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을 나는 정말 몇 번이나 읽었는지 모르겠다. 내가' 인간의 지구' 를 읽을 때, 자연히 감동이 있을 것이다. 안에 뭐가 들어 있니? 어린 왕자? 그림자, 그리고 차마 놓을 수 없는 문장이 많다. 세인트 엑수페리는 정말 천재이고, 마음이 섬세하고 예민하며, 어구가 아름답다. 조종사의 관점에서 보면 정말 다른 느낌이 든다.
어린 왕자는 천박하게 변해서 보면 짜증이 난다. 나는 왜 이 책이 줄곧 환영을 받지 못했는지 모르지만, 분명히' 어린 왕자' 보다 훨씬 잘 썼다. 조종사는 군중에서 멀리 떨어져 하늘에서 대지를 내려다보는 사람이다. 그들이 이 땅을 떠날 때, 그들은 군중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다.
세인트 엑수페리는 숭고하다, 왜냐하면 그는 항상 생각하기 때문이다? 삶에 의미를 부여하는가? ,? 사람의 행복은 자유가 아니라 책임을 지는 데 있다? 。 그가 비행을 선택한 것은 고공에서 외로운 침묵 속에서 영혼이 왕왕 승화될 수 있기 때문이다.
파블을 적용하면 작가는 조종사처럼 일하고 헤밍웨이처럼 생활하며 작가처럼 글을 쓴다. 이것은 정말 기적이다. 작가는 조종사이자 선구자이다. .....
사람이 사막에서 나와야 사람이 될 수 있고, 될 수 있을까? 대문자 사람?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어린 나를 희생해야만 사심없는 나를 이룰 수 있다. 그리고 우리는 시인의 빛 속에서 길을 잃었는데, 단지 먼지 한 알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인트 엑수페리' 인간의 나라' 700 자를 읽다
"어린 왕자" 를 사랑하고 사랑하게 된 사람은 이 세상에 일찍이 이런 작가가 있었다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 그는 하늘에서 대지를 내려다보며, 마음속에 대지에 대한 따뜻함과 인류에 대한 배려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의 이름은 세인트 엑수페리입니다.
그는 위대한 조종사이지만, 그의 글 때문에 불후의 사람이다. 그는 일찍이 밤하늘을 날고 인류에게 편지를 배달한 적이 있다. 그가 위험에 처했을 때, 그는 여전히 인류의 대지를 사랑했는가? 나는 먼지와 별 사이에서 잃어버린 필사자일 뿐, 나는 유일한 달콤함이 호흡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잠에서 깨어나자 밤하늘은 물처럼 보였다. 왜냐하면 나는 모래언덕 꼭대기에 누워서 두 팔을 교차시키고 별이 가득한 연못을 마주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나는 넘어지지 않았다. 내 머리와 목에서 발뒤꿈치까지 나는 지구와 매우 가깝다. -응?
생활은 한 송이의 작은 꽃이다. "사람의 나라" 를 본 적이 있습니까? 사막에서? 이 문장 속에서 나는 이 말을 책의 속표지에 썼다.
네, 이것이 바로 그가 나에게 준 느낌이다. 살그머니 살그머니. 글에서 나의 영혼은 그것을 만났고, 나의 마음은 그의 항해에 따라 기복이 있었다.
천지를 놀라게 하지 않고, 다만 조용히 그의 하늘, 그의 땅, 그의 사막, 그의 바다, 그리고 이 평온은 짧지 않고 영원할 뿐이다. 사랑, 감동, 사실입니다.
인생은 작은 꽃이지, 그렇지 않니? 대지의 토양에 뿌리를 내리고, 끝없는 별빛을 바라보며, 햇빛의 수태를 받아들이고, 가랑비의 이슬을 목욕한다. 일단 날아오르면 포옹이다.
세인트 엑수페리, 내 눈에 아주 사랑하는 작은 꽃. 그는 고개를 숙이고 하늘의 지구를 바라보았고, 지구가 흩어진 빛은 바로 그의 마음속의 아름다운 별이었다. 그는 별빛 속에서 두 팔을 벌려 대지를 껴안고 서로 사랑했다. 누가 알겠어요? 만약 내가 그의' 어린 왕자' 를 읽지 않았다면, 만약 내가 그의' 인간' 을 읽지 않았다면.
-응? 이런 식으로, 직업의 수요는 세상을 변화시키고 풍요롭게 한다. -응? 세인트 엑수페리가 말했습니다. 네, 수많은 인간 직업이 우리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들고, 삶의 목적은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아름다움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세인트 엑수페리입니다. 그는 자신이 자신의 비행기를 운전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영혼을 별과 대지에 건네주었다. 그는 모든 별빛, 모든 대지, 모든 사람에게 그가 집착하는 사랑을 말했다.
생명은 작은 꽃으로, 자신의 감정과 향기를 소리 없이 표현하고 있다.
"사람의 대지" 독후감 900 자
이것은 내가 주저하지 않고 추천으로 형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첫 번째 책이다. 어떤 이름을 사용하는 것을 망설이고, 나는 어쩔 수 없이 이 그다지 진실하지 않은 단어를 사용해야 한다.
어린 왕자' 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책이 아니다. 나는 매우 간단하다고 생각한다. 단순한 것이 상상력이 많을수록 반박이 적어지고, 그에 상응하는 전파가 넓어지고, 받는 사람이 많을수록 명성도 커지지만, 나는 아직 새로운 것을 보지 못했다.
제 생각에는 어린 왕자는 따뜻한 빛입니다. 이 먼지로 뒤덮인 별은 많은 사람들의 피를 끓일 수 있는 불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사업, 인생의 목적, 정신, 인간의 존엄성, 자연에 대한 그의 숭상심은 정말로 우리에게 새로운 창문을 열었다.
이 책을 쓸 때 작가는 먼저 자신의 신분을 분명히 했다.
나는 강한 사람이고, 나와 평평하게 앉아 있는 자연을 마주하고 있다. 저도 조종사입니다. 저와 함께 있는 것은 예측할 수 없는 자연입니다.
형식은 작가의 업무 노트와 같다. 공허하고 성급한 형용사/현학어 없이 자신의 업무 경력을 기록하다. 직장 파트너가 자신의 직업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고 있음을 기록하십시오. 사회, 자연, 그리고 그것들 사이의 관계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기록하다.
이 책에서도 어린 왕자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그중 외로움을 묘사한 줄거리가 가장 멋지다.
어떻게 행성의 외로움을 경험할 수 있을까요? 이때 필자는 비행기 때문에 사하라 부근의 검은 자갈 불모지에 착륙할 수밖에 없었다. 그는 돌출된 돔에 누워 별을 바라보며 지구의 중력과 자전을 느꼈다.
이 묘사는 정말 나를 감동시켰다!
네가 보면 지구 전체를 짊어지고 있는 외로움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이 때 지구에는 너 혼자만 있고, 영원한 우주를 마주하고, 너의 짧은 생명은 이 모든 것을 볼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았기 때문이다. 사지를 뻗어 지면에 붙다. 자신이 지구의 압력에 단단히 눌려 태양을 따라 동시에 회전하는 것을 느꼈다.
항상 20 세기 초에 자란 사람이 매우 행복한 시대에 살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 당시, 기술의 진보는 첫 번째 상징이었고, 우리는 그들이 곧 가져올 돈이 영원히 도착할 수 없는 행복한 시대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인류의 영원한 트라우마는 과학 기술 진보와 인간성의 제 2 차 세계대전이 아직 오지 않았다고 의심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사람들은 풍요로움 속에서 주는 행복을 경험했고, 그들의 신앙도 흔들리지 않았다.
물론, 이런 주장의 전제는 박해를 받는 민족을 고려하지 않고 우리 조국을 포함한 것이다.
그러나 이 시대에 글은 인간으로서의 자부심과 자존감을 드러냈는데, 이는 세속 문자에서 영원히 볼 수 없는 것이다.
그리고 이 책은 저에게 가장 큰 감동을 주었고, 이것도 있습니다.
인간으로서의 자부심과 자신감이 있다.
너는 좋은 책 한 권의 어떤 장도 읽을 수 있다.
이상은 사람의 마음속에 존재하는 것이다. 어느 날, 무거운 선택에서 간단하지 않은 길로 갈 때, 그것은 그 존재를 일깨워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의 대지》3000 자를 읽다
나는 항상 산엑수페리가 푸른 하늘을 나는 능력에 감탄하여 바람, 모래, 별, 밤을 가로질러 날면서 생각했다. 그는 필멸의 번잡함과 공간의 속박에서 벗어나 먼 곳의 어린 왕자와 마음속의 동화와 친밀했다. 그는 인간의 지구, 황량하고 생기발랄하고 잔인하고 유쾌한 세계를 내려다보았다.
비행기를 타는 것은 안전계수가 높은 여행 방식이 아니다. 설령 과학기술이 나날이 변화하는 오늘날에도 그렇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과학명언) 60 여 년 전, 산엑수페리와 그의 동료들은 비행 경로를 탐구하는 선구자로서 더 많은 불확실성의 위험 속에서 그들의 용감한 투쟁과 해석을 보여 주었다. 사람은 장애물과 싸워야만 진정으로 자신을 알 수 있을까? 。
비행기가 떨리면서 견고하고 안정된 지구에서 빠져나왔을 때, 우주의 속박이 조종사에게서 빠르게 물러났지만, 무엇이 왔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맑은 하늘 만 리, 속세의 번잡함, 영혼이 솟아오르는 것은 감감무소식이다.
1935 년, 지나로 가는 장거리 비행에서 산타엑수페리가 있는 비행기가 이집트와 리비아 국경의 사막에서 파손되었다. 다행히도, 그는 다치지 않았지만, 산엑수페리와 그의 동료 프리보스터는 사막의 중심에 갇혔다.
그는 사막을 매우 좋아한다. 여명 때 금빛 태양이 노란찬란한 지평선에서 솟아오르고, 바람이 모래언덕 위의 모래를 살며시 불며 금빛 파도를 내뿜었다. 그는 구름 한 송이처럼 하늘을 날고 있는데, 그가 얼마나 모래알이 되기를 갈망하며, 햇빛의 리듬에 따라 모래와 함께 춤을 춘다.
그가 유성에게 이런 소원을 빌었는지 결과는 실현되었다.
밤에 산엑수페리와 프레보평은 차가운 사막에 누워 비행기 잔해에 남아 있는 가연성 물질이 타는 것을 무력하게 바라보며 희망이 되어 떠내려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오에, 세인트 엑수페리는 뜨거운 사막에서 비틀거리며 환각을 헤매고, 구조할 가망이 없고, 갈증을 참을 수 없어 그의 감각 기관을 무감각하거나 민감하게 했다. 요컨대, 그의 환각은 그의 이상과 신념에 맹렬하게 충격을 주었지만, 발밑의 모래는 처음처럼 강인했다. 한 조각을 힘껏 밟으면 갇힌 모래가 집요하게 몰려와 사람들의 죽어가는 발버둥을 침수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가 깡통 밑부분을 빨아들이는 그 초부터 물이 새는 지점이 카운트다운을 시작하여 물을 떨어뜨리는 것이 생명의 원천이다. 이 시점에서 세인트 엑수페리는 어린 왕자의 말을 떠올렸을 것이다. 사막도 아름답지만 모래를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것은 그 모퉁이에 우물이 숨어 있다는 것이다. -응?
세인트 엑수페리와 프레보스터는 그 구석을 찾으려고 노력했다. 아쉽게도 그들은 너무 많은 신기루, 사라진 낙타 대상들, 너무 많은 흥분된 타격을 만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환상과 현실, 희망과 실망, 끊임없이 그의 마음을 이끌고 험난한 사막에서 연마하다. 기쁨, 실망, 흥분, 좌절, 엑스터시, 절망, 원래 강인했던 마음이 벗겨져 붕괴의 힘이 드러났다. 그는 허약하게 쓰러졌고, 산타엑셋 페리의 눈은 때때로 금빛으로 빛났다. 그는 그가 황금빛으로 가득 찼을 때, 그의 한계가 곧 다가온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마음만이 모든 것을 볼 수 있고 육안으로는 사물의 본질을 볼 수 없다는 것도 알고 있다. -응? 그래서 그는 눈을 감고, 고통스러운 현실을 피하고, 마음을 다해 출로를 찾았다. 나는 그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잠시 후, 그는 다시 일어섰지만, 나는 그가 그의 동료인 계요메이, 눈 속에서 7 일 6 박 동안 몸부림치는 영웅을 거의 확실히 생각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미국에서 아르헨티나로 가는 비행기에서 기욤은 기후상의 이유로 칠레 안데스 산맥의 45 킬로미터 산봉우리에 불시착했다.
재난 앞에서 사람이 얼마나 연약한지, 부드러운 구름 한 송이가 하마터면 지혜의 생명을 끊을 뻔했는데, 사람이 얼마나 강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 5 킬로미터의 설봉, 영하 40 도의 혹한, 160 여시간의 굶주림과 추위는 완강한 생명의 생존에 대한 열망을 막지 못했다.
하지만 계요매를 지탱하는 것은 생존의 욕망뿐만 아니라 책임감도 있다. 왜냐하면? 사람이 감당할 수 없는 것은 자신의 절망이 아니라 우리가 책임져야 할 사람들을 안심시킬 수 없는 것인가? 。
4 박 4 일 동안의 굶주림과 추위로 지요메이는 무너져 부은 두 발이 몸의 무게를 감당할 수 없었고, 막연한 희망도 생명의 하늘을 지탱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풀밭에 꼿꼿하게 누워 다시는 일어나고 싶지 않았다. 마치 쓰러진 권투 선수처럼. 하지만 과거의 기억이 내 머릿속을 맴돌고 있다. 잔혹한 현실 앞에서 행복에 대한 동경, 아름다운 추억에 대한 회고는 사람을 극락에 빠뜨리고 영원히 누워 있게 하는 것이 더 쉽다. 더 잔혹한 책임감이 있어야 사람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다. 죽음에 대한 경멸은 없다. 바로 그가 자신에 대한 책임, 그의 우편물에 대한 책임, 그를 기대하는 전우와 아내에 대한 책임 때문에 다시 한 번 뼈를 찌르는 추위와 미약한 심장 박동을 느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는 창조주의 이름으로 죽음과 싸워서 다시 일어섰지만, 아마 그는 3 일과 2 박 동안 걸을 줄은 몰랐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지 야오 메이가 깨어난 후 한 첫 문장이다:? 나는 맹세한다, 내가 한 일은 다른 어떤 동물도 할 수 없는 것이다. -응?
낙관주의, 영웅주의, 생활에 대한 갈망, 동료, 책임은 산타엑수페리의 중생을 위한 길을 닦았다. 이 길이 막바지에 이르자 생명의 자물쇠가 다시 열렸다. 그가 무색무취의 물을 마주할 때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송아지처럼 물을 마시는 것이다. 그가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물에 대한 칭찬과 감사였다. 얼마나 귀여운 사람인가! 그러나 무서운 불행을 당했다.
1939 년, 갑작스러운 전쟁은 모든 것을 바꾸었고, 세인트 엑수페리는 위대한 개척자에서 일반 연합군 정찰 조종사로 변했지만, 전 인류의 더 높은 평화를 위해 변했다.
원래 나는 항상 전쟁이 인생의 뜻밖의 타격이라고 생각했고, 예정된 절차 이외의 의외의 침입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런 종류의 잔인한 잔인함이 우리를 선량하게 만들었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전쟁명언) 인간 본성이 선하냐? 사람들은 미워하고 무서워한다. 대충 말하면, 무지막지한 황야에서 2 1 세기까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직접 전쟁을 경험하지 않았고, 전쟁을 듣거나 목격한 적이 없고, 전쟁의 이야기와 전설을 들어 본 적이 없는가? 아마도 이런 사람은 불쌍할 정도로 적고, 무서울 정도로 적다.
인류가 이렇게 살인을 자주 하는 이상 전쟁은 반드시 어떤 의의가 있을 것이다. 인간은 음식을 위해, 영토를 위해, 아름다움을 위해, 자유를 위해, 아내와 자녀 친구를 위해, 조국을 위해, 존엄을 위해, 평화를 위해 싸우고, 어떤 전쟁은 무의미하고 맹목적인 희생이다.
세인트 엑수페리가 겪은 것은 바로 이런 전쟁이다. 베를린이 함락된 후 개선하지도 않았고 스탈린그라드 보위전의 참혹함도 없었다.
1940 년, 독일군 장갑부대는 수은설사처럼 프랑스군 방어선을 돌파하고, 마치노 방어선을 우회하고, 색당 방어선을 돌파하고, 위강 방어선을 파괴하고, 파리로 진군했다. 독일은 먹구름처럼 프랑스 대부분의 지역을 빠르게 덮었다. 그들은 정예 부대를 죽이고 지역 총참모부를 사로잡아 전화선을 차단했다. 아마도 이러한 손상은 표면적일 뿐, 그가 파괴한 것은 몸이 아니라 신경과 림프절로 모든 부대가 조금도 손상되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서로 관련이 없는 장기가 되었다. 그것은 프랑스인의 자신감과 의지를 파괴했고, 어떤 희생도 독일인의 공격을 막을 수 없었다. 그러나 세인트 엑서트 페리가 있는 정찰 중대와 다른 중대 직원들은 세심하게 계획했다. 명령을 집행하기 위해 인민예비대에서 몇 명을 옮기는 것은 헛간에서 씨앗을 잡는 것과 같다. 용감한가? 그들은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자기 나라의 다리 몇 개를 폭파하여 자기 사람의 장원 몇 곳을 불태웠다. 그들은 전쟁 만화를 그리기 위해 그들의 나라를 파괴했다! 이 무의미한 전쟁을 전쟁처럼 만들기 위해서!
지금 전쟁에 관한 영화와 서적은 모두 개인의 영웅주의를 과장하고 있는데, 마치 전쟁을 위해 글을 쓰는 것과 같습니까? 선의요? 홍보,? 군대에 가입하세요! 이것은 영웅의 요람입니까? 하지만 이렇게 많은 영웅들이 있는 곳에서는 한 영웅이 묵묵히 만인의 구덩이에서 기어 나올 수도 있고, 한 영웅은 선혈에 흠뻑 젖은 모래사장에 서 있을 수도 있고, 한 영웅은 신음하는 병상에 앉을 수도 있다. 전쟁 아래에는 영웅이 없고, 오직 한 무리의 미치광이, 광인, 겁쟁이, 죽은 총명한 사람들, 재수 없고 운이 좋은 사람들, 그리고 존경할 만한 용감한 자들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전쟁명언)
용감한 행동은 그 가치를 보여 주어야 하지만, 적들은 그들의 160 사단에 의지하여 프랑스군의 저항에 동의하지 않고 죽는다.
프랑스인들은 비참하게 지고, 수치스러운 아쉬움과 파리와 사르트르의 점령하에 있는 파리의 기다림만 남겼다.
세인트 엑수페리도 비참하게 졌다. 그는 목숨을 잃고 동화만 남겼다.
이것은 산 엑수페리 1939 의 동화, 즉 제 2 차 세계대전 직전의 동화이다.
세인트 엑수페리는 미래 전쟁에서 날아왔다. 비행기의 꼬리에는 너무 많은 잔인함, 냉막, 서두름이 있다. 그는 속도를 높이려고 노력했고, 그들이 그의 동화에 들어가는 것을 거절했다. 동화의 대문이 갑자기 하늘에서 열렸다. 세인트 엑수페리는 아르헨티나 콘코디아 근처의 초원에 착륙하여 두 명의 젊은 소녀를 데리고 한 집에 왔습니다.
이것은 정말 완벽한 동화 세계이다. 끝없이 펼쳐진 초원과 세월을 동반하는 나무 몇 그루를 배경으로 나무집이 하나 있는데, 마치 건드리기만 하면 흔들리는 것 같다. 나무집, 주름진 천장, 흔들리는 바닥, 잡동사니가 가득한 거실 (잡동사니가 있어야 할 다락방이 어떻게 될지 정말 모르겠다), 완강히 균형 잡힌 낡은 나무 테이블, 꺾이지 않는 탁상용 램프, 가장 기묘한 것은 공기 중에 오래된 도서관의 숨결이 담겨 있다는 것이다.
아이들은 그들의 세계를 사랑하고, 그들과 그들의 애완동물을 사랑한다. 이구아나 한 마리, 사나운 뱀 한 마리, 여우 한 마리, 원숭이 한 마리가 많은 꿀벌과 즐겁게 지내며 독사 한 마리가 무심코 그들의 발밑에서 미끄러져 지나갔다. 아이들은 산타엑수페리에게 이 독사가 매일 밤 10 시에 외출하고 오후 2 시에 집에 돌아간다고 조용히 말했다. 그 동굴은 우리 침대 밑에 있다. -응?
이곳은 그야말로 어린 시절의 천국이다. 날카로운 눈 한 켤레가 수시로 공중에서 번쩍인다. 대지의 율동은 정직한 마음의 환희이며, 아이의 성질은 아직 어느 구석에 숨어 있을지도 모른다.
내가 이 이름을 읽을 때마다? 오아시스? 챕터, 난 항상 책을 닫으 꺼 려 해요, 세인트 엑서터 페리는 매우 집착 해야 합니다, 그래서 스로틀을 밟 고 주저, 그는 자신의 1939 에서 날아가, 그를 맞이 1940 전쟁.
1939 세인트 엑수페리의 마음 속의 동화, 지구 어딘가에서, 또는 전 세계에서.
1943 년, 무자비한 전쟁 끝에 산엑수페리의 마음 속 동화는 외로운 어린 왕자를 보호하기 위해 먼 행성으로 떠내려갔다.
1944 년 7 월 3 일, 세인트 엑수페리는 프랑스 정찰비행으로 코르시카 섬에서 영원히 사라졌다. 얄미운 전쟁이 끝나고 무의미한 반격이 진행 중이다. 세인트 엑수페리는 영원히 우리를 떠났다. 그는 우리에게 더 아름답고 교묘한 글을 가져다 줄 수 있었다. 어쩌면 그는 단지 동료들과 함께 새로운 항로를 개척했을 수도 있고, 어쩌면 그는 단지 자신의 붉은 장미로 날아갔을지도 모른다.
세인트 엑수페리의 다른 작품들에 대한 생각:
나는 신중하게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