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 포인트를 높이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은 애완동물의 충성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펫의 훈련 포인트 = 애완동물 레벨 x (충성도 레벨 - 1) 따라서 전체 훈련 포인트는 300점입니다. , 전체 훈련 포인트를 얻으려면 애완동물의 충성도를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충성도는 가장 낮은 수준(신뢰할 수 없음)부터 가장 높은 수준인 충성도(충성도)까지 6단계로 나누어집니다. 충성도 업그레이드는 애완동물과 함께 얻은 경험치와 주인과 함께 보낸 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주인의 현재 레벨 경험치의 5%를 획득하고 일정 기간에 도달할 때마다 충성도가 1레벨씩 증가합니다. 확장된 정보
반항심은 6단계로 나뉩니다.
1.
2. 언룰리는 통제하기 어렵다.
3.복종적이다.
4.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5. 믿음직하다.
6. 가장 친한 친구.
사냥꾼 펫의 행복도는 펫 데미지와 직결됩니다. 행복도는 구체적인 수치를 표시하지 않고, 행복한 녹색 얼굴 펫의 아바타 오른쪽에 표시됩니다. 충성도는 각각 125% 증가합니다. 만족스러운 노란색 얼굴의 애완동물은 100% 피해를 입히고, 불행한 붉은 얼굴의 애완동물은 750%의 피해를 입히고 충성도가 감소합니다.
애완동물의 행복도는 시간이 지날수록 서서히 감소하며, 사망율도 크게 감소합니다. 행복도를 높이는 방법은 먹이를 주는 것입니다. 클래식 서버의 B-테스트에서 헌터 펫 시스템이 완전히 복원되었으므로, 클래식 서버에서 헌터를 체험하려는 플레이어는 외출 시 펫을 위한 음식을 준비해야 합니다.
반려동물의 행복도를 높이는 유일한 방법은 먹이를 주는 것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애완동물은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먹이를 준 후 펫은 10초 동안 버프를 받게 되며, 이 버프는 펫의 전투 행동이나 공격에 의해 매초마다 일정량만큼 행복도가 증가합니다. 먹이를 주면서 증가하는 행복도는 펫 레벨과 음식 레벨의 차이와 관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