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여우는 상서로운 이미지로 처음 등장했다. 그들의 조상에 대해 말하면 그들은 지금보다 훨씬 더 아름다웠습니다. 여우는 중국 최초의 왕조인 하왕조를 건국하는 데에도 뛰어난 공헌을 했습니다. 홍수를 다스리는 다유는 하루 종일 일하느라 여자들과 성관계를 가질 시간이 없었다. 한번은 투산에 가서 구미호(구미호는 후손이 많다는 뜻)를 보고 감동받았다. 여기서 아내와 결혼하고 자녀를 두었습니다. 나중에 각지의 다유사(多母寺)에서는 투산(土山)이 여기에 있고, 구미호도 여기에 있으며 암여우와 친척이 되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한나라에서 여우는 가장 존경받는 존재였으며 용, 일각수, 봉황 등과 함께 길상 중 하나가 되었던 것으로 보인다. 한나라는 어디서나 신들과 가까워지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온라인에 접속하여 여우가 세 가지 미덕을 가지고 있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모피의 부드러운 색은 황금색 중도와 일치하며, 작은 앞부분과 큰 뒷부분은 위엄의 순서와 일치하며, 죽을 때 고개를 돌립니다. 자신의 동굴을 향해 나아가는 것입니다. 이는 자신의 뿌리를 잊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그러나 여우의 좋은 시절은 오래가지 못했다. 한 왕조가 멸망한 후 Xiangrui가 출판한 카탈로그는 급격히 줄어들었습니다. 여우의 위상도 급격히 떨어졌다. 이전에 여우에 대해 했던 좋은 말들은 모두 사라졌고, 여우를 비난하려는 말들만 남았다. 당시의 규칙에 따르면 생활 방식 문제를 출발점으로 삼아야 했기 때문에 여우는 유명한 음란한 짐승이 되어 거의 뒤집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불멸자 육성 기술이 꽃피운 뒤, 여우는 불멸자 육성의 선구자가 됐다. 불멸을 닦으려면 운명을 중시해야 하고, 기운을 중시해야 합니다. 여우는 동물계에서 가장 영적인 동물에 속하기 때문에 불멸을 배양하는 동물의 책임은 당연히 여우에게 있습니다. 인간의 입장에서 볼 때, 불멸자가 되고 싶지만 돈과 시간을 투자할 마음이 없고, 불멸에 관한 복잡한 이론서를 공부하기에는 너무 게으른 사람이라면, 불멸을 키우는 암여우에 관한 이야기를 만들어서 말해 주면 됩니다. 듣고 대체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오락과 교육을 제공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누구나 신이 될 수는 없고 여우도 예외는 아니다. 여우가 불멸자가 되려면 먼저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태산황후가 매년 여우시험을 치르고 있다고 합니다. 시험 문제는 세속적인 8부 수필이 아니라 영성을 강조하는 시와 노래입니다. 아름다운 글을 쓸 수 있는 사람만이 학생이 될 수 있고, 예술과 과학에 대한 교육을 받지 못한 사람을 야생 여우라고 부릅니다. 예후의 선(禪)에 대한 이야기도 불교의 이단이며, 불멸자 수련 자격증은 확실히 적용되지 않습니다.
학생이 된다는 것은 불멸의 수련 자격증만 취득하면 되는 문제이지만, 아직 갈 길이 멀다! 옛날에 여우선녀가 불멸자를 키우는 일의 어려움을 사람에게 이렇게 묘사한 적이 있었습니다.
“우리 여우가 불멸자에게 배우기 가장 어려운 것은 먼저 인간의 모습을 배우고 그 다음에 인간으로서 말하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먼저 언어를 배우는 데 500년이 걸리고, 그 다음에는 말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여러분의 품행 점수는 훨씬 더 높아질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우리보다 훈련량이 500년 적습니다. 너희 조상들이 德(더)를 쌓아 삼대에 걸쳐 귀인과 문필을 했다면 수련기간을 반으로 줄일 수 있다. 계산해 보면 어떤 사람은 200년만 지나면 불멸자가 될 수 있다. 너희 인간은 아직도 그것이 너무 힘들고 길다고 생각하여 일하기를 거부한다. 자원낭비이고 현기증이 난다”
여우는 먼저 인간의 모습으로 변신해야 한다. 그 유명한 '여우꼬리'가 수시로 노출된다. 시간'은 형태 중간에 당황스러운 상황을 뜻한다. 일부 암여우들은 꼬리 문제로 인해 불멸자가 될 수 없으며, 꼬리를 자르는 것이 인간의 우월감을 어느 정도 만족시킵니다. 일부 여우 정령은 인간의 몸으로 변했지만 머리는 여전히 여우 머리입니다. 밤에 연습할 때 여우 가죽을 벗었다가 새벽에 다시 입으면 여우가 됩니다.
몸을 다듬는 것은 하드웨어를 완성하는 것이고, 소프트웨어도 있는데, 이는 덕을 닦는 일이다. 생존하고 불멸을 기르기 위해서는 암여우가 부지런히 수행할 뿐만 아니라 "기지평 수련"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사람의 모습으로 수련하는 것은 쉽지 않다. 만일 당신이 실수로 나쁜 일을 하면 수년간의 노력이 헛될 것이다. 그래서 일부 암여우들은 도덕적 미덕을 쌓기 위해 최선을 다해 선행을 하려고 합니다. 20년 동안 시누이의 맷돌 가는 일을 도우며 신의 인정을 받아 여우요정으로 특별히 지정받은 한 쌍의 여우 자매가 있다.
때때로 여우는 도덕적 수양의 중요성에 있어서 사람보다 훨씬 더 극단적입니다. 청나라 때 산서성(山西省)에 순(孫)이라는 부유한 사업가가 있었는데, 호(胡)라는 가문을 세입자로 받아들였다. Sun 부자는 Hu 가족과 접촉하자마자 그들이 여우 요정이라고 추측했습니다. Hu는 가족 운영에 매우 엄격했습니다. 그는 매일 "Tao Te Ching"과 Wang Yangming의 "인용문"을 읽고 하루 종일 성격 문제에 집중했습니다. Sun 가족의 사람들은 그들을 "Fox Daoxue"라고 부릅니다. 그런데 어느 날 호씨네 손자는 무슨 일인지 모르고 손씨네 하녀를 성희롱했다. 하녀는 호씨네에 가서 항의했다. 후씨는 “걱정하지 마세요. 이 어린 아이는 제가 돌봐드릴 테니”라고 말했다.
다음 날 후씨의 가족은 알 수 없게 사라졌다. Sun 가족은 임대한 집에서 임대료로 은화 30냥과 목이 졸린 작은 암여우 한 마리를 발견했습니다. 설령 주희와 왕양명이 환생하더라도 이 정도의 도교는 이루지 못할 수도 있다.
암여우의 사육과정은 인간의 사육과정과 유사하며, 여러 단계로 나누어지기도 한다. 가장 높은 것은 태양과 달의 정수를 흡수하여 그 안에 황금 비약을 형성하고 불멸자가 되는 것이지만, 이를 위해서는 극도로 높은 지혜와 운명이 필요하며, 두 번째는 인간을 사용하여 도움을 주는 강장술입니다. 당신은 수행하지만 다른 사람을 해치고 자신을 이롭게 하면 종종 신벌을 받게 됩니다. 다른 하나는 벌이 꿀을 모으는 것처럼 사람이 자고 있는 동안 숨을들이쉬는 것입니다.
재배에는 사람과의 거래가 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인간과 여우 사이의 사랑이 발전하기 쉽습니다. 암여우의 입장에서는 이것이 양을 모으고 음(陰)을 보충하는 것이고, 남자의 입장에서는 이것이 어느 정도 그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것이다.
여우정령의 보충 기술은 매우 위험합니다. 관련자가 이를 알고 복수하면 여우정령의 수백 년 간의 노고는 헛수고가 될 것입니다. (인간과 여우가 사랑에 빠진 이야기는 대부분 선비들이 과거를 준비할 때 지어낸 이야기인 것 같아요. 상상해 보세요. 창가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가난한 선비에게 보살펴야 할 여우요정이 있어요. 옷차림 걱정이 없을 뿐만 아니라, 선비가 동경하지 않는 향기로운 '붉은 소매로 책을 읽는다'는 향기로운 장면도 있다.)
불멸자가 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많은 권력, 재정, 물질적 자원을 소비해야 할 뿐만 아니라 승려, 도교 승려, 유령 사냥 종규, 천둥의 신에게 쫓기는 것도 피해야 합니다.
마술을 잘하는 스님이 있었는데, 그는 암여우를 제지하는 마법의 도구와 주술을 가지고 있어서 암여우를 잡으러 자주 다녔다. 때로는 암여우들이 그에게 복수하고 싶어하지만 마법무기와 주문의 힘이 너무 커서 대부분은 저항하지 못한다. 나중에 한 노부인이 스님에게 암여우를 잡아달라고 부탁했고, 스님은 거울을 꺼내서 그 노부가 암여우가 아님을 확인하고는 확신을 갖고 그녀를 따라갔습니다.
뜻밖의 호수로 걸어가던 중 노부인은 갑자기 마법무기를 빼앗아 호수에 던졌는데, 갑자기 암여우 떼가 많이 나타나고, 벽돌이 사방으로 날아가자 스님은 당황했다. 스님은 너무 맞아서 얼굴이 꽃으로 뒤덮였습니다. 다행히도 그는 여전히 그 주문을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여우는 그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없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의 생명이 위험에 처할 것이었습니다. 스님은 당황하여 절로 도망갔고, 다음날 치욕을 안고 도망갔습니다. 알고 보니 노부인은 사람이었는데, 딸이 잘생긴 여우 소년을 사랑하게 되었는데, 시어머니는 사위를 보면 볼수록 더욱 마음이 끌렸다. 그녀는 딸과 여우를 사랑했기 때문에 삼촌을 위해 매복을 준비했습니다.
남자와 암여우의 관계는 아마도 <사슴과 가마솥>의 강희와 위샤오바오의 관계와 조금 비슷할 것 같다. 강희가 보기에 위소보(魏孝寶)는 모든 면에서 그보다 열등했고, 그래도 스스로 일을 처리하면 모든 것을 포착할 수 없었다.
인간도 암여우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무리 작은 암여우가 영장류와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암여우라도 그것을 실천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지 않습니까? ? 더욱이 암여우들은 불멸성을 기르기 위해 인간에게 의존해야 하고, 어떤 사람들은 종종 이것으로부터 예상치 못한 이익을 얻습니다. 비옥한 땅과 아름다운 집, 품에 안긴 아름다운 여성, 그리고 불멸은 인간의 가장 세속적인 소망이 아닙니까?
작은 여우는 게으름으로 인해 많은 인간의 이상을 맡겼는데, 열심히 일할 수는 없나요?
여우털은 코트로도 활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