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양무윤의 답변에 정면으로 반대합니다. 그의 답변은 너무 공허하고 유용한 정보가 없습니다.
다른 얘기는 하지 말자.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 게임플레이인데 게임플레이란 무엇인가요? 예를 들어, PVE 플레이어라면 PVE는 던전 플레이, 비밀 영역 플레이 등을 의미합니다. 최종 분석에서는 컴퓨터가 난이도를 제공하고, 이를 종합적으로 PVE라고 부릅니다. 당신은 PVE 플레이어입니다. 게임의 복사본이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항상 PVP이며, 모든 게임이 디아블로인 것은 아닙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PVE 카피 스타일은 여전히 서양식 전투, 마법, 축산 스타일입니다. 무술 게임은 널리 퍼져 있지 않습니다.
그럼 PVP란 무엇일까요? PVP는 싱글 플레이어 전투, 경기장, 전장, 필드 전투, 갱 전투, 캠프 전투 등을 포함하는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입니다.
먼저 던전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먼저 플레이어의 경험: 플레이어는 매크로를 열거나 버튼만 누르면 플러그인에 대한 몇 가지 기본 요소를 알 수 있습니다. 이것들을 상기시켜주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두 괜찮습니다. 그러면 소드 3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G그룹! 비용을 지불하면 장비를 얻을 수 있는 그런 종류!
횡적으로 비교해보면 JX 3가 WOW를 표절했다는 사실은 온라인 게임 업계에서는 잘 알려진 사실이다. WOW에 비해 현재 WOW 버전의 비밀 영역은 옛날에 비해 알 수 없을 정도로 단순화됐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WOW의 비밀영역은 여전히 소드3보다 어렵다!
이것은 어떤 문제를 나타냅니까?
JX3의 이전 던전으로는 잔보가란, 디화궁 등이 있습니다. 소위 구 JX3 플레이어들의 눈에는 여전히 비교적 고전적인 던전이지만, 이전 WOW 던전과 비교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WOW 이전에는 1970년대에만 플레이했고, 이전 시대에는 Swordsman 시리즈를 독립형 버전으로 플레이하기 시작했습니다. Dugu Sword 버전, 독립형 버전 2는 Nangong Feiyun이고, 온라인 버전 1은 독립형 버전의 플롯이고, 온라인 버전 2는 북송 왕조(원래는 남송 왕조)의 플롯입니다. 그리고 온라인 버전 3은 당나라 클로즈베타때부터 경험했는데, 소드3도 얼마전 무료로 출시됐고, 포인트 카드 영역은 없고 월간 카드 영역만 있어요! ——WOW로 돌아가면 1970년대 지옥불 반도였습니다. 당시 주요 제품은 알에서 나온 칼, 주황색 활, 불사조 등이었습니다. WAR3의 얼어붙은 왕좌 플롯에서는 블러드 엘프 전투 플롯이 있었습니다. 세 명의 영웅: 일리단·스톰레이지(데몬헌터), 카서스(블러드 엘프 마법사), 바쉬치(나가)는 1970년대 헬파이어 3권의 세 보스였고, 일리단은 알을 떨어뜨린 인물이다. 다음은 태양입니다. Solidar의 Wrath of the Stars를 떨어뜨리는 우물 안의 알(Kil'jaeden)은 모두 고전적인 복사본입니다. WOW 후반에도 카피 퀄리티는 떨어졌지만, 그래도 소위 말하는 소드3의 클래식 카피보다는 나았다.
그럼 PVP도 있고 PVP소드3도 똥이네!
다른 건 말할 것도 없고,
첫째, 아레나에서는 부정 행위가 만연해 있습니다. 이는 공공연한 비밀입니다.
둘째, 종파는 극도로 불균형합니다. 완전한 균형은 완전히 불가능하지만 WOW가 얼마나 많은 출력 직업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무기 전사, 광전사, 징벌 성기사, 냉기 죽음의 기사, 부정한 죽음의 기사, 파멸 악마사냥꾼, 풍운 수도사, 무법 도적, 미묘한 도적, 암살 도적, 생존 사냥꾼, 사격 사냥꾼, 야수 통제 사냥꾼, 고양 주술사, 정령 주술사, 조화 드루이드, 야성 드루이드, 암흑 사제, 냉기 마법사, 비전 마법사, 화염 마법사, 파괴 흑마법사, 악마 흑마법사, 고통 흑마법사.
보모와 탱크를 제외하고 총 24개의 아웃풋이 있는데 24개가 있습니다. 똥같은 커리어 밸런스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이에 비해 WOW의 24개 아웃풋의 커리어 밸런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꽤 좋아.
그렇다면 JX 3에는 몇 가지 출력 직업이 있습니까?
Shaolin Yijin Jing, Qixiu Bingxin Jue, Chunyang Taixu Sword Intent, Chunyang Zixia Gong, Wanhuahuajianyou, Tiance의 자랑스러운 혈전 의지, Hidden 검별장(심장전환술), 오독종의 독서, 당종의 징우체, 당종의 천라궤, 명종의 암흑성약, 거지갱의 소진술(단, 거지갱은 단심술), 창윤군 판산 Jin, Changgemen Mowen, Ba Dao Bei Aojue
총 15개의 출력이 얼마나 균형이 잡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직업이 많을수록 균형을 맞추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WOW는 상대적인 균형을 매우 잘 유지합니다!
두 번째 주요 사항 : 부패로 인한 인플레이션
인플레이션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어쨌든 WOW이든 Jian Wang 3이든 인플레이션이 있습니다.
WOW가 부풀려진 이유에 대해 먼저 이야기하자면, 아주 간단합니다. 과거에는 태스크 클리어에 드는 비용이 얼마나 많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플레이어에게 점점 더 많은 금화를 제공하게 되므로 가치가 점점 낮아지고 있으며,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금화를 구매하기 위해 Taobao 또는 5173과 같은 온라인 상점에 의존하지 않고도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희귀한 탈것이나 그런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전혀 부담이 없을 것입니다!
JX 3의 비일일 작업은 금화를 많이 주지 않으며, JX 3의 비일일 작업은 WOW의 작업보다 훨씬 적습니다. 3. 게임의 금화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때문이죠!
게임 금화의 평가절하는 스튜디오가 책임진다!
게임에서 시스템이 금화를 판매하지 않고 RMB 및 시스템과 직접 금화를 교환할 수 없는 경우 금화의 출처는 두 가지뿐이라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1. 작업 수행(비일상 작업 및 일일 작업 포함)
2. 몬스터가 떨어뜨린 물건이나 작업으로 보상받은 물건을 주워 금화로 교환하여 NPC에게 판매합니다.
논리적으로 보면 금화의 출처는 주로 임무에서 나와야 하는데, 몬스터 아이템은 얼마에 팔 수 있는 걸까요? 그것은 돈 낭비입니다!
하지만 소드 3는 당신의 세계관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몬스터를 브러싱하면 소드3의 금화가 획득됩니다!
작업실 청소는 어떻게 하나요? 한 사람이 50개의 계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수십 명이 참여하는 소규모 스튜디오에서는 몇 개의 계좌를 개설할 수 있나요? 스튜디오가 한 개 이상 있고, 심지어 몇 개의 큰 스튜디오도 있다고 생각해보세요!
과거 JX 3는 JX 3의 플레이어가 8천만 명(플레이어가 8천만 명, 러시아 외에는 유럽에서 인구가 1억 명인 국가가 없습니다!)이라고 자랑했는데, 플레이어들은 그 중 7,900만 명이 농담을 했습니다. Tianluo 궤도였습니다(Tian Sect의 Tianluo가 몬스터 생성에 가장 적합하기 때문에 스튜디오는 모두 Tianluo를 재생합니다).
그렇다면 논리적으로 볼 때 게임 내 금화는 점점 더 많아지고 그 가치는 점점 하락하게 되는 것 아닌가? 그러나 분명히 해야 할 것은 점점 더 많은 금화가 있지만 이 금화는 플레이어가 얻는 것이 아니라(WOW를 참조하세요. 플레이어는 작업을 완료하여 많은 금화를 모을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의 손에 있다는 것입니다. , 플레이어용 Sword 3 플레이어는 일상적인 작업을 통해서만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돈 측면에서 여전히 가난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자급자족할 수 있다면 스튜디오에 금화가 아무리 많아도 시장이 없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내가 플레이어라면 내 금화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장비를 구입하고, 다듬고, 화려한 돌을 새기기 위해 공방을 찾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스튜디오의 손에 1억이 있어도 상관없나요?
결과적으로 몇 가지 문제가 드러났습니다.
첫째, 장비 금화 가격이 크게 올랐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전 버전의 장비 가격을 참조할 수 있으며 지금은 그들은 게임에 가서 장비 금화의 현재 가격을 살펴봅니다. 얼마나 큰 차이가 있는지!
둘째, 일상 업무에 대한 금화 보상이 대폭 줄어들 예정입니다. 물론 이번 달에는 조금 깎고, 그 달에는 조금 더 깎는 등의 과정도 마찬가지입니다. , 참고해주세요.
이것은 문제로 이어진다. 와우, 게이머들은 자급자족할 수 있다. 당신에게는 10억이 있고 나는 1만만 있어도 상관없다.
하지만 JX 3에서는 그레이 채널을 거치지 않거나 골드를 구매하지 않으면 PVP 파티라면 자급자족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던전은 별로 안 좋아하고 싸우는 것만 좋아해서 PVP 파티를 하게 되는데 WOW에서는 전혀 부담이 없는데 소드3에서는 사야 한다. 금.
소드3는 골드 구매를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골드 구매를 강요합니다.
또 궁금한 게 지안3는 왜 이런 짓을 하는 걸까?
아주 간단해요, 관심의 사슬이죠!
블리자드도 비겁한 회사인데 미국 회사라고 가정해보자. WOW에서 중국 스튜디오가 돈을 벌고, 배당금도 못 받으니 블리자드는 반드시 단속할 것이다.
진산 씨는 왜 이렇게 스튜디오를 묵인하는 걸까요? 그것은 관심의 사슬입니다! 금산에게 보호비를 지불한 스튜디오였습니다! 이건 뭐죠? 이것은 실제로 일종의 부패입니다!
이전에 한 부부가 Kingsoft에 의해 계정이 천 번 이상 차단된 후 Kingsoft를 고소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나중에 포럼의 한 마스터는 다음과 같이 요점을 지적했습니다. 차단되려면 누가 Kingsoft를 포기하지 말라고 했나요?
양무윤이라는 남자는 돼지처럼 멍청하거나 금산의 개다. 스튜디오와 플러그인은 소드3의 공개된 비밀이다. 공개된 비밀은 무엇인가? 초보자나 바보가 아닌 모든 Sword 3 플레이어는 Jinshan이 스튜디오를 보호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금산이 얼마나 부자인지 아시나요?
어느 해에는 GWW가 직원들을 일본으로 데려갔습니다. 일본은 별로 돈을 벌지 못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 다른 해에는 GWW가 떠났습니다. 남극 대륙으로 직접 이동했습니다. 참고로 남극 대륙이었습니다! 남극에 가려면 비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많은 국가들이 그곳에 기지를 갖고 있는데, 거기까지 가는 것이 그리 쉽지는 않습니다!
그해 GWW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등 장식을 발행했습니다. 등 장식 안에는 플레이어가 얼음 조각을 찾는 작업을 수행해야 했습니다. 펭귄 애완동물을 소환하세요! 이 뒷부분은 큰 사이즈로 가지고 있어요!
깨끗하면 금산에서 돈을 어떻게 쓰든 상관 없는데 감히 깨끗하다고 말할 수 있나요?
그렇다면 블리자드가 초기에 얼마나 부자였는지 아시나요? 최근에 얼마나 가난했습니까?
블리자드 초창기에는 돈이 많았는데, 중국에 오자마자 바로 S.H.E를 찾았다는 게 무슨 말인가. 당시 유명 가수그룹이었던 그가 대변인으로 직접 TV에 출연한 적이 있다. 네, 그때는 언제였나요? 그 당시 내 집에는 매우 강력한 컴퓨터가 있었습니다. 그렇죠? 그 당시에는 모두가 "환상서유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지금 블리자드가 얼마나 형편없는지 아시나요?
포인트카드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소드3의 가격은 한 푼도 오르지 않았습니다!
중국 온라인 게임을 흉내내서 쇼핑몰에 파는 것은 물론, 밸런스에 영향을 주지 않는 물건도 파는군요!
골드 버는 방법을 배우기 시작했는데 하스스톤이 가장 보람이 있어요!
얼마나 돈을 쓰느냐에 따라 직접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레벨이 결정됩니다!
중국 온라인 게임에서 배우세요. 외모가 전부입니다!
와우(WOW) 영화, 어렸을 때부터 홍보해 왔는데, 만들어진 지 몇 년 안 됐어요!
블리자드는 가난한 회사다! 예전에는 중국시장을 무시했는데 이제는 중국시장을 거의 부모처럼 대해주네요! 블리자드는 이제 중국 시장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결국 중국에는 부자가 많습니다!
둘을 비교해보시면 아실 거예요! 누가 게임을 하고 누가 더러운 돈을 벌고 있는가!
셋째, 음악과 그래픽!
도 마찬가지다.
Julian Cheung의 영화 버전 "Lu Xiaofeng"을 시청하세요. 마지막은 무엇입니까? 잊어 버렸습니다. 거기에 나오는 음악 중 하나가 Swordsman 3 Chunyang Palace의 배경 음악입니다.
춘양궁의 배경음악은 수련적인 성격을 띠고 있으며, 뤄다오(Luodao)와 같은 여러 곳으로 가서 들으면 곤륜(Kunlun)에 가면 매우 슬프고 슬픈 음악입니다. 뭐라 형용할 수 없는 느낌이 들지만, 어떤 음악은 분위기를 돋보이게 하는 공포스러운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매우 독특합니다! 정말 독특해요!
이전부터 소드3에 대해 비판한 적이 있는데, 음악은 나쁘지 않아요! 정말 그렇게 나쁘지 않습니다!
양무연이 수평비교 얘기를 하지 않았나요? 좋아요!
국내 시장에 출시된 게임으로는 '리그 오브 레전드', '구음 매뉴얼', '소드맨', '소드 앤 소울', '천야명월다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천하' 등이 있다. San", "DOTA2" 등 원하는 것을 골라보세요! 더 이상 말도 안되는 소리는 하지 않겠습니다.
그럼 화면이 나옵니다.
그림은 아름답지만 세련되지 않고, 화려하지만 너무 은은하지 않다.
캐릭터 모델을 보세요, 자세히 보면 굉장히 거칠어요.
그럼 소드3 최적화가 쓰레기로 인식됐는데 예전에는 공격과 수비 감독이 있었는데 집 컴퓨터가 너무 좋아서 아직도 블로킹을 켜놨다고 하더군요. 플러그인에서 차단 기능을 켜야 할 것 같습니다. 이는 초보자를 위한 것입니다.
Jian 3의 내부는 매우 어둡고 내부 통로가 있으며 Jinshan은 상단 빔이 정렬되지 않고 하단 빔이 구부러진 곳 중 하나입니다. 어둡고, 낮은 수준에서도 자신의 작은 권한을 사용하여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국민의 이름으로'에서 첸 씨의 아내는 요즘 사람들은 권력이 조금만 있으면 부패하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청구서를 발행하지 않고도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학교에는 주인공 허우량핑의 아들인 꼬마 원숭이가 5위안을 내고 숙제를 빌려준다.
이것이 무엇인지 상상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부패입니다! 부패는 끔찍합니다. 부패는 전염됩니다. 일단 위의 사람들이 일을 잘하지 않으면 아래의 사람들은 필연적으로 부패할 것입니다!
그럼 금산의 미학은 한마디로 추하다!
그가 파는 교복보다 지안샤3의 모습을 직접 맞춰야 하는데, 소매 등이 다양해서 굉장히 복잡해 보이는데요. 패턴은 많지만 여전히 추악하고 의상 디자인을 전혀 이해하지 못합니다!
넷째, 환경
게임에서 사랑에 빠지는 것을 JX 3부터 사랑이라고 부른다.
게임 내 수천 마일의 대규모 선물도 지안샤3부터 시작됐다.
Jianxia 3는 최초의 게임도 아니고 가장 인기 있는 게임도 아닙니다. Qianli의 선물에는 왜 World of Warcraft, Fantasy Westward Journey, DOTA 및 LOL, TX가 언급되지 않았습니까? 업 게임이지만 JX 3만이 악명 높습니다!
Jianxia 3는 케이크 조각입니다. Jianxia 3에는 10명의 천재와 9명의 쓰레기가 있고, Jianxia 3에서는 팬에 의한 살인, Jianxia 3... 더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한마디로 Jianxia 3의 환경은 쓰레기입니다!
최근 WOW의 환경이 점점 더 안 좋아지고 있는 걸 보니, 이전 게임 환경에서도 욕설이 있었던 것 같은데, 지금에 비하면 전혀 욕설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제가 오래전에 '검객온라인2'를 플레이한 적이 있습니다. 참고로 그 때는 3이 아니라 2였습니다. ) 및 네티즌들은 모두 만장일치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WOW 플레이어는 품질이 뛰어납니다!
물론 요즘은 퀄리티 낮은 WOW가 정말 많아요!
그런데 소드3의 환경은 정말 악취가 나네요!
소드3에는 여자 선수들이 많아요. 여자들은 뭐라고 할까요? 좋은 여자는 아주 좋고, 나쁜 여자는 아주 나쁘고, 평범한 여자는 거의 없습니다. 지안 3에는 더 많은 완곡한 표현을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경쟁이 매우 치열합니다.
지안샤3 플레이어 소스:
처음에는 1950년대처럼 지안샤 시리즈(지안샤 시리즈의 옛 플레이어, 나 같은) 그리고 WOW.
그런데 1995년대 JX III인 지금, JX II나 WOW에서 얼마나 많이 옮겨졌는지 한번 가보세요!
MMORPG 게임 중 소드3에는 여성 플레이어가 많지만 WOW는 비교 불가! 이들은 적어도 WOW에서 옮겨지지 않은 사람들입니다.
소드2의 옛 유저들은 나이가 너무 많아서 지금은 어떻게 플레이해야 할지 모르실 겁니다.
그때 소드2에서 만난 사람들은 지금도 있고, 소드3에서 만난 사람들은 모두 거울 같아서 곧 무너져 버릴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