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일본 애니메이션이 왜 그렇게 좋은가요? 중국 애니메이션은 기본적으로 라디오와 텔레비전에서 노인들이 만드는 것인데, 문제는 라디오와 텔레비전에서 그 재능들이 노인들에 의해 총살당한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애니메이션 제작자의 자기 보고서는 기본적으로 중국 애니메이션의 비극적인 현재 상황을 설명합니다.
너무 많은 말은 하지 마세요
첫째, 제작 과정에서 자금 걱정이 자주 발생합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투자가 부족하고 국내 시장이 애니메이션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거나 상업적 가치에 대한 이해가 부족합니다. 예를 들어 최근 제 동료가 30부작 애니메이션에 참여했습니다. 280만개였는데 계속 삭감됐고 결국 계획했던 펀딩의 40%도 안 돼서 원래 계획했던 펀딩이 많이 필요한 저급 작품들은 모두 제작진이 직접 제작하게 됐다. 생산 주기가 극도로 길어지기 때문에 전체 생산은 전적으로 비용 절감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둘째, 많은 줄거리를 제작할 수 없다는 점이다. 사실 이 시대 대부분의 애니메이션 제작자들도 일본 만화나 온라인 소설을 읽는다. 사실 어떤 줄거리가 인기가 있는지는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는 것은 아는 것이고, 만드는 것은 만드는 것입니다. 그 인기 있는 음모는 할 수 없는 것이 아니지만 감히 할 수 없는 일이라고 할 수 있다. 모든 작업이 낭비되고 Gengeng이 검토 및 승인을 통과할 수 없기 때문에 상사가 양심이 강하고 관대하면 내용을 계속해서 잘라낼 것입니다.
셋째, 미술 문제입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의 대부분은 최하위층 중국인이 제작하고 있고, 그런 회사도 많다. 아니면 아마추어 예술 애호가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건담 SEED의 경우 거의 모든 아트가 중국에서 제작됩니다. 그래서 충분한 자금이 주어지고 일본식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면 너무 쉬울 것입니다. 일본풍이 아니라 중국풍이라는 점이 아쉽다. 솔직히 업계는 물론이고 중국 애니메이션 팬들조차 전혀 감을 잡지 못하고 있다. 우리는 사람을 고용할 돈이 많지 않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2~3천 위안에 뇌를 터뜨려야겠다는 생각을 자주 한다. 외부인이라면 상상도 못할 일이겠죠!
넷째, 중국에서 전혀 발전하지 못한 애니메이션, 만화의 영혼인 대본에 대한 관심이 부족하다는 점이다. 중국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대본. 반면에 일본에는 그저 생계를 유지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외부인이 만든 스크립트나 단순히 급한 작업을 위해 만든 스크립트는 내용도 없고 품질도 없고 정책에 의해 제한됩니다. 또한 국내 검토 방법에 의해 제한되기 때문에 정말 어렵습니다. .
다섯째, 파란 고양이가 쓰레기라고 다들 얘기하고 있어요. 하지만 블루캣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얼마나 투자했는지는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블루캣의 수익이 지난 20년간 중국 애니메이션 전체 수익의 200배에 달한다고 하면 믿을 사람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이 애니메이션에 대해 언급하지 않지만, 중국에서는 이런 종류의 애니메이션(제작 과정 포함)을 통해서만 돈을 벌 수 있다고 믿습니다. 중국이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풀메탈패닉을 만든다면 누군가가 투자하면 만들 수 있지만, 투자한 모든 것을 잃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다. 어떤 방송국도 그것을 방송하지 않을 것이고, 어떤 국내 배급사도 그것을 사지 않을 것이다.
여섯째, 저는 항상 중국 애니메이터들이 외국 애니메이터들에 비해 기술적으로 열등하다고 말하곤 합니다. 아마도 중국은 3D 기술에 있어서는 아직 성숙하지 않은 것 같지만, 2D에 있어서는 전혀 뒤떨어지지 않는다고 확신합니다. 25분짜리 애니메이션의 경우 약 30,000~70,000개의 일본어 스토리보드가 있습니다. 10으로 나누자!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진이 몇 명인지 20으로 나누자! 자금으로 따지면 100위안 가까이 될 것으로 추산된다. 일본의 OVA 제작비는 약 4000만 위안(한화 약 400억 원)이다. 우리는 50만 위안의 향을 피웠다.
돈이 없으면 실력도 없고, 돈이 없으면 밑바닥 일까지 전문가에게 맡길 수가 없다. 그리고 대부분 해외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돈이 없으면 당연히 홍보도 할 수 없고, 더빙 라인업도 말할 수 없고, 애니메이션 서브샷의 연결도 말할 수 없다. 모두가 서두르고, 주기가 길어질수록 자금을 더 타이트하게. 제가 아는 바에 따르면, 일부 중국 애니메이션은 제작이 완료되기도 전에 중단됐고, 오랜 시간이 흐른 뒤 일부 자금이 모금됐다가 급히 종료되기도 했습니다.
라인 내부에서는 이런 일이 일어납니다. 왜 그럴까요? 중국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애니메이션을 소비하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보기 위해 돈을 쓰고, 이 시장에 돈을 쓰고 있습니까? 모든 사람의 소득이 외국에 비해 훨씬 뒤떨어져 있기 때문에 매우 무기력합니다. 중국에서 단지 배트맨을 좋아한다는 이유만으로 수만 가지 버전의 정품 만화책과 수천 장의 정품 애니메이션 DVD를 구입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그리고 수많은 정품 주변기기 제품이 있습니다. 음악 CD. 기타 등등
그 이유는 중국 애니메이션 팬들이 우리 애니메이션에 돈을 쓸 의향이 없기 때문이다. 온라인에서 무료 애니메이션을 보다가... >>
질문 2: 일본 애니메이션이 왜 그렇게 좋은가요? 일본 애니메이션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거의 모든 아이들이 시청하고 있고, 대부분이 우리의 실제 생각과 매우 유사하고, 그림 스타일이 아름답기 때문입니다.
일본은 개방된 국가이고 만화의 대부분은 대규모입니다. 그러나 중국 만화를 본 사람이라면 거의 모든 중국 만화가 어린이를 속이는 만화라는 것을 알지만, 순수하면 누구나 자신의 마음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각각의 특징이 있습니다.
질문 3: 일본 애니메이션이 왜 그렇게 좋은가요? 일본은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국가입니다. 일본의 주요 산업은 첨단 장비와 우수한 기술을 포함합니다. 인력은 국가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입니다.
질문 4: 일본은 왜 그렇게 멋진 애니메이션을 많이 제작합니까? 일본은 세계에서 가장 바쁜 나라입니다. 이는 일본인이 천성적으로 일을 좋아하거나 일에 특히 집착하는 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본에서는 매년 많은 사람들이 과로로 사망합니다. 일반 일본인들이 일반 책을 읽을 시간이나 에너지가 없는 것은 바로 이러한 사회적 배경 때문입니다. 텍스트만으로는 피곤해 보이기 때문에 잡지나 만화를 일상 독서 자료로 선택합니다. 그러므로 일본 만화는 대중적이어야 하며 청소년뿐만 아니라 성인의 요구도 충족시켜야 합니다. 이는 일본 만화 산업의 위상을 다른 문화 산업(예: 영화)과 비교할 수 있게 만들고, 일부 지역에서는 심지어 다른 산업을 능가하기도 합니다. 이는 유럽과 미국 국가에서도 보기 드문 현상입니다. 현재 세계 애니메이션의 상황은 일본과 미국이 장악하고 있는 상황이다. 미국이 일본과 경쟁할 수 있는 자본을 유지하고 있는 이유는 헐리우드 영화의 기술적 장점을 활용하고 이를 만화와 완벽하게 결합시켜 가능하게 했기 때문이다. 게다가 일본 애니메이션은 다른 측면에서도 확실히 세계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중국 애니메이션을 너무 비난하지 마세요. 일본 애니메이션은 그 자체의 특성 때문에 번영하고 있습니다. 중국 애니메이션 발전은 일본에서 배울 수 있지만, 국가적 특성을 유지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실제로 일본 만화에 비해 중국 애니메이션은 유럽이나 미국 애니메이션에 더 가깝다. 이 때문에 중국 애니메이션은 유럽과 미국 국가에서 열리는 애니메이션 전시회에서 종종 상을 받기도 한다.
질문 5: 일본 애니메이션이 왜 그렇게 좋은가요? 보기에는 좋아 보이지만 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 . . 일본 총리도 애니메이션을 보는 게 좋다고 생각하시나요? . 애니메이션은 일본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 일본 애니메이션 극장판도 영화처럼 박스오피스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셨나요? . . EVA 신세기 에반게리온 극장판이 일본에서 20억 이상의 흥행 기록을 세웠을 때를 기억합니다.
채택
질문 6: 일본에서는 왜 잘생긴 애니메이션이 제작되나요? 우선 일본 애니메이션은 누구나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라면, 중국 애니메이션은 어린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이라는 점이다. 일본의 만화 산업은 발전했고, 만화를 애니메이션으로 각색해 일련의 시장 경쟁을 거쳤습니다. 게다가 슬라이드쇼 같은 중국 애니메이션과 달리 일본 애니메이션의 제작 실력은 탁월하다. 일본 애니메이션의 발전은 더빙 전문 성우 등 거대한 제작 시스템을 갖추고 상대적으로 성숙해졌습니다. 그렇다면 두 나라 사이에는 개념의 차이가 있습니다. 일본은 훨씬 더 개방적이며 문화 감독은 중국만큼 변태적이지 않습니다. 많은 애니메이션 작가들이 감히 중국 애니메이션에서 강아지 사랑을 만들 수 있습니까? 지금 이것들을 생각해 보세요.
질문 7: 일본 애니메이션이 왜 그렇게 좋은가요? 결국 애니메이션은 아이들이 보는 것만이 아니라 하나의 산업으로 발전한 것입니다. 소재에 제한이 거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일본 애니메이션을 능가하기 어렵습니다. 캐릭터와 줄거리를 어떻게 분석하시나요? 애니메이션마다 캐릭터와 스토리 설정이 다릅니다. 그게 다가 아니죠? 주변기기, 성우, 음악 등도 중요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몇 가지 내용은 실제로 일본 애니메이션의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모든 유형의 애니메이션을 시청했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은 상대적으로 성숙하기 때문에 정크 애니메이션 작품도 많이 있지만 전반적으로 모든 유형의 애니메이션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애니메이션의 미학과 연령층의 삶에 대한 전망. 나는 이것이 최근 수십 년 동안 중국에서는 불가능했다고 추정합니다. 그러니 그 애니메이션의 예를 들지 않겠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전혀 의미가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그들에게서 물건을 훔칠 방법은 없습니다. 최근 국내 애니메이션 명작들이 일본 작품을 표절했다는 논란이 일고 있다. 팝 가수들이 표절한 애니메이션 음악도 있다. 당신이 요청한 애니메이션이 완벽해지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먼저 세상에 완벽한 것은 없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완벽함의 정의는 사람마다 다릅니다. 제가 좋다고 생각하는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둘째. 일본의 애니메이션은 훌륭하고 형편없지만 산업 체인을 갖고 있고 스스로 적응할 것입니다. 또 개인적으로 국내 애니메이션은 완벽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국가 상황에 따라 다르므로 불평할 필요가 없습니다. . 하지만 어린 아이들에게는 충분해요~~ 그러니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마세요, 너무 힘들 거예요, 그냥 혼자서 애니메이션을 즐겨보세요^^
질문 8: 일본이 왜 그렇게 인기가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지금은 애니메이션이 이전만큼 좋지 않습니다. 과거에는 노출이 적었기 때문에 요구 사항이 더 낮았습니다.
게다가 과거의 애니메이션은 예술적 창작에 중점을 두었다면 지금의 애니메이션은 주로 시장을 고려합니다. 또한, 해외 시장의 번영과 국내 시장의 쇠퇴로 인해 일본 애니메이션이 해외 관객의 관심을 끌기 시작했습니다.
창작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아이디어라도 이전에는 애니메이션에 사용되었던 적이 있다는 것을 항상 알게 될 것입니다.
질문 9: 보기에 좋은 일본 애니메이션이 더 있나요?
"명탐정 코난", "은혼", "원피스", "나루토" 등과 같은 고전적인 것들. 들어봤을 것 같아요.
인기가 덜한 '신세계', '몬스터캣', '애프터 데스' 등
최근작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re:제로 스타팅 라이프' 등 또 다른 세계', '나츠메 우인장', '배구소년', '청의 엑소시스트' 등.
아니면 구체적으로 어떤 장르를 보고 싶은지 알려주시면 추천해드릴 수도 있어요.
질문 10: 일본 애니메이션이 왜 그렇게 좋은가요? 일본 애니메이션은 성인을 대상으로 제작된 반면, 중국 애니메이션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