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마다 초기 속성이 다르고 속성 성장 속도도 다릅니다. 비슷한 몬스터라도 성장 속도는 조금씩 다르겠지만, 상대적으로 보면 최고급 펫의 성장 속도와 초기 속성이 훨씬 좋습니다.
충성도:
애완동물의 충성도는 전투 횟수, 업그레이드, 사망, 먹이주기 및 기타 상황에 따라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플레이어는 먹이를 통해 애완동물의 충성도를 직접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의 레벨이 높을수록 필요한 먹이의 양이 늘어납니다.
충성도는 전투에서 애완동물의 성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불복종, 도주 등 펫이 전투 중 사망할 경우 일정 비율의 충성도가 차감되며,
애완동물은 충성도에 따라 다음과 같은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 주인의 명령 실행을 거부(적 공격, 아군 치료 등 포함)하고 적대적인 대상을 무작위로 공격하는 행위
2. 주인의 명령 실행 거부(적 공격, 치유 포함) 아군 등) 및 방어 자세 사용
3. 돌아서서 펫의 주인을 공격하세요
4. 전투에서 도망가세요
배우기 스킬
스킬을 배울 때 배낭을 열고 펫 패널에서 스킬 스톤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한 후 첫 번째 스킬 슬롯으로 스킬 스톤을 이동하여 스킬을 배우세요. 기술은 낮은 레벨부터 배워야 합니다. 스킬스톤/북은 학습 전 거래가 가능하며, 학습 후 사라지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애완동물 먹이주기
전투가 진행됨에 따라 애완동물의 충성도는 점차 감소합니다. 플레이어는 애완동물에게 먹이를 주어 충성도를 회복해야 합니다.
먹이기 위해서는 애완동물 음식과 애완동물이 필요합니다. 음식에는 다양한 양의 충성도가 복원되며 플레이어는 충성도가 완전히 복원될 때까지 이를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은 포인트를 얻습니다.
애완동물의 훈련 레벨이 향상될 때마다 애완동물은 훈련 포인트 1개를 얻습니다. 재능의 향상에는 훈련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훈련 포인트는 할당된 후에는 마음대로 변경할 수 없으며, 재분배하려면 쇼핑몰에서 소품을 구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