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용품점 - 어떻게 개방적인 교수 평가를 설계할 것인가

어떻게 개방적인 교수 평가를 설계할 것인가

어떻게 개방적인 교학평가를 설계합니까, 교사는 어떻게 개방적인 질문을 설계해야 합니까? < P > 우선 학생들을 믿고 존중하고,' 친구와 * * * 학습자와 함께' 로 학생들과 함께 지내며, 화기애애애하고 화목한 교실 문제 상황을 만들어 학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상황에서 지식을 얻고, 능력을 향상시키고, 정서를 키울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둘째, 각 학생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을 높이 평가해야 한다. 사람은 감사해야 하는데, 교실 주체인 학생은 더욱 예외가 아니다. 학생들은 종종 교사들의 인식을 자신에 대한 평가로 여기며, 그들이 인정받을 때 자신이 진보하고 잘 배울 수 있다고 느끼며, 따라서 자신의 부가가치감을 창출하고 학습의 내부 동력을 높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교사는 학생의 교실 행동 표현에서 긍정할 수 있는 것을 많이 발견하고, 학생의 답이나 방법에 대해 정확하게 칭찬해야 한다. 이것은 금상첨화이다. 잘못도 사고 방식, 답안 방식 또는 태도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이것은' 눈 속에서 숯을 보내는 것' 이다. 틀린 대답의 내용에 관해서는, 교사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자신을 인식하고 바로잡을 수 있으며, 시정이 옳다면 칭찬해야 하며, 그들이 자신의 성적을 보고 재학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학생 답안이 정확하다. 선생님은' 좋다',' 내 견해와 같다니',' 너의 답안이 나보다 낫다' 등의 언어로 칭찬해 주신다. < P > 효과적인 수업 질문은 과학이자 예술이다. 교실 수업의 역학화는 실제 교실 질문 활동에 더 많은 민감성을 나타냈다. 교사는 올바른 관념을 세우고, 교실 질문에서 일정한 원칙을 따르고, 적절한 질문 방법을 익혀야만 교학 실천에서 교실 질문의 유연성과 효과를 발휘할 수 있으며, 교실 질문은 정말 교실 수업 활동의 발판이 될 수 있다! 교수 평가 설계의 원칙은 교수 설계 방안 교수 평가 설계 < P > 교수 평가 설계의 원칙을 어떻게 쓰는가, 너는 운이 좋다. 원래 내가 너에게 신감술을 가르쳤을 때, 네가 3 급에 이르렀을 때 나를 도와 임무를 완성해 달라고 했는데, 지금 네가 완성해도. \ "어? 무슨 일이야, 내 얼굴에 물음표가 가득하다. 노인은 만나 계속 설명했다. "그래, 내 신감술은 이미 대사급 정상에 이르렀어. 스승급으로 올라가려면 아주 높은 수준의 물건이 필요해. 성공하면 내가 돌파할 수 있을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지금 나는 이 애완동물 알이 이미 진급되었다는 것을 확인했기 때문에 너의 임무는 이미 완수되었다. " 그렇구나, 내 인품이 이렇게 좋을 줄은 몰랐어, 내가 다 바라본 임무도 나에게 실수로 부딪쳐 완성할 수 있을 거야. 나는 한동안 득의양양했다. 아까 노인이 보낸 빛이 바로 그가 진급할 때의 빛인 것 같다. 그 알도 우리가 생각했던 것처럼 역시 우리가 생각하는 것은 애완동물 알이다. 나는 급했다: "노인, 그럼 빨리 네가 감정한 알을 우리에게 보여 줘, 이 물건은 우리가 정말 큰 가격을 썼다. 빨리 보여줘. " 마법궁의 제도는 좀 이상하다. 밖에 마법궁을 아는 사람들은 모두 마법궁의 정주가 모든 임사의 마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지금까지 아무도 마술사를 본 적이 없다. 수백 년 전에 두 명의 마술사가 나와서 걸어다녔다고 하는데, 나중에는 아무도 본 적이 없다고 한다. 마법궁의 사람이라도 핵심 인사가 아닌 한, 마술사와 차기 마술사가 누구인지 알 자격이 없다는 말도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앞으로 나와야 할 모든 일은 한 사람이 책임진다. 그 사람은 성녀다. 듣기 좋지 않다. 성녀는 마법궁의 사교꽃이다. 하지만 고위급에 속하는 그런 종류인데, 적어도 사람을 동반할 필요는 없습니다. * *, 웃음만 팔면 됩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큰 장면을 만나야만 성녀가 나서야 합니다. 즉, 교학평가 설계에 대한 원칙측도 은세문파 중 하나이거나 다른 나라의 소인입니다. 보통 더 낮은 계층의 사람들이 인수인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또 마술사궁에 성녀 몇 명이 은퇴한 뒤 모두 마술사와 결혼했다는 말을 들었기 때문에 은옥요도 차기 마술사에 의해 예정됐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진진이 따라잡기가 힘들고, 할 수 있을지 아직 모르겠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지금의 상황을 보면 별로 좋지 않네요. 진진이 어릿광대처럼 은옥요 옆을 뒤쫓고, 각종 농담과 재미있는 이야기를 하고, 은옥요의 주의력을 한 번 끌어당기고, 그녀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려고 하는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은옥요는 여느 때처럼 매력적이지만 얼굴에도 항상 미소를 띠고 있지만 눈빛은 그렇게 풍부하지 않다. 안에는 짜증이 가득하다. 뜻은 분명하다. "빨리 가라, 말하지 마라, 나는 곧 토할 것 같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그러나 진 진 () 진 () 은 자각 () 이 전혀 없었고, 여전히 그 힘에서 이야기하고 있었다. 은옥요 () 의 눈에는 참지 못하는 색이 점점 짙어지는 것을 보았고, 웃음도 사라지는 경향이 있었다. 하지만 교제 고수의 수양은 은옥요 () 가 폭발하고 싶을 때 우리 일행 6 명이 정면으로 다가오는 것을 볼 수 없었다. 물론, 우리 같은 교수 평가 디자인 그룹 미남 미녀가 걸어오는 것을 보면 다소 놀라운 느낌이 들 수 있다. 자신이 미인이라 해도 속세를 면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교수 평가 설계의 원칙! "나는 말했다:" 우리는 누구와 함께 있습니까? 네가 고맙다면 ... "그리고 나는 단번에 달려들었다. 이어서 촬영한 장면은 어린이에게 적합하지 않다. 방금 눈보라 치는 경맥을 뚫기 위해서, 나는 아직 흥이 나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보충해야 한다. 눈도 쉬지 않고 높은 봉우리를 오르다가 다시 저곡으로 떨어졌는데, 손도 들 수 없을 때까지, 내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음성 교육 평가 디자인도 좀 허스키했지만, 다행히 이번에 방음 결계를 설치했기 때문에, 그렇지 않으면 천행은 참을 수 없을 것이다. 공력이 깊고 안 좋은 곳이야, 욕망이 너무 강해. 결국 우리는 함께 영욕의 절정에 이르렀고, 마침내 포옹하며 잠을 잤다. 교수 평가 설계는 어떻게 쓰나요?

: wenku.baidu./view/f442 edd 328e a 81 c 758 f 578 c 9.

이 웹 사이트에 원하는 것이 있는지 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사건이 사례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교육 과정의' 하이라이트' 를 잘 포착해야 한다.

2. 이전 경험을 바탕으로 사례를 작성하여 사례 자료의 진실성을 최대한 유지하고 독자를 몰입감 있게 만들어야 한다. 사건의 주체, 즉 학생은 그들의 진실한 감정을 묻고 조사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3. 교수 사례는 다른 교수 작품과 구별된다. < P > 교수 논문에 비해 교학 사례는 문체와 표현 방식에서 기록을 목적으로 서술을 위주로 의론과 설명을 겸하고 있다. 사고 방식에서는 구체적에서 추상적인 과정으로, 생생한 교학' 이야기' 에 대한 묘사를 통해 구체적인 학생, 선생님의 심리적 감정에 대한 묘사를 통해 교육의 장단점을 반성하고 총결하는 과정이다. 교수 평가 설계 방법 < P > 교안 자체는 교사의 교수 설계이고, 교안의 역할은 교수를 지도하는 것이며, 한 교안에 대한 평가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고려해야 한다. 1, 교안 설계는 실용성이 있어야 한다. 교학 대상을 분석하고, 교학 내용을 분석하고, 교안이 적용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기본 요구 사항이다.

2, 수업 계획 디자인은 포괄적이어야합니다. 완전한 교안은 교수 지식의 쌓일 뿐만 아니라 교법 설계, 학습법 지도, 일정, 심지어 교수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한 사전 설정과 해결책까지 있어야 한다.

3, 수업 계획 디자인은 혁신적이어야합니다. 혁신의 전제는 교육 목표 달성을 중심으로 혁신하는 것이고, 혁신의 목적은 보다 효율적인 교육을 위한 것이며, 학습자가 더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4, 교안 디자인은 예술성과 독창성이 필요하다. 많은 교육자들이 교안을 설계하는데, 흔히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한 교안이나 참고서의 디자인을 원형으로 하는 경우가 많은데, 교안은 타인의 지혜의 이식이며, 교육자의 독특한 지혜가 부족하고 예술성도 없다.

5, 수업 계획 디자인은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임포트 디자인, 연습문제 선택, 판서 디자인 등. < P > 어떻게 개방적인 초등학교 수학 연습 < P > 을 설계할 수 있을까 < P > 이전 단계의 연구를 통해 교과서에서 열린 연습문제만 개편하는 것이 약해 보인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제 1 권의 교육에서는 좋은 책의 연습문제 외에도, 나는 학생들의 학습을 사회로, 생활로 나아가게 하기 위해 숙제의 형식과 내용을 개방적으로 설계했다. 나는 숙제 디자인에 바짝 달라붙어 학생의 실제 생활환경에 맞게' 수학생활화' 를 해야 한다. 수학, 국어, 과학, 미술, 음악 등의 학과 지식을 하나로 융합하여 풍부하고 다채로운 형식으로 표현하여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그들의 창조적 열정을 불러일으키다.

1. 숙제를 여는 시나리오, 실제 생활 장면을 숙제로 옮긴다. < P > 새로운 표준은 수학이 사람들의 생활, 노동, 진일보 공부에 없어서는 안 될 기초와 도구이며, 학생들의 학습은 무미건조한 순수 수학의 미끄럼틀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규정하고 있다. 그래서 나는 교학에서 배운 내용을 구체적인 생활상황에 넣고, 학생들이 구체적이고 다채로운 생활에서 수학을 배우고, 문제를 해결하고, 수학과 일상생활의 밀접한 관계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그래야만 학생들의 혁신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 * * *, 그래야 학생들이 더 높은 목표에 도전할 수 있다. < P > 제 1 권 수학' 간단한 통계' 에서 숙제 디자인을 할 때, 나는' 신체검사' 등 많은 생활시나리오를 디자인하며, 학생이 의사가 되어 학생 신체검사를 할 수 있도록 하고, 통계원이 반 전체의 평균 키를 구하는 활동을 진행하며, 학생들이 간단한 통계 방법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평균을 구하는 방법을 배우게 한다. < P > 학생들은 이런 개방적인 상황에서 학생들이 전심전력으로 투자하고 적극적으로 사고한다. 그들이 사용하는 방법으로 결과를 얻는 것이 반드시 같지는 않지만, 실제 과정에서 학생들의 실천 능력이 향상되어 혁신 정신이 배양되었다.

2. 숙제의 내용을 개방하여 학생들이 책상을 떠나 캠퍼스에서 나가게 하다. < P > 타고르는 "강물을 규제할 수 있는 수로가 있다" 고 말했다. 과거에는 교사가 도맡아 대체했고, 학생들은 종이 한 장, 펜 한 장의 숙제만 하면 더 이상 시대의 요구에 부응할 수 없었고, 학생은 더 이상 교실에 갇혀 있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저는 학생들이 숙제하는 과정에서 스스로 살아가고, 사회로 나아가며, 수집하고, 필요한 모든 자료를 정리하고, 자신의 실천활동을 통해 자료를 얻을 수 있도록 창조적으로 숙제를 디자인했습니다. 그리고 숙제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 P > 예를 들어, 제 1 권 수학에서' 상자와 정육면체' 에 대해 배운 후, 학생들에게 교실을 위한 입체도를 그리라고 했습니다. 선생님을 위한 적절한 포장 방식을 디자인합니다.

(1) 현재 4 개의 테이프가 있습니다. 몇 가지 포장 방법이 있습니까? 포장지를 절약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겹침에서 무시)

(2) 8 개의 테이프가 있다면 포장지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겹침은 무시 안 함) < P > 학생들이 집에 가서 직접 실천하고, 최적의 설계안을 분석하고, 이유를 말하도록 하는 등. < P > 이런 숙제' 종이담병' 은 영원히 답을 얻을 수 없다. 자신의 실천을 통해서만 조사 연구를 통해 진실하고 정확한 답을 얻을 수 있다.

3. 숙제를 개방하는 형식으로 학생의 개성을 충분히 반영합니다. < P > 저는 디자인 작업에서 전통적인 서면 과제의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구두, 운영 데모 형식, 창작 성과 등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숙제를 마칠 때, 상호 경쟁을 할 수도 있고, 상호 협력의 형태를 취할 수도 있다. < P > 예를 들어, 이자에 대한 지식을 공부한 후, 나는 각 학생에 대해 서로 다른 주제 과제를 설계했다. 현재 은행 이자 상황을 조사하고 특집 보고서를 작성하여 학부모가 저축 계획을 세우고, 예금증서를 작성하고, 이자세를 계산하는 것을 돕는다. < P > 이렇게 풍부한 숙제는 각 학생의 숙제 내용에 꼭 맞아야 하고, 학생도 자신의 전문성과 개성에 맞는 주제를 선택하여 완성할 것이다. 학생들의 답은 다채롭고 창조정신이 풍부하다.

4. 숙제를 개방하는 답안은 학생들을 응용의 혁신가로 만든다. < P > 현실생활의 문제는 비교적 복잡하고 정보가 미비한 현실 상황에 존재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학생들이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발산적인 사고와 혁신을 필요로 한다. 이를 위해 숙제를 디자인할 때는 현실성과 도전성을 결합해 학생들의 혁신적 사고를 자극하는 개방적인 숙제를 설계해 학생들이 진정으로 혁신가가 되도록 해야 한다. < P > 예:' 백분율 응용문제' 를 배운 후 한 가족이 어느 곳을 여행하고, 갑여행사의 유료기준은: 전표 3 장을 사면 나머지는 반값에 할인한다는 것이다. 을여행사의 유료기준은 가정관광단체표로 원가의 8% 할인으로 두 여행사의 원가가 모두 1 인당 1 위안이다.

(1) 집에 가면 어떤 여행사를 선택하실 건가요?

(2) 이 정보를 본 후, 당신은 다른 가족들의 여행에 대해 어떤 건의가 있습니까? < P > 이상은 단지 나의 시도일 뿐, 아직 한 단계 더 보완해야 할 것이니, 여러분의 가르침을 받기를 바랍니다. 창문 앞의 풍선' 교수평가는 < P > 재미담화를 디자인하는 방법, 공부난자: < P > 선생님: (판화풍선) 학생들이 보세요. 이게 뭐죠? 생: 풍선! < P > 선생님: 풍선이 날아가지 않도록 한 가지 일을 하겠습니다. 자세히 보세요! < P > (사단 연기로 풍선을 끈으로 묶는 동작) < P > 선생님: 선생님이 방금 무엇을 하셨습니까? 생: 선생님이 풍선을 끈으로 묶으셨어요.

선생님: 묶으세요. 좋아요. 또 어떤 단어로 바꿀 수 있나요? 생: 선생님이 풍선을 끈으로 묶으셨어요. 생: 선생님이 풍선을 끈으로 묶으셨어요.

선생님: "묶다" 라는 단어는 특히 잘 쓰인다! < P > (사카드는' 매다' 라는 글자를 제시하고, 생독은 몇 번 읽고, 기억은 깊어진다) < P > 선생님: (판스티커' 매임') 이 글자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매다' 라는 동작은 무엇과 관련이 있나요?

생: 손과 관련이 있어요! 그것은 손잡이 옆에 있기 때문에!

선생님: 네, 손잡이 옆에는 손으로 동작을 한다는 뜻입니다. < P > (리뷰: 선생님은 동작을 통해 생활상황을 만들어 간결하고 효과적으로 생자' 매임' 을 이끌어 내셨다. 학생들은 생자를 알고, 글자의 의미를 이해하고, 문해법을 공고히 하여 문해난을 돌파했다. ) < P > 연락처 경험, 의혹안내: < P > 선생님: (풍선 앞 판서' 의') 다시 봐, 어디 풍선이야?

생: 공중에서 날아가는 풍선.

생: 가게 안의 풍선.

생: 방 안의 풍선. < P > 선생님: 이 풍선은 공중에서 날거나 상점에 놓을 수 없고, 방에 들어갈 수도 없고, 창문 앞에 떠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보충 교재: 창문 앞) 왜 그럴까요? 교과서 9 페이지를 열고 본문을 읽으면 알 수 있다! 첫 번째 독서, 모르는 글자를 만나 해결할 방법을 강구하다. 읽기 어려운 문장을 만나면 잘 읽을 때까지 몇 번 더 읽어 보세요. < P > (학생 독서) < P > (리뷰: 보충 과제는 학생들의 언어 축적을 풍요롭게 하고, 의문과제는 학생들의 독서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동시에 선생님은 첫 번째 독서에 대해 구체적이고 명확한 요구를 했다. )

종합훈련,' 슬픈' 느낌:

선생님: 우리 반 친구들은 독서를 정말 좋아해서 반복해서 읽었습니다! 어때, 이렇게 여러 번 읽었는데, 생자를 다 알고 있니?

생: 알겠습니다!

선생님: 좋습니다. 몇 마디 해서 여러분을 시험할게요! < P > (실물 투영은 본문 1, 2 자연단, 사단: 콜리아, 전염병, 멍하니) < P > 선생님: 첫 단어 읽기-< P > 생: 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