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1: 장비 정제
매트 장비를 정제한 후 전달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무기 제련은 게임 전체의 핵심이자 도교의 최고치를 높이는 링크입니다. 무기를 제련하는 것은 도교를 급상승시키거나 특히 1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이 알고 있습니다. V가 낮은 일부 일반 플레이어가 무기를 개선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렵습니다.
도구 다듬는 것은 게임의 큰 어려움이자 독특한 시스템이기도 합니다. 나는 V가 낮은 플레이어에게 위험을 감수하도록 권장하지 않습니다. V가 낮은 일반 플레이어는 장비를 전신 11~12개로 제련하는 것을 권장하며, 제련 부적이 충분히 쌓일 때까지 기다렸다가 장비를 제련한 후 전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기억하다.
제2부 배열정령편
왼쪽 하단의 배열 속성 보너스 포인트가 가득 찼습니다.
배열 정령 조합의 다양성은 물론, 정령 재련을 통해 탄생하는 기본 속성과 사랑 조합도 게임의 또 다른 특징이다.
현재 게임 내 6가지 배열 정령(리귀신, 귀왕, 독신, 삼묘부인, 금평어, 주현)의 가장 흔하고 보편적인 조합으로 정령제련 속성이 상위일 경우 -한 단계, 6개의 배열 영혼이 제공할 수 있는 도파 보너스는 5개의 배열 영혼(Daoxuan Zhenren, Zhang Xiaofan, Lu Xueqi, Lin Jingyu, Wan Jianyi)을 사용하면 약 225만 Daofa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왼쪽 하단의 포메이션 속성 보너스 포인트가 가득 찼다는 점, 기억하세요, 기억하세요. 아래 사진은 Liuyu Company Square Formation과 Five Tigers and Sheep Formation을 보여줍니다.
Wan Jianyi가 레벨 3에 도달하면 Tao를 달성하기 위해 6 및 5 대형을 조정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법을 다시 홍보하려는 목적입니다.
형성 영혼 6개(Wan Jianyi, Daoxuan Zhenren, Zhang Xiaofan, Lu Xueqi, Lin Jingyu, You Ji), 형성 영혼 5개(귀왕, 유령 리, 독신, Jin Ping'er, Zhou)를 선택하세요 시안), 진형 변경을 위해 완젠이 3레벨까지 기다려야 하는 이유는 진형의 속성 보너스도 결정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 공격 3219, 방어 3217 . 교체 후 새로운 배열 정령 조합은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섹션 3: 마법 무기
마법 무기를 많이 수집할수록 도교가 더 많이 추가됩니다.
마법 무기 시스템은 게임 내에서 다양한 플레이 방식을 제공하며 막대한 마법 보너스도 제공합니다. 따라서 더 많은 마법 무기를 수집할수록 도교가 더 많이 증가합니다.
현재 버전에서는 마법 무기 시스템에 시전, 제련, 혈제련, 마법 주입, 마법 무기 레벨 등 도교 하위 카테고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마법무기의 레벨이 올라가면 도교의 장점도 생길 테니 다들 아실 거라 생각해서 여기서는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마법 무기 주입의 경우, 도교의 향상을 극대화할 수 있는 직업 최고의 패시브 스킬 2개와 주 출력 스킬 1개를 씻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아카시아이고 다른 전문 스킬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아카시아의 속성인 Jue Lian 5, Concentration 5, Lingering 5(또는 Encouragement 5)만 권장합니다. 물론 일반 플레이어도 레벨 554를 씻어낼 수 있습니다. .부자가 아닌 분들에게는 555레벨을 부여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조혈 속성은 공격, 방어, 기혈이며, 이는 가장 주류를 이루는 조혈 속성이기도 합니다(권장). 부유한 플레이어는 공격, 폭발 피해 보너스, 폭발 피해 감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똑같이 중요한 속성이 하나 있는데, 바로 적중입니다. 모든 공격은 적중을 기반으로 합니다. 빗나가면 치명타나 치명타 피해 보너스가 아무리 높아도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일부 일반 플레이어는 공격, 방어, 타격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마법 무기의 시전 시스템이 더 중요합니다. 이전에 많은 플레이어의 시전 속성을 본 적이 있는데, 일부 마법 무기의 시전 레벨은 여전히 100이 넘습니다. 레벨 1. 여기서 문제를 해결하고 싶습니다. 시전 속성은 전체적인 보너스입니다. 어떤 마법 무기의 시전 속성 레벨이 향상되더라도, 자체적으로 가지고 있는 마법 무기만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마법 무기의 시전 속성 레벨은 다른 마법 무기와 함께 링잉 속성 보너스를 가지게 되며, 모든 마법 무기의 시전 속성 레벨을 70레벨까지 올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업그레이드에 더 유용한 시전 요소 속성의 장점과 단점은 공격, 폭발 피해 보너스, 폭발 피해 감소, 방어 및 활력입니다.
캐스팅 소품은 조묘마을 던전에서 매일 드랍되며, 부자들은 쇼핑몰에서 금화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마법무기 개량 시스템은 마법무기의 도교 증가량이 가장 높은 모듈로, 개량에 필요한 일월정수를 매일 쇼핑몰에서 신무통보 16개로 교환할 수 있으며, 드랍됩니다. 고대 외계 세계에서 밤새도록 야생 괴물을 만나보세요. 마법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때는 속성의 장단점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맹목적으로 레벨을 업그레이드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도 마법의 향상 속도가 느려질 뿐입니다. 마법무기 개량을 속성과 도교 개량에 따라 4단계로 나누는데, ① 공격 ② 폭발 피해 보너스, 폭발 피해 감소 ③ 방어 ④ 기타 속성입니다. 즉, ① ② ③ 속성을 지닌 마법무기는 반드시 음양으로 변환되어야 하며, 모두 변환이 가능하다. 마법무기의 속성을 강화할 때 ① ② 속성을 모두 7로 올려야 하며, 이후 ④ 속성을 4~5레벨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① 속성 gt; 레벨 1) ② 속성 gt; (레벨 1) ③속성
섹션 4: 스타소울 챕터
포준 2세트와 탐욕스러운 늑대 1세트 보너스 속성은 주로 체력, 공격, 방어, 적중, 치명타.
스타 소울은 파괴군 2세트와 탐욕스러운 늑대 1세트 등 모든 직업을 권장합니다. 보너스 속성은 주로 체력, 공격, 방어, 적중, 치명타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첫 번째 공격이 가장 강력하고 항상 저항하는 것보다 사람을 때리는 것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회피 및 폭력적인 저항과 같은 속성을 선택하지 않느냐고 물을 수 있습니다.
별 영혼 조합은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섹션 5: 주입
공격, 적중, 치명타 피해 보너스 및 공격, 치명타, 치명타 피해 보너스 부상 보너스 믹스 앤 매치.
모든 전문 공격 장비 및 액세서리에는 공격, 치명타, 치명타 피해 보너스와 공격, 치명타, 치명타 피해 보너스가 혼합된 속성을 주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중 및 치명타 속성은 동일하며, 치명타 속성은 치명타 피해 보너스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으며, 치명타 피해 보너스는 폐기됩니다. 기인하다.
여섯 번째
제한 보석의 경우 무기, 건틀릿, 신발에 맞춰 공격 보석이 우선되며, 그 다음으로는 반지와 목걸이가 일치하며 방어 보석이 우선됩니다. 매치 셔츠, 바지, 모자에 이어 부적과 옥 펜던트가 이어집니다.
단순해 보이는 보석 매칭에는 사실 미스터리가 담겨 있습니다. V가 낮은 일반 플레이어를 위해 마법 보너스를 극대화하기 위해 유일한 레벨 6, 7, 8 보석을 합리적으로 매칭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싶습니다.
장비의 각 부분은 보석의 종류에 따라 공격보석이 박힐 수 있는 부분(무기, 건틀릿, 신발), 방어보석이 박힐 부분(반지, 목걸이)으로 나뉜다. 내장 가능: (모자), 바지, 상의), (부적, 옥 펜던트). 아래에서는 공격 보석의 거리를 사용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보석 3개가 레벨 6에 도달하면 건틀릿이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공격은 444, 적중은 1248, 보석 4개는 레벨 6에 도달합니다. 추가 활성화 가능: 폭발 데미지 보너스 183
공격 보석이 박힌 보석 부분은 보석 3개가 레벨 6에 도달하면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공격 444, 보석 4개가 레벨 6에 도달하면 활성화됩니다. 추가 활성화 가능: 체력 12976, 치명타 1248,
동일 레벨의 보석 박힌 건틀릿과 반지의 속성 비교는 다음과 같습니다.
공격 444, 적중 1248 , 크리티컬 대미지 보너스 183, 공격력 444, 활력 12976, 크리티컬 히트 1248,
다오파 보너스와 속성을 비교한 결과(다오파 홈페이지에 각 속성 개선에 대한 자료가 많이 있습니다), 전자가 후자보다 높기 때문에 대부분의 일반 플레이어의 경우 보석이 제한되어 있는 경우 다음으로 무기, 건틀릿, 신발에 공격 보석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그 다음으로 반지와 목걸이가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상의, 바지, 모자, 부적, 옥 펜던트 등이 있습니다.
섹션 7: 기술
활력을 높이는 쓸모 없어 보이는 기술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스킬을 추가하는 올바른 방법에 대한 가이드는 많이 있습니다. 스킬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이해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한 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기를 증가시키는 쓸모없어 보이는 스킬을 무시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천서에서는 이러한 스킬이 큰 패시브 보너스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도교의 동기화를 추구하기 위해 두 세트의 천서에 포인트를 추가하지 않는 이중 천서 시스템도 있습니다. 도교가 많이 늘어날 것 같지만 부족합니다. 천서 5권의 높은 스킬 데미지 보너스는 사실 동료 플레이어들에 비해 훨씬 약합니다.
섹션 8: 재배 챕터
재배 시스템의 경우 각 레벨에 추가된 포인트에 따라 6레벨부터 1~5, 6~10, 11부터 분기가 열립니다. ~15 이상에서는 비유적으로 모든 5개 레이어가 그룹으로 간주됩니다.
경운, 화환, 귀왕의 세 가지 직업을 추천합니다. 각 그룹의 첫 번째 가지는 오른쪽, 두 번째 가지는 왼쪽, 세 번째 가지는 왼쪽, 네 번째는 가지는 오른쪽에 있고 다섯 번째 가지는 왼쪽에 있습니다.
천음직업에는 기력과 피가 필요하기 때문에 첫 번째 가지는 오른쪽으로, 두 번째 가지는 왼쪽으로, 세 번째 가지는 오른쪽으로, 네 번째 가지는 오른쪽으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 왼쪽으로 이동하고 다섯 번째 가지가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왼쪽으로 이동하여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섹션 9: 갱단 훈련
개인 갱단 훈련을 위해 조공을 서두르지 마십시오.
많은 플레이어들이 무시할 링크입니다. 도교의 향상도가 약간 낮고 공물 포인트가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개인 갱단 훈련을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Lu Xueqi 및 Xuanwu Formation Spirit 레벨 7 또는 8 도달 현재 일일 공물은 개인 갱 훈련에 사용될 수 있지만 수만 가지 도교 방법은 작지만 여전히 개선할 가치가 있습니다.
10장: 페이위안 장
매우 간단한 도법 개선 과정입니다. 기본 포인트 추가 방법은 두 가지로 요약됩니다. 첫 번째는 가장 높은 도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하나는 화를 내지 않는 최고의 도법이며, 귀왕은 첫 번째를 선택할 수 있고, 다른 직업에서는 두 번째를 권장합니다.
페이위안 포인트 추천표
11항: 애완동물
주요 투기와 하위 민첩 또는 주요 민첩과 하위 전투를 갖춘 애완 동물을 육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혼. 자격은 8.9 이상이며, 1차 및 2차 속성이 해당 펫의 최고 속성 중 85에 도달하며, 해당 값이 높을수록 해당 펫의 도교가 향상됩니다.
펫 전략을 마지막에 넣은 이유는 펫이 가져오는 마력 보너스는 실제 전투에서만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랭킹 데이터에서는 펫의 마력이 차감됩니다.
현재 버전에는 다양한 종류의 펫이 있는데, 주력 투지와 서브 민첩성 또는 주력 민첩성과 서브 투지를 갖춘 펫을 육성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펫 자격 및 가축화는 자격 8.9 이상으로 길들이는 것을 권장하며, 주 속성과 보조 속성은 해당 펫의 최고 속성 중 85에 도달해야 하며, 값이 높을수록 펫의 등급도 높아집니다. 도교가 개선될 것입니다.
스킬 제안 : 영혼사냥, 광채, 회개, 예리함. 패시브 3개와 액티브 1개를 사용하면 주인공의 마법 보너스를 극대화할 수 있지만, 회개를 선택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왜냐하면 전투 중에 펫은 캐릭터에 대해 한 번에 하나의 액티브 스킬만 출시하고 동시에 두 개의 액티브 스킬을 출시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현재 여러 지역에서 위에서 언급한 펫 스킬 옥의 가격이 너무 높기 때문에 일반 플레이어는 수렵, 영광, 회개, 카텍시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치 플레이어는 카텍시스를 예리함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펫 도교의 성장은 주로 스킬 업그레이드, 속성 포인트 구매, 스타 레벨 향상에 있습니다. 악을 자주 처치하지 않는다면 금화를 너무 많이 투자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애완동물의 주괴.
펫 업그레이드 후 추가되는 포인트는 초반에 투지를 높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펫이 레벨에 도달한 후에는 속성 포인트를 정수 단위로 재설정하여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력 속성은 1000에, 투지 속성은 최대치로 추가하세요. 민첩 속성이 천 단위와 비슷하다면 우리 아기가 아직 풀 레벨에 도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추가할 수 없습니다. 정확한 설명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