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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마곡 어령직은 어령속성이 어떻게 되나?

각 직업별 애완동물 사고방식은 후기에 고난도 FB 를 쳤기 때문에 높은 조롱과 높은 호신격의 소 한 마리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FB 용 영수에 대한 과도한 분석은 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는 주로 PK 방면에서 각 직업별 영수에 대해 논의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한편 필자는 각 직업에 대한 이해가 제한되어 있으며, 이 화제는 벽돌을 던져서 옥을 끌어들이고, * * * 함께 논의한다. 전반적으로, 각 직업의 초기에는 모두 높은 상해를 입은 아기를 위주로 하고, 후기에는 높은 방어를 하는 아기를 위주로 한다.

? 어령: 이 직업은 주로 자기가 자리를 잡은 후 소환한 아기로 출력하기 때문에 달릴 수 있는 어령이야말로 좋은 어령이다. 스스로 달릴 수 있게 하려면 상대가 뛰지 못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라. 상대방만 너를 달릴 수 없다면, 너는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 그래서 어령의 아기는 감속을 위주로 인어를 감속시킬 수 있는 것을 최우선으로 한다. 초기의 어령은 마음대로 몇 명의 과도아기를 만들 수 있고, 무엇이든지 가져갈 수 있다. 전기에는 상해가 높은 철팔을 선택할 수 있고, 싸움은 철팔 주위를 돌면 된다.

야간 사냥: 야간 사냥 고상 저방어, 몸놀림이 유연하다. 사람을 어지럽힐 수 있는 아기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마치 부서진 공격과 같이 2 초, 얼음불꽃은 1 초 동안 어지러워질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고급 조롱을 하는 황소를 데리고 싸울 때 소 주위를 돌지만, 한 번 달리는 소가 상대를 조롱한다면 상대가 죽기를 기다릴 수밖에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장거리 상해를 입은 아기도 데리고 갈 수 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밤에 무슨 아기를 데리고 다니는 것은 특별히 적합한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 용장: 드래곤은 그 자체로 무한한 가속도를 가지고 있어 사람을 어지럽힐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높은 상해를 입은 원격 아기를 보조상해로 추천하고, 후용 장전 전력이 올라온 후, 아기는 원격보조인 어지러움과 감속된 아기를 위주로 한다. 예를 들면 감속과 어지러움이 있는 이날개, 조롱과 회오리바람이 불어오는 달리는 달리는 황소는 상대를 조롱할 수 있고, 또 스스로 방패를 더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그림자 브레이크: 그림자 브레이크는 통제가 많기 때문에 아기의 상처가 높을수록 좋다. 2 ~ 3 마리의 높은 상해를 입히고, 아기가 한 마리를 끊고, 한 마리를 더 불러 지속적인 통제를 통해 아기에게 출력을 만드는 조건이 좋다. 채색 날개, 나비옷, 철팔, 은달도 할 수 있고, 후기에는 괴짜를 끌어당길 수 있는 분주한 소로도 시작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성술: 성술의 사고방식은 야사냥과 비슷하고, 성술 자체는 뛰어난 출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기가 사람을 어지럽히는 것이 가장 좋거나, 달리는 소처럼 조롱해도 좋다. < P >?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스님: 스님은 초강력 항속력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아기의 선택도 항속력이 강한 것을 선택하려고 합니다. 전기에도 높은 상해를 입힐 수 있는 아기 (예: 철팔, 나비옷 등) 가 있습니다. < P > 각 직업애완동물의 코디를 보고 애완동물 교체 < P > 는 선행 게이머 업그레이드가 빠르기 때문에 55 급 이전에는 이 문제를 고려하지 않아도 되고, 55 급 이전에는 영수 방면에 투자할 필요가 없다. 55 급에서는 시작할 수 있는 영수가 각각 암령, 라쿤, 채익이다. 모두 단기간에 임시로 선택할 수 있다. 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영수는 기본적으로 두 가지를 추천한다. 변이된 암령과 이채익 < P > 의 새 버전의 암령은 조롱, 산산조각, 천군의 세 가지 기능 (아래의 영수는 모두 신판의 영수를 말한다) 을 추천한다. 세 가지 기능의 역할은 게임에서 볼 수 있다. 게이머가 손을 댈 때, 추천 기술은 반드시 조롱이 있어야 하고, 둘째로는 허공을 깨고, 둘째로는 천군을 쓸어야 한다. 암령의 역할은 주로 초기 난이도가 높은 FB 를 솔질하는 데 있다. 예를 들어 신구는 대오가 하늘의 종극을 넘기 전에 모두 59 급에 갇혀 있다. 이때 천극의 게이머를 넘으려면, 선호하는 영수는 암령이다. 초기에 가장 저항할 수 있고, 괴괴를 강요할 수 있는 영수로, 플레이어의 생존능력을 크게 높일 수 있다. 암령은 생기를 위주로 한다. < P > 채색 날개의 주동적인 기술로는 번개 체인, 전광구, 뇌운폭풍 세 가지가 있다. 컬러 윙은 원격 공격과 부상이 비교적 높기 때문에 PK 에 자주 사용됩니다. 선호하는 기술은 번개 체인입니다. 둘째, 전광구, 마지막 뇌운폭풍은 보통 최소한 두 개 이상의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PK 를 제외하고는 난이도가 높지 않은 FB 에서는 불도저 역할을 합니다. 청소가 더 빠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채익점을 더하면 영통 위주로 한다.

65 급 65 급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영수는 달리는 소, 무지개 고양이, 나비입니다. < P > 이 게임이 가장 강력한 영수를 해치는 것으로 일손이 한 마리 필요하다고 할 수 있다. 나비의 취득 확률은 매우 낮으며, 6 급 혈해 FB 와 귀신의 감옥에서만 매우 낮은 확률을 얻을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나비명언) 이 시기의 플레이어는 마음가짐을 조절해야 한다. 좋은 나비는 만날 수 없다. 이때 강요할 필요가 없다. 전기적인 컬러윙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기회가 있는 게이머라면 나비를 만들 수 있다. 나비의 기술로는 번개 체인, 전광구, 전광갑, 뇌운폭풍이 있다. 만약 두 가지 기술이 높고 번개사슬이 높은 나비가 이미 일품이라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나비는 중장기 PK 에서 비범한 모습을 보였고, 또 솔질이 그리 어렵지 않은 FB 에서 괴상한 것도 빠르다.

65 급도 이 단계에서 달리는 소를 선택할 수 있다. 이 게임에서 가장 저항할 수 있는 아기로, 후기에 매우 어려운 FB 를 치는 것은 도전, 창계 영웅, 궁극 등 FB 를 대체할 수 없는 역할을 한다. 7 급이나 75 급까지 가서 소를 달릴 수도 있다. 어떤 고난도 FB 는 자신의 전력이 어느 정도 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달리는 소의 기술은 조롱, 호신타격, 회오리바람 참수, 천군 4 개이다. 괴이한 달리는 소는 조롱과 호신격이 있어야 하고, 일부는 싸우는 데 쓰이는 달리는 소는 회오리 바람 참수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75 급 75 급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영수는 날개, 은월, 인어입니다. 후기가 되자 플레이어의 전력은 영수가 달성할 수 있는 전력보다 서서히 더 컸다. 그래서 후기의 아기는 주로 보조가 주를 이루고, 은월은 높은 상해의 단거리 아기로, 저항력이 약하기 때문에 연습이 적지만, 근신 기병으로서 PK 에서 상대방이 피를 흘릴 때 갑자기 방출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은월의 주동적인 기술인 고급 참수는 5% 미만의 상대에게 375% 의 공격을 가한다. 시간에 대한 요구가 있는 FB 관문도 있을 수 있는데, BOSS 를 골랐을 때 은월을 방출하면 빨리 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 P > 이날개는 상해가 많은 아기로, 그 얼음 불꽃 기술은 어지러운 사람을 보조하는 역할을 한다. 그래서 공격과 보조작용이 모두 있다. 단점은 항성이 좋지 않고 능동적인 기술이 각각 얼음 속성과 불 속성을 가지고 있을 때 특수 효과를 켜는 데 어려움이 가중된다는 점이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상처는 나쁘지 않고, 가격은 나비옷보다 훨씬 낮고, 가격 대비 성능도 좋은 편이다. 인어는 포인트이고 인어의 기술은 조수, 단수타격, 얼음방패이다. 높은 상해 기술뿐만 아니라 고액의 장거리 얼음 속성 상해뿐만 아니라 아이스쉴드가 플레이어에게 방어를 해준다. 75 급이 매우 강력한 아기입니다. 대후기에 이르러 플레이어의 전력이 모두 높은 상황에서 영수의 상처는 기본적으로 감동적이지 않다. 이때 영수의 역할은 보조위주가 되기 시작했다. 특히 PK 의 고수들은 모두 먼저 아기를 죽이기 시작했기 때문에 후기의 아기는 더 이상 높은 상해를 추구하지 않고 보조성이 강한 아기가 필요했다. 이때 모든 강인한 인어는 특히 저항할 수 있고, 초강력 감속, 선수에게 방패를 더했다 이렇게 말할 수 있다. 모두 5 만 전력이 더 높은 상황에서, 생기 넘치는 황소와 강인한 인어가 나머지가 왕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