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강 극본
판타지적이고 흥미롭고 슬프고 즐거운 복수 영화이자 상상력이 가득한 상쾌하고 가슴 따뜻해지는 작품이다.
줄거리 요약: 나니는 빈두와 끈질기게 사랑에 빠졌고,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2년 동안 사랑하는 사람과 가까워지기 위해 온갖 수단을 동원했다. 천 번 거절을 당해도 천 번이나 계속해서 쫓아갈 것입니다. 거절당할 때마다 그의 열정이 줄어들지는 않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당황하지 않고 문제를 해결하려는 청년의 특별한 변덕에 영감을 줍니다. 열광하는 사람만이 빛날 수 있는 민첩성, 지능, 낙천주의가 미소를 짓고 감동을 줍니다.
때로 '무적'의 작은 강자 나니는 너무 집요해서 지루해 보일 때도 있다. 그는 항상 그와 함께 있고, 어디에나 있고, 항상 예상치 못한 일을 자주 하고 있다. 다행스럽게도 그가 바라던 대로 빈두도 그를 사랑했다. 거절은 희롱과 놀림에 지나지 않으며, 무관심은 고의적인 가식이다. 등을 돌리는 이들의 작은 표정 하나하나에는 달밤에 조용히 피어나는 새싹처럼 만족스러운 행복과 자부심이 넘쳐난다.
아름다운 외모, 우아한 자태, 네온 의상을 입은 섹시한 미녀, 노래와 춤을 잘하고, 눈길을 사로잡는 한 쌍의 빛나는 눈, 우아하게 흔들리고 춤추는 것은 거의 인도 영화의 시그니처입니다. , 그리고 영화 속 여주인공들의 아름다움은 그들과는 사뭇 다른, 마치 조용한 꽃 같고 우아한 향기를 풍긴다. 말을 머뭇거리는 수줍음과 숨겨진 미소가 풋풋하고 순수한 아름다움을 담고 있다.
아름다움은 언제나 여러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불행하게도 수딥도 빈두와 사랑에 빠졌다. 부자 소녀를 따라 건설회사 사장에 성공한 이 남자는 무자비하고 악랄하다. 그는 돈이 그에게 어떤 길이든 열어줄 수 있고 세상의 모든 미인이 그의 먹이가 될 수 있다고 오만하게 믿습니다. 악마의 발톱은 천사의 손인 척하고, 수표는 자선의 문을 열어준다. 유혹이 실패하자 그는 실제로 나니를 암살했다. 슬픔에 잠긴 빈두는 자신이 사고로 죽었다고 생각하면서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즉시 이야기는 중요한 노드에 진입했습니다. 나니는 다시 태어나 빨간 머리 파리로 변했습니다. 그것이 나왔을 때 감독님은 마치 하늘에서 내려온 영웅처럼 분노에 가득 찬 영웅처럼 매우 의도적인 매크로와 회전 클로즈업을 주셨습니다. 마른 강 계곡(작은 도랑)이 갑자기 급류(시냇물)로 솟아오를 때, 이는 복수를 위해 강자와 맞서는 약자의 모습을 그려낸 듯하다. 그가 세상을 구할 때마다 파리의 민첩성, 재치, 끈기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정의가 결국 악을 물리칠 것이라는 영원한 진리를 은유합니다.
나니를 잃은 빈두는 눈물을 흘리며 슬픔을 토로했지만, 울수록 그리워졌다. 집안일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던 그녀는 그를 그토록 그리워하지 않기 위해 매일 아침부터 밤까지 쉬지 않고 일하고 일했다.
수딥은 이러한 상황을 틈타 빈두의 호의를 점차 얻어갔다. 이 모든 것을 목격한 꼬마 파리 나니의 콩몸은 갑자기 복수의 총알로 변해 적을 향해 계속해서 총을 쏘았습니다. 그는 빈두와 가까워지려는 수딥의 계획을 모두 번갈아 무너뜨리고, 애인에게 자신의 정체와 살인에 대한 진실을 폭로했다.
이에 부부는 눈물을 닦고 복수에 나섰다. Sudeep은 마땅한 처벌을 받았지만 사악한 사람은 많은 고통을 겪고 많은 절박한 상황에서 살아남은 반면 Xiaoying은 많은 불행을 겪고 여러 번 위험에 빠졌습니다. 이런 불운한 복수 대결과 시청자들의 정서적 자극을 통해 극의 긴장감을 크게 높인다.
수딥은 빈두가 작은 파리 나니를 몰래 돕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복수를 위해 힘을 합쳤을 때, 너무 악랄해서 부부를 함께 죽이려고 하는데... 뭐, 이야기의 클라이맥스 도달했으므로 자세히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결말은 예상대로다. 죄는 벌받고 사람들은 행복해진다.
영화의 특수효과 연출에도 충격을 받았지만, 더욱 감동을 준 것은 그들의 상상력과 삶에 대한 관찰이었다. 내 생각에 상상력은 모든 것을 인간으로 존중하는 데서 나온다. 신, 악마, 괴물, 외계 생물, 기타 유령들조차도 모두 인간의 상상에서 파생되고 인간의 본성을 부여받았기 때문에 마치 우리가 직접 경험하는 것처럼 느끼게 됩니다. 인간의 본성의 빛이 꽃, 새, 곤충, 물고기, 식물, 나무, 산, 바위를 덮을 때 그들도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작은 파리 나니는 애인과 말을 할 수 없을 때에도 묵묵한 말과 동작을 사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정확하게 의사소통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액션 디자인이 그토록 생생하고 생생하게 느껴지는 이유는 작은 파리가 원래 나니의 화신이고 그 영혼이 인간이기 때문입니다.
관찰은 삶의 미묘한 경험과 세심한 감정에서 비롯됩니다. 관찰에 예민해야 끝없는 보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세상은 언제나 열려있고 정직했고 삶은 언제나 거짓이 없었다. 우리의 눈과 마음을 가리는 것은 우리의 게으름과 부주의와 비겁과 편견이다. 우연히 우리가 발견하고 사용하게 됩니다.
인도 영화의 길고 양식화된 노래와 춤은 지겹지만, 이 영화는 자제하고 있다. 가끔 사용하면 적절합니다. 그리고 영화가 끝날 무렵, 복수에 성공한 꼬마 파리가 승리의 춤을 추는 순간, 새로운 아이디어가 즉각 드러나며 갑자기 재미가 떠오른다.
한마디로, 풍부하고 섬세한 감정, 플롯의 기복, 신나는 리듬, 중독성 있는 사운드 트랙, 인상적인 모션 효과 모두 제작자의 독창성과 저력을 보여줍니다.
물론 하나의 영화가 모든 사람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는 없기 때문에 시청자가 비판할 필요는 없습니다. 솔직하게 말해서 이 영화는 이미 매우 훌륭하다. 어떤 사람들이 비판하고 싶어도 감독은 처음부터 분명히 했다: 그가 말하고 싶은 것은 단지 어린 소녀가 아버지에게 말하라고 괴롭히는 잠잘 때의 이야기일 뿐이다.
그러니 그냥 동화가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