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문:
목시가 나온지 꽤 됐는데 아직 테스트는 안해봤는데 어제 그룹 친구가 자기 견습생이 능력자가 됐다고 하더군요. , 그래서 테스트를 위해 내 계정을 빌렸습니다.
게시물 내용은 속성 분석, 실용성 분석, 평가 결론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다. 실용성 분석은 모예와 데빌메이크라이의 직업에 한한다(고장은 적합하지 않다). 데빌 메이 크라이).
다른 검을 휘두르는 직업(남귀, 여귀, 흑기사, 수호)의 경우, 목시를 장군으로서 얼마나 활용할 수 있는지, 속성 분석과 자신에게 적합한지 평가할 수 있습니다. 평가 결론.
1부 - 속성 분석:
1. 기본 속성
2. 슈퍼 속성 강화
1. 명령은 속성 강화 20포인트, 속성 강화 60포인트를 한 번에 발동시킵니다.
2. 명령은 속성 강화 20포인트를 발동시키고, 20초 동안 지속되며, 쿨링 시간은 20초입니다.
3. 명령 트리거는 팀 무기의 모든 구성원에게 얼음/불 속성을 부여하는데, 이는 작은 이점이며 실제 도면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4. 리터러시: ↑↓ [펫 스킬 키], 이 조작 스킬은 펫 자체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펫 스킬 키만 설정하면 펫이 없어도 완료할 수 있습니다.
펫 스킬이 완전히 충전된 상태에서 이 조작 명령을 수행해도 펫 스킬이 발동되지 않습니다. 펫 스킬은 CD에 포함되어 있으며, 펫을 데려오지 않더라도 이 조작 명령은 유효합니다.
3. 슈퍼 추가 데미지
팀에 해당 무기가 있을 때
공격 시 대상 주변 100px 내의 모든 적에게 공격을 가합니다. 얼음/불 속성 대미지 20%
공격 시 2% 확률로 대상 주변 100px 내의 모든 적을 동결/화상
범위 테스트: p>
100px 범위의 추가 데미지 속성도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문자 그대로 한 마리의 몬스터만 공격해도 주변의 모든 몬스터가 추가 데미지를 받는다는 의미입니다.
이 경우 100px 범위 내의 여러 몬스터를 동시에 공격하면 여러 개의 추가 피해를 중첩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불가능할 것입니다.
아니면 이 속성은 주변 100px 내의 적만 공격하면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의미일까요? 몬스터로부터 조금 더 멀리 떨어져 있으면 추가 피해가 사라집니다.
이 질문에 대한 테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테스트 1: 몬스터가 멀리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추가 데미지는 여전히 존재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추가 데미지는 캐릭터와 몬스터 사이의 거리와 관련이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테스트 2: 중첩된 두 몬스터를 동시에 공격하면, 한 몬스터만 추가 데미지를 입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테스트 3: 몬스터 집단을 공격하면서, 장군 모예가 몬스터 집단을 공격할 때 추가 데미지가 1밖에 없음을 확인합니다.
요약: 모시에의 추가 피해는 거리를 무시하지만 단일 대상만을 대상으로 하며 속성에서 설명하는 100px 범위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데미지 테스트:
간장 목시가 추가하는 데미지는 얼음/불 속성 데미지이며, 여기에 얼음/불 속성이 추가됩니다.
테스트 1:131 얼음 강도
바이두에서 얻은 정보에 따르면 몬스터의 얼음 속성 저항은 -11입니다.
11606/37440=30.9989%
p>19148/61768=31.034%
21001/61770=33.9987%
21005/61782=33.998576%
추가 데미지 -34% 사이에서 약 31% 부동
테스트 2: 명령 실행 후 얼음 강도 151
****
22857/61776=36.9998%
12730/37442=33.999%
21623/61781=34.999%
22854, 61770=36.998543%
추가 데미지는 약 34%~37% 사이에 떠있습니다.
요약: 모예 장군의 추가 데미지는 속성 강화 보너스에 자신의 60포인트 속성 강화 보너스가 적용되어 그의 추가 데미지는 엄청나게 상당합니다. 얼음/불 속성이 강화되면 무시무시한 40% 이상까지 올라갈 수 있다.
그리고 매우 흥미로운 사실도 발견했습니다. 즉, 팀 리더인 Mo Xie가 맵에 들어간 후 그의 팀원이 던전에서 나가더라도 추가 피해가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동결/화상 이상은 브러싱 사진에 있어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범위가 작고 지속시간도 짧기 때문에 실제 브러싱에 미치는 영향은 크지 않습니다.
파트 2 - 실용 분석(Moye 및 Devil May Cry에 대한):
1. 60포인트 얼음 속성 강화
일부 친구들은 다음과 같은 고스트 스킬을 제안했습니다. Weeping Ghost Slash, Moonlight, Ghost Whip, Carlo Flat Slash 및 Three Swords는 무기의 속성 공격에 의존하므로 Mo Xie를 사용하여 얼음 위를 걷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럼 테스트해 볼까요?
피험자는 훈련장에서 레벨 100 보로딘이다. 바이두가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얼음 저항력과 암흑 저항력은 동일하며, 둘 다 -6
결과이다.
그림과 같이 얼음강도가 19포인트, 어둠강도가 39포인트 높을 때 고스트슬래시가 주는 데미지는 동일함을 알 수 있다. 여전히 어둠 속성에 의해 결정되며 얼음 강도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러한 결과가 나온 이유는 작가의 공포 오라가 몬스터의 어둠 속성 저항을 41포인트 감소시켜 실제 입히는 피해량이 여전히 어둠 속성보다 약간 높기 때문입니다.
툼스톤과 다크문을 고려하면 아이스 강도 60은 데빌 메이 크라이에서는 전혀 쓸 수 없다.
데빌 메이 크라이의 두 아이스 포메이션 역시 출력을 감당할 수 없는 입장이다.
요약: 60 아이스 파워 증가는 데빌 메이 크라이 상대로는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2. 장군 등장 시 추가 데미지
모든 속성에 자신의 아이스 파워 60을 더하면 데빌 메이 크라이는 모이를 사용하여 추가 데미지를 준다(단일 대상) 여전히 30% 이상의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데빌 메이 크라이 자체는 주로 어둡고 강하기 때문에 주로 얼음과 화력의 스택을 기반으로 하는 검사 직업에 비해 데빌 메이 크라이는 여전히 이점이 없습니다.
또 다른 짜증나는 점은 데빌 메이 크라이(Devil May Cry)는 맵을 새로 고치기 위해 동결에 더 많이 의존하는 반면, 일반(General)은 불 속성이며 얼음을 깨뜨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도 모예 단검의 아이덴티티와 뛰어난 추가 데미지로 인해 실제 도장 효과는 여전히 미스터틴(둔기)이나 비윤지안(BUG 거대검)보다 나을 것으로 보인다. .
모예는 데빌 메이 크라이에서 가장 강력한 출력 능력을 지닌 무기이기도 하다.
비윤검은 거대검인데 언제 개량될지 그 속성이 불확실해 앞으로 지켜볼 일이다.
3. 특정 상황에서의 보조 기능
여기서 구체적인 상황은 전문가 팀을 의미합니다.
데빌 메이 크라이의 뛰어난 지원 능력으로 3명의 유능한 팀원을 더 구성하세요.
간장 자체가 이미 최고 수준의 무기인데 데빌 메이 크라이의 보조 능력까지 더해져 그림이 너무 아름다워 상상조차 할 수 없다.
요약 : 모시에의 데빌메이크라이는 잠재력이 큰 무기이기 때문에 친구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그녀가 좋지 않다고 해서 쉽게 포기하지 마세요.
3부 - 평가 결론:
1. 평가
데빌 메이 크라이:
1. 데빌메이크라이 상대로는 거의 쓸모가 없기 때문에 모예는 그냥 고기본 무기일 뿐입니다;
2. 지유소드의 경우 모예는 데빌메이크라이의 최고 출력 무기입니다. 이후 단계에서는 어려운 적들이 기본적으로 하나씩 등장하고 그룹으로 공격하지 않기 때문에 상태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3. 팀을 꾸려야 한다는 점, 얼음이 깨졌다는 점 등 단점이 여럿 있다.
4. 데빌 메이 크라이는 아직까지 모예의 아웃풋 능력을 극대화하지 못하고 있어 조금 아쉽다.
다른 검객 직업(얼음/불 힘 1개)으로 따지면:
1. 컴패니언 소드가 없더라도 일반 목시의 높은 베이스에 속성 힘 60이면 충분합니다. 그의 출력 능력이 주류 무기 Soul Release보다 열등하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2. 친구 검이 있을 때 자신의 속성 강도 60을 맞추고 얼음/불 강도를 200 정도까지 쌓은 다음 match 노란색 글자의 데미지 증가 장비인 Ganjiang Moye의 출력 능력은 BUG Bie Yun Sword를 완전히 능가하며 검객 직업 최고의 유물이 됩니다.
2. 결론
1. 간장 모예는 잠재력이 큰 최고 수준의 무기입니다. p>2. 고스트 Qi가 실제로 무료 선물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에픽 무기 시리즈에는 특별한 슈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