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용품점 - Dark Epic 3의 중국어 버전이 있나요?

Dark Epic 3의 중국어 버전이 있나요?

이 게임은 파트 1부터 3까지 중국어 버전이 없습니다. 전문가에 따르면 이 게임의 내용은 그림 3장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더블바이트를 지원하지 않으며 중국어(중국어)화도 할 수 없습니다. 문자는 이중 문자입니다) 섹션) 중국어 번역은 언어 팩을 다시 작성해야 할 뿐만 아니라 메인 프로그램을 다시 작성해야 하므로 너무 많은 작업이 소요됩니다.

이것은 게임의 일부 주요 옵션에 대한 번역입니다.

캐릭터 속성 메뉴: (단축키: C)

레벨 = 레벨

경험치 = 기존 경험치

다음 레벨 = 경험치 다음 레벨로 올라가기 위해 필요한 가치

명예 = 평판 레벨

명예 = 평판 값

다음 레벨 = 다음 레벨로 올라가기 위해 필요한 경험치 평판

힘 = 힘

p>

손상 = 피해

민첩 = 민첩성

공격 = 공격

방어 = 방어

활력 = 생명

p>

체력 = 체력

생명 = 건강

마법 = 마법

p>

마나 = 마법의 가치

스킬 메뉴: (단축키: K)

소드 스킬 = 소드 스킬

곤봉 및 메이스 스킬 = 스틱 및 홀 스킬

해머 스킬 = 해머 스킬

p>

도끼 스킬 = 도끼 스킬

창 스킬 = 창 스킬

스태프 스킬 = 스태프 스킬

장창 스킬 = 전투 도끼 스킬

p>

활 및 석궁 스킬 = 석궁 스킬

치명타 스킬 = 더블 공격

주문 시전 스킬 = 마법 시전 스킬

양손 스킬 = 양손 공격 스킬

방패 전투 스킬 = 방패 전투 스킬

공격마법스킬 = 마법공격스킬

방어마법스킬 = 마법방어스킬

p>

매혹마법스킬 = 마법주문스킬(확실하진 않지만, 의미)

게임 창 아래 메뉴 바:

캐릭터 통계 = 캐릭터 속성 바

인벤토리 = 세부 인벤토리

주문서 = 마법의 책

스킬 = 스킬 바

토글: 실행 = 스위치: 실행

모든 항목 표시 토글 = 항목 이름 표시

일지(J를 누르세요) = 일지

퀘스트(Q를 누르세요) = 퀘스트

지도(M을 누르세요) = 지도

저장(V를 누르세요) = 저장

마법 비교표

공격 마법의 마법 두루마리는 빨간색이며, 마법서에서는 첫 번째 줄에 배치됩니다.

발사하는 공격 마법의 강도는 공격 마법 스킬(AMS) 레벨과 관련이 있습니다.

불덩어리

대상: 단일 생물

활성화 시간: 1초

효과: 대상에게 7-12 포인트 피해를 줍니다. AMS는 레벨당 2씩 증가합니다.

마법 비용: 12

학습에 필요한: 마법 23+

불기둥(스코치)

대상: 단일 생물

p> p>

발동시간 : 1초

효과 : 대상에게 7~12 데미지를 준다. 데미지 하한은 1씩, 상한은 3씩 증가한다. AMS의.

마법 비용: 23

배우기 위해 필요한: Magic 23+

Fire Wall

대상: 플레이어 주변 지역

활성화 시간: 2초

효과: 시전자 주변에 불의 고리가 생성되어 반경 20걸음의 원으로 퍼지며, 접촉한 생물은 4~8점의 피해를 받습니다. AMS 레벨업당 2씩 추가

마나 소모 : 40

학습에 필요한 마나 : 2

웹(Web)

대상 : 플레이어 주변 지역

활성화 시간 : 2초

마나 소비 : 42

효과 : 를 중심으로 반경 7.5걸음 내 생물 70마리 존재 마술사는 갇혀서 움직일 수 없을 확률이 높습니다.

시간: 4초, AMS 레벨당 1초 추가

학습에 필요한 항목: Magic 25+

Poison Cloud

p>

대상: 플레이어 주변 지역

활성화 시간: 2초

효과: 시전자는 중앙에서 10걸음 이내의 독성 안개에 둘러싸여 있고, 그 안의 생물들은 초당 2포인트의 피해를 입습니다.

지속시간: 20초 + AMS 레벨당 2초.

마나 소비: 60 + AMS 레벨당 2초

획득 필요 : 마나 38+

유성 충돌

대상: 지역

활성화 시간: 1초

마나 소비: 70

효과: 소환된 운석은 대상 지역의 생물에게 12-22의 피해를 입히고 AMS는 각 레벨마다 3점을 추가합니다.

학습 필수 항목: 마법 55+

연약함

대상: 단일 생물

활성화 시간: 1초

마나 소비: 38

효과: 대상 생물의 방어력을 75% 감소시킵니다.

지속 시간: 7초, AMS 레벨당 1초 추가.

학습 필수: Magic 29+

억제(머플)

대상: 단일 생물

활성화 시간: 1초

p>

마나 소비: 40

효과: 대상 생물을 억제할 확률 60%

지속 시간: 10초, AMS 레벨당 1초 추가

학습에 필요함: Magic 23+

지역 느림

대상: 플레이어 주변 지역

활성화 시간: 2초

p>

마나 소비: 30

효과: 90% 확률로 반경 20걸음 내의 생물의 이동 및 공격 속도를 40% 감소시킵니다.

지속시간: 6초, AMS 추가 각 레벨 업마다 1초

학습에 필요함: Magic 3

Slow(느림)

대상: 단일 생물

활성화 시간: 1초

마나 소비: 10

효과: 대상 생물의 이동 및 공격 속도가 40% 감소합니다.

지속시간: 10초, AMS 레벨당 1초 추가

학습에 필요: 매직 파워 3

쇼킹 버스트

p>

대상: 단일 생물 + 확산

활성화 시간: 1초

효과: 전기 펄스를 방출하고 대상에 명중한 후 6-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10에서 AMS 레벨당 데미지 하한이 1씩, 상한이 4씩 증가합니다.

마법 비용: 70

학습에 필요: 마법 45+

성스러운 빛(Divine Light)

대상: 주변 지역 플레이어

활성화 시간: 2초

효과: 20걸음 이내의 생물에게 6-10의 피해를 줍니다. AMS 레벨이 2씩 증가합니다. 그리고 레벨 20 이하의 생명체가 탈출할 확률은 50%입니다.

마나 소비: 50

학습에 필요한 마나: 28+

Draining Aura )

대상: 플레이어

활성화 시간: 3초

마나 소비: 65

효과: 적에게 주는 피해의 50% %가 자신의 체력으로 흡수되지만 체력이 감소합니다.

지속시간: 10초, AMS 레벨당 1초 추가

학습에 필요한 항목: Magic 42+

Lightning Strike

p>

대상 : 단일 생물

활성화 시간 : 1초

효과 : 번개 공격은 대상에게 8~10의 피해를 입히고, 최대 피해 제한은 레벨당 4씩 증가합니다. AMS .

마법 비용: 20

학습에 필요: 마법 19+

번개 폭풍

대상: 플레이어 주변 지역

활성화 시간: 2초

마나 소비: 70

효과: 번개 폭풍은 플레이어 주변 250걸음 반경 내의 생물을 공격합니다. 데미지 10~15, AMS 레벨당 데미지 제한이 5씩 증가합니다.

학습 필수: Magic 5

실명

대상: 단일 생물

활성화 시간: 1초

마나 소비: 30

효과: 대상 생물의 공격을 75% 감소시킵니다.

지속 시간: 10초, AMS 레벨당 1초가 추가됩니다.

필수 배우려면: Magic 19+

Frost

대상: 단일 생물

활성화 시간: 1초

효과: 2개의 Icy를 보냅니다. 자동으로 대상을 찾아 대상에게 3~4의 피해를 주고, AMS 레벨당 피해량이 3씩 감소합니다.

지속시간: 5초.

마법 비용 : 15

배우기 위해 필요한 : 마법 18+

방어 마법의 두루마리는 파란색이며 마법서의 두 번째 줄에 배치됩니다.

시전하는 방어 마법의 강도는 방어 마법 스킬(DMS) 레벨과 관련이 있습니다.

인내력(스태미나)

대상: 마법사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20

효과: 지구력 값을 복원합니다.

지속시간: 10초, DMS 레벨당 +1초

학습에 필요: 매직 파워 1

마이너 힐

대상: 소서러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모: 20

효과: 체력 20 회복, DMS 1 증가 다단계 회복 2

학습에 필요: 매직 15+

스펙트럴 아머

대상: 소서러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32

효과: 일시적으로 방어력이 40포인트 증가하며 DMS 레벨당 +4가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20초, DMS 레벨당 +1초

획득 필요: 매직 파워 18+

마이너 그룹 힐

대상: 마법사, 애완동물, 소환된 생명체 등

활성화 시간: 3

마나 소비: 25

효과: 마법사 주변 아군의 체력 생물은 10포인트씩 복원되고, DMS는 레벨당 2포인트씩 더 복원됩니다.

배우기 필요 : 마력 19 이상

링잉 블래스트

대상 : 시전자 주변

활성화 시간 : 2

마나 소비: 18

효과: 반경 40피트 내의 적들은 뒤로 밀려나고 1-2점의 피해를 입습니다. DMS 레벨당 데미지 +2.

학습 필수: 매직 2

가속(가속)

대상: 소서러

활성화 시간: 3

마나 소모: 30

효과: 사용자의 속도가 1/3 증가합니다.

시간: 15초, DMS 레벨당 +1초.

학습 필수: 매직 21+

리플렉션

대상: 스펠캐스터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40

효과: 마나가 지속되는 동안 피해의 20%가 공격자에게 반사됩니다.

지속시간: 10초, 각 DMS 레벨마다 +2초.

학습 필수: 마법 5

협박(공포)

대상: 단일 생물

활성화 시간: 2

p>

마나 소비: 34

효과: 70% 확률로 레벨 5 미만의 대상 생물을 겁탈할 수 있습니다. 겁을 줄 수 있는 생물의 레벨은 레벨 1당 1씩 증가합니다. DMS.

학습 필수: Magic 37+

Battle Fog

대상: Spellcaster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모 : 44

효과 : 방어력 25%를 희생하여 공격력 100% 증가 효과를 얻습니다.

지속시간: 10초, 각 DMS 레벨마다 +2초.

학습 필수 : ​​마력 34 이상

더비쉬

대상 : 스펠캐스터

활성화 시간 : 2

p >

마나 소모: 50

효과: 공격 속도 80% 증가

지속시간: 10초, DMS 레벨당 2초 증가

습득 필요 : 마력 40 이상

불저항

대상 : 스펠캐스터

활성화 시간 : 2

마나 소비 : 25

효과: 화염 피해가 75% 감소합니다.

지속시간: 10초, 각 DMS 레벨마다 +2초.

학습 필수: 매직 파워 2

얼음 저항

대상: 스펠캐스터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25

효과: 얼음 피해량 75% 감소

지속 시간: 10초, DMS 레벨당 +2초.

학습 필수: 마법력 2

번개 저항

대상: 마법사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25

효과: 천둥 피해량이 75% 감소합니다.

지속 시간: 10초, DMS 레벨당 +2초.

학습 필수: 마법력 2

상급 치유

대상: 마법사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50

효과: 체력 40 회복, DMS는 레벨 업당 3포인트 더 회복

학습에 필요: 마나 6

상급 그룹 치유

대상: 주문 시전자, 애완동물, 소환된 생물 등 모든 아군.

활성화 시간: 3

마나 소비: 60

효과: 주문 시전자와 주변 아군 생물의 생명력이 24포인트 회복되고, DMS는 레벨당 3포인트를 더 회복합니다.

학습에 필요: 마나 65+

마법 주문 마법 두루마리는 녹색이며 주문 책의 세 번째 줄에 있습니다.

당신이 시전하는 주문 마법의 강도는 당신의 매력 마법 스킬과 관련이 있습니다.

식별

대상: 미식별 항목

활성화 시간: 0초

효과: 3개 이하의 항목을 식별합니다. 레벨 1인 경우, 아이템 레벨의 상한은 CMS 레벨당 +3입니다.

마나 소비: 10

학습에 필요: 마나 1

멘탈 맵

활성화 시간: 3초

효과: 현재 있는 터널의 지도를 즉시 알 수 있습니다. 터널의 깊이는 3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CMS가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터널의 최대 깊이가 2씩 증가합니다.

마나 소비: 20

학습에 필요: 마법력 2

타운 포탈

활성화 시간: 5초

마력 비용 : 20

효과: 즉시 마을로 돌아갈 수 있는 차원의 문을 생성합니다. 현재 있는 터널의 최대 깊이는 3입니다. CMS가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터널의 최대 깊이가 늘어납니다. +3.

학습 필수: 마법 23+

거미 소환

활성화 시간: 3

마법 소비: 14

p>

효과: 레벨 3 거미를 3마리 소환하여 전투에 도움을 줍니다. CMS가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거미의 레벨이 1 증가합니다. 동시에 최대 6명까지 소환할 수 있습니다.

시간: 1분, CMS 각 레벨마다 +10초.

학습 필요: 마법력 16+

쥐 소환

활성화 시간: 3

마법 비용: 20

효과: 레벨 3 쥐 2마리를 소환하여 전투를 돕습니다. 쥐는 독으로 공격합니다. CMS가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마우스의 레벨이 +1 증가합니다. 동시에 최대 6명까지 소환할 수 있습니다.

시간: 1분, CMS 각 레벨마다 +10초.

학습 필수: 마법력 18+

해골 소환

활성화 시간: 2

마법 비용: 25

효과: 레벨 4 해골 병사를 소환하여 전투를 돕습니다. CMS가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해골 병사들의 레벨이 +1 증가합니다. 동시에 최대 6명까지 소환할 수 있습니다.

시간: 1분, CMS 각 레벨마다 +10초.

배우기 필수 : ​​매직 22 이상

서먼 소울 블레이드(미스틱 블레이드)

활성화 시간 : 2

마법 소비 : 30

효과: 레벨 7의 저주받은 검을 소환하여 전투에 도움을 줍니다. CMS 업그레이드 2레벨마다 저주받은 검 +1 레벨. 동시에 최대 6명까지 소환할 수 있습니다.

시간: 1분, CMS 각 레벨마다 +10초.

학습 필요: 마법력 30 이상

뱀파이어 박쥐 소환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35

효과: 레벨 10 뱀파이어 박쥐 3마리를 소환해 전투를 돕습니다. CMS가 3레벨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흡혈박쥐의 레벨이 1씩 증가합니다. 동시에 최대 6명까지 소환할 수 있습니다.

시간: 1분, CMS 각 레벨마다 +10초.

학습 필요 : 마력 35 이상

팀버울프 소환

발동 시간 : 2

마력 소비 : 39

효과: 전투를 돕기 위해 레벨 7 늑대 2마리를 소환합니다. CMS가 2레벨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늑대는 +1 레벨을 얻게 됩니다. 동시에 최대 6명까지 소환할 수 있습니다.

시간: 1분, CMS 각 레벨마다 +10초.

학습 필수: 마법 39+

서먼 서리 딱정벌레 소환

활성화 시간: 2

마법 소비: 45

효과: 전투를 돕기 위해 레벨 13의 얼어붙은 딱정벌레 2마리를 소환합니다. CMS 업그레이드 2레벨마다 냉동 딱정벌레의 레벨이 1씩 증가합니다. 동시에 최대 6명까지 소환할 수 있습니다.

시간: 1분, CMS 각 레벨마다 +10초.

배우기 필요 : 마법 46 이상

부엉이곰 소환

활성화 시간 : 2

마법 소비 : 50

효과: 레벨 14의 곰을 소환해 전투를 돕습니다. CMS 2레벨마다 +1레벨이 발생합니다. 동시에 최대 6명까지 소환할 수 있습니다.

시간: 1분, CMS 각 레벨마다 +10초.

배우기 필요 : 마법 55 이상

와이번 소환

활성화 시간 : 2

마법 소비 : 68

효과: 레벨 28의 플라잉 드래곤을 소환하여 전투를 돕습니다. CMS가 4레벨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와이번은 +1레벨을 얻습니다. 동시에 최대 6명까지 소환할 수 있습니다.

시간: 1분, CMS 각 레벨마다 +10초.

학습 필수: 마법 55+

파이어드레이크 소환

활성화 시간: 2

마법 소비: 80

효과: 레벨 28의 파이어 드래곤을 소환하여 전투를 돕습니다. CMS 10레벨마다 와이번의 레벨이 1씩 증가합니다. 동시에 최대 6명까지 소환할 수 있습니다.

기간: 40초, CMS 레벨당 +5초.

학습 필수 : ​​마력 97+

매력 몬스터

활성화 시간 : 1

마력 소비 : 40

효과 : 6레벨 이하의 몬스터를 조종합니다. CMS는 1레벨당 몬스터의 레벨을 +2씩 증가시킵니다.

배우기 필요 : 마력 40 이상

소환된 몬스터 해제

활성화 시간 : 1

마력 소비 : 10

p>

효과: 소환한 모든 생물을 무효화합니다.

학습 필요 : 마법력 10 이상

좀비 소환

활성화 시간 : 3

마법 소비 : 20

효과: 독사 3마리를 소환해 전투에 도움을 줍니다. CMS 2레벨마다 Viper +1 레벨이 추가됩니다. 동시에 최대 6명까지 소환할 수 있습니다.

시간: 1분, CMS 각 레벨마다 +10초.

학습 필수: 마법력 24+

미라 소환

활성화 시간: 3

마법 비용: 20

효과: 전투를 돕기 위해 미라 3마리를 소환합니다. CMS 2레벨마다 미라는 +1레벨을 얻습니다. 동시에 최대 6명까지 소환할 수 있습니다.

시간: 1분, CMS 각 레벨마다 +10초.

획득 필요 : 마력 30 이상

물고기는 4가지 크기가 있으며, 이에 따라 펫이 물고기를 먹은 후 변신하는 시간이 결정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핑거링(튀김)은 120초 동안 변환

작은(작은 물고기)은 300초 동안 변환

런커(큰 물고기) 변환 600초 동안

Flawless(무결함)는 다음에 물고기를 먹을 때까지 영구적입니다.

애완동물이 물고기를 먹은 후에는 해당 동물로 변신하며 그에 따라 속성도 증가합니다. (***5가지 특성, 힘, 민첩성, 활력, 마법, 갑옷) 일부 생물은 특별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름이 동물이 된다, 강하고 민첩하며 활력이 넘치는 마법의 갑옷

베타(투쟁어) 녹턴 스토커(밤검치호) 33 45 24 0 27

>

은지느러미(은색) 물고기) 눈 추적자(눈 검치호) 66 50 69 0 45

루미네트 흑단 추적자(검은 검치호) 68 75 84 0 60

Snapper(True Snapper) Brain Beast(Brain Beast) 38 20 40 80 17

Steelbelly Gargoyle(가고일) 58 0 60 0 17

Clownfish(Crown Fish) Venomous Wyvern (독성 와이번) 107 51 93 0 58

p>

배스 유니콘(유니콘) 57 64 52 0 35

다터(날치) 다이어 유니콘(큰 유니콘) 57 64 52 50 35

루피 그리폰(Gryphon) 70 64 73 100 48

Rubyscale Vile Tarantula(사악한 거미) 63 63 79 0 47

금붕어(Goldfish) 감시자( Evil Eye) 38 43 45 60 33

Dory(드라이) Salamander(샐러맨더) 78 62 61 0 36

잉어(Carp) 와이번(Wyvern) 40 41 42 0 45

p>

Hatchetfish(토마호크) Timber Wolf(팀버 울프) 38 35 27 0 22

Grouper(그루퍼) Creeping Widow(블랙 위도우) 22 1 7 0 10

Arrowfish ( 황새치) 그레이트 바실리스크(왕 도마뱀) 5 10 8 0 10

물총고기(물고기) 다이어 울프(공포의 늑대) 63 39 64 0 27

송어(송어) 터널 거미 ( 굴을 파는 거미) 32 9 29 0 14

퍼치(배스) Lava Beetle(불벌레) 31 20 23 0 15

Lemonfish(레몬 피쉬? ) 올빼미곰(Owlbear?) 67 44 50 0 25

다음 생물들은 특별한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레인 비스트: 마법에 100% 면역되며, 관통 공격에 30% 더 취약합니다.

가고일 : 관통공격 40%, 베기공격 20%, 화염마법 면역 40%, 둔기 공격에 취약 30%

와처(악안) : 면역 50% 전기 마법, 관통 공격에 20% 더 취약

샐러맨더(Salamander): 불 마법에 100% 면역, 얼음 마법 피해에 80% 더 취약

라바 비틀(Fire Beetle) ): 화염 마법에 100% 면역, 70% 얼음 마법 피해에 더 취약

물고기의 이름은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먼저 크기, 이름이 결정되며 전자가 결정됩니다. 변형 시간이 결정됩니다. 어떻게 변하는가:

예를 들어, 새끼 베타(Betta)는 애완동물을 검치호로 변신시킬 수 있는 작은 베타 물고기입니다. 시간은 120초입니다.

또 다른 예는 완벽한 Ruffy입니다. 최고의 Ruffy 물고기는 애완동물이 다음에 물고기를 먹을 때까지 영구적으로 그리핀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예외: Dogfish! 크기에는 차이가 없으며, 애완동물을 원래의 모습(고양이나 개)으로 복원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빠른 낚시 방법:

1. 낚시 장소로 가서 아무 메뉴나 엽니다(인벤토리 또는 속성 메뉴 사용 가능). 이때 화면의 절반은 메뉴이고 나머지 절반은 낚시터에 서 있는 당신의 모습입니다.

2. 낚싯대를 내려놓으면 낚싯대가 물 속으로 들어가는 소리가 들리고 낚싯줄이 물에 수직으로 매달려 있는 것이 보입니다.

3. 이때는 화면이 메뉴에 완전히 가려져 낚시 장면을 볼 수 없습니다.

4. '댕' 소리가 들리면 물고기가 미끼를 물고 있다는 뜻입니다.

5. 빠르게 메뉴를 닫고 훅을 설정하면 뭔가를 잡을 확률이 90% 이상입니다.

다음 표는 기본 표준 보석을 모두 보여줍니다. 값 및 가격 열의 세 값은 각각 손상/보통/슈퍼의 세 가지 수준에 해당합니다. %가 있으면 백분율을 의미합니다. 증가하지 않으면 몇 가지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영어 및 중국어 능력치 가격

자수정 자수정은 HP 회복 속도를 2/ 6/10 2000/7000/18000 증가시킵니다.

혈석 혈석은 데미지 포인트를 2만큼 증가시킵니다. 2 / 6/10 2500/7000/18000

비취 제이드가 공격 속도를 5/10/15 % 2000/6000/10000

청금석이 주문 시전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3/ 7/ 10 % 2000/5000/12000

흑요석 흑요석은 밀쳐내기를 증가시킵니다 1/ 2/ 4 1000/2000/ 8000

오팔 오팔은 냉기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2/ 6/10 1000/6000/ 12000

페리도트는 혈액 훔치기를 1/ 3/ 6% 증가시킵니다. 2500/7000/18000

루비는 화염 피해를 2/ 6/10 1000/4000/12000 증가시킵니다.

사파이어는 MP 회복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2/ 6/10 1000/4000/11000

선석은 언데드 생물에 대한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2/ 6/10 1000/2000/ 6000

탄자나이트 조이사이트 지구력 증가 2/ 6/10 1000/2000/ 4000

토파즈 토파즈 적중률 증가 2/ 6/10 % 1000/4000/11000

전기석 전기석 피해 반동 증가 3/ 6/10 % 2500/7000/18000

청록색 청록색은 감전 피해량을 증가시킵니다. 2/ 6/10 1000/6000/12000

지르콘 지르콘은 마법 아이템 드롭률을 증가시킵니다. 5/10/ 15 % 2500/7000/18000

다크 골드 보석은 다크 골드 장비와 마찬가지로 노란색 배경을 가진 보석으로 이름과 속성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초기에는 좋은 가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크 골드 보석에 대한 모든 정보는 인터넷에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약간의 변경과 배열을 거쳐 재현됩니다.

아다만틴 지팡이 솔리드 스톤 주얼리

곤충 면역 +12%

피해 감소 +7%

탐욕스러운 진주

돈 드롭 +20%

+40% 마법 아이템 드롭률

앤드류 스위프트의 청록색 눈

+10% 이동 속도

+20% 전기 충격 면역

엔젤 하트 엔젤 하트

+12% 최대 HP

+4 HP 회복

-10 공격력

비스트 하트 비스트의 심장

p>

+12% 공격력

+2 HP 회복

+5 크리티컬 스킬

드워프의 기쁨 드워프의 사랑의 물체

+25% 머니 드롭

해머 스킬 +6

데모노키오 데몬 파워

생명 흡수 +7%

공격 마법 스킬 +7

제국 돌 제국 돌

힘 +5%

민첩성 +5%

활력 +5%

뱀의 눈 악마의 눈

최대 마나 값 +12%

마나 회복 속도 +10

-5% 이동 속도

삼손의 주먹

대미지 +7%

힘 +10

- 마법 10

거짓 희망의 보석 실망의 보석

p>

효과가 없으며(그래서 실망의 보석이라고 함) 200위안에 팔 수 있습니다.

영원의 보석

동결 면역 30%

+30% 화염 면역

하드리안의 수정 하드리아누스의 수정

+20 공격력

+5 전투 도끼 스킬

+ 5 피해 감소

철학자의 돌

+5 마법

+ 5% 마법 상한

-5% 체력 상한

대지의 소금

+30% 감전 면역

+ 5 활력

시대의 스타 사파이어 스타 사파이어

+9 마법 회복률

+5 방어 마법 기술

사기꾼의 값싼 물건 마술사의 액세서리

+9% 공격 속도

+9% 피해 반사

탐욕스러운 마음

+ 12% 마법 아이템 드롭률

-5% 착용 아이템 요구 사항

The Daystar Morning Star

+48 화염 피해 면역(방어구)

언데드에 대한 피해(무기) +12

-3 마법 흡수

+3 밀쳐내기

별의 감시자 별의 수호자

막기 확률 +7%

방어 마법 +5

사악한 가장자리 배신 엣지

+7 도끼 스킬

+10% 데미지

-10% 체력 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