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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우크라이나 민요의 특징이나 형식 등은 무엇인가요?

러시아 미술은 우크라이나에서 유래했는데...지금은 러시아가 인식하지 못하지만

다음 내용은 좀 과하긴 하지만 고대부터 러시아까지를 포괄하여 꽤 잘 설명하고 있다. 오늘의 음악의 특징을 소개했는데,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러시아 음악의 황금기는 1830년대 러시아 음악의 선구자인 글린카의 탄생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음악은 새로운 수준에 도달하여 러시아 민족주의 음악의 발전 방향을 제시하고 토대를 마련합니다. 그러나 이 황금시대의 도래는 우연한 것이 아니다. 이는 러시아 민족 민속음악의 비옥한 토양에서의 오랜 역사적 축적 과정과 교회 전문 음악의 발전, 그리고 일련의 선배 작곡가들의 창의적인 탐구의 결과이다. 성공의 열매. 러시아 민족주의 음악의 성과를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그 형성과 발전 과정을 검토할 필요가 있다.

[align=center](1) 풍부한 민속 음악 보물[/align]

러시아 국가는 동슬라브 국가의 분파입니다. 그녀의 문명의 역사는 동슬라비아 원시 부족의 삶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러시아 민족은 예로부터 노래와 춤을 잘하는 전통을 갖고 있으며, 민속음악의 풍부한 보물을 축적해 왔다. 가장 오래된 음악은 씨족 사회의 우상 숭배 활동과 관련된 '의례 노래'이며, 우상 숭배의 차이로 인해 '역력 의식 노래'와 '가족 의식 노래'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전자는 날씨에 의존하는 농업 노동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태양과 자연에 대한 숭배를 표현하고, 후자는 부족 재생산의 결혼식 및 장례 의식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씨족 조상 숭배를 표현합니다. 이러한 의례가요는 원시적인 종교활동의 일부로서 극연의 성격을 갖고 있으며, 선율은 음역이 매우 좁고, 대부분이 3도음정으로 되어 있으며, 때로는 1도씩 올라가거나 내려가는 낭송의 성격을 갖고 있다. 예를 들면 "아, 마슬레니차를 기다리고 있다", "알았어, 대모님, 결혼하자" 등이 현재까지 전해지고 있다.

시간의 흐름과 생산의 발전에 따라 노동양식이 점차 다양해지면서 다양한 노동양식을 수반하는 '노동요'가 등장하게 되었다. 예를 들어, 농업 노동에 관련된 것은 "파종 노래", "모이는 노래", "수확 노래" 등이고, 축산 노동에 관련된 것은 "목동 노래"이고, 노동에 관련된 것은 "나르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강한 리듬과 울려퍼지는 선율을 가지고 있으며 근로자들의 집단적 의지와 행동을 반영하고 있다. 대표곡으로는 "나무막대기", "볼가뱃사공의 노래" 등이 있다. .

11~16년에는 러시아 민족의 세력이 커지면서 '영웅가요', '역사가요' 등 '서사시'가 널리 유포되었다. 노래의 특징은 깊고 엄숙한 멜로디, 여유로운 리듬, 그리고 영웅적이고 영웅적인 기질이다. 오늘날까지 전해지는 키예프'가 그 대표적인 예이다.

사람들의 일상생활과 민속풍속을 담은 '인생노래'는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동반자이다. '결혼 노래', '춤 노래', '둥근 춤 노래', '울음 노래' 등의 노래에는 민족의 독특한 특성과 풍부한 삶의 풍미가 있으며 사람들의 희로애락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감정을 반영합니다. 예를 들면 요람송인 '아, 바위, 바위, 바위', 결혼식 노래인 '노브고로드 시의 반지' 등이 있으며, 댄스곡인 '종소리' 등 자연에 대한 사랑과 감정을 표현한 '가정곡'도 있다. "나는 모기와 춤을 췄어요"와 "야, 들판에 작은 보리수가 있다"는 러시아 민요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그 중 가장 특징적인 것은 "장가(Long Song)"이다. 16세기와 17세기에는 여성이 불렀으며 단성 또는 다중 성부(2성부 또는 3성성)를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종류의 다성부는 다성부로 나누어지거나 보조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늘어진 멜로디, 자유롭고 느린 리듬, 장조와 단조의 빈번한 교대, 섬세한 표현 등이 그 예이다. 풀밭과 진흙 위를 걷는 소녀', '이별의 마지막 순간' 등

위 유형의 노래들은 대부분 농촌 지역에서 제작되어 불려지는 노래들로 통칭하여 농촌 노래라고 할 수 있다. 18세기 이후 도시의 등장과 함께 도시 사람들의 삶을 반영한 '도시 노래'가 등장했는데, 그중에는 시골 노래나 외국 노래를 변형한 것도 있고, 시민들이 직접 창작한 것도 있다. 전형적인 스타일은 로맨스, 발라드, 왈츠, 행진곡 등입니다. 이 노래들은 또한 러시아의 민족적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망스와 왈츠는 주로 지식인과 시민 사이에 유통되는 반면, 행진곡은 군인, 노동자, 학생 사이에서 더 많이 불려집니다. 도시 노래는 여러 부분으로 구성된 이중창과 합창, 단일 부분 솔로를 포함하여 간단한 악기 반주(기타, 발랄라이카 또는 아코디언)가 동반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서 시골 민요와 다릅니다. 18세기 말 이후 도시가요의 전형적인 특징은 음악을 구성하기 위한 강세 음절의 규칙적인 교대, 가사와 음악의 동기화, 규칙적인 선율과 리듬을 갖춘 새로운 시의 사용이다. 예를 들면 "In the Flat Basin", "The Fire Roars in Moscow" 등이 있습니다.

1820년대부터 러시아는 세 번의 혁명 운동을 겪으며 음악에 뚜렷한 족적을 남기고 러시아와 세계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 '혁명 노래'를 탄생시켰다. 이러한 혁명가곡의 대부분은 러시아의 대중적인 시골 민요, 도시 노래, 외국 노래의 선율로 재작성되었으며, 일부는 완전히 새로운 창작물이었습니다. 이 혁명가들은 자유와 해방, 새 삶의 건설을 위한 인민의 투쟁정신을 담고 있으며 러시아 안팎으로 널리 전파되었습니다. 대표곡으로는 '우리 조국은 고통받고 있다'(카체닌 작사), '너와 나는 영적인 형제다'(플레셰프 작사), '동지들, 용감하게 행진하라'(라킨 작사)가 있다.

러시아 민속음악에는 사람의 목소리로 부르는 민요 외에도 민속 기악도 풍부하다. 러시아 국가는 고대부터 뽑아낸 악기 Gusli, 활을 휘감은 현악기 Gudok, 리코더 Dudka, 가로 플루트 Sobel, 호른 Rog, 드럼 Nakley 등을 포함하여 고유한 악기를 만들어 왔습니다. 현대에 인기 있는 민족 악기로는 삼각 현악기 발라라이카와 버튼 건반 아코디언 바얀이 있습니다. 민속 예술가가 연주하는 민속 기악에는 독창, 합주, 합주 형식이 포함됩니다. 민속 기악은 주로 노래와 춤에 협력하며 노래와 춤의 반주 역할을 하는 동시에, 변주와 기량을 뽐내는 독립된 기악도 있다. 예를 들면 "Kamalinskaya", "Herding Tune" 등이 있습니다.

[align=center](2) Glinka 이전 러시아 전문 음악의 발전[/align]

러시아 전문 음악의 시작은 Glinka의 시작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기독교(정교회) 10세기 말 비잔티움 제국이 러시아에 소개된 시기. 음악은 교회 활동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교회 노래는 고대 러시아에서 서면 형식으로 녹음되어 오늘날까지 전해지는 유일한 전문 음악 형식입니다. 녹음된 기호는 "네프메(nefme)"라고 불리며, 멜로디 이동의 일반적인 방향과 리듬 값의 길이만 나타낼 뿐 정확한 음정을 나타낼 수는 없습니다. 이러한 표기법을 "플래그 또는 후크 표기법"이라고 합니다. 이 표기법으로 작성된 교회 노래를 "국기 노래"라고 합니다. 비잔티움에서 유래한 이러한 선율과 기보법은 러시아 민요의 오랜 영향으로 인해 점차 새로운 특징을 갖게 되었다. 원래는 음역이 좁고 낭송능력이 강했지만, 나중에는 음역이 넓어지고 가창력이 향상됐다. 16세기에 이르러 '국기 노래'는 마침내 독특한 러시아 민족 스타일을 띠게 되었습니다. 17세기에는 표기법이 더욱 개혁되고 개선되었습니다. 단선성 기 노래는 다성성 "파르티송"으로 발전했습니다. 무반주 다성 합창으로, 종교적인 내용을 표현하는 것 외에 세속적인 가사를 가미한 경우가 많으며, 음악 스타일이 화려하고 당시의 바로크 양식과 조형 예술과 유사하다. 17세기 말부터 18세기 중반까지 이런 종류의 노래를 쓴 작곡가로는 기토프(Gitov), ​​칼라시니코프(Kalashnikov), 바베킨(Bavekin), 레드니코프(Lednikov) 등이 있다. 17세기 후반에는 '칸트'라는 또 다른 형태의 다성음악이 등장하는데, 원래는 종교적인 내용을 자유롭게 사용했으나 나중에는 사랑이나 유머러스하고 아이러니한 가사를 직접적으로 사용하기도 했다. Peter I의 통치 기간 동안 캐롤 성격의 칸테가 널리 유포되었습니다.

17세기 말과 18세기 초부터 전문 음악은 더 이상 세속 극장이나 왕궁, 귀족의 뜰에서 사람들의 오락과 오락이 되었습니다. 대중.

서유럽식 오케스트라와 오페라하우스가 사회에 등장하고, 오페라와 콘서트도 공연되기 시작했다. 아울러 부유한 가정의 음악생활도 발전하였다. 1730년대에는 짜르 궁정에 부속된 이탈리아 오페라 하우스가 설립되었고, 이후 프랑스 오페라 하우스가 추가되었습니다. 1850년대에는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에 개인 오페라 하우스가 문을 열었고, 이탈리아 작곡가 갈루피(1706-1785), 트라에타(1727-1779), 파이시엘로(1740), 1816), 사르티(1729-1802), 시마로사(1749)를 고용했다. -1801) 등이 이탈리아 오페라를 주최, 작곡, 공연했습니다. 1880년대에는 모스크바에 페트로프 극장(소련 볼쇼이 극장의 전신)이 설립되어 연극 외에도 오페라와 무용극도 공연했다. 오페라나 뮤지컬은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스톤 극장(오늘날의 키로프 오페라 및 무용 극장의 전신), 일부 지방 도시의 극장, 심지어 일부 귀족 지주 영지의 농노 극장에서도 상연되었습니다.

18세기 말 러시아 계몽사조의 영향을 받아 작곡가 집단이 등장해 러시아 고유의 작곡 학파를 형성하고 점차 외국 작곡가들의 지위를 대체해 나갔다. 대표적인 인물로는 Sokolovsky, Berezovsky, Boltyansky, Pashkevich, Fomin, Makinsky, Handoshkin 등이 있습니다. 그들의 창작물의 독창성은 러시아 민족 민속 생활의 주제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의도적으로 러시아 민요 자료를 사용하며 그들의 작품이 특정 국가적 특성을 갖도록 노력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창의적인 스타일은 오페라에 가장 집중적으로 반영됩니다. 대표 작품으로는 Sokolovsky의 "The Grinder - Wizard, Liar and Matchmaker"(1779), Makinsky와 Pashkevich의 "What Goes Around"("St. Petersburg Mall"이라고도 함, 1782), Fomin의 "The Coachman"(1787)이 있습니다. , 등. 합창 분야에서는 Boltyansky와 Berezovsky의 종교적, 세속적 작품이 상당한 수준에 도달했으며 이는 또한 많은 러시아 및 우크라이나 민요 음색을 흡수했습니다. 실내악 창작으로는 칸도쉬킨의 바이올린 독주 소나타와 러시아 주제 변주곡이 가장 대표적이다. 또한 서정적이고 낭만적인 유형의 "러시아 노래"가 시민들의 음악 생활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노래의 뛰어난 대표자는 Dubyansky와 Kozlovsky입니다.

19세기 초 러시아 음악은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었고 일부 작곡가들의 창작에는 낭만적인 경향이 나타났다. 이는 오페라 주제 측면에서 동화와 민속을 선호하는 점, 화려한 무대 효과를 추구하는 점, 그리고 그의 음악은 감성으로 가득 찬 점에서 반영됩니다. 대표작으로는 다비도프의 '드니프르의 물요정 레스타'(1805), 러시아-이탈리아 작곡가 카보스의 '일리아의 전사'(1806) 등이 있다. 낭만주의 경향은 1930년대 이후 음악 창작에 더욱 두드러지게 반영된다. 베르스토프스키(Verstovsky)의 오페라 "Askold's Grave"(1835)가 그 단적인 예이다. 또한 Aliabiyev, Varlamov, Guriliov의 실내악에는 현실에 대한 불만, 외로움, 슬픔, 더 나은 미래를 상상하는 낭만적인 생각이 단순한 도시 서정적 노래 스타일과 통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