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관련 속성은 다음과 같은 카테고리로 구분됩니다. 유형: 펫의 성장 방향을 결정합니다. 현재 버전에서는 펫 유형에 따라 일시적으로 내부 강도 유형, 외부 강도로 구분됩니다. 유형 및 혈액 방어 유형. 색상: 현재 버전에는 흰색, 녹색, 파란색, 보라색, 주황색, 금색, 분홍색, 빨간색 등 8개 이상의 레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애완동물 획득 시 무작위로 결정됩니다. 색상은 펫의 성장률과 스킬바 개수에 영향을 줍니다. 수명 : 펫은 일정한 수명이 있습니다. 펫의 수명이 50 미만일 경우, 펫은 전투를 할 수 없으며, 수명을 50 이상으로 회복하려면 소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등급: 펫의 종합적인 능력을 반영합니다. 생명력: 펫의 생명력 기호입니다. 0이 되면 펫은 죽습니다. 치: 일부 스킬에 소모되는 값입니다. 내부 강도 손상: 내부 강도 이동의 손상에 영향을 줍니다. 내부 강도 방어: 내부 강도로 인한 피해에 저항하는 능력입니다. 외부 전원 손상: 외부 전원 이동의 손상에 영향을 줍니다. 외부 방어: 외부 손상에 저항하는 능력입니다. 속도: 사격 순서에 영향을 미치며, 전투에 들어간 후 일정한 변동이 있습니다. 외부 공격 자격 : 외부 공격 데미지에 영향을 줍니다. 내부 강도 제한: 내부 강도 손상에 영향을 줍니다. 방어 자격: 내부 방어와 외부 방어에 영향을 미칩니다. 신체적 자격: 삶의 상한선에 영향을 미칩니다. 속도 제한: 애완동물의 속도에 영향을 줍니다. 이해력: 기술을 이해하는 애완동물의 능력을 반영합니다. 이해도가 높을수록 해당 스킬을 이해할 확률도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