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목적----------------------------------------- -- -------------
강한 몬스터를 즉시 죽이는 것이 미친 늑대의 정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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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 up09 늑대 머리(빨간색 PG, Ed 구슬, 필요한 모든 것), CB 모자(흰색 PG), 3s 무덤 도둑, 최대 6피트 스틱(in13), Zuogula 장갑, ik 장갑, 10개 벨트, Thor 벨트, up09 갑옷 없는 항목, 갑옷 없는 10개 항목(빨간색 PG, ed 구슬 등, 무엇에 따라 다름) 필요), 필수, up Knight 신발, Maharaja amu, cat eye amu (전환, 선택), crow*2, ulc, usc, 변환 gc, fhrsc, fortitude, 20scmax
lv84가 무덤을 선택합니다 강도를 성형 기준으로 하고, 속성은 툼 강도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여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추가는 crow* 2+ulc, usc 뒤의 dex는 정확히 103, 나머지는 거의 모두 str입니다. 생명은 변신 스킬이나 SC에 의존할 수 있고, 늑대인간에게는 데미지가 필수이기 때문에 그에 비해 퓨어비트형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데미지는 무기와 스킬에 따라 달라지고, AR과 생명력은 스킬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포인트 배분은 그다지 강조되거나 명확하지 않습니다. in dex 와 vit 위 내용에 적당히 추가하세요 (손바닥과 손등은 다 살이래요 제가 직접 봤는데 40점 미만이면 맘대로 추가하면 버릴수가 없어요... )
스킬 : 먼저 변신 10점 정도, 분노 10점, 그리고 패스하면 맥스퓨리, 분노, 변신이 차례로 최대가 되고 최종적으로 늑대 10으로 변신합니다. 헬룬바알에서 완성할 수 있습니다. 모자와 ulc를 사용하면 먼저 보드를 20까지 늘릴 수 있으므로 보조 유형을 먼저 최대화할 필요가 없으며 먼저 최대화만 수행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획득한 포인트와 나머지 포인트는 스피릿에 투입됩니다. (최대) 및 소환(작은 회색곰), 기본적으로 그게 전부입니다.
모든 스킬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표준 ulc, usc, Maharaja, 09 늑대 머리, lv84 뒤의 4 변형 GC 보드, 스킬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와일드 레이지 lv31 : 이동속도 +19~59%, 라이프 스틸 : +4~132%, 데미지 : +200%, 적중률 : +320%
>furylv31: 공격횟수 5, 공격력: +260%, 데미지: +610%
늑대변신lv23+변신lv31: 적중률 380%, 공격속도 70%, 생명력195%
oaklv26: 생명155%
장점: 높은 공격, 높은 적중, 초고 ll, 좋은 이동 속도, 대담한 공격, 열정적인 젊은이에게 적합합니다.
단점 : 극도로 낮은 방어력(개선 가능), 단조로운 공격 방식(물을 삼키는 독은 권장하지 않음, 어디에나 면역되는 화염), 낮은 장비 자유도(기본적으로 수정됨).
--- ---------------------1pp 대 8pp 다양한 변형 --------------------------
이에 따라 결정됩니다. 장비 기술 선택.
1pp 난이도, usculclifesc의 기본 변형으로 건강을 잃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감을 갖고 폭력적인 늑대를 연습하고 원하는 만큼 폭력적으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장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10wmj이면 좋습니다. 펫은 힘을 이용해 소환하는 방식으로, 기본적으로 모든 몬스터를 무시합니다. 비교적 강한 조합을 만나면 아기곰을 이용해 막고 2번 뽑으면 끝입니다. 1pp dru는 단순히 바알보다 더 바알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8pp는 위험해요. 몬스터의 체력, 공격, 방어력이 모두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당신이 죽이는 것보다 몬스터가 당신을 죽이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가장 먼저 은퇴해야 할 사람은 마이펫이다. 너무 섬세해서... 하지만 펫이 없으면 인간방패도 없고 데크를 풀어줄 사람도 없다는게 절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점령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데프 오라가 있는 애완동물을 사용하여 점령하는 것입니다. 왜 얼음을 사용하지 않습니까? 결국, 얼음의 전반적인 생명을 구하는 특성은 데파레아만큼 좋지 않습니다. 데파레아는 모든 사람을 덮고, 어리석은 애완동물과 곰은 더 이상 가까이 있는 몬스터에게 쉽게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데파레아 늑대인간의 방어력은 거의 6천에 달할 수 있다. 이때는 단호한 옷을 선택해야 한다(아직도 돈을 벌고 하나 만들기를 기다리고 있다 -0-). 고향여행을 위한 아이템! 애완동물과 결합된 얼음 갑옷의 방어 보너스는 약 10,000에 도달하고, 순수 폭력 장비를 갖춘 늑대인간에 비해 적중률이 최소 40% 이상 감소할 수 있으며, 300% 데미지도 거의 순수한 힘을 가진 늑대인간에게는 상당한 개선입니다. , 아직 몬스터의 체력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방어력 증가에 비해 최소한 격차는 줄어들 수 있으며 이는 늑대 인간의 res를 거의 채울 수 있습니다. 난이도 상승으로 인한 생존압력을 상쇄시켜주고 원활한 흐름을 이어가실 수 있을 뿐입니다~
위 두 가지 점에서 펫의 상태가 매우 중요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애완동물을 키우는 것은 위험할 수 있죠? 하지만 펫의 생명에 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에게 죽음의 종을 치고 총 2 ll의 8# Anda를 가져오고 3k+ 스톤을 착용하고 일단 데파레아 오라가 켜지면 그는 당신의 그림자가 될 것입니다. 아기 곰은 피해를 공유하고, 오크는 피를 증가시킵니다.실제 사용은 보스와 고대 드래곤 팀에 도전하지 않으면 당신 앞에서 죽을 것이라는 것을 증명합니다... 정상적으로 몬스터와 싸우지 않고 로비 2층에서 왕좌까지 달려가면 펫이 혹시라도 끌려가서 죽을 수도 있습니다. 중독 후 그룹). 결국 그의 방어력은 10k가 넘고 생명력은 2k도 되지 않습니다. 만약 이것이 성공한다면 8pp 난이도는 장식이 되지 않을까요...
8pp의 보너스는 그다지 경제적이지 않습니다. 참나무처럼. 오크의 순수한 135% 생명력 보너스는 몬스터 힘의 증가와 비슷합니다. 균형을 위해 오크가 선택됩니다. 수치에 반영되는 보너스가 너무 적으므로 포기하세요. 이때 ar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으므로 덱스에 20~30을 투자하면 결과적으로 데미지가 몇백정도 줄어들게 된다. 하지만 안정된 AR을 되찾은 퓨리는 이러한 피해를 완전히 무시하고 빠른 속도로 승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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늑대인간의 공격 루틴은 "암살자" 루트여야 합니다. 눈부신 공격 속도, 피 묻은 발톱으로 물리 타격을 가하며 어떤 몬스터에게도 어렵습니다. CB와 DS를 결합하면 빨간 공을 들고 군중 속으로 돌진해 맹렬한 폭풍처럼 기사와 소환사를 진흙탕으로 몰아넣을 때 당신은 확실히 가장 무서운 즉사 왕이 됩니다. , 다른 하수인들은 여전히 멀리서 조용히 신발끈을 묶고 있다.
무기는 양손으로 데미지가 높아야 하고, 자체 속도도 느려서는 안 된다. 선택. 한 손을 사용하면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빠르고 무자비한 표준은 광신자만큼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