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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rchlight 2 - 모든 직업에 대한 숨겨진 지식

'토치라이트2'를 좋아하는 플레이어라면 이런 숨은 지식을 모르실 겁니다. 아직 모르는 플레이어라면 모든 직업에 대한 숨겨진 지식을 놓치지 마세요.

1. 보라색 테두리가 있는 주문 치트는 캐릭터가 배우는 경우에만 효과적입니다. 보라색 테두리가 있는 주문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캐릭터의 속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애완동물이 보물 사냥꾼과 같은 기술을 배우도록 하지 마십시오.

2. 일부 주문 치트의 경우 레벨이 높을수록 좋습니다. 예를 들어 레벨 3 요소 강화 치트는 쿨타임이 20초이고 지속 시간은 10초입니다. 하지만 6레벨 원소 강화의 쿨타임은 1.07분이며 지속시간은 16초에 불과하다. 하지만 모든 속성의 데미지 증가는 25%에 불과합니다.

3. 각 챕터의 보스는 주황색 장비가 나올 확률이 낮다고 불평하지 마세요. 인내심만 있으면 혼자서도 좋은 오렌지색 장비를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4. 본 상점에 있는 두루마리를 제대로 사용하면 본이 판매하지 않는 벨트, 반지, 목걸이를 제외한 직업별 LV99 주황색 최상위 슈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5. 게임 내 '모든 피해 추가*' 속성에서 언급하는 피해에는 냉기, 불, 번개, 독, 물리 피해가 포함됩니다. 다른 피해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효과는 충분히 강력하다.

6. 아이스필드 1장에는 동굴 속 '북극 발굽'을 처치하는 사이드 미션이 있는데, 보스가 터뜨린 열쇠로 열리는 상자는 매우 높은 확률로 열릴 수 있다. 주황색 펫 목걸이와 태그 챕터 3의 하트파이어 미션에서 빌랑스를 처치한 후 상자를 열면 높은 확률로 주황색 펫 목걸이와 목걸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7. 리 마니의 머리는 사용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장비의 피해 감소량이 60%를 넘지 않으면 몬스터에게 즉시 죽습니다. 하지만 이 보석은 더 많은 피해를 입는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8. 일부 캐릭터는 숨겨진 속성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예를 들어 버서커는 캐릭터를 생성할 때 데미지 감소가 25%, 크리티컬 데미지가 50%이고 애쉬 메이지는 크리티컬 데미지가 50%입니다. .

9. 스킬은 높은 레벨에서 배우는 것이 더 좋지 않습니다. 일부 캐릭터의 초기 스킬이나 10레벨 이상에서 배운 스킬은 최고 레벨에서 배운 스킬보다 더 파괴적이고 유용한 경우가 많습니다.

10. 모든 캐릭터는 패시브 마법 회복 효과가 4%이므로 나중에 집중 주문 스킬을 배우면 마나가 부족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1. 챕터 2에서 도박장인을 구출한 뒤, 검사 도라스의 도박반지와 목걸이 장신구에 주황색 장비가 등장할 확률은 약 40% 정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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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물리 직업의 경우 Labron's Head가 제공하는 60% 치명타 데미지 보너스는 Van Link의 200ED와 비교는 말할 것도 없고 +130ED 물리 돌만큼 크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13. 게임에서 많은 머리의 실제 효과는 그다지 간단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96MP Tibiko 머리는 4%의 마나 회복 효과를 가지므로 +96MP는 1입니다. 둘째, 마나 재생은 4.2MP입니다. 게임에서 가장 높은 마나 재생인 월 밥(Wall Bob)은 초당 4.7MP에 불과합니다.

14. 머리가 적게 나오고 효과가 좋지 않다고 불평할 때, 던전에 들어갈 때 맵이 꽉 차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각 던전에는 최소 4개 이상의 '빛 기둥'이 있습니다. "보물 상자는 머리를 안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원천입니다.

15. 버서커 섀도우 시리즈의 첫 번째 스킬인 '섀도우 버스트'는 확실히 애쉬 메이지의 순간이동보다 더 유용하고 실용적입니다. . 무엇을 입고 있나요?

16 몬스터에 의해 혈액량이 절반 이하로 줄어들었을 때 먼저 죽이고 그 후에 혈액을 회복해야 한다는 생각은 하지 마세요. 그러면 죽음이 멀지 않네요. 필요할 때 약을 드세요. 가장 좋은 약 한 병의 가격이 400에 불과하고, 사망할 때마다 공제되는 금액이 10%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17. 속성 포인트를 1개만 추가하지 마세요. 힘을 제외하고 나머지 3개 속성 포인트의 이점은 특정 값에 도달하면 점점 줄어듭니다. 종합개발이 길입니다!

18. 특정 단계에서 보스에게 무릎을 꿇는 경향이 있다면 도시로 돌아가서 좋은 약과 생필품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런 다음 도박에 가서 모든 돈을 쓰십시오. 돈이 없고 죽음도 두렵지 않으면 무적이다. 어떤 상사도 당신에게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19. 장비는 스킬 포인트와 동일합니다. 레벨이 높은 장비가 최고는 아닙니다. 일부 중급 장비는 고급 장비보다 더 완벽한 효과를 보이는 경우가 많지만, 인챈트 값은 장비의 LV 레벨에 따라 최대값과 최소값이 결정됩니다.

20. 모든 아이템이나 장비에는 두 가지 LV 레벨이 있습니다. 하나는 아이템의 오른쪽 상단에 표시되고, 다른 하나는 해당 아이템의 LV 레벨이 표시됩니다. 내장되어야 하는 항목은 두개골과 보석에 표시됩니다. 이는 오른쪽 상단에 있는 장비 레벨을 나타냅니다.

21. 착용 장비는 레벨만 요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속성 값이 이 장비의 속성 값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이 장비를 레벨 1에서 착용할 수 있습니다.

22. 애완동물이 몇 주 동안 DPS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애완동물에게 "전투 물고기"나 기타 효과 물고기를 먹이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마십시오. 애완동물의 방어력을 높이고 애완동물이 배울 수 있는 더 많은 주문을 발동하려면 게나 입이 큰 보물 상자 물고기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23. 일부 장비에는 "레벨 요구 사항 감소 x" 속성이 있습니다. 감소하는 것은 착용하는 장비의 요구 레벨이 아니라 착용하는 장비의 속성 포인트 요구 사항입니다. 예를 들어 특정 장비의 힘이 100이 필요한데 요구 레벨을 20으로 낮추면 80의 힘으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매우 좋은 숙소입니다.

24.제1장 식료품점 여자는 얼음, 불, 번개, 독소를 판다. 저항 물약 4개. 돈이 충분하다면 몇 병을 더 구입하세요. 그러면 원소 저항력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각 물약의 지속시간은 5M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