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과 모험가는 게임 속 캐릭터인 드릴불을 가두는데, 그를 잘 플레이하려면 어느 정도의 이해도와 기술이 필요합니다. 선수들!
다이아몬드 황소를 잠그고 죽이는 왕과 모험가의 게임 플레이 가이드
스킬 선택에는 다트와 갑옷 관통을 고려하며 다트는 전환이 가능하며 갑옷 관통은 이 장르의 PK는 매우 멋지며, 불머리에는 두 개의 검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영웅을 훔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첫 번째 라운드에서 그를 직접 죽이고 두 번째 라운드에서 콤보로 직접 빼앗을 수 있습니다. 현재는 나무 정령 늑대인간을 제외한 앞줄의 다른 영웅들도 쉽게 갑자기 죽을 수 있습니다.
다트는 번개나 독 등의 피해를 보상하기 위해 전환될 수 있습니다. 어떤 위험을 감수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소극적이기 때문에 HP와 배터리 수명을 선택했는데, 왜냐하면 쇠고기 머리가 그다지 살이 많지 않고, 라운드가 끝나면 자연스럽게 최고의 힘을 모아 극단적인 방법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고, 기본 강도를 선택하지만 두 라운드에서 상대를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주문으로는 짐승에게 꼭 필요한 운석을 선택했습니다. 운석은 짐승은 말할 것도 없이 다 좋고, 나머지는 +힘이나 힘을 가져다 줍니다. 단일 대상에게 체력을 회복하면 카드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삼지창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를 묻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가져가면.
우리는 영혼의 보물을 선택하고, 잠금 공격과 훈련을 통해 상대 영웅의 방어구를 안정적으로 파괴하고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콤보도 잠금할 수 있습니다.
드릴은 몹을 소탕하고 뒷줄을 때리는 데 사용됩니다. 뒤에 숨어서 콤보를 쌓는 늑대인간과 나무 정령도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드릴은 마음대로 사용합니다. , 랍스터나 상어 같은 것도 물론 선택의 여지가 없다면 가져갈 수 있습니다.
적과 싸우는 주된 방법은 1 라운드에서 0 연속 공격으로 이중 공격을 발동하여 방어구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2 라운드에서는 직접 콤보 공격으로 상대가 반응하지 못하도록 빼앗아갑니다. 가장 좋은 조합은 독, 갑옷 관통, 잠금 공격입니다. 기본적으로 더블 드릴은 회피하지 않는 한 누구도 감당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