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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 소설을 쓰는 것이 비교적 유명한 작가는 누구입니까

왕삭 < P > 노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노신의 편협한 스케일을 변호할 때 항상 "선생은 사회를 무자비하게 해부하면서 더 무자비하게 자신을 해부하고 있다" 고 말한다. 왕삭은 키가 큰 유명인들의 모든 것을 지루하게 비웃을 때, 더욱 지루하게 자신을 비웃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왕삭의 머릿속에는 헌신과 숭고함이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고, 그를 위해 꾸며낸 사랑 소품을 위해 눈물을 흘릴 것이다. 왕삭의 사랑 말본에는 사랑이 결코 생명의 유일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다. 지식 감정 여가의 주력 소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점잖은 표현으로 바꿔 말하면, 속세물욕의 떠들썩함 속에서 사랑의 눈물 한 방울이 먼지를 떨어뜨리고, 와해된' 숭고함과 영원' 의 쓰레기 더미 속에는 또 한 송이의 사랑의 들꽃이 흔들리고, 부러지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우리는 이것이 올가미라는 것을 알면서도 기꺼이 뚫고 들어갔다. 우리가 알고 있기 때문에, 사실, 모든 사랑 이야기는 함정이지만, 단지 왕삭이 분명히 말했을 뿐이다. Qiong Yao < P > 의 사랑 소설은 한 세대의 사랑관을 형성했다. 이렇게 말하면 절대 과언이 아니다. 그녀의 주인공은 대부분 왕자와 공주, 왕자와 서민 여자, 공주와 가난뱅이 등 현대판의 사랑 구도이다. 한때 유행했던' 연세가 영원할 때, 아침저녁으로 마음이 맞닿는다',' 연우',' 이제야 눈살을 찌푸리고 마음' 등 옛말 백언에 애절한 문장이 조안요의 책에서 흘러왔고, 아직도 부슬부슬 뚝뚝 떨어지는' 너무 슬프고 슬프다!' \ "정말 싫어, 싫어! 클릭합니다 "좋다" 가 일어나기를 기다리는 끝없는 입버릇. < P > 조안요의 글에서 사랑은 무궁무진하고 의지할 수 있고, 기탁할 수 있고, 창조할 수 있고, 심지어 천지를 놀라게 하며 귀신을 울릴 수도 있다. "사랑이 있으면 모든 어려움은 이겨낼 수 있고, 모든 꿈은 실현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관념은 그녀의 독자들 사이에서 느리지만 견고하고 깊이 파고들어 사랑에 대한 높은 평가와 기대를 갖게 했다. 마치 온 세상이 아름다운 사랑을 위해 설정할 수 있는 칼과 배경인 것처럼, 사실, 한 사람의 전체 사랑은 세상의 보잘것없는 먼지에 지나지 않는다. 비록 한때 맑은 다이아 같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외부 세계나 자신에게 오염될 것이다.-(*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한 소녀가 Qiong Yao 의 이야기에서 나올 때, 매니저는 하나 이상의 연애 후 여자와 결혼하여, 남편과 아들을 가르치면, 그녀는 그녀가 Qiong Yao 에게 속았다고 느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러나 자신이 그녀의 책을 미친 듯이 읽었던 그 시절을 생각하며, 그녀의 영향을 받아 연애에서 한 갖가지 어리석은 일을 생각하면, 그녀는 여전히 한 가지 웃음을 낼 것이다. 그녀는 단지 더 이상 믿지 않을 뿐이다. 단지 믿지 않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삼모

삼모는 한때 방랑과 사랑의 화신이었다. 레전드 같은 경험, 레전드 같은 사랑. 도도한 것은 자신의 이야기일 뿐, 무수한 소년 소녀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자신의 사랑을 쓸 수 있고, 그렇게 마음껏 쓸 수 있고, 그렇게 아낌없이 쓸 수 있고, 심지어 항상 좋아했던 남자 앞에서 울고 울고, 부탁하고, 부탁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남자아이가 여자를 쫓아다니는 것만이 그렇게 감정적으로 그렇게 맘껏 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게 한다. < P > 사실 삼모필은 결혼 후의 사랑을 더 많이 쓰고, 그녀와 호세의 이야기를 쓰고, 두 사람은 마음이 서로 각인되어 아침저녁으로 거의 모든 세부 사항이 낭만적이고 따뜻하다. 예를 들어, 그들은 각자 자기 집을 가지고 있고, 서로에게 충분한 공간을 주고, 서로 사랑하고, 손님처럼 존경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보통 사람의 엄함과 실생활에서 결혼 후의 사랑은 기본적으로 환상이다. 조만간 자질구레한 일에 마찰되어 산산조각이 나고, 지탱할 뿐, 어찌 열정을 기대할 수 있겠는가. 그러나 사하라 사막에 있는 삼모와 수염 호세는 동화처럼 아름다운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 마치 그들이 계속 열애하는 것 같다. 이것은 독서가' 왕자와 공주가 이때부터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것' 으로 끝나는 데 익숙해졌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동경하고 동경하는가. < P > 하지만 삼모가 결혼 생활을 너무 아름답게 썼기 때문에 기혼자들의 의심을 불러일으켰고, 호세는 삼모가 지어낸 것이라고 말했다. 원래 이런 사람이 없었고, 이런 사람이 있을 수도 없었다. 이런 신화적인 생활이 있을 수도 없었다. 삼모가 죽였고, 그녀와 호세의 사랑은 지금까지 우리 증인이 되었다. 아마도, 삼모를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그들은 삼모의 사랑이 그렇게 아름답다고 믿고 싶어 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왜 안돼? 왜 이미 이렇게 평범하고 재미없는 생활에서 사랑에 대한 환상을 없애야 하는가? 장애령 < P > 장애령은 절대 똑똑한 여자다. 그녀의 글에서 인물의 사랑은 청춘, 판타지, 열정, 희망이 없다. 어떤 것은 허망함과 서늘함일 뿐이다. 대부분 불가피하지만 매우 자연스러워 보이는 비극이다. 그녀는 미래의 끝없는 황량함과 공포를 동경하지 못하여 눈앞의 작은 기쁨 속에서 피난처를 찾을 수밖에 없었다. < P > 장애령은 여자를 꿰뚫어보고 체득했다. 그녀의 한 여자의 시각은 여자의 마음 속 가장 연약한 부분을 마음껏 보여 주었다. 이 점이 트리거되면 사랑은 현을 벗어난 화살처럼 다시는 뒤돌아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런 절망의 끝은 공식적으로 모든 비극의 기원이다. 사람은 정욕의 지배를 벗어날 수 없다. 이것이 바로 장애령이 발견한 인간성의 규정이다. 그녀는 늘 정욕과 비이성으로 인물의 실패와 좌절을 튼튼하게 한다. < P > 장애령의 소설은 매우 흥미진진하고, 그녀의 소설 속의 사랑도 매우 훌륭하다. 하지만 이런 멋진 것은 재미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가슴 아프고 무던하다. 그녀 여기, 당신은 인생의 서늘함과 사랑 자체의 환상, 비통함을 피할 수 없습니다. 장애령소설을 즐겨 읽는 여자들은 그녀의 소설을 많이 읽고, 사랑에 대해 지나치게 높은 환상을 품지 않을 것입니다. 그 중 여자 주인공의 맹목적인 인에게는 경계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건달 채채 < P >' 첫 친밀한 접촉' 은 인터넷에서 인터넷에 올라온 몇 가지 버전으로 다투어 구매하는 것은 모두 여성이고, 여자들은 처음에는 사랑의 애완동물로, 나중에는 모두 사랑의 노예가 되기 때문에 여자가 사랑에서 지능이 가장 낮다고 말하는 것도 좋다. < P > 이 이야기는 평범하지만 건달 채는 이 현대 사랑에 재미있는 머리를 많이 주었다. 예를 들면, "...... 태평양 전체의 물보다 나와도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의 불꽃을 없앨 수 없다. 태평양 전체의 물이 전부 쏟아졌나요? 안 돼요. 그래서 나는 너를 사랑하지 않아. 클릭합니다 E 시대의 유행을 통해' 첫 번째 친밀한 접촉' 은 이미 상징, 상징, 정체성의 근거가 되었다. 호감+사랑+인터넷 언어+선정적인 감정, 읽으면 흥미진진하지만, 이 사랑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마라. 마치 컴퓨터 쪽의 미간이 여동생인지 알 수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