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huxian 모바일 게임에서 애완동물을 업그레이드할 가치가 있나요? 애완동물 업그레이드에는 500개의 주괴가 필요하지만 주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이로 인해 일부 플레이어는 애완동물 업그레이드의 비용 효율성을 고려하기 시작했습니다. 500주괴를 소비하면 그에 상응하는 혜택을 얻을 수 있을까요? 다음으로, 편집자가 애완동물 승천으로 인한 개선 데이터를 살펴보겠습니다.
펫 승천의 변화
가장 직접적인 것은 펫 스킬의 상승으로 순위 경쟁이 가능하지만 이는 별 쓸모가 없고 장식용일 뿐입니다.
속성 포인트가 많아지고, 속성 포인트가 높아질수록 펫 스킬의 보너스가 높아지고, 캐릭터 속성이 더 많이 향상된다는 점이 가장 중요합니다. 애완동물이 레벨로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5개의 특성 포인트가 부여됩니다. 전체 레벨에 도달하면 505개의 특성 포인트가 추가로 부여되며, 각 레벨마다 특성도 자동으로 증가합니다. 동시에, 150레벨에서 구매할 수 있는 잠재 포인트도 많이 늘어났습니다. 제 개인적인 계산으로는 150레벨부터 160레벨까지 1773포인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당 구매 가능한 잠재적 포인트는 2546포인트입니다.
펫의 자격과 성장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자동으로 증가하는 속성에만 보너스를 추가합니다. 할당된 속성 포인트와 잠재 포인트에는 몇 개의 속성 포인트를 추가하는가에 대한 보너스는 없습니다. 특정 속성이 있습니까? 포인트는 보유한 포인트 수에 불과합니다. 스타 레벨만 모든 속성에 보너스를 추가합니다.
펫 스타 레벨의 상한선이 18성으로 늘어났는데, 이는 펫의 속성과 캐릭터의 속성을 향상시키는 것 역시 매우 중요합니다. 원래 최대치는 별 15개였는데, 별 3개당 모든 속성이 2.64씩 증가했고, *** 하나는 7.92씩 증가했습니다.
스킬 계산식
먼저 펫 스킬 계산식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캐릭터 향상 속성 = (캐릭터 기본 속성, 펫 스킬 기본 속성 ) *(펫 속성에 해당/1000)*스킬 베이스 비율 펫 스킬 베이스 속성
패시브 스킬과 액티브 스킬에 의해 추가된 속성이 동일한 부분을 가질 경우, 두 스킬의 속성을 에서 모두 계산해야 합니다. 동시.
이 수식은 오래전에 계산한 것이므로 오차가 매우 작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이 수식을 사용하면 오차가 좀 더 커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비율이 증가했거나 펫 스킬 비율이 대략적인 수치만 표시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공식에는 기본적으로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펫과 샤프 펫 스킬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샤프 스킬 그림에서는 공격력 1200, 적중 13500이 스킬 기본 속성이고 1.3, 0.65, 14.3은 스킬의 기본 비율이고, 2.727과 18.2는 펫 속성을 포함한 개선 비율입니다.
글로리 스킬 사진에서 적중 13500은 스킬 기본 속성이고, 14.3은 스킬 기본 비율이며, 47.090은 펫 속성 포함 후 증가 비율입니다. (이 래디언스 스킬은 본 펫에 속하지 않습니다.)
캐릭터의 기본 공격력이 15W이고 기본 타격이 30W일 경우 다음 공식에 따라 계산됩니다.
1. 전투는 없으며 래디언스에만 보너스가 있습니다:
캐릭터 향상에 적중=(300000 13500)*(1274/1000)*14.3 13500=706
2. 전투 중 스킬 2개가 추가됩니다. 보너스는:
캐릭터 공격력 향상=(150000 1200)*[(1274/1000)*1.3 (1648/1000)*0.65] 1200=5 p>
캐릭터에게 향상된 적중=(300000 13500 13500)*(1274/1000)*14.3*2 13500 13500=1461
도교 업그레이드=5324*22.89 146147*1.35=
From 공식을 보면 캐릭터의 기본 속성과 펫 속성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속성이 높을수록 향상 효과가 커집니다. 캐릭터의 기본 속성은 개인에 따라 다릅니다. 속성이 높을수록 애완동물 역할을 더 잘 수행할 수 있습니다.
펫 속성의 향상에 대해서는 오래전부터 펫 챕터에서 논의한 적이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라이징 스타, 금괴로 잠재 포인트 구매, 그리고 높은 자격과 높은 성장을 요구하는 등의 기본 정보는 모두가 알고 있으므로 저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자세히 살펴보세요. 이러한 조건을 통해 펫의 속성이 극대화될 수 있습니다.
속성 향상 비교
150레벨 15성 펫과 160레벨 18성 펫과 플레이어 속성을 비교하기 위해 아래 데이터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순위 중간과 1위 보너스를 플레이어 속성과 비교합니다.
펫 스킬은 날카로움, 광채, 회피, 영혼 사냥 등 모두 풀 레벨입니다. 속성 값은 모두 대략적인 값으로 완전자격 성장에 가깝고, 실제 값과 다를 수 있으나 여기서 핵심은 비교를 위한 것이므로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특성 포인트는 모두 투지입니다. 150레벨에서 750레벨이 되면 160레벨까지 자유롭게 할당되는 특성 포인트가 1,255개가 됩니다. 여기에는 구매할 수 있는 잠재적 포인트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위의 데이터를 비교하면 애완동물이 승천한 후 캐릭터가 크게 향상되며, 특히 속성이 높은 플레이어의 경우 다른 도교 향상 방법과 비교하면 500 비구속적입니다. 그 주괴는 수많은 도교 업그레이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펫의 향상은 상대적으로 느리고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펫의 승천을 위해 지금 급하게 날아갈 필요는 없습니다.
또 중요한 점은 이 데이터에 구매할 수 있는 잠재 포인트를 포함하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부자의 경우 잠재 포인트를 모두 구매하면 속성의 향상이 매우 두려울 것입니다.
펫 스킬마다 속성 보너스도 다르던데, 현재 가장 많이 사용되는 펫 스킬은 공격, 방어, 크리티컬 데미지 등 4가지 패시브 스킬입니다. 급격한 감소와 보너스에 대해서는 비교 분석을 위해 해당 스킬의 속성 향상 데이터를 제공하겠습니다. 다른 기술은 거의 사용되지 않으며 분석되지 않습니다.
요약
위의 데이터와 분석을 읽으신 후에는 펫 승천의 효과를 아셔야 할 것 같습니다. 펫은 무기 제련, 배열 정령, 등 도교이지만 전투에서 캐릭터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좋은 애완 동물을 키우면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최고 품질의 펫을 육성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많은 금화나 주괴가 필요하며, 완전한 레벨까지 육성하려면 충분한 시간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 결국은 개발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