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너무 큰 장애물을 중심으로 같은 방향으로 달린다. 일단 그들 사이의 거리가 충분히 멀면, 너는 기술을 사병에게 석방하고 사병에게서 도망칠 수 있다.
2, 직선 달리기, 등속 직선 달리기, 전사는 영원히 법사를 따라잡을 수 없다. 전사들은 추격할 뿐만 아니라 추격할 수도 있지만, 추격이 반드시 목표물을 맞히는 것은 아니며, 또한 이동 속도를 늦출 수도 있다. 이때, 일단 거리가 충분히 멀면 법사는 자신의 기술을 풀어서 전사에게 해를 입히고 도망칠 수 있다. 게임에는 끝없는 공터가 없기 때문에 법사는 적당한 시간과 거리에서 돌아야 한다. 돌아서면 병사들에게 쉽게 가로막힐 수 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법사를 직접 칠 수는 있지만 번개를 계속 누르고 있지 않기 때문에 직접 칠 필요가 없다는 점이다. 그가 계속 너를 죽이게 하지 마라, 너는 참을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그 뜨거운 공격과 다양한 화려한 기술을 무시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에게 전혀 해를 끼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매번 그에게 더 큰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에너지 방패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즉, 그가 약을 얼마나 빨리 먹든, 그는 당신의 끊임없는 출력을 참을 수 없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약명언) 하지만 당신은 더 적은 피해를 입었기 때문에 약을 가지고 갈 수 있다.
법사와 법사 PK 의 위치도 신경을 쓴다면, 두 원격 직업은 전사처럼 싸우지 않을 것이다. 법사 기술이 잠겨 있기 때문에 아무리 피하더라도 소용이 없다. 시법자가 강하지 않으면 해를 입힐 수 있다. 그래서 PK 마스터는 별로 신경쓰지 않았다. 두 사람은 번갈아 가며 상대방의 기술에 도전하고, 우선 자동으로 에너지 방패를 켠 다음 맞은편 발밑에서 불을 지폈다. 상대도 화를 내면, 이동하면서 기술을 풀어주고, 한 걸음+기술+한 걸음+스킬을 달릴 수 있다. 무한 루프는 시법 기교를 재설정할 수 있다고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역 맞은편에서 기술을 석방하는 것이 더 빠르다고 생각한다.
법사는 도사에 대항하는 전투에서 걷는 기술이 비교적 균형을 이룬다. 왜냐하면 도사의 직업은 법사보다 못하며, 석강전사의 고기도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래서 대부분은 자신의 작은 짐승에 의지하여 글을 짓는다. 도수 (개) 를 얕보지 마라. 너무 징그럽고 죽을 수 없고, 단검 점수로 직접 인접한 두 단위를 공격할 수 있고, 플레이어와 함께 버릴 수 없고, 개처럼 생겼기 때문에 개라고 부른다. 법사는 마치 단일 야수를 상대하는 천적과 같다. 한 마디의 성언은 개를 죽일 수도 있지만, 도사는 그것을 무한히 곁에 부를 수 있다. 법사의 성언에 비해 확률을 먹는 것은 법사가 손해를 보는 것이 분명하고, 도사의 독은 절대적으로 메스껍다. 성언으로 도영아에 대항하여 도장전력을 약화시키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전투방식이 법사와 비슷할 때만 도사가 야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두 걸음+기술+두 걸음+기술, 무한보행으로 야수의 공격을 피할 수 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