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황무지 전환 흐름
버섯 보물, 철각 매머드, 그루; < P > 추천 이유: 이 세 아기는 사전 획득이 쉽고 공방을 겸비한다. < P > 전속기술: 버섯력보 (격투계): 상해를 입힐 경우 15% 확률이 자신의 공격을 18% 올리고 5 초 동안 지속한다. < P > 철각 매머드 (수호계): 상해를 입힐 경우 3% 확률이 주인을 2% 감소시켜 3 초 동안 지속한다. < P > 소그루 (수호계): 상해를 입힐 경우 3% 확률, 인물 방어 3% 향상, 5 초 지속; < P > 단점: 초반 황무지가 빨라서 과대수를 양성하기에 적합하지 않고 전환에만 쓰인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 P > 둘째, 갑옷을 입고 항속류 < P > 바다나비, 물원소, 룰루; < P > 추천 이유: 이 세 아기가 제공하는 다양한 속성이 균형 있고 공방 답변이 있어 탐험할 때 수명이 더 길다. 전속기능: 바다나비 (치유계): 상해를 입힐 때 1% 확률이 주인 1.2% 의 최대 생명으로 돌아간다. < P > 수원소 (격투계): 피해를 입힐 경우 15% 확률이 목표방어를 2% 낮춰 5 초 동안 지속한다. < P > 루루 (수호계): 피해를 입힐 경우 3% 확률이 목표공격을 3% 낮춰 5 초 동안 지속한다. < P > 단점: 바다나비의 기술은 확률로 촉발되기 때문에 < P > 아기 속성 < P > 계는 격투계, 치유계, 수호계, 모험계, 초능계로 나눌 수 있으며, 시리즈는 아기의' 분업' 을 대략적으로 분류했다. 그 중: < P > 격투계: 공격력과 순발력을 증강시키는 경향이 있다. 초보자 아기: 버섯력보; < P > 치유 시스템: 회신과 정화 능력을 편향시켜 주인 탐험 중 항속과 상태를 확보한다. 예를 들면, 털잎벌레; < P > 수호계: 작은 그루와 같은 주인의 방어와 저항을 강화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P > 모험계: 가시 쥐와 같은 주인의 다양한 요소 상해를 강화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P > 초능계: 비범한 특수능력을 갖추고, 공격속도를 높이는 등, 디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