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혈액검사 방법
이 방법은 단연 가장 쉽게 구현할 수 있는 방법으로 모든 반려동물에게 적용 가능합니다(물론 반려동물의 에너지가 높을수록 좋습니다). 혈액 테스트 이 방법은 많은 빈혈을 제거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구현도 매우 간단합니다. 펫의 체력량을 관찰한 후 록 킹덤에서 전투 중에 상대의 체력량을 직접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 HP가 가장 높은 애완동물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간단한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에너지 재능이 31인 수호견을 잡으러 분화구로 가고 싶다면, 그러면 먼저 분화구의 보호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주견의 해당 레벨 중 가장 높은 혈액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벨 6 24 혈액, 레벨 7 26 혈액, 레벨 8 29 혈액, 레벨 9 31 혈액 및 레벨 10 34 피를 잡았을 때 카바는 첫 번째 선택으로 초기화되며, 상대의 혈액량을 직접 확인하여 해당 레벨의 최대치에 도달하면 포획할 수 있습니다.
추가 설명:
첫 번째: 반려동물의 공식적인 초기 혈액량이 다르기 때문에, 이 포획 방법은 잡힌 반려동물의 에너지와 재능을 정확하게 보장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25 이상은 보장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에너지 재능이 높으면 다른 재능이 그에 따라 낮아질 것이라고 묻는 사람도 있습니다.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운에 달려 있습니다.
셋째: 해당 레벨의 최대 혈액량을 아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동물을 몇 마리 더 치고 그 수를 세어 보면 곧 알 수 있습니다. 아니면 온라인 애완동물 계산기를 보면 됩니다.
2 속도 테스트 방법
속도 테스트 방법은 그랜, 아미아트, 레이지맨, 소닉독, 고스트 미스트 등 속도에 대한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는 애완동물을 잡는 데 적합합니다.
혈액검사 방식과 다른 점은 더욱이 속도 측정 방식은 기준 애완동물이 1마리 이상 필요하고, 수술이 상대적으로 번거롭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포획 만수 그란(속도 재능 31, 캐릭터 가속)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먼저 관련 데이터를 확인하세요. 가속이 있는 경우와 없는 경우의 속도 31의 데이터는 각각 (6)12-14, (7)14-15, (8)15-17, (9)입니다. .16-18, (10)18-19를 선택한 뒤, 조금 낮은 값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창고를 뒤져 속도가 12, 14, 15, 16, 18인 펫 5마리를 찾아보세요. , 속도가 일정하다면 어떤 종류의 애완동물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속도가 18인 것을 첫 번째 선택으로 설정합니다. 레벨 10 그란을 만나면 어떤 스킬을 사용하여 먼저 움직이는지 확인하면 이 그란의 속도가 증명됩니다. 18 이하인 경우 최고 속도로 작동할 수 없으며 다음 라운드에서 바로 도망칩니다. Gran이 먼저 조치를 취하면 이 Gran의 속도가 18보다 크거나 같을 수 있습니다. 최고 속도 Gran으로 전환한 다음 Kava로 전환하고 다시 시작하세요. 당신이 만나는 사람이 레벨 10 그랜이 아닌 경우, 해당 기준 속도로 애완 동물 테스트로 전환하십시오.
추가 주의사항:
먼저, 같은 속도의 펫이 무작위로 사격되기 때문에, 기준 펫의 선정에 대해서는 약간의 논란이 있습니다. 위의 그란의 참고 펫 선택 방법은 13, 14, 16, 17, 18입니다. 이 방법을 선택하면 비용이 절약되고 정확도가 상대적으로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점은 기준 애완동물과 같은 속도로 일부 애완동물을 놓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위의 선택 방법의 장점은 상대적으로 포괄적이며 어떤 물고기도 그물을 통과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단점은 상대적으로 낭비적이라는 것입니다. 참고동물 선택 방법은 본인의 선호도와 실제 상황에 따라 결정하시면 됩니다.
둘째, 개인적으로 5마리의 참조 펫을 찾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위의 예에서는 레벨을 참조하기 위해 속도가 13인 펫을 찾을 수 있습니다. 6, 7. , 레벨 8을 참조하려면 속도가 15 또는 16인 펫을 찾고, 레벨 9, 10을 참조하려면 속도가 17인 펫을 찾으세요. 이 경우 참조 펫은 3마리만 필요하거나, 레벨 6~7은 그냥 무시하세요. 네, 레벨 8~10만 참고하세요. 레벨 6이나 7을 만나면 바로 도망가세요.
셋째, 여전히 데이터의 원천은 애완동물 계산기를 참조한 다음 자신의 시간을 기준으로 천천히 데이터를 축적하고 수정해야 합니다.
넷째, 아미아트처럼 느린 펫을 잡는 경우, 기준 펫보다 속도가 느린 경우 저속 제한을 선택해야 합니다.
다섯째, 기준 펫이 없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무작위로 한 마리를 잡은 뒤, 이를 기준 펫으로 활용해 더 좋은 펫을 잡았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건 좀 더 좋은 펫으로 바꿔보세요. 펫을 참고해서 기대에 맞는 펫을 잡을 때까지 계속하세요. 결국 우리가 잡은 놈들은 재능이 아주 뛰어난 놈이거나, 성격이 빠른 놈이거나, 잡은 걸 축하한다...
공격 테스트 방법
물리 공격력 측정, 마법 공격 테스트, 실제 사용은 거의 없음.
원리는 속도 테스트 방식과 비슷하지만, 펫에 따라 공격력 상한이 있는 펫을 선택한 뒤, 상대의 데미지가 잡히면 펫과 싸워야 한다. 당신보다 높다면 그것을 잡기 시작하십시오.
간단한 조작 방법은 무작위로 한 마리를 잡은 후, 이를 참조 펫으로 사용해 계속해서 잡는 것입니다. 이 것보다 더 좋은 펫을 잡았다면 참조로 더 좋은 펫으로 변경하세요. 애완동물과 일치하는 애완동물을 잡을 때까지 이 작업을 계속하세요.
상대가 얼마나 많은 피를 쳤는지 확인하는 또 다른 간단한 방법이 있는데, 몇 번 더 쳐보고 관찰하면 알 수 있습니다. 비교 대상을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4. 방어력 측정
방어력 측정과 마법 방어력 측정
실제로는 거의 사용되지 않으므로 설명하겠습니다. 그냥 원칙으로 이야기하세요.
무작위로 펫을 찾아 동일한 스킬(필요에 따라 마법 공격 또는 물리 공격 스킬 선택)을 사용하여 포획할 펫을 공격하고, 공격 시 손실된 혈액량을 30회 이상 기록합니다. 혈액 수치는 이 최소 혈액 손실 수치를 기준 수치로 삼아 포획을 시작합니다. 포획할 펫의 혈액량이 기준 수치 이하라면 해당 펫의 방어력이 높다는 의미입니다. 재능이 있고 사로잡힐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