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14 의 장면은 오늘날 온라인 게임계에서 월등히 앞서고 있다. 전문적인 CG 이성적 분석 실시간 컴퓨팅 인터페이스는 제쳐두고 언뜻 보면 좀 간단할 수 있습니다. 결국 한범이 없는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은 더욱 정교하고 보기 좋다. 특히 눈앞의 조명 처리, 세트 배치, 날씨에 따라 주요 표현이 눈에 띈다.
세 캠프는 각각 특색이 있고, 지질구조와 건축의 유형은 각각 특색이 있고, 아이오제아의 이역풍도 교묘하게 융합되어, 게임에서 세부 사항을 즐기며' 휴일여행' 의 쾌감을 누릴 수 있게 해 주었다. 이는 괴괴와 폭복 외에 없어서는 안 될 해탈이다. 단점, 예를 들어, 많은 핵심 포인트 3d 지도가 원활하지 않고, 상호 작용이 부족하다. 예를 들면, 집 철제 선반 안의 주방장, 땅 위의 술병, 풀이 분명히 모두 뽑힐 것이다. 그러나 FF 14 인터페이스의 가장 큰 장점은 개선입니다. 얼마나 많은 종류의 비디오 카드가 장착되어 있든 간에, 많은 로우엔드 컴퓨터들이 잘 놀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같은 무대에서 더 유창하게 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나는 마침내 2009 년 Y450 의 실력을 장악한 것 같아 매우 탄복했다.
FF 14 이 핸드투어 창작자는 의심할 여지 없이' 친구를 즐겁게 여행하고, 쉽게 게임을 하는 것' 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간을 좋아한다면, 소장을 좋아하고, 손여행에는 많은 소장원소들이 기다리고 있다. 만약 당신이 가끔 손놀이를 하는 오락 선수라면, 괜찮습니다. 항상 손놀림에 있지 않아도 모두의 발걸음을 따라잡을 수 있다. 전반적으로 무기 장비는 큰 차이가 없다. 오랫동안 놀지 않아도 곧 대군을 따라잡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