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계약
계약 * 1 (5 다이아 지불) 또는 계약 * 10 (45 다이아 지불)
소장판은 편안하고 안심입니다. R 급 이상의 동반자에 서명해야 하며, UR 급 동반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계약서에 서명할 때마다 10 배지를 받게 됩니다.
참고: 중국판 1.8 이후 국내 관련 부처의 규정에 따라 이 모집 방식은 상점에서 5 드릴 구매 계약을 납부한 후 모집 인터페이스에서 모집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용감한 자의 계약
계약 * 1 (20,000 금화 지불)
값을 더 올리고 가격을 올리면 R 급 이상의 동반자에 서명해야 합니다. SR 급 동반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레인저스 계약
계약 * 1 (200 금화 지불) 또는 계약 * 10 (2000 금화 지불)
교과서 같은 계약, 모험 입문 선호. 너는 R 급 동료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이 세 가지 모집 방식 중 영웅계약은 자연히 최고이며, 얻은 동반자는 다른 방식보다 더 좋지만, 다이아 소비이기도 하다. 게임에서 다이아 획득은 많지 않기 때문에 변쇼는 초보자에게 가능한 이런 방식을 선택하지 말라고 조언했다. 용감한 계약에 관해서는 2 만 금화가 너무 비싸다. 초기에는 기본적으로 금화로 동반자를 업그레이드했다. 변쇼는 이런 채용 방식을 추천하지 않는다. 나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배지를 얻는 큰 원천이다. (당신이 깨지면 같은 카드를 받으면 배지를 돌려줄 것이다.) 제 3 계약법으로 얻은 동반자는 보통 찌꺼기이지만, 변이확률이 매우 높고,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싸다는 것이다. 카드 그래픽 제품
각각 1~5 개의 별이다.
다이아 추첨 = 무작위로 별 2~5 개 ~ 별 5 개 출률이 0.7 정도라고 합니다.
옆에는 2W 추첨 = 희귀추첨 ~ 2~4 성 ~ 대부분 2 성입니다.
또 일반복권 =200 회 ~ 만점 1~3 성 ~ 초보자가 30 회 만점 1 2 번 2 별을 추천했는데, 너도 ~ 만점 3 성 ~ 웃을 수 있어.
또 같은 인물을 그리면 자동으로 깨어난다 ~ 깨어나는 횟수가 많을수록 ~ 등급 상한선이 높아진다.
배지 교환소
배지는 많은 유용한 물건을 바꿀 수 있다.
진화적 재료 같은 것들이죠. 각성의 책. 그리고 고성카드도 있습니다.
얻는 방법. 이 그림의 사본은 일정한 완전율로 완성된다. 사람을 보낼 것이다. 활동책도 마찬가지다. 다른 하나는 공회전이다. 수영장이 나올 확률은 매우 낮습니다. 다이아 추첨은 10 배지도 보낼 수 있습니다. 배지를 바꾼 별 2 개 각성 카드의 수
플레이어는 2000 과 20000 의 방법으로 별 두 개를 획득한 다음 별 2 개로 진화하는 방식으로 각성 배지의 절반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2 성 각성서에는 50 개의 배지가 필요하지만, 이미 10 회 정도 각성했다면, 2 별을 40 급으로 키우면 진화를 통해 절반의 배지를 얻을 수 있다 (2 성 각성 10 번은 500 개의 배지가 필요하고, 진화 후 250 개의 배지를 반환할 수 있다
개인은 20,000 금화를 모아서 15 회 2 성 각성 (4 별을 얻을 수 있는 기회) 을 추출한 다음 진화해 가는 것이 더 경제적이라고 제안했다. 단점은 받는 시간이 더 길다는 것이다. 등급키
이 점 이후에는 또 많은 놀라움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열 수 있는 수입 프로젝트가 많다.
애완동물용품
애완동물은 적을 공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BUFF 도 추가할 수 있다.
애완동물을 기르는 법!
일반 사본에서 본 괴물은 모두 떨어질 수 있다.
보스 애완 동물은 일반적으로 왕 애완 동물이라고합니다. 보통 극의 네 번째 그림에 나타난다. 또는 활성 복사본을 제한합니다.
보스만 놀면 보스 애완동물을 얻을 확률이 있다.
그리고 분류입니다.
일본인의 옷은 매우 평범하고, 크고, 매우 크다. 규격을 초과하다. 국복은 유아기, 성장기, 성숙기, 완만기에 처해 있다.
마주치면 커질수록 더 심해진다! 되찾는 것도 마찬가지다
체형 크기는 애완동물 기술에 영향을 줍니다 ~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
진화 장
오른쪽의 네 번째 버튼 ~ 진화,
어떤 것은 2 ~3 개의 별이 진화할 수 있다 ~
진화는 별 2 개를 별 3 개로 끌어올릴 수 있다. 삼성이 4 성으로 오르다.
줄거리가 나오는 인물은 진화할 수 있다.
진화는 ~ 일상 재료, 이것이 재료의 진화입니다!
진화 물질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로 나뉜다.
씨앗. 샤오화. 큰 꽃.
그림에서 ~ 는 씨앗과 작은 꽃이다.
보통 복사본의 씨앗이 떨어질 것이다. 큰 꽃 작은 꽃 ~ 개인 제안 소재가 고급스럽다 ~ 쉽게 떨어진다.
문장 복사
그림에서 ~ 왼쪽은 선택의 난이도입니다.
오른쪽은 네가 보낸 캐릭터야 ~
작은 화살표, 미리 새 팀을 편집할 수 있다.
초급: 활동본 제외. 모든 1 등급을 눌러도 됩니다.
중급자: 일기장 ~ 모든 직원 등급 15 이상 권장.
고급: 30 급 3 성 앞줄 ~ 단편적인 10 급도 지나갈 수 있고, 뒤에는 고급 앞줄이 필요합니다.
또 다른 알림! 。 시한부 활동이 일상 활동보다 훨씬 어려워요!
우리는 잠시 동안 사본을 볼 수 있습니다 ~
차이가 있다. 1 낮 2 저녁 3 박
야간 탈선율 두 배! 이 시간은 무작위입니다.
전투 문장
우리의 그림은 전투 인터페이스이다.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사람을 주문하기만 하면 1 의 사기가 높아질 것이다. 속성 업그레이드 10% 1 등급. 물론, 고급 SP 가 더 많이 소비할수록.
그럼 어떻게 SP 를 얻을 수 있을까요?
오른쪽 빨간 원! 그 시점에서 그를 열어 ~ 일정한 SP 를 지불하면 그를 높일 수 있고, 괴물을 때리면 더 많은 SP 값을 얻을 수 있다.
SP 값은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 기술도 있습니다.
SP 를 할당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것은 게임의 큰 하이라이트이다.
일반 포인트 5 SP 업그레이드 ~ 거의.
다음으로 팁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당겨 ~ 캐릭터를 다시 당길 수 있음 ~ 포메이션 조정, 즉 모두가 말하는 공중 방패. 또 하나의 중요한 수법이 있다! 인물이 거꾸로 달리는 것은 무적이다! 공기 방패는 뒷줄 dps 의 강성을 낮추고 공격 속도를 높이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촉수는이 기술을 통해 외상이 없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 적은 천천히 추진할 것이다 ~ 영웅으로 갈까 뒷줄로 가는 것이 더 위험하다. 그러니 이런 식으로 고급책을 치려고 하지 마세요 ~ 그건 안 돼요.
물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구조를 클릭하고 대화방 구조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사람이 많은 대화방에 걸어 대화방에 설치하는 것이 좋다.
행: 저는 개인적으로 앞줄을 제안합니다. 1 우유 3 원격 제어. ~
유모는 단젖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폴리우유보다 조금 더 많네요 ~ 앞줄에 앉으시면 폴리우유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전투가 끝났을 때, 우리는
1. 돈 2 경험 3 랜덤 애완동물 4 랜덤 기호 5. 무작위 재료 6. 목재를 생산해야 한다
길드 문장
여러분 게임에 들어가세요 ~ 첫 시간에 길드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게임에 들어가기 전에 길드에 가입해야 한다.
길드에는 많은 복지가 있기 때문이다!
길드 파트너 지원도 받을 수 있어요 ~ 복제
격전 같은 거요
길드에는 시설이 하나 있다.
1. 초기 SP 값을 입력합니다. 2. 물리적 AP 값을 10% 증가시킵니다 .3. 공격력을 10% 증가시킵니다 .4. 영웅의 혈액량을 늘립니다.
다른 하나는 공회의 지원 시스템이다
보스는 이길 수 없다 ~ 복사본이 너무 어렵다. 당신의 친구는 1AP 를 기꺼이 지불하고, 어려운 괴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 10 초 이상 ~ 하지만 충분히 강합니다!
스크린샷을 찍으려고 하니까 ~ 먼저 공회를 그만두고 공회에 가입하는 법을 가르쳐 줄게.
사진은 공회 설정에서 ~ 공회에서 탈퇴할 수 있다. 공회에서 탈퇴하는 것을 주의해라. 신공회에 가입하는 데는 24 시간이 걸린다.
자, 이제 길드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
상위 20 급만이 새로운 공회를 만들 수 있다.
길드를 찾기 위해 두 번째 것을 선택합시다.
그리고 이 인터페이스로 오세요 ~ 우리는 빨간 동그라미를 클릭하여 기본적으로 가입한 공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친지들이 있다면, 맨 위에 친지조합의 이름을 직접 입력해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길드 전쟁 문장
일본 의류는 매일 7 시 00 분-7 시 30 분,11:30-12: 00,17 입니다
국복시간은 8: 00 ~ 8: 30, 1 2: 30 ~13: 00,/kloc
마지막까지 누계 ~2 1.30(22:30) 이 최종 결제입니다.
플레이어는 BP 를 사용하여 길드에 도움을 주거나 기도할 수 있다.
지지와 공격. 기도와 방어는 ~ 를 의미합니다. 원조는 BP50 시를 소비하고 BP 15 시를 소비하기를 기도한다.
적의 기지를 공격하려면 5 개의 수호애완동물을 쳐야 한다 ~ 애완동물은 플레이어 자신이다 ~ 공회에 넣어라.
애완동물을 많이 지킬수록 더 심해진다!
공회 상
공회 등급별 ~
최고 매출액: 2000 포인트, 1 위 15 배지/일 유지.
Ss:1901-1999 12.82- 13.88 배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Ss:1801-190011-/kloc-;
Ss:1701-1800 은 9.46- 12.65 배지/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S+:1601-1700 은 7.54-6.68 배지/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S+:1501-1600 은 6.25-7.09 배지/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S:1401-1500 은 5.69-4.86 배지/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S:1301-1400 은 4.5-5.29 배지/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A: 120 1- 1300 은 1.78-3 배지/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A:1101-1200 은 1.58-2.75 배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A: 1000- 1 100 은 1.4-2.57 배지/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정량의 레드 드릴과 금화도 있습니다.
BP 는 매일 0 시에 100 을 복원합니다. 소원풀이도 소량으로 회답하실 수 있습니다. 평소 복제는 AP 양에 따라 1~5 배 BP 를 복구합니다.
역할 상태 문장
역할 상태에서 역할 ~ 위치 지정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왼쪽을 보세요.
1. 별 2 속성 범주 3. 성장은 후반 4 에 속한다. 각성 시대 5. 소환에는 SP 값 6 이 필요합니다. 7 형 무기. 공격 유형 8. 공격 번호.
오른쪽 위 모서리. 노란색은 편능력을 나타낸다.
차이가 있다. 체력. 이동 속도. 공격 속도. 공격력. 공격 거리. 인성.
인성 = 퇴각에 저항하다. 괴물에 의해 공격당할 확률은 격퇴될 가능성이 있다.
빨간색 화살표 ~ 캐릭터 ~ 속성 공격 값을 미끄러지게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 아래 구석.
애완동물과 부적을 장비하다. 역할 능력 향상
올바른 세 가지 옵션.
1 캐릭터 ~ 줄거리입니다. 2 홈페이지 대장으로 설정하다. 역할 강화
부석
룬 스톤 = 캐릭터를 리깅하여 이해하기 쉽습니다.
푸씨는 그의 독특한 효과가 더해졌다.
직업에 따라 특정 부적이 있고, 어떤 부적은 통용할 수 있다.
속성 문장
속성에 억제 효과가 있습니다 ~
호크 피크
풍크수
물이 불을 끌 수 있다.
빛과 어둠이 서로 제약하다.
같은 속성 ~ 상처는 변하지 않는다.
상해를 제외하고 가산하다.
그래서 ~ 앞줄이 최고 ~ 화재 방패와 바람 방패의 역할
유모가 같은 특성을 가진 캐릭터를 치료하면 치료량이 30% 증가한다! 。
역할의 원래 속성을 제외하고. 룬 스톤은 또한 일부 캐릭터의 속성 공격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메루코의 이야기' 에서 파트너의 진화는 인물의 상한선을 올리는 것이 아니라 상한선을 올리는 것을 각성이라고 한다. 각 각성은 인물 5 급 상한선을 증가시킨다. 모든 파트너는 각성 횟수 상한선을 가지고 있다 (1 별 파트너 제외).
두 별이 진화한 후 각 방면의 능력이 강화될 것이다. 물론 단일 속성 감소가 있을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강화될 것이다. 진화 후 인물 등급은 1 으로 돌아가므로, 미친 놀이방쇼는 초기 금화가 부족한 상태에서 40 으로 업그레이드할 것을 제안했다.
진화 소재는 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활동 (각각 다섯 가지 속성에 해당) 과 후기의 높은 AP 지도에서 비롯된다. 파트너의 실력을 강화하는 것 외에도 진화도 배지를 얻는 주요 원천이다. 각 캐릭터는 진화 전에 각성하고, 진화 후 해당 스타 단계의 각성서에 필요한 배지의 절반을 얻는다. (즉, 각 2 성급 캐릭터를 각성한 후 25 개의 배지를 돌려준다.) 그래서 높은 각성 후의 진화는 많은 배지를 얻을 수 있다.
진화 전 조건은 현재의 각성 조건 하에서 최대 등급에 도달할 필요가 없고, 2 성 40 의 고정 등급에 도달할 필요가 없다. 진화를 각성한 후 새로 얻은 같은 파트너가 삼성 상태에서 다시 삼성으로 진화해야 삼성 역할을 깨울 수 있다. Meruko Tale 익숙한 코디:
우선, 이곳의 코디는 모든 사람이 익숙한 애완동물을 모두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초로 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괜찮습니다. 항상 천천히 축적되는 것이 있을 것이다. 최적의 구성은 바로 이것에 기반을 두고 있다. 게다가, 변쇼는 익숙한 애완동물의 유형에 대해 많이 말하지 않았다. 모두가 이해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익숙한 이야기 익숙한 사기:
전투원의 사기를 높이다. 한 단계 증가할 때마다 사기는 10% 의 체력과 10% 의 공격을 증가시킨다. 더 큰 수준은 30 입니다.
Meruko 의 이야기는 마비에 익숙합니다.
전투 중에 익숙한 모든 것을 마비시킬 수 있지만, 일파는 한 번만 쓸 수 있다!
또한 속성 마총과 공격 마총의 효과는 최대 5 회까지만 겹쳐질 수 있으며, 마총의 속성도 억제된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보통 마총애는 속성을 억제하는 사람에게 150% 의 비례상해를 입히고, 속성을 억제하는 사람은 광명 암흑 90% 상해, 풍화 80% 상해, 5 종 마총 1-2 성 67% 상해를 입힌다.
Meruko Tale 단색 친숙한 팀:
여기서 말하는 단색은 팀을 잘 아는 것 같습니다.
사기 익숙+공격 익숙+속성 익숙+속성 익숙 +SP 익숙&; 사기가 익숙하다 &; 마비된 마애&; 마총애에 대한 공격을 줄이다
첫 번째는 사기가 익숙하기 때문에 앞줄에 치료를 휴대할 수 있다. 익숙한 문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원인을 알고 있으면 익숙한 것을 공격하고 하나를 가져오세요. 기타 선택 사항
메루코의 이야기는 잡색에 익숙한 팀에 익숙하다.
사기 익숙+속성 익숙+속성 익숙+사기 익숙+&; 마비된 마애&; 마총애에 대한 공격을 줄이다
이것은 비교적 인기가 있다. 일반적으로 단일 속성, 약간의 닭갈비만 올릴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사기가 친숙하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