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관련 상품 카테고리를 모아놓은 것을 산업이라고 부릅니다. 동종 업계에서는 상품 특성과 구매 수요 사이에 강한 상관관계가 있습니다. 예: 남성 의류와 여성 의류는 모두 의류 산업에 속합니다.
구체적인 분류는 아래 표에 나와 있습니다.
산업 업계에 포함되는 1차 범주
게임/전화 요금 Tencent QQ zone 온라인 게임 장비/게임 화폐/계정/파워 레벨링 온라인 게임 포인트
휴대폰 번호/패키지/부가가치 서비스 차이나 모바일/차이나 유니콤/통신 충전 센터
3C 디지털 카메라/비디오 카메라/사진 장비 3C 디지털 액세서리 시장 플래시 메모리 카드/U 디스크/모바일 스토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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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용품/문구/소모품 MP3/MP4/iPod/녹음펜 휴대폰
국내 고품질 모바일 전화 컴퓨터 하드웨어/데스크톱 기기/네트워크 장비 노트북 컴퓨터
비디오 게임/액세서리/게임/가이드 시청각 가전 주방 가전
생활 가전 전자사전/전자종이책/문구류 데스크탑/올인원/서버
네트워크 장비/네트워크 관련 태블릿/MID 주요 가전제품
뷰티 케어 메이크업/향수/미용/도구 뷰티 스킨 케어/바디 케어/에센셜 오일 개인 관리/건강 관리/마사지 장비
헤어 케어/가발
의류, 신발 및 가방, 가방 및 가죽 제품/핫셀링 여성 가방/남성 가방, 남성 의류, 인기 남성 신발
여성 의류/여성 부티크, 여성 신발
여성 속옷/남성 속옷/홈웨어, 의류 액세서리/벨트/ 모자/스카프
가정용품 생활용품/보관/선물 가정용 직물/침구/카펫/직물 주방/식당 용품
생활용품/청소/관리
가정용 가구 주거용 가구 장식/램프/하드웨어/ 보안/욕실 홈 장식/커튼/카펫
홈 장식 주요 재료 하드웨어/도구 전자 제품/전기 기술자
상업용/사무용 가구 직물 소프트 장식, 공예 액세서리
특수공예품
산모 및 유아용 분유/보조식품/영양식품, 기저귀/세탁용품/수유/카트, 교육완구/조기교육/어린이 놀이카
아동복/아동복 신발/부모자녀 의류 산모 영양/용품/임산부 의류 장난감/애니메이션/모델/만화
음식/건강 간식/견과류/차/특산품 전통 강장제/기타 건강 관리 영양 제품 시리얼 및 오일/야채 /과일/건조식품/패스트푸드/수산물
브랜드 건강용품
스포츠/아웃도어 운동화 운동복/스포츠 가방/넥링 액세서리 스포츠/요가/피트니스/팬 용품
아웃도어/등산/캠핑/여행 용품 스포츠 신발 신제품
자동차 액세서리 자동차/용품/액세서리/개조/오토바이
책 및 오디오 비디오 책/잡지/ 신문 음악/영화/연예인/오디오/비디오
보석/보석 브랜드 시계/인기 시계 보석/다이아몬드/경옥/금 보석/인기 보석/패션 보석
놀이/수집 장난감 /인형 /모델/애니메이션/보드 게임 골동품/우표 동전/서예 및 그림/컬렉션 ZIPPO/스위스 군용 칼/안경
생활 서비스 꽃 배달/꽃 시뮬레이션/녹색 식물 및 원예 애완동물/애완동물 사료 및 소모품 성인 용품/피임/가족 계획 용품
호텔/명소 티켓/휴가 투어, 공연/음식, 음료, 엔터테인먼트 할인 쿠폰, 온라인 상점/네트워크 서비스/맞춤형 맞춤 제작/소프트웨어
전자 바우처
기타 산업 악기/기타/피아노/액세서리
참고:
① "기타" 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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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판매자가 상품을 게시할 때 '기타' 카테고리를 선택했습니다;
2) 판매자 카테고리가 가장 최근에 추가된 카테고리로 바로 업종 분류가 되지 않은 경우(이런 경우는 드물지만, 행은 일반적으로 범주가 추가되면 업데이트됩니다.
② "게임/휴대폰 요금" 산업(예: 가상 산업):
1) 판매자 상점의 상품 수량, 거래 금액, 거래 건수를 기준으로 전체 비중이 가장 높은 업종은 '게임'/휴대폰요금' 업종입니다.
2) 2008년 1월 1일부터 현재까지 판매자의 가상상품 거래 적립금이 매장 전체 누적 적립금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경우 , '게임/휴대폰 요금' 산업에도 속합니다.
3) 현재 주요 사업 : 최근 사업이 없었고, 지난달에도 사업이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