨리 치는 것은 한 번 칠하면 두 번째를 칠할 수 있다. 노게이머들은 모두 체득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한 사람이 컴퓨터를 켜는 방법 두 개의 숫자를 간단히 말해 보자. 서 있는 방법은 같지만 법사에게 더 잘 갖추어야 한다. 금강을 치는 것은 조금도 고칠 수 없고, 자신의 조작과 기술로 죽을 수밖에 없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배고플 때는 반드시 시야에 있는 괴물을 모두 불태우고, 오프라인에서 신호호로 배고픔을 그리고 프랑스호라고 불러야 한다. 만약 그가 서너 번 날고 신호 번호를 계속 바꾼다면 답답할 것이다. 그래도 운을 봐야 하는데 장비가 충분하다면 기초장비에 13 골옥, 44 호를 더하면 제단의 깨끗하고 건조한 속도를 유지할 수 있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도사의 협조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모든 작은 괴괴를 데리고 보이지 않는 곳을 태워버리고, 결국 당신의 두 보호자 월마를 풀어주고, 다시 굶주림을 죽일 필요가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론, 이것들은 두 솔의 틈에서 완성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