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수집 1 은 플레이어 주변 반경 75 픽셀 이내의 아이템을 자동으로 선택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등급이 1 급 높아질 때마다 수집 반경이 5 픽셀씩 높아지고, 각 주요 도시와 초심촌은 이 기술을 사용할 수 없고, 물건이 1 초 떨어진 후에야 수집을 시작하며, 1 초마다 1 개의 소품 (활성) < P > 회혼 1 을 수집하면 플레이어가 기혈을 회복하고, 매번 회복될 때마다 정기를 소모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응답량 증가 (활성) < P > 호주 1 은 자신의 기혈로 플레이어가 입은 피해의 3%, 손실비는 기혈이 1 이 될 때까지 3% 입니다. 스킬 등급은 1 급씩 올라갈 때마다 손실비가 7% 감소하고, 최고 3 급 (활성) < P > 신력 1 은 플레이어의 무게를 늘리고, 애완동물은 1 시 체질당 1 시 체중 감량, 업그레이드 무의미함 (수동) < P > 영통 1 은 플레이어가 얻은 경험치를 2% 높인다. 업그레이드 확률 증가 (액티브) < P > 탈출 1 애완동물 자신의 체력이 1% 미만일 때 전투를 떠나 플레이어 백팩으로 돌아가 신뢰도를 떨어뜨리지 않고 (패시브) < P > 충성도 1 이 재능을 가진 애완동물 신뢰도는 다른 애완동물 신뢰도보다 두 배 느리게 두 배 빠르게 성장하고 (패시브) < P > 마운트 5 는 마운트로 사용될 수 있다 레벨 16 은 최대 이동 속도에 도달할 수 있으며 무의미한 (활성) < P > 강력 5 플레이어가 물리적으로 공격할 때 18% 의 확률이 추가상해를 입힐 가능성이 있어 애완동물이 1 시 힘마다 6 점을 더 다치게 하는 효과가 있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 올라올 때마다 1 점 파워의 부상 효과 +1 (액티브) < P > 벼락 5 플레이어 마법 공격 시 18 확률이 추가상해를 초래할 수 있으며, 그 효과는 애완동물이 1 시 지혜마다 6 점을 더 다치게 한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 올릴 때마다 1 시 지혜의 상해 효과 +1 (액티브) < P > 목마른 학생 5 애완동물 갈증 속도가 일반 애완동물보다 두 배 빨라져 모든 기술에 대한 이해력 향상, 무의미한 업그레이드 (패시브) < P > 우둔한 5 애완동물이 어떤 기술도 깨달을 확률이 약간 낮아져 모든 전투 스킬 등급이 1 급' 업그레이드' 된다 스킬등급이 한 단계씩 올라올 때마다
1 시 민첩한 부상 감소 효과 +1 (액티브) < P > 스톤쉴드 3 플레이어가 마법공격을 받을 때 18% 가 피해를 줄일 확률이 낮아 애완동물이 1 시 정신마다 3 점 피해를 줄이는 효과가 있다. 스킬 등급이 한 단계씩 올라올 때마다 1 시 정신의 감상 효과 +1 (액티브) < P > 독극물 3 5% 가 플레이어의 중독 효과를 제거할 가능성이 있다. 스킬 등급이 한 단계씩 올라갈 때마다 확률이 1% (수동적) < P > 양춘 3 5% 증가하여 플레이어의 얼어붙은 효과를 제거할 수 있다. 스킬 등급이 한 단계씩 높아질 때마다 1% (수동적) < P > 활근 3 5% 가 증가하여 플레이어의 석화 효과를 제거할 가능성이 높다. 스킬 등급이 한 단계씩 올라갈 때마다 확률이 1% (수동) < P > 3 5% 씩 높아져 플레이어의 봉인 효과를 제거할 확률이 높다. 스킬 등급이 한 단계 높아질 때마다 확률이 1% (수동적) < P > 주병 3 5% 증가할 확률이 선수들의 쇠약한 효과를 없앨 수 있다. 스킬 등급이 한 단계 높아질 때마다 확률이 1% (수동적) < P > 깨어날 확률이 3 5% 높아진다. 스킬 등급이 한 단계씩 높아질 때마다 확률이 1% (수동적) < P > 무력이 3% 증가하여 플레이어의 물리적 공격력 3% 에 해를 끼칠 수 있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당 1% (수동적) < P > 영우 3 이 선수 마법 공격력의 3% 를 추가로 손상시킨다. 스킬 등급 한 단계당 상해 1% 증가 (수동) < P > 두꺼운 가죽 3 물리적 흡수 15 포인트 향상, 스킬 등급 1 단계, 흡수능력 향상 2 점 (수동) < P > 마법 갑옷 3 마법 흡수 15 점 향상, 스킬 등급 1 단계 향상, 흡수능력 향상 3 점 (수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