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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유기" 에서 염왕은 이세민이 경례를 하는 것을 보았는데, 왜 이연은 지부의 거리로 떠돌아다니는가?

서유기에서 당태종 이세민의 지위는 매우 높았고, 그가 통치한 대당국은 4 대 대륙 중 하나인 남안부 주에 위치해 있으며, 국토가 넓고 유능한 사람들이 많았으며, 책에는 "화이도를 보면 천하가 가장 높다" 고 되어 있다. 당태종에게도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용모가 당당하고 당조를 능가한다. 위열렬하여 오늘을 다시 일으켜 세우다. 청평 () 의 당왕, 회생한 이 폐하! "< P > 양간에서 당태종은 신인 * * * 존존의 제왕이다. 관음보살은 그에게' 예대당군' 이라고 편지를 썼다. 그의 승상 위정은 천하용왕을 꿈꿀 수 있는 인간 조관이다. 다음 서신은 지부로 직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는 진 shubao, 웨이 chigong wanfu 부적절한 용기, 백 유령 침입 하지 않고, 천고에 낭송된 문신이 되었다.

저승에서 당태종 유원지에서 최판관은 그를 위해 생사박보를 사개하기 위해 양수 13 년을 33 년으로 바꿨다. 관건은 그가 지방부에 왔을 때, 1 대 염군이 일제히 성전을 닦고 마중하는 것이다. 그들은' 몸을 굽히고 태종을 맞이한다' 며, 선두를 차지한 진광왕은' 공수한 손으로 입언',' 복례' 등을 했다. 예절에서 1 대 염군은 옥제를 만나도 그렇다. < P > 설마 대당국의 황제가 3 계 모두 이런 지위를 가지고 있는 것일까?

분명히 그렇지 않습니다. 대당국의 개국 황제, 이세민의 아버지, 당고조 이연이 서유기에서 어떤 상황인지 봅시다. < P > 원작 제 1 회, 이세민 혼백이' 은명지부 귀신문' 에 들어간 후, 도시로 들어가 길을 따라 가다가, 그 거리 옆에 선주 이연이 있고, 선형이 건설된 것을 보고, 동생 원길은 "세민이 왔다, 세민이 왔다!" 라고 앞으로 나아갔다. 즉, 구축, Yuanji 는 생명을 구하기 위해 올 것이다. 태종은 미처 피하지 못하고, 그에게 붙잡혔다. 다행히, 추이 판사 는 Taizong 측 은 도망 가야했다, 완료, Yuanji, Taizong 파티 를 마시는, 녹색 송곳니 유령 을 호출합니다. < P > 이 글의 배경은 사실 모두 잘 알고 있는데, 현무문의 변화를 암시하는 사업과임이 분명하다. 당고조무덕 9 년, 이세민은 현무문에서 쿠데타를 일으켜 자신의 맏형 황태자 이건과 사동생 제왕 이원지를 죽이고 당고조 이연립을 새 황태자로 핍박하고 황제의 자리를 물려받았다. 이후 이세민의 마음속에는 줄곧 그림자가 있었는데, 결국 골육상잔이고 부자의 원심은 영광스러운 일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건립, 원길은 반란당이라는 죄명을 업고 그들의 혼백이 지방부에 왔다. 이른바' 헛된 억울한 업' 이라 할 수 없다. 이연은 생전에 이 두 아들과 같은 전선에 서서 퇴위하도록 강요당한 후 울울하고 종착했다. 그의 혼백이 지부에 온 후, 건축과 원기를 만나 그들과 함께 떠나지 않았다. < P > 그래서 이세민은 지방부에 와서 "거리 옆에 선주 이연이 있고, 선형이 건설되어 동생 원길" 을 보았다. 건축되고, 원길은 그를 찾아 목숨을 걸었고, 이세민은 마음이 허술하여, 말대꾸도 못하고 반격도 하지 못하고, 결국' 빠져나갔다' 고 말했다. 이때 이연은 옆에서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냉담하게 방관했다. 이는 이세민에 대한 그의 원한이 얼마나 컸는지를 충분히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 P > 이치대로 당국의 개국황제로서 이연의 신분과 지위는 이세민 위에 있어야 하며, 그는 지방부에서 1 대 염군의 이세민에 대한 태도를 참고하여 이연지부의 특별시민이 될 것이다. 하지만 우리가 본 그는 길거리에 떠돌아다니는' 행인갑' 일 뿐, 귀신들에게 호통을 치며 마시게 된 것은 저승의 평범한 귀신에 지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이치는 간단하다. 지하부 가운데 양간 황제와 왕의 혼백은 그리 값어치가 없다. 원작에서 염왕은 최판관에게 이세민의 양수를 열람하게 하고, 최판관은 사방을 급전하여 천하만국 왕 천록 총부를 하나하나 사열하게 하였다. 1 대 염군이 이세민을 접대하는 것처럼, 그들이 바삐 죽지 않을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분명히 이세민은 특별한 사례이고, 이연을 포함한 다른 왕이나 황제는 지하부에서 평범한 귀신이다. < P > 이세민이 왜 특수대우를 받는지는 당연히 서천여래부처님의 취경 행동과 관련이 있다. 연락컨텍스트, 당태종유지부는 관음보살이 세심하게 설계한 국면으로, 세계 1 위 대국인 대당국이 불교를 신봉하도록 하는 것이다. 이런 맥락에서 당현 황제 이세민은 자연히' 향과자' 가 되고, 1 대 염군본은 지장왕보살의 수하에 있으며, 당연히 이세민에게 예의를 차릴 것이다. < P > 이연은 천하만국 왕 중 하나일 뿐, 당개국황제로 비싸지만, 아깝게도 그는 서방 불교가 쟁취한 대상이 아니었고, 이세민에 대한 원한을 품고, 주인 없는 원혼건설, 원길 () 과 함께, 당연히 지하부는 볼 수 없고, 거리와 골목으로 떠돌아다니며 환생을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 P > 세상에' 염왕이 사람을 삼경에 죽게 하는데, 누가 감히 사람을 오경까지 남겨 두겠는가!' 라는 말이 전해지고 있다 염왕은 천하인의 생사를 장악하고 있으며, 누구나 그에 대한 공포로 가득 차 있으며, 당태종은 당연히 예외가 아니다. < P > 소설' 서유기' 에서 이런 현상을 발견했는지, 역시 인간 제왕이다. 대당의 개국황제 이연과 이후 당태종 이세민이 지하부에 받은 대우는 천차만별이다. "서유기" 에서 염왕은 이세민이 경례를 하는 것을 보았는데, 왜 이연은 지부의 거리로 떠돌아다니는가?

소설 제 1 회, 위징은 징하 용왕을 참수했고, 용왕은 지방으로 달려가 고소했다. 이로부터 이세민은 악취에 빠졌고, 이후 병이 나지 않아 잠을 자다가 어렴풋이 지방부에 왔다. < P > 1 전 염라대왕이 이세민 < P > 이 막 도착하자 위정 () 의 좋은 형제 명부 판관 최규 () 가 마중 나와 이세민 () 을 공수하며 말했다. 염라대왕이 지하부에 있는 것은 생살대권을 장악하고 이세민에게 그렇게 예의를 갖추었다는 것을 알면 이 인간 제왕에 대한 존경심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 P > 다시 봐, 귀신의 관문, 길, 이연, 건설, 원길은 이세민을 노여워하며 기다리고 있다 < P > 삼로전 () 에 도착했을 때, 1 전 염왕이 일제히 출전을 맞이했고, 으뜸인 진광왕은 공수한 말로 복례 참배를 했다. 마치 이세민도 저승의 황제로 여겼고, 최판관에게 일손을 내려놓고 당태종 이세민 () 과 함께 지부를 유람하게 했다. < P > 최판관에 임해 이세민을 위해 사서를 사생하고 양수를 연장하며 불법 수단을 통해 이세민을 직접 양으로 돌려보냈다. 생각해 봐, 최규는 단지 판사일 뿐, 상사의 허가가 없는데, 그가 감히 이렇게 할 수 있을까? 이후에 독직죄로 적발되면 큰일이다. < P > 그럼 문제가 왔다. 이연과 이세민이 모두 인간 황제이고, 이연이 좋고 나쁨도 대당의 개국군주인데, 설마 지하부가 이렇게 못 보다니, 이세민이 참관하러 왔는데, 염왕도 그에게 특별한 대우를 주지 않았다. 거대한 대비 뒤에 무슨 현기가 있을까? < P > 우선 이 사람이 염왕의 상급자에 의해' 보살핌' 을 받아야 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이세민 앞에 중국 역사상 이미 그렇게 많은 황제가 있었다는 것을 생각해 볼 수 있다. 각자 특별한 보살핌을 받아야 하는데, 그 지방부는 아직 바쁘지 않다. 그래서 특별한 사명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지방부에 도착한 것은 모두 보통 혼백이었고, 생전에 좋은 일을 한 사람은 좋은 태아를 던지고 나쁜 일을 하도록 배정되어, 직접 18 층 지옥으로 개조되었다.

같은 인간 황제인데 이세민에 대한 지방정부의 태도가 왜 다른가요? < P > 그렇다면 이세민에 대한 정부의 태도는 그가 세상에서 황제이기 때문이 아닐 것이다. 사실' 서유기' 에서는 남첨부 대륙 민중들이 대부분 부처를 믿지 않는다고 말했다. 남첨부 대륙은 대당이다. 이왕이면 당신들의 최고 통치자를 지방부에 한 번 가보게 하고, 직접 체험해 보세요. 신불인을 보세요. < P > 한 가지 더, 당승의 전생은 여래 제자 중 한 명인 김매미자였지만, 수업을 열심히 듣지 않아 여래에게 벌을 받았지만, 나중에는 손이 좀 무겁다고 느꼈지만, 갑자기 그를 원래 직위로 돌려보내 사람들이 불복할까 봐 두려웠다. < P > 그럼 그를 취경인으로 만들자. 하지만 경경을 통해 항상 찾아와야 하는데, 어디서 필요하냐, 당연히 수요점을 만들어야 한다. 그럼 이번 당태종 여행지부를 통해 당승이' 공파' 에 의해 정과를 받게 하고, 그 후에 정과를 고치고, 김매미가 다시 불계로 돌아오니, 모두들 할 말이 없다. < P > 불교계로서는 남첨부 대륙물산이 풍요롭고 인구가 많아 불교를 믿게 되면 향화공물 같은 것이 자연히 없어서는 안 될 화살 쌍조각이라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이런 생각을 가지고 관음, 관음보살에게 자연심신을 알리고, 경경을 마련하고, 동시에 지장왕보살에게 전달해 준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관음보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지장왕보살은 누구고, 그것은 1 대 염왕의 직속 상사로, 많은 사람들의 감독 아래 당태종 이세민이 성공적으로 입국하여 지부의' 향과자' 가 되었다. < P > 이 이연이들은 어찌 알 수 있겠는가, 단지 그 생불시기만을 탓할 수 있을 뿐이다. 경경이 태종에 나타났기 때문에 불교쟁의 대상이 되지 못한 그는 지하부에서 묵묵히 행인갑의 역할을 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요약: 이연은 천하만국 왕 중 한 명일 뿐, 당개국 황제이지만, 아깝게도 그는 서방 불교가 쟁취한 대상이 아니었고, 이세민에 대한 원한을 품고 주인 없는 원혼건설, 원길과 한패가 되어 자연스럽게 지하부가 볼 수 없게 되어 거리와 골목으로 떠돌아다니며 환생을 기다리고 있다. < P > 소설은 생활보다 생활에서 비롯된다. 그는 법규조문만큼 엄격하지 않고, 말이 통하지 않는 세부 사항도 정상이다. < P > 네가 성심성의껏 물어본 이상 나는 진지하게 너에게 대답할 것이다.

이세민은 천정에서의 소문에서 자웨이 대왕의 환생으로 염라왕 등 지방부 관리들이 당연히 이세민을 공손하게 대했다.

는' 서유기' 에서 이세민은 당승의 어형이다. 위하 용왕은 이세민을 구했기 때문이다. 이세민은 한입에 승낙했지만 의외로 위하 용왕을 도와주지 않았기 때문에 위하 용왕의 원혼은 매일 밤 이세민을 찾아와 목숨을 건졌지만 당승은 위하 용왕 사건에서 이씨를 구했다

나중에 이세민의 큰형 형제가 지하부에서 고통을 당해 이세민의 혼백도 지방으로 끌어들이려고 했지만, 지하에서 염라왕은 이세민을 보자마자 신하례를 집행하고, 다른 판관, 사제 등은 비굴하게 아첨하고, 이세민은 놀라서 의아해하며 염라왕은 이씨를 설명했다

하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면 사람이 죽은 후에는 영혼이고 군신의 구분이 없어 염라왕이 한 말이 거짓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천정의 유문에 따르면 이세민은 바로 자웨이 대왕의 환생이다.

자웨이대제는 사실 도교의 거물이기도 하다. 그 지위는 옥황상제에 버금가는 데다 그와 나란히 있는 3 명의 대나김선까지 도교의 사어라고 불릴 정도로 천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청조 황실 안에 있는 왕자님처럼, 그리고 그런 권세가 비교적 무서운 왕자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바로 이런 신분 때문에 비교적 강력한 신선들은 이세민에게 존경과 공포라고 할 수 있고, 염라왕 등 지방부 인원의 천정에서의 지위는 비교적 고위 관리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자웨이 대왕의 환생을 보면 자연스럽게 무서워할 것이다. < P >' 서유기' 제 8 회는' 내 부처님이 극락관음을 통해 장안을 봉지하고 있다' 는 것이다. 음, 관음이 누구의 뜻을 받든, 분명히 여래불임이 분명하다. 여래는 이렇게 말하는데, 나는 4 대 대륙을 두루 둘러보았다. < P > 는 무슨 뜻입니까? 여래는 자발적으로 선을 설득하려 하였으나, 경서를 동토에 보내면, "중생의 어리석음, 중상진언, 나의 법문의 뜻을 알지 못하고 유가의 정통을 게을리하는 것" 을 두려워한다. 그래서 여래는 동토에 가서' 선신' 을 찾고 싶다. 그리고' 그에게 고력 천산을 가르치고, 만수를 거쳐 진경을 구하고, 동토를 영전하며, 중생을 설득하라' 고 가르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관음보살이 이 임무를 이어받아 이야기가 시작되었다! 첫째, 이세민은 당조 명군이었고, 양수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 P > 정관년, 백업 모두 흥성했다. "삼주화는 금처럼, 8 수는 도시 주위를 흐른다." 이세민은 나라를 잘 다스리고, 운전하기 전에' 안방정국의 영호, 그 창업과 강을 다투는 제스' 가 있어 성세의 광경이 펼쳐졌다. < P > 이세민은 "강산을 창설하고 사람을 무수히 죽인다" 고 했지만, 그는 명군이고, 수하에는 중신이 한 무리 있어 등극하는 것도 필연적인 행동이다. 태종 황제' 귀신을 만났을 때', 아직 위지공, 진숙보가 문 밖에 서 있었다. 북한 카오 공식, 공정한 법 집행, 의로운 집행 단어, 저승과 최옥 보호 생활, 그리고 그는 한창 장년, 양수미완이다. 둘째, 이세민은 하부의 < P > 위정 () 의 잠을 자면서 징하용왕 () 을 베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는데, 원래 태종 황제는 그의 이름을 구하겠다고 약속했지만, 여전히 조관위 () 에 의해 참수되었다. 징하 용왕의 혼백이 잠자는 태종 황제를 감싸고 떠나려 하지 않고 염라대왕에 가서 변론을 하려고 한다. 태종 황제는 부끄러움, 말 못 하는 말, 땀, 땀을 흘리며 난해할 때 관음보살이 나타났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P > 이 말이 관건이다. 관음보살이 태종 황제를 구조하러 온 이상, 경하용왕이 쉽게 목숨을 걸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다음' 당태종지부 환혼' 은 관음보살이 예상한 일이다. 위정은 태종이 최판관에게 편지를 가져오게 했는데, 이 최옥은 누구일까? < P > 양간에 위정 () 이 있고, 두' 문신 ()' 문 앞 진귀 () 가 있고, 저승에는 또 재촉 판정관 () 이 있어' 서유기' 에 이렇게 적혀 있다. < P > 나중에 염왕이 태종과 호박을 달라고 해서 보내왔다. 나중에 허난 xianglaoer 라이브러리 금과은 을 빌려, 유령을 구입 하고, 나중에 리우 모두 멜론 으로 죽었다. 이런 경험들은 태종 황제의 불교에 대한 견해를 바꾸고 수륙 대회를 열기로 결심했다. 관음이 현석을 선택했다! 요컨대, < P > 이세민은 당시 조관으로부터 간언을 받았고,' 문신' 진귀가 있었고, 최판관은 목숨을 바꾸었고, 태종 황제는 예우를 받았다. 관음보살이 하는 국은 이세민을 단계적으로 지방부에 도입하고 불교에 대한 그의 근본적 견해를 단계적으로 변화시켰다. 그래야만 나중에 수륙 대회를 할 수 있고, 현장은 취경인이 되었다. 이연, 이건, 이원길은 저승의 유령이 모두 평등하며 양간 선악에 따라서만 판단한다. 관대관 소소한 것이 아니다. < P > 는' 서유기' 에서 서유 계획을 본격적으로 실시할 수 있도록 이세민은 지부의 당일 여행 기회를 얻었다. 이세민이 지부에 왔을 때, 염라대왕조차도 이세민에게 경례를 해야 했지만, 죽은 이연, 이건 등은 지부의 거리로 떠돌아다녔다. 거지처럼, 왜 대당의 천자가 되었는가, 결말은 천차만별이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든 일이 이렇게 불공평한 것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로 지부와 천정은 인간의 필사자에게 경례할 필요가 없다. < P > 인간의 인간 지위가 아무리 높기 때문에, 어떻게 지부의 머리를 관리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나를 통제할 수 없습니다. 내가 왜 당신을 존경해야 합니까? < P > 아프리카의 한 부족의 족장이 우리에게 온 것처럼, 그들 부족의 백성은 모두 무릎을 꿇고 절을 해야 하는데, 우리도 땅에 무릎을 꿇고 이 아프리카의 추장들에게 절을 해야 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프리카명언) < P > 기분 나쁘게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 상황은 이렇다. 지방부에게 이세민은 필사자일 뿐, 땅을 따라다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