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영날: 2 라운드 이후 입장했고, 100% 는 자신에게 30% 의 최대 HP 피해를 입혔고, 물리적 피해 결과는 50% 증가했으며, 4 라운드 연속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은 5% 감소했다
2, 예측: 당신이 위험을 느낄 때 10% 의 확률이 소리치고, 한 경기당 최대 3 회. 총 속성 감소 x
3. 민첩성: 행동중 16% 가 팀원과 교류할 확률이 있어 전투당 최대 3 회, 총 속성이 X 를 줄인다.
4. 순간: 2 라운드 이후 입장할 때 66% 확률이 HP 비율이 가장 낮은 단위에 공격을 가해 최대 HP 가 X 를 줄였다.
5. 법항: 현장에 있을 때, 우리측의 모든 단위마술방어는 6, 물리상해증가 18% (효과는 민첩성과 관련이 있음) 를 증가시켰다.
6. 양보호: 2 라운드 이후 입장할 때 아군의 모든 단위의' 사망감금' 상태가 50% 낮아져 2 라운드를 지속하며 방어가 X 를 낮췄다.
7. 지사: 소환수세트에 첨부된 기술이 마술기능일 때 트리거확률이 5% 높아진다.
8. 주현절: PVP 는 행동할 때 16% 의 확률이 있어 물건을 찾을 확률이 있어 총 속성이 X 를 줄인다.
9. 살신: 신의 축복을 받은 소환동물마술상해 123 을 증가시켜 일반 공격명중률 X 를 낮춘다.
10, 수풍: 주인이 입장할 때의 속도를 높입니다. 9. 쓰러졌거나 죽은 후 무효로 3 라운드가 계속되고 모든 피해가 X (효과는 민첩성과 관련이 있음) 를 증가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