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남자 격투에서 나와 놀기 시작했고, 목표가 분명했다. 바로 남자 유도였다. 지금까지 놀았지만, 좀 게을러졌지만, 천천히 65 급까지 올라갔고, 기본적으로 성형되었다. 마지막 TP 기능 외에 다른 것도 익숙한 편이었다. 개인적으로 서민 수준에 가까스로 도달했다. 부마: 옷 바지 23 힘, 허리띠 15 체, 속성이 강한 7 남 유도 보라색, 특수란은 아직 열리지 않았다. 원고일악세사리, 국경절 패션 (프린팅), 격투 칭호 (국경절 칭호는 유도 브러시에 별로 작용하지 않아 환전을 팔았다), 전반적으로 역가 18 의 피, 18, 자, 본문: 첫째, 기능 기술 방면, 몇 가지 필수 사항 이외에, 나머지는 여전히 개인의 습관을 봐야 하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덧붙여, 나는 단지 여러분에게 건의를 하고, 내 자신의 습관에 대해 각 기술의 우열을 이야기할 뿐이다. 무릎 타격: 부상이 낮고, 조금 높을 필요가 없고, 상위 1 급입니다. 강제 무릎 타격: 연수, 생명 보험 등 다양한 수요를 위해 무릎이나 투하를 강제해야 하지만 투하가 냉각이 길어서 강제 무릎을 선택했습니다. 무릎 강화 (TP 기술에서의 강화-무릎 타격 아님): 기술 앞, 총 * * * 1 급, 포인트; 강철 철골: 솔직히 말해서, 이 기술은 TP 를 더하는 느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 체력이 아니라 강직입니다. 하지만 유도 SP 점은 충분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나아가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강화-보강 철골: 철근철골에 만족하지 않으면 추가하지 말고 꽉 차면 꼭 주문해 주세요. 금강분쇄 (강제금강분쇄): 이 기술은 전코스가 패체가 아니고, 무적이며, 만지면 쓰러지고, 보통 PK 가 많이 쓰이고, 그림을 칠하면 다른 점이 좋다. 스킬강화, 폭력 포획, 유도의 명근아, 유도의 명근아, 유도포획점 7 급이나 몇 급이면 충분하다고 말하지만, 아무데나 어느 지방을 구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결국, 제 이 추가 방안에 따르면, 마지막으로 약간의 점을 남겨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투척: 냉각이 짧고, 상처가 높으며, 묘용 (뒤에서 말할게) 이 있어 불만을 품어서는 안 된다. 강제 투하: 이것은 강제 무릎 타격과 함께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 부러짐: 또 한 번의 생명수법입니다. 보스는 큰 수단을 써야 합니다. 한 번 주세요. 깨진 모집, 깨진 모집, 등신 연신, 한 무더기의 용용, 어쨌든 1 급은 꼭 해야 합니다. 후격으로 연수를 받으려면 5 급이면 충분합니다. 저는 단지 1 을 주문했습니다.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강제 목 접힘: 유도는 거의 일반공격하지 않기 때문에 강제 무릎이 있으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건 포기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PK 는 주문할 수 있습니다. 야만적인 충돌: 내 속성, 같은 등급의 괴상함, 모괴한 후의 야만적인 기본 청장, 강화-야만적: 맨공 망치: 남유로서 유일한 순고상으로서 당신의 힘을 헛되이 할 수 있고, 그 뒤에 끼일 수 있는 무적, 지진의 범위, 짧은 냉각, 포격 포격 수법에 협조하는 것도 필수 기술입니다. 벼락 회전 킥: 바닥을 쓸어버리는 기술, 하지만 한계가 크다. 계란이 아픈 것은 그가 서서 부상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많은 보스와 귀찮은 큰 체형이 잡을 수 없고, 포포를 잡지 못하고, 만급 피해가 상당하며, 땅에 떨어진 괴물을 잡는 것이 더 시원하고, 범위도 크고, 무적이다. 뒤에 여분의 기술이 있으면 여기에 던져라. 잠시 1 급을 주문해라. 뒤에 있는 무색 기술, 기본적으로 유도라면 불만이 없고, 강화해야 하고, 강제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여기 혼자 기술을 하나 들고 싶습니다. 즉, 떠 있는 구름을 걷어차는 것입니다. 이 기술 자체의 상처는 기술 소개를 볼 때 그런대로 괜찮은 것 같지만, 아쉽게도 제가 이 기술을 배워서 수동으로 65 급까지 긴 시간 동안, 이미 잊혀진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단 하나의 비율은 야만보다 더 많았지만, 실제로 2W+ 의 고상은 발로 찬 괴괴에 대해 무효였다. 즉, 네가 발로 찬 괴괴에 대해 총 ***35% 의 상처를 두 번 발길질하고, 2W+ 의 고상은 지하에 부딪힌 괴에 해를 입히는 것이다. 사실 이 기술의 피해가 사실이라면 동급의 괴상한 기본 청장, 부공능운은 차고, 반관다혈은 내가 부그 (BUG) 인지, 아니면 내가 쓸 수 없는지, 여러분 모두 스스로 투리에 가서 몇 번 더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아닌지, 어차피 나는 각성의 앞으로만, +5 급으로 넘어진다. 액티브 TP 기술: 혜성 충격 플러스 1 급, 높임에도 불구하고 부상도 높지만, TP 포인트는 충분하지 않고, 아픔을 참고 포기하고, 무연화, 아직 등급에 이르지 못하고, 배우지 못했지만, 소개를 보면 좋다. TP 포인트는 그대로 두고, 등급은 도착하자마자; 유도의 주기능인 체술은 늦었고, 또 다른 생각을 분석했다. 단 한 분신만이 배우는 가치가 있지만, 배우려면 4 급 이상을 배워야 한다. SP 가 넉넉하고 PK 를 좋아한다면 몇 가지 점을 지적하고, 그림을 그리는 것은 추천하지 않는다. 난폭함: 모래를 던지는데, 이 기술은 강력한 55 분봉 사탄의 타락한 먼지와 잘 어울리면 흥미가 더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무술: 어떤 전후좌우 상하발차기를 하고, 모두 무시하고, PK 를 추격하면 1 급을 주문할 수 있고, 그림도 무시할 수 있고, 순간적으로 동시에 추격할 수 있지만, 충분히 주문하면 그림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결국 1 급이고, 독수리가 5 급을 돌풍다리 앞으로 삼을 필요는 없습니다. 가득 채울 필요는 없습니다. 상처가 좋지만, 아깝게도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회전풍다리: 무술에서 단독으로 내놓은 기술 중 하나로 만급에 TP 총 ***8 발, 전체 중 5% 의 부상, 8 초 냉각, 나는 여전히 꽉 찰 수 있다고 생각한다 통용: 숙임, 힘의 원천, 명중에 정통한 것은 모두 요점이다. 속성공격은 자신의 상황을 보고, 물리적 폭발과 등격을 볼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폭약을 먹고, 2 초는 각성에 45 대 기술을 더하기에 충분하다. 이렇게 많은 기술들 중 두 가지 기술은 특수한 상황에서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하나는 투하이고, 다른 하나는 풍화륜이다. 관건은 이 두 기술의 충돌상이다. 그러나 이것은 건축형 보스 (BOSS) 와 잡을 수 없는 특수한 괴괴 (BOSS), 보스의 빙룡 (), 악수도 (), 작은 괴리 () 와 같은 고정적인 괴괴 () 에만 작용한다. 작은 괴괴를 발로 찼을 때, 고정괴를 부딪쳐 여러 차례 충돌 피해를 입혔습니다. 즉, 몇 마리의 괴괴가 몇 차례 부상을 입었고, 풍화륜은 더욱 매섭게 되었습니다. 이 기술로 찬 괴괴괴는 회전에서 날아갔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빙룡과 같은 건축괴를 만난 뒤 벽에 몇 바퀴를 돌고, 상처는 몇 바퀴에 몇 배를 더하고, 매우 인상적이다. 정확히 차기만 하면 빙룡은 보통 한 발로 초살한다. 이 상황에 따라 광전의 대흡이나 여유의 투투 등 기술에 맞춰 고정형이 아닌 보스도 두 배로 다칠 수 있게 하는 용법이 있다. 구체적인 조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투항과 풍화륜은 4 개씩만 잡을 수 있고, 야만은 많이 부딪칠 수 있기 때문에, 문제는 통제하기 어렵고, 자주 작은 괴괴를 부딪치면 죽고, 보스에게 해를 끼칠 수 없다는 것이다. 둘째, 장비 장비는 사실 문제가 아니다. 바로 하나: 돈, 돈이 있으면 뭐든지 잘 말하고, 무슨 68 분팔갑, CC 세트, 빨간 글씨, 어떻게 강인하게 오는지, 주로 돈이 없지만, 돈도 없고 돈도 없는 놀이도 있다. 예를 들면 나, 55 만속성 프로세트, 백만 원, 백만 원, 백만 원, 백만 원, 백만 원 허리띠, 신발 선택 피, 어깨 선택 폭격, 모두 너무 좋지 않다. 결국 과도장비이기 때문에 앞으로 돈이 있으면 반드시 바꿔야 한다. 예를 들면 23 의 힘카드 우리 구 13W 하나, 혈카실가 5 여 개 5W 정도, 폭발카드 저점도 싸고, 얼마만큼 추가할 수 있는지, 자신의 경제상황을 볼 수 있다. 무기 선택 카오스 팔 갑옷, 1 까지 강함, 이것은 약 7-8W 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OP 의 경우 2W 하나, 가격 대비 성능은 여전히 약간 뒤떨어져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악세사리는 지금 원고일, 암흑 8 카드, 2W 총 ***6W, 아주 싸다. 게다가 속성 공격에 정통한 1 시, 암흑 성향을 먹은 후에도 1% 이상의 상처를 올릴 수 있다. 칭호는 말할 것도 없고, 남격투기 활동 칭호, 평소 +45 기능을 가지고 있다 각자 비슷한 보라색을 만들면 됩니다. 지금 좋은 보조장비 가격이 너무 비싸요. 나중에 남자격투가 추워지면 바꿔요. 조금만 더 강화해 주세요. 결국 많은 4 차원, 전반적으로 2W 가 있는데, 당신의 남자 유도는 보통 솔로 솔로가 쉬워요. 그리고 가끔 심연을 닦고, RP 를 맞추고, 운이 좋은 6SS 팔 갑옷이 있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가끔 파우더를 손에 넣으면 많은 돈을 팔 수 있지만 필사적으로 닦을 필요도 없고, 순전히 운만 볼 필요도 없다. 어차피 나는 N 이 많은 심연을 닦고, 겨우 본전을 챙겼고, 가장 좋은 것은 유적이 티켓을 닦을 때 K 급 비심연에서 떨어진 얼린 사람의 혼이다. 11W 를 팔았고, 심연에서 나온 최고의 담력은 겨우 5W 를 팔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래도 명절 세트를 사 달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패션, 칭호, 애완동물이 다 있어요. 하지만 명절 칭호는 유도 브러시에 많이 작용하지 않아요. 대부분 PK 에 잘 어울려요. 제가 초기에 그 정천하 시리즈를 좋아했다고 하네요. 몇 가지 스킬을 더하세요.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애석하게도 남자 유도는 없다. 그렇지 않으면 하나를 시작하는 것도 좋지만 명절 칭호가 입맛에 맞지 않아도 돈을 팔 수 있다. 이번 국경절처럼 4W 에서 산 토큰 롤을 쓰고 쥐 한 벌을 샀는데, 칭호를 바꾸면 15W 를 팔 수 있다. 만약 앞으로 가격이 오르면 더 시원해질 것이다. 백호 칭호가 가장 비쌀 때는 정말 큰일이다.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6-13 강화권 추가 (내 팔에만 8, 슬픔), 손에 돈이 있고, 되팔 수 있는 장사나 다른 것도 할 수 있다. 결국 돈을 버는 것처럼 손에 자본이 좀 있어야 한다. 복권으로 돈을 벌고 싶어도 복권을 살 돈이 있잖아. 게다가 돈이 넉넉해. 놀아라. 재력, 손잔재, 게으름 등의 원인으로 제한되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바로 여기서 사람들에게 유도부마가 힘카드를 선택하는지 아니면 물공카드를 선택하는지 물어봅니다. 저도 자세히 비교하지 않았기 때문에 칭호로만 착용하고 떼어낸 조작으로 더 많은 힘을 얻었습니다. 역거리 패널에 1 점 힘, 2 점 물공을 더하고 있습니다. 또한, 속성 강화, 어느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까? 빛과 얼음은 분명 안 된다. 하나는 얼음이 너무 많이 탓하고, 불과 어두운 대비가 많기 때문이다. 12 의 불카드 가격은 12 암보다 더 싸다. 도마뱀약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결국 엘리트괴괴와 보스가 한 개를 먹는다면, 괴괴함은 필요 없다. 한 번에 2 ~ 3 개, 더 비싸고 비싸다 불은 어둠보다 조금 더 낫다. (같은 강화 등급) 주로 암강, 생각 목걸이에 있다. 전반적으로 불보다 16 시가 더 어둡다. (화재 반지가 SS 반지보다 2 포인트 더 많음), 이런 대비, 암강은 상대적으로 불이 강하지만, 마법불이 강하다는 것을 고려하면 비명, 페루스 목걸이를 띠면 전반적으로,
망루주가 채택할 것으로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