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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 3" 시즌 24 악마사냥꾼 얼음제비 퀵 BD 가이드

디아블로 3의 중포 얼음 제비는 악마사냥꾼의 고전적인 플레이 스타일입니다. 시즌 24에서 얼음 제비 흐름 위처를 장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디아블로3' 시즌 24 데몬헌터 아이스 스왈로우 스피드(Demon Hunter Ice Swallow Speed) BD 클리어 가이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PS: 본 글에서 언급된 Frame의 약어 F는 시간 단위를 의미하며, 1/60초를 의미합니다.

미리 보기 알림: 이 기사에서는 이론적인 관점에서 상위 기어의 상황을 설명하지만, 실제 전투에서는 "도플러" 효과의 존재로 인해 실제 전투의 하위 기어도 이론적인 상황에 따르지 않습니다. 미사일 스톰, 베라 등의 보조 수단으로 저사양 상황(10F~7F)에서는 실제 차이는 크지 않지만 5F로 업그레이드하면 더 나은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종 결론은 분노에 분노를 추가(특수 효과는 몬스터를 죽이고 분노하는 것)하여 최고의 장비와 게임 경험을 얻는 것입니다. 분노가 없으면 공격 속도에 대한 속성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공격 속도와 물리 에너지로 대체할 수 있는 힘은 약 20%입니다.

Upshifting의 원리 Ice Swallow의 이론적 기초에서 기어의 구체적인 개념을 이미 언급했지만, 공격 속도는 높지만 출력이 낮은 게임 플레이인 Ice Swallow를 처음 접했을 수도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그래서 우리는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간단하고 쉬운 분석을 사용할 것입니다.

1. 디아블로3는 12세 게임답게 공격속도에 대한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지 않고 대신 최소 1프레임 단위로 게임을 세분화합니다. (1/60초도 이니셜로 대체됩니다.) F) 스킬을 수행하는 경우 공격 속도가 갑자기 변하는 경우 공격 속도가 돌연변이 지점을 초과하는 경우에만 1-X 프레임만큼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즉, 디아블로 3는 실제로 60 턴의 턴제 게임입니다. 초당.

2. 공포 4종 세트의 주 스킬 효과인 기총소사 및 발사에는 9프레임의 냉각 기능이 내장되어 있으며, 이 내장된 냉각 기능은 플레이어의 공격 속도에 따라 변하지 않습니다.

기총 공격 간격이 9프레임 이상인 경우에만 기총 공격마다 한 번씩 메인 스킬을 꺼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메인 스킬을 발동하는 데 두 번의 기총 공격이 필요합니다.

3. 위쳐의 기총소사에는 공격 속도가 다를 때 기어가 다릅니다. 아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서로 다른 기어 적중 시 4피스 슈트가 발동하는 빈도도 다릅니다.

기본 파일 박기의 경우: 10프레임마다 10프레임마다 트리거됩니다.

9프레임과 3프레임에서 9프레임마다 트리거됩니다.

6프레임과 4프레임에서 12프레임마다 트리거됩니다.

8프레임에서는 16프레임마다 트리거됩니다.

7프레임에서는 14프레임마다 트리거됩니다.

주파수 측면에서 볼 때 최악의 기어가 8프레임이고 그 다음이 7프레임임을 확인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출력이 9프레임에서 8프레임으로 감소하고, 출력도 5프레임에서 4프레임으로 감소합니다.

4. 스피드 그라인딩을 위해 가속 타워를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분노 없이 9프레임을 달성하고 7프레임까지 가속해야 하며, 분노 특수 효과(+75% 공격 속도)를 사용하면 5프레임을 가속해야 합니다. 평상시에는 프레임이 4개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표를 그릴 수 있습니다. 룬의, 기총 미사일 폭풍의 룬이 발사하는 미사일 역시 4종 세트의 판단에 따라 기총 타격으로 간주되어 보조 수단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베라입니다. 이 무기의 특수 효과는 발사된 총알이 총알에서 레이저로 바뀌면서 몬스터를 관통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몬스터가 충분할 경우 베라를 들고 있는 위처는 기총소사 시 최대 빈도로 몬스터를 공격합니다. 이때 기총소사를 그림자 방랑의 룬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BD로 전환하기 전 게시물에서는 시즌 초반에 얼음 삼키기와 빠른 브러싱을 위한 BD 구조를 제공했습니다. 시즌 중반(민첩성 약 15,000, 체력 5~6,000)에는 반드시 오게데의 구성으로 변경됩니다.

오게데는 우리 출력을 최소 3겹 이상 늘릴 수 있지만, 잔상 데미지 감소 60%, 밍체 데미지 감소 50%를 잃습니다.

특수 효과 자체는 약간 보완될 수 있지만 여전히 매우 취약하며 이를 지원하려면 최고 수준에 도달해야 합니다.

다음은 오게데를 상대하기 위한 전제 조건에 대한 간략한 소개입니다. 대부분의 몬스터가 한 번의 타격으로 전체 스쿼트 레이어를 죽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을 만큼 강인한 것은 자격이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오게데를 상대할 때 방패 총을 가져올 필요는 없습니다. Squirts Can을 유지하기 위해 폭력적인 출력을 직접 테스트하십시오.

이번 시즌에는 민첩이 15,000, 체력이 5,500이 되었을 때 거의 오게데를 플레이했는데, 이때 1:30~2:15에 115레벨에 도달할 수 있었는데, 이때는 사실 출력이 좀 넘쳐서 힘들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요. 민첩 20,000이 되면 싸울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위의 기준에 도달하기 전에 실제로는 "완전한 데미지 감소와 강인함이 넘쳐 오게데가 갑자기 죽는" 시간이 존재합니다. 출력을 높이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얼음을 복수로 대체합니다. 얼음 복수를 사용하면 얼어붙은 몬스터를 더 효율적으로 안정시킬 수 있는 어둠의 심장(데미지 감소 50%)을 빠르게 브러싱할 때 더 빨리 정리할 수 있습니다.

2. 화링 + 에너지 추출/프로스트 번은 주로 20의 얼음 피해를 입히며, 두 번째로 추적 화살만 발사할 수 있을 때 동결 확률이 50%로 얼음 삼키기 공격 빈도가 매우 높습니다. 위의 것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보다 포괄적인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