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5.
유형: 역할 놀이
크기: 293.76MB
점수: 1
플랫폼:
; 신기와 관련하여 많은 게이머들은 아직 어떻게 구성해야 할지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 여기에 신기를 소개하고 정보를 선택한다. < P > 신기 < P > 고대 비능, 회전바퀴로 출발한다. 새 자료영화에서 게임은 신비로운 턴테이블을 열었는데, 이 턴테이블은 평소에는 조용하며 플레이어는 강력한 신권을 사용해야만 신기 턴테이블을 밝힐 수 있다. 신력이 커짐에 따라, 기술의 새로운 특성도 그에 따라 개발되었다. 플레이어가 5 급에 도달하면 신기능을 켜라. < P > 신기 2 차개설 4 개 기술이 필요한 첫 번째 신기는 모두 5 단, 3 차개설 4 개 기술이 필요한 2 차신기는 모두 7 항에 이른다. 각 단계의 신기는 최대 1 단까지 올라갈 수 있으며, 소모된 신권은 정제석에서 생산된다.
신기는 다양한 특수 효과를 낼 수 있어 합리적으로 사용하면 전투 효과를 크게 높일 수 있다.
- 스킬 1
- 아이언버그: 스킬 석방 후 .3 초 ~3 초 동안 무적 상태입니다.
- 추격: 첫 명중된 적의 명중 값을 5 ~ 5% 낮춰 3 초 동안 지속한다.
- 늪: 이 기술이 적을 처음 명중한 후 15% 의 확률이 적의 5 ~ 5% 공격을 낮춰 3 초 동안 지속된다.
- 기술 2
- 폭력: 2% 의 확률로 3 초 이내에 폭행 값이 5 ~ 5%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
- 용해: 이 기술이 적을 처음 명중시킨 후 적의 요소 방어를 7.5 ~ 75% 줄여 3 초 동안 지속했다.
- 두려움 없음: 기술을 석방한 후 3 초 이내에 자신의 모든 원소 저항성이 5 ~ 5% 증가했다.
- 기술 3
- 사이펀
- 플래시: 스킬을 풀면 회피 값이 3 ~ 3% 증가하여 3 초 동안 지속됩니다.
- 갑옷: 이 기술이 적을 처음 명중한 후 5.5%~1% 의 확률이 적의 방어를 1 ~ 55% 낮춰 5 초 동안 지속한다.
- 대박
- 맹공격: 스킬을 풀어준 뒤 자기상해를 5 ~ 23% 증가시켜 1 초 동안 지속한다.
- 김갑: 스킬 석방 후 방어가 1 ~ 55% 향상되어 3 초 동안 지속됩니다.
- 조용: 스킬을 풀어준 후 초당 최대 .3%~3% 로 1 초 동안 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