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물리 공격 : 소환된 야수의 물리 공격 능력이 향상됩니다. 연습 레벨마다 공격 시 HP 데미지 결과가 2% + 5 포인트 증가합니다. 100 HP 포인트. 1레벨 연습 후 100×2%+5=7포인트 증가, 즉 데미지 결과가 107포인트로 증가합니다.
2. 물리 방어력: 소환된 야수의 물리 공격에 대한 저항력이 향상됩니다. 훈련 레벨마다 물리 공격을 받을 때 HP 데미지가 2% + 5포인트 감소합니다.
3. 마법 공격: 소환된 야수의 공격력과 봉인 마법의 성공률이 향상됩니다. 연습 레벨당 마법의 HP 데미지 결과가 2% + 5포인트 증가합니다.
4. 주문 방어: 소환된 야수의 주문 공격 저항 능력이 향상되고 봉인 저항 확률이 증가합니다. 연습 수준마다 받는 주문 피해가 2%씩 감소합니다. >
1. 소환수의 물리 공격 능력을 향상시키며, 훈련 레벨마다 공격 시 HP 데미지 결과가 2% + 5포인트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1레벨 이후의 일반 데미지 결과는 100입니다. 훈련 시 HP 데미지 결과가 100×2% + 5=7포인트 증가하여 데미지 결과가 107포인트로 증가합니다.
2. 소환수의 물리 공격 저항 능력이 향상됩니다. 연습 레벨마다 물리 공격을 받을 때 HP 데미지가 2% + 5 포인트 감소합니다.
소환된 야수의 공격력과 봉인된 마법의 성공률이 증가합니다. 연습 레벨당 마법의 HP 데미지 결과가 2% + 5포인트씩 증가합니다.
3. 소환된 짐승의 주문 공격 저항 능력이 향상되고, 연습 수준마다 받는 주문 피해가 2% + 5포인트씩 감소합니다. 차단당하는 횟수가 2%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