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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 오브 엑자일 3.17 버전 비정상적인 7개의 상처와 BD공유 깨짐

패스 오브 엑자일의 세븐 브레이킹 브레이크는 게임 내 강력한 빌드입니다. 비정상 세븐 브레이킹 브레이크 장르의 장비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Abnormal Seven Damage BD의 Path of Exile 3.17 버전을 공유하겠습니다.

1개의 기절 메커니즘 및 기절 회피

기절 임계값 감소는 선형적으로 추가된 후 75%로 감소됩니다. 75 % 이후에는 더 이상의 추가가 없으므로 0%로 줄일 수 없습니다. 몬스터가 물리 피해를 입고 체력이 절반으로 줄어들면 기절합니다. 기절 확률을 계산할 때 기절 한계치는 몬스터의 HP에 비례하여 곱해집니다.

기절에 면역인 여왕과 기절 방지 기능이 있는 것으로 의심되는 뇌층을 제외하고 레벨 마지막에 있는 대부분의 보스는 의사 회피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기절하며, 깨어난 후 4초 이내에는 다시 기절할 수 없습니다. 망치를 사용하여 기절 확률과 기절 지속 시간을 두 배로 늘리면 최대 6~7초 동안 보스를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영원히 기절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1대1, 심지어 1대2에서도 보스를 6초 동안 기절시키면 난이도가 크게 줄어듭니다. 이는 두 사람이 싸우는 황망치 싸움 영상의 첫 장면에 반영됩니다. 상사들은 함께 놀랐다.

2비정상 칠상주먹 vs 차별화 칠상주먹

순수한 힘으로만 보면 차별화 칠상권은 비정상적이고 평범한 칠상주먹을 훨씬 능가한다. 스타더스트 이후 다이버전스 세븐 인저리 피스트의 첫 번째 레벨은 공격 속도를 2% 증가시키고 더 많은 자해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최종 결과는 Seven Injury Fist of Discrepancy의 출력 및 복구가 다른 품질의 1.5-2배(스택 전문화 없음)가 된다는 것입니다.

비정상 칠상주먹의 통계는 상당히 다르지만, 결국 기절한 몬스터는 출력할 수 없습니다.

성실방패 3개

성실방패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회복레벨은 초당 10,000정도 됩니다. + es), 이는 기본적으로 능력치*1.7과 동일합니다.

카루 군단 보석을 사용하면 더 많은 출력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내 것은 20 근접 피해). + 4 근접 폭발률 30%) 성스러운 방패를 사용하려면 도리아니를 사용해야 합니다.

모방된 혼돈의 날개의 경우 무기 자체의 품질이 별로 좋지 않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30웨이브를 더 안정적으로 통과하려면 높은 공격 속도와 높은 회복력에 의존해야 합니다. 도리아를 사용해야 합니다. 니는 신성한 방패를 클릭했습니다. 그 대가는 DPS 없이는 두려움에 맞서 싸우는 것이 더 어려워진다는 것입니다.

4 토템 사람들

선조 수비대의 공격 속도 마법은 스타더스트 + 팬텀 선조 수비대 + 재능 토템 효과 + 치프를 통해 모든 선조 수비대를 활용하여 효과를 증가시킵니다. 토템 효과 및 시비, 헬멧의 18% 공격 속도 마법은 실제로 59%의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재능과 승화에 대한 pob 보기

장비:

머리 : 고강도 환경에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머리를 사용하여 자살을 하면 참을 수 없어 다치게 됩니다. 노란 머리는 조상 경비병의 공격 속도를 매혹시킵니다. 유지해야 할 경우 빨간색과 파란색 세력이 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엘더 세력의 적에게 추가 물리 피해가 발생합니다.

무기: 노란색 공포의 망치 졸업 또는 모방 혼돈의 날개 전환.

망치와 도끼의 차이점은 망치 재능은 기절량이 많은 반면, 도끼 숙련은 시체를 파괴하는 능력이 있다는 점이다. 시체를 파괴하는 것은 많은 곳에서 유용하지 않지만 즐거움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게다가 모방된 혼돈의 날개는 공격속도가 빠르고 촉감도 좋지만 데미지가 너무 낮다.

공포의 망치는 무기에 심각한 피해를 주는 일반적인 방법을 사용합니다. 모방 혼돈의 날개가 졸업하면 신체 보호를 생성합니다. 이 재능은 신체 보호를 4점 절약할 수 있으며, 이어서 혈마법이 적용됩니다.

의상: 황소 갑옷. 혼돈의 날개 모방의 경우 타일 레벨이 아닌 타일 손상을 권장합니다.

또 다른 선택지는 정수를 이용해 노란 옷을 지목해 피격 후 6초간 맹렬한 공격을 받게 되면, 접두사로 es가 붙는 헌터의 공격 폭발 속도는 굳이 그럴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도리아니. 하지만 저주의 효과를 감소시키는 반지를 사용하는 데 익숙하고 신발을 만들기에는 너무 게을러서 빨간 공이 두 개 누락되어 노란색 옷을 입은 갑옷을 들어 올릴 수 없습니다. 노란 옷을 입고 나 자신을 붙잡고 상처를 입혔습니다.

목걸이: 스타더스트, 기름 묻은 토템 효과

반지: 빨간 공 반지 하나, 저주 효과를 줄이는 데 익숙합니다. 또 다른 빨간 공 반지를 추가하십시오. 빨간색 볼링은 폭발 데미지 에센스 포인트를 사용하고, 노란색 장비는 저항력, 지능/민첩성, 혈액량이 필요합니다.

장갑: 접미사에는 관통 확률 30이 필요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특성 30 + 다양한 공포 플래그 35와 관통 확률이 있는 노란색 보석을 추가하면 10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25, 20일 경우에는 관통 확률로 노란색 보석 2개를 구매해야 합니다.

벨트 : 크고 작은 부상 벨트

신발 : 저항력이 충분하다면 순풍 + 맹공격 + ​​민첩성을 존중하는 신발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예술적 개념의 최대 +1을 선택하십시오. 빨간 공의 기초는 물리적 손상 감소를 증가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아니면 저처럼 혈액 저항 신발을 구입하고 행동 속도 + 생명력 회복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스타 클러스터 : 해머의 경우 신체 보호 + 마나 흡수 + 치명타를 가지며, 모방된 혼돈의 날개의 경우 공격 속도 2 + 치명타를 갖습니다. Zhongxing Cluster는 Warcry Onslaught + Warcry Armor 또는 Totem Onslaught + Totem Effect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 옷을 입으면 Zhongxing Cluster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3단계: 추가 관통 + 원소 정화 카오스 저항. 비용이 충분하지 않으면 공격과 방어의 선택을 고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