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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완동물 저항성을 어떻게 더하느냐고 물었다

가 묻는 애완동물은 속성점과 항성점으로 나뉜다. 하지만 나를 포함한 많은 도우들은 속성점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다. 항성에 대해서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캐주얼하다. 처음 도착한 도우들은 종종 잊는다. 사실, 이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각 추가는 애완 동물 능력의 수준과 관련이 있으며, 저항 추가는 애완 동물에게도 매우 중요합니다. < P > 항속성 < P > 게임에서 애완동물은 사람과 마찬가지로 오행 속성을 구분하기 때문에 자주 오행상그램 문제가 발생하는데, 이때 애완동물의 항속성을 더하면 역할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예를 들어, 전기정은 일부 수계 괴물에 의해 구속될 수 있는 화재 속성이므로 항성에 항수를 더하면 애완동물의 생존 능력을 높일 수 있다. 거북이는 물속성이므로 항성에 항토를 적당히 늘리는 것도 합리적이다. 한편 < P > 또한 플레이어 간 PK 에서는 애완동물도 중요한 위치에 있기 때문에 저항점 추가 측면에서도 완벽을 고려해야 한다. 현재 게임 프로가 가장 많은 사람은 목계여야 하기 때문에 애완동물에게 항목제를 주면 목계에 대한 전투에서 더욱 강력해질 수 있다. < P > 애완동물 속성 < P > 항기능 < P > 애완동물 저항은 항속성 외에도 항기능적인 옵션이다. 이른바 항기능이란 항오행직업의 각 장애 기술로서 항망각, 항중독, 항혼란, 혼수, 항빙으로 나뉜다. 현재 일반 게이머들은 상위 3 개 범주를 선택하고 있다. < P > 잊혀지지 않는 것은 법계 애완동물이 비교적 필요로 하는 항성 포인트다. 김계 직업이 많기 때문에 잊혀지지 않는 상태를 잊는 것은 법계 애완동물에게도 악몽이다. 반면 < P > 반대로, 혼돈에 저항하는 것은 애완동물이 필요로 하는 저항력이다. 자신의 전력운수가 혼란 속에서 한 대 때리는 것이 어떤 맛인지 생각해 보자. < P > 또한 중독상태는 힘계 애완동물에게도 표적이 되는 장애 기술이기 때문에 항중독도 큰 역할을 하는 항기능 포인트다. 또한 현재 목계 직업인원이 많기 때문에 힘계애완동물이든 법계 애완동물이든 점상항중독은 종종 틀리지 않을 수 있다.

저항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