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용품점 - 디아블로 3' 버전 2.7. 측근 속성 및 기술 상세 설명

디아블로 3' 버전 2.7. 측근 속성 및 기술 상세 설명

< P > 추종 속성 접미사 < P > 추종 속성 접미사 성전 기사 건달 건달 마녀 < P > 디아블로 3 는 현재 PTR 테스트복에서 2.7. 버전을 내놓고 있으며, 새 버전은 추종자 시스템을 변경했으며, 어떤 기술을 따를 수 있습니까? 디아블로 3' 버전 2.7. 의 추종자 속성과 기능 상세 설명 < P >' 디아블로 3' 버전 2.7. 버전 수행속성과 기능 상세 설명 < P > 이하의' 인물' 은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게임인물 (예: 사냥꾼 등) 을 가리킨다.

소유자: 소유는 처음에 218 입니다. 2.5 배 가산, 즉 1 민첩한 접사 부적이 장착된 깡패, 실제로 25 민첩 (역시 25 호갑 획득) < P > 공격속도: 알고리즘과 인물의 동일 < P > 폭행률: 초기 폭행률 < P > 폭행: 초기 5% 폭행

체력: 초기는 147 이지만 숨겨진 683.7 초기 체력이 있어 1 * * * 의 초기 체력은 실제로 83.7 이다. 장비에 대한 체력 접미사는 2.5 배로 늘었다.

초 응답: 초기 683.66

타살 응답: 초기

타중 응답: 초기

GF: 초기 . 따르기 패널에 표시된 GF 값은 캐릭터 속성에 추가된 GF 값이며, 리그 속성의 2% 에 비례하여 방의 난이도에 의해 가산되지 않습니다. 인물의 금화 접미사 가산 알고리즘은 (1+ 캐릭터 장비 금화 접미사+눈밍크 전애+머리 에메랄드+이두에메랄드) * (방 난이도 GF+1)+ 따르기 GF-1

MF: 초기에는 입니다. 인물에게 2% 비율로 계산

기타 중요한 숨겨진 속성

범위 부상: 유효

냉각 감소: 추종자 속성 패널에 표시되지 않고 성전 기사의 첫 번째 왼쪽 기술에만 유효

생명인상: 유효, 초기

그리고 대비문을 닫을 때 가산이 없기 때문에 실제 가산은 약 1%

타살경험가산: 2% 비율로 인물에게 계산됨 < P > 부차통제접미사: 트리거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