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분 한 귀퉁이, 먹녹색의 둥근 조개껍데기가 무더기로 모여 마치 세계의 비밀이 무엇인지 논쟁하는 것처럼, 또 통 밑에서 휘몰아칠 회오리 바람을 함께 의논하는 것 같다. 누구의 머리도 어쩔 수 없이 수면을 내밀어 숨을 쉬고, 모든 공포가 영향을 받았고, 모두가 상상의 핵심점으로 움츠러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판매용 거북이들은 보통 23 년의 은원 크기이며, 은권에는 거대한 돛이 주조되어 있고, 그 위에는 영원한 지도가 실려 있다. 그것들은 은화와 똑같은 스타일, 크기, 화폐가치가 없다. 각 거북이의 크기가 다르면 거래의 수도 복부의 무늬와 색깔에 따라 달라진다. 바이어는 지혜, 정직 등 형형상적 요소를 고려하지 않고 사지를 안고 물 속에 떠 있는 작은 녀석을 안고 수줍은 사생활을 엿보았다. 세계의 현존하는 철학 유파는 분명히 과잉 생산이고, 세계는 여전히 악화를 멈추려는 의도가 없는 것 같으니 거북이를 말려들 필요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은 단지 유능한 애완동물이 되기만 하면 된다.
네, 유능한 애완동물이 되는 것이 유일한 임무이자 세상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수신들조차도 더 이상 믿을 수 없는 이 세기에, 성에 대한 인간의 갈증이 날로 커져, 애완동물이 감정적 손실을 메울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무거운 니켈 동전 몇 개를 남기고 싸구려는 없다. 나는 그를 안았다. K 라고 부릅니다.
상당히 가까운 거리에서 보는 것에 익숙해졌기 때문에, K 의 눈에는 항상 단편적인 장기들, 공간에 의해 정의된 퍼즐들: 거대하고 매끄러운 안구, 촉촉하고 피가 나는 입술, 또렷한 신생출아의 뿌리. 내 얼굴은 몇 페이지로 잘라져 읽을 수 있다. 처음에, 페이지를 뒤집을 때마다, 그의 초조함은 1 점을 증가시켰다. 점차 플라스틱 통 속의 K 는 이렇게 지루한 독서에 익숙해졌다.
나는 또한 얼굴 근육이 없는 K 가 무표정하지 않다는 것을 점점 깨달았다.
아침에 나는 창문을 열고 사료에 던졌다. K 는 약간 탁한 물에서 천천히 머리를 잡아당겨 작은 눈동자가 K 내면의 원한을 완전히 드러낼 수 있게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며칠이 지났는데, K 는 수면에 남아 있는 전갈 두 마리를 먹지 않고 코로 S 자 모양의 헤엄치는 유충을 만지며 애타게 배럴 벽에 부딪히는 것을 조용히 지켜보았다. 나는 K 가 자신의 애완동물을 갖고 싶어한다고 생각한다.
임요드 (1962.2.27-1996.1.8), 본명 임요드, 대만성 작가, 푸젠 샤먼인 할아버지 임진성은 대만성 정부 정무관 겸 행정원 고문이고, 아버지 임은 대만 성립대 역사학과 교수이다. 임유덕은 대만 사범대학교 부속 고등학교 부인대학교 법학과 재경법과를 졸업하고 진 여사와 1995 년 5 월 결혼했다. 시, 산문, 소설, 평론 등의 작품이 있다. 고등학교 때 문리안, 방오진 등 말레이시아 유학생을 주요 회원으로 하는 신주시사에 가입하여 글쓰기를 시작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삼삼회' 의 시와 산문을 발표했지만' 신주 사건' 에도 휘말렸다.
1988 부터 그는 중국 대륙, 홍콩, 필리핀, 말레이시아, 사라왁, 싱가포르, 미국에 초청되어 학술 논문을 발표하거나 발표하였다. 작품은 엘아판, 선봉판, 현대시사판 연례 시집, 구가판, 그리스어판 연간 산문집, 그리스어판 연간 소설 선집, 지식체계판 공상 과학 선집, 엘아판 연간 문학 평론집, 각종 문학학과 및 중외문선 등을 선정했다.
싱가포르 김사자상, 대만성 유아사자문학상, 대문학상, 연합문학 대만성 순회예술영 창작상, 도원현 산문창작상 등 여러 문학상 심사위원을 맡았습니다. "타임스" 문학상, "연합보" 문학상, "연합문학" 신인상, "타임스" 백만 소설상 등 첫 평론가 연합문학' 은 대만성 여예술영소설조, 산문조, 시조 멘토, 르네상스예술캠프 멘토, 문숙학원 글쓰기협회 멘토, 제 1 회 경신 소설 창작 고급반 멘토다.
임요덕은 1980 년대에 활발히 활동하여 현대 작문과 도시 문학을 제창하고 많은 외국 문학 이론을 도입했다. 그가 주창한 도시문학은 도시와 농촌의 이원대립이 아니라 일종의' 주제', 일종의 정신제품이지,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생각하는' 장소' 가 아니다. 그는 "대도시의 생활방식과 인문세계의 변증법에 관심이 있다" 고 말했다. 많은 학자들은 임요덕의 가장 큰 업적은 시에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가 가장 좋아하는 장르는 산문이다. 1996 년, 풍화정무의 임요드가 갑자기 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나이는 겨우 34 세였다.
애완동물 K 에서, 나는 그가' 일기' 를 문예 눈으로 철분 일각의 녹거북 이미지를 묘사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의 출현을' 영원한 지도를 가지고 있다' 에 비유하여, 이 녹색 거북이들이 거대한 세계관을 갖게 하였다.
작가는' 직무에 적합한 애완동물'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오늘날의 세속 사회를 비판한다. 이것은 우리 나라의 상징적 비판과는 달리, 예를 들면 슈팅의 몽롱한 시가 글을 쓰는 것과 같다. 현실주의를 비판하는 것만큼 신랄하지도 않다. 그의 비평은 마치 소름 끼치는 느낌과 같다. "수신들도 더 이상 믿을 수 없는 이 세기에는 인간의 배고픈 영혼이 애완동물을 필요로 감정적 손실을 메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늘날 사회에 존재하는 신뢰의 위기를 직접적으로 지적했다. 무엇-야오-린드, 필법의 엘리트. 네, 엘리트입니다. 이 글자에 대한 그의 정수는 말이 많지 않다는 데 있고, 날카로운 점은' 보보' 자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내가 이 말에서 읽은 것은 일종의 반성이거나 일종의 풍자이다. 노신이 쓴 후지노 선생의' 꽈배기' 와 비슷하다. 즉, 필요라기 보다는 집단적 무의식적인 성격이다.
"값싼 물건은 없다. 나는 그를 안았다. K 라고 불러요. "왜 K 라고 불러요? 이것이 노신이 아Q 정명을 준 또 다른 방법이 아닌가? K 와 Q 의 국제음표가 이렇게 가까워요. ———————————— ————————————————"국가의 반근" 이라는 감개 어쩌면 내가 틀렸을지도 모른다. 만약 내가 정말 틀렸다면, 나는 매우 운이 좋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중국 문화 전통의 역근은 아직 여기에 없기 때문이다.
"상당히 가까운 거리에서 보는 것에 익숙해졌기 때문에, K 의 눈에는 항상 단편적인 장기들, 공간에 정의되어 있는 퍼즐들, 즉 크고 매끄러운 안구, 촉촉하고 피가 나는 입술, 또렷하고 새로 돋아난 후근. 내 얼굴은 몇 페이지로 잘려 읽혀졌다. 처음에, 페이지를 뒤집을 때마다, 그의 초조함은 1 점을 증가시켰다. 점점 플라스틱 통 속의 K 도 이런 지루함에 익숙해졌다. 이 단락은 해체되지 않았습니까? 나를 해체하는 것은 바로 인류 사회의 각종 현상에 대한 해체가 아닌가? 안구는 글과 감정을 잘 관찰하는 인간 집단과 같지 않습니까? 입술은 분명히 사회적 폐단의 은신처이다. 후근은요? 막 송아지를 낳은 소년이 아닌가? 그들은 이 사회와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 잘 알고 있다. 그들은 솔직하고, 강하고, 투지와 열정이 충만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들은 알고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은 전통문화와 생활문화 전통에 물들지 않았다는 것이다.
며칠이 지났는데, K 는 수면에 남아 있는 두 구의 들쭉날쭉한 시체를 먹지 않고 코로 S 자 모양의 헤엄치는 유충을 만지며 애타게 배럴 벽에 부딪히는 것을 조용히 지켜보았다. 나는 k 가 자신의 애완 동물을 갖고 싶어한다고 생각한다. 클릭합니다 이 ... 나는 노신의' 아Q 정전' 에 있는 벌레가 또 생각났다. K 의 애완동물은 당나귀일 수밖에 없다. 이상은 제 개인적인 해석과 이해일 뿐입니다.
이 글에서 채택한 예술 수법은 상징, 은유, 아이러니, 스케치, 세밀한 묘사를 포함한다. 나는 자세히 말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