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년 기념 활동과 공식적인 변화, 콘텐츠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오버워치 1주년을 맞아 게임 연간버전이 출시됐고, 컬렉터즈 에디션의 가격이 사실상 인하된 4월, 1주년을 앞두고 무료 한달간이 출시됐다. 더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이고 인구 기반을 늘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버워치가 처음에는 매우 인기가 있었다고 생각하지만 지금은 아무도 플레이하지 않으며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엄청난 추진력으로 많은 사람들을 끌어 모았습니다. 나중에 떠난 플레이어 중 일부는 아마도 개자식이었고 남은 플레이어는 의심 할 여지없이 핵심 플레이어였으며 이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좋습니다.
1주년 스킨은 아산과 한조의 스킨이 굉장히 성실한 것 같아요. 아산의 옷 색깔이 너무 밝아서 어두운 피부에도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한조는 더 이상 예전의 늑대 머리 모습이 아닙니다. 검 없이도 그의 잘생김이 한 차원 높아졌습니다. 불평하고 싶은 사람은 DVA, 메이마, 겐지입니다. 어린 소녀의 목가적 인 스타일은 너무 초라하고 보라색 바지와 체크 무늬의 빨간색 셔츠는 참을 수 없습니다. 아름다운 어머니는 여전히 두꺼운 옷을 입고 있으며 겐지는 정말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제 잠자리 가면 스타일은 참.. 용서의 녹색이었다. 그가 등장하는 것을 보고 '닥쳐, 우리는 너무 사랑하니까 당연히 용서하기로 했다'는 문장이 떠올랐다. " 전체적으로 애니버서리의 피부는 밝은 톤을 가지고 있어서 개인적으로 꽤 좋다고 생각합니다.
공식 기념일을 전후해 달라진 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블리자드가 오버워치 게임의 밸런스를 잘 맞추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캐릭터가 조정되고 변경되었습니다. 버전마다 강하고 약한 캐릭터가 있지만 항상 조정되고 있으며 각 캐릭터마다 특성이 다릅니다. 가능성은 있지만 완전히 폐지된 것은 아닙니다.
블리자드가 플롯을 정말 열심히 만들었어요. 처음 플레이했을 때 오버워치의 스토리가 상대적으로 파편화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고, 배경이 무엇인지 잘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기념일을 맞아 오버워치의 역사적 줄거리, 캐릭터 간의 관계, 배경, 세계 구조가 점점 더 명확해지고 체계화되었습니다. 우리가 무언가를 느끼고 더욱 좋아하게 만드세요.
게임 밸런스와 홍보에 관해서는 블리자드가 기념일 전후로 정말 많은 고민을 했고, 프로 대회도 속속 시작됐고, Ob 관점도 아주 잘 이뤄졌다. 정교하고 유쾌한 사진은 물론, 누구라도 이해하기 힘들거나 지루하다는 느낌을 주지 않고 흥미진진한 포인트를 아주 잘 잡아낼 것입니다. 치트를 단속하고 기술과 성능을 향상시킨 블리자드의 노력에 가장 만족합니다. 플레이어의 경우 트렌드를 따르는 사람이 적을수록, 핵심 플레이어가 많을수록 더 많은 플레이어를 유치할 수 있는 게임 환경이 좋아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