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트 속성은 주로 등급, 주요 속성, 성장값, 환경도, 호감도, 포만도, 경험치를 포함한다.
1, 주 속성
마운트 경험은 업그레이드 요구 사항을 충족할 때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되며, 업그레이드 후 인물에게 추가되는 속성이 변경되고, 주요 속성으로 선택된 속성이 더 많아집니다. 승마 상태의 마운트 속성 점 값만 승마 캐릭터의 속성 효과에 영향을 주고, 다른 휴대하는 마운트는 캐릭터 속성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2. 성장
성장 = 성장가치+성장율은 마운트의 성장과 발육을 나타낸다. 성장은 기수에 대한 마운트의 다양한 속성 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성장률: 탈 때 타는 성장 속성을 얻습니다.
성장가치: 영주의 수련과 영기가 높아지면서 높아진다.
3. 영업권
마운트의 호감도는 마운트 속성점이 라이더 속성에 더해지는 효과에 영향을 줍니다. 초기 영업권 80, 최대 200. 승마는 전투 때 타는 호감도를 떨어뜨린다. 호감도가 90 을 넘을 때 마운트 속성은 기수의 캐릭터 속성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호감도가 90 미만이면 승마 속성이 기수 캐릭터 속성에 미치는 영향이 줄어든다.
/iknow-pic.cdn.bcebos.com/00e93901213fb80ee650809d3bd/kloc- 2 F2 eb83894 F3 "target =" _ blank "title =" "class =" ikqb _ img _ alink ">/iknow-pic .. X-BCE-process = image% 2fresize% 2cm _ lfit% 2cw _ 600% 2ch _ 800% 2climit _/kloc-; 00e93901213fb80ee650809d3bd12f2eb83894f3 "/>
확장 데이터:
현재 최대 마운트 레벨은 170 이며 두 가지 방법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1. 전투: 담당 소환사가 전투에 참여해 업그레이드 경험을 얻었다.
"통제" 소환사를 타면 소환사가 싸울 것이다. 소환사가 경험상을 받을 때,' 통제' 소환사의 마운트는 경험을 얻을 수 있다. 마운트 등급이 15 의 플레이어 등급을 초과하면 소환사로부터 마운트 경험을 얻을 수 없다.
2. 길들이기: 캐릭터 경험을 마운트 경험 업그레이드로 바꾸는 것은 체력 소모가 필요하다.
길들이기 마운트는 길들여진 플레이어의 체력을 소모하고, 플레이어의 경험값은 마운트의 경험값으로 전환된다. 마운트 등급과 플레이어 등급 차이 15 이상, 캐릭터 경험을 바꿀 때 더 많은 경험을 소모합니다. 승산 등급이 플레이어 등급 15 를 초과할 때 길들여서 탈 수 있는 경험을 얻을 수 없다.
참고 자료:
/xyq.163.com/2015/zqtx/index-zqsx.html "target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