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애완동물 3 급 이상, 각 급마다 애완동물에게 먹이를 주고 전투 기술을 깨달을 수 있는 소품 (철환, 돌방패, 무력환, 영오환, 마갑환, 후피환, 독환, 양춘환, 양춘환
2. 급급급급으로 먹는 알약은 애완동물 업그레이드 전 마지막 먹이로 효과적이다.
3. 애완동물 업그레이드 후 상위 급식 알약의 효과가 실효되어 다시 먹여야 하고, 알약은 플레이어의 취향에 따라 먹여야 한다.
4.3 이상, 애완동물은 1 급당 1 개의 리프트 소품을 먹일 수 있으며, 애완동물이 업그레이드되지 않았을 때 마지막으로 먹은 리프트 소품은 효과적이다. 예를 들면: 게이머가 자신의 3 급 늑대황에게 철강환 3 개, 돌방패환 1 개, 무력환 1 개, 창늑대황이 31 급으로 올라가면 무력전투 기술에 대한 이해력을 높일 확률이 높아진다. 이후 늑대황 31 급, 돌방패환 1 개, 철강환 3 개를 차례로 먹였다. 창늑대황이 32 급으로 올라갔을 때 강철 전투 기술에 대한 이해력을 높인다 (철강환 1 개만이 증가할 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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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일부 애완동물은' 전투기능 확율 향상 소품' 을 사용할 수 없는가? 이 기술을 이해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 P > 이것은 게임 설정으로 인한 것입니다. 모든 애완동물이 모든 기술을 깨달을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모두가 알기를 바랍니다. < P > 예: < P > 초식성 애완동물은 벼락을 깨달을 수 있지만 강력, 호주를 깨달을 수는 없다. < P > 육식성 애완동물, 강력을 깨달을 수는 있지만 벼락을 깨달을 수는 없다. 보호자. < P > 잡식성 애완동물은 보호주를 깨달을 수 있지만 벼락, 강력을 깨달을 수는 없다.
(PS: 잡을 수 없는 특별한 애완동물은 제외. 잡을 수 없는 특별한 애완동물로는 흰토끼, 번개쥐, 9 안 요호, 물짐승, 영매견 왕재, 제비 연 등이 있다. ) < P > 위의 예를 통해 간단히 말하면 < P > 초식성 애완동물은 마법 공격류 기술은 이해할 수 있지만 물리적 공격류 기술은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다.
육식성 애완동물은 물리적 공격류 기술은 이해할 수 있지만 마법 공격류 기술은 이해할 수 없다. < P > 잡식성 애완동물, 공격류를 강화하는 기술도 이해할 수 없다. 즉 잡식성 애완동물은 보호자와 같은 보조형 기술만 이해할 수 있다.
(PS: 잡을 수 없는 특수 애완동물 제외)
모든 애완동물이 모든 기술을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 P > 그건 그렇고, 기본적으로 애완동물의 전투 기술은 쓸모가 없다. PK 를 열지 않고, PK 를 틀더라도, 보통 직접 묘하게 죽일 방법을 강구하고, 애완동물을 불륜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그룹 P 에서만 사용할 수 있고, 큰 역할을 할 수 없다. 유일한 유용한 기술은 보호자가 되어야 한다. 피를 많이 흘릴 수 있다. 그건 그렇고, 회혼도 좋은 기술이다. 개인적으로 보호자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최고의 회혼아기는 해파리, 파랑이 더 좋다.-< P > 아까 하나를 보고 복사해 주면 주소는 쓰지 않는다. 모두 173 에 있는
QQ 환상이 1.35 버전으로 업데이트된 후 하지만 어떤 애완동물이 당신에게 가장 잘 어울릴까요? 다음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1: 애완동물 기술 < P > 생활기술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 P > 전투기술에 대해 더 이상 논의하지 않습니다. < P > 회혼은 자신의 법력으로 플레이어의 생명값을 회복하는 주동적인 기술 5 급을 배워야만 < P > 호주가 자신의 기혈로 플레이어가 입은 피해의 3% 를 막을 수 있습니다. 손실비 스킬 등급은 한 단계씩 올라갈 때마다 손실비가 7% 감소하여 최대 3 급까지 감소한다. 주동적인 스킬 5 급이야말로 < P > 강력게이머 물리공격 시 5% 확률이 추가상해를 초래할 수 있으며, 효과는 애완동물 1 시 힘으로 6 시를 다치게 한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당 1 점 힘의 상해 효과 +1, 최고 25 등급입니다. 주동적인 스킬 5 급에야 배울 수 있다 < P > 벼락플레이어 마법공격 시 5% 확률이 추가상해를 초래할 가능성이 있으며, 효과는 애완동물 1 시 지혜상해 6 시이다. 스킬 등급은 1 급씩 올라올 때마다 1 시 지혜의 상해 효과 +1, 최고 25 급이다. 주동적인 스킬 5 급이 < P > 철강게이머가 물리공격을 받을 때 5% 가 피해를 줄일 확률이 낮아 애완동물 1 시 민첩함을 위해 3 시 피해를 줄일 수 있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마다 1 시 민첩한 부상 감소 효과 +1, 최고 2 등급입니다. 주동적인 스킬 3 급에야 배울 수 있다. < P > 돌방패 플레이어가 마법공격을 받을 때 5% 의 확률이 상해를 줄이고, 효과는 애완동물 1 시 손재주로 3 시 피해를 줄이는 것이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씩 올라올 때마다 1 시 영리한 부상 감소 효과 +1, 최고 2 등급입니다. 능동적 스킬 3 급에야 < P > 해독 5% 를 배울 수 있어 플레이어의 중독 효과를 제거할 수 있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씩 올라갈 때마다 확률이 1%, 최고 2 등급으로 높아진다. 주동적인 스킬 3 급에야 < P > 양춘의 5% 확률을 배워 플레이어의 얼어붙은 효과를 제거할 수 있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씩 올라갈 때마다 확률이 1%, 최고 2 등급으로 높아진다. 주동적인 스킬 3 급에야 < P > 활근의 5% 확률을 배워 플레이어의 석화 효과를 제거할 수 있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씩 올라갈 때마다 확률이 1%, 최고 2 등급으로 높아진다. 주동적인 스킬 3 급에야 < P > 봉인 해제 5% 를 배울 수 있어 플레이어의 봉인 효과를 제거할 수 있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씩 올라갈 때마다 확률이 1%, 최고 2 등급으로 높아진다. 주동적인 스킬 3 급에야 < P > 주병 5% 를 배울 수 있어 플레이어의 쇠약한 효과를 없앨 수 있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씩 올라갈 때마다 확률이 1%, 최고 2 등급으로 높아진다. 주동적인 스킬 3 급에야 < P > 무력을 배울 수 있어 플레이어의 물리적 공격력의 3% 를 추가로 손상시킬 수 있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마다 부상이 1%, 최대 2 등급씩 높아진다. 주동적인 스킬 3 급에야 < P > 영우 추가 플레이어 마법 공격력 3% 의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마다 부상이 1%, 최대 2 등급씩 높아진다. 주동적인 스킬 3 급에야 배울 수 있다. < P > 마법 갑옷은 마법 흡수 15 점을 높이고, 스킬 등급은 1 급씩 올라가고, 흡수능력은 3 점, 최고 25 급이다. 능동적 스킬 3 급에야 배울 수 있다. < P > 두꺼운 가죽은 물리적 흡수 15 포인트를 높이고, 기술 등급은 한 단계씩 올라가고, 흡수능력은 2 포인트, 최고 25 등급을 올릴 수 있다. 주동적인 스킬 3 급에야 < P > 뇌 5% 를 배울 수 있어 플레이어의 혼미 효과를 없앨 수 있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씩 올라갈 때마다 확률이 1%, 최고 2 등급으로 높아진다. 능동적 기술 3 급이야말로 < P > 기술 우열 분석 < P > 을 배울 수 있다 주동적인 기술 중 가장 실용적인 것은 호주와 회혼 (게이머가 제각기 좋고, 여기서는 이 두 가지 기술 중 어느 것이 더 좋은지 평가하지 않음) 이 뒤이어 강성과 벼락이 뒤 따른다. 나의 현재 경험으로 볼 때 벼락의 효과 (강력은 사용되지 않음) 를 발견하지 못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만급 벼락의 경우 25 급 벼락은 1 시 지혜마다 3 점 마법 상해를 올릴 수 있다. 애완동물 지혜가 2 점 (일반 애완동물은 여전히 이 지혜에 미치지 못한다) 이면 6 점 피해를 늘릴 수 있다. 이는 적지 않은 숫자인 것 같다. 하지만 벽력을 사용할 확률은 5% 에 불과하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매번 기산할 경우 (물론 실제로 기산할 수는 없습니다. 이렇게 분석하는 것은 영우라는 기술과 비교하기 위함이다.) 매번 6*5%=3 의 상해를 올리는 것과 같고, 3 의 마법 상해를 올리는 것은 고위 마술사와 약사에게 큰 효과가 없고, 벼락은 주동적인 기술이다. 벼락으로는 영혼과 보호자를 사용할 수 없다. 이는 벼락의 실용성을 크게 떨어뜨린다. < P > 철강과 돌방패 12 급 강철 (3 급이면 강철을 배우고 어리석을 수 있음) 애완동물의 민첩성이 2 (일반 애완동물은 아직 이 민첩성에 미치지 못함) 이면 14*2/1=28 포인트 물리적 상해를 줄일 수 있는 것은 적지 않은 것 같지만, 5% 의 확률만이 기술을 사용하여 기술의 실용성을 크게 떨어뜨릴 수 있다 ! < P > 다른 주동적인 기능 실용성은 더 낮았고, 독거병은 전혀 쓸모가 없었다. 순전히 쓰레기 기능 양춘이 뇌를 깨우는 것은 사람을 극도로 미워하게 하는 상태를 쫓아낼 수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낮은 성공률은 지궁 5 층에서 양춘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넋을 잃는 것보다 훨씬 낫다. 잃어버린 신전에서 누가 어리석게 뇌와 활근을 사용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론 애완동물을 타고 재빠르게 뛰어가야지! 이 기술을 해봉하는 것은 좀 쓸모가 있는 편이지만, 적어도 봉쇄된 셈이지만, 너는 애완동물에게 이 기술을 바꾸게 할 수 있다. 성공률도 높지는 않지만, 항상 이전 몇 개보다 낫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 P > 애완동물 전투 기술 중 가장 좋은 기술은 무력 내 마법 갑옷 두꺼운 가죽이라는 네 가지 수동적인 기술이다. 그중에서 가장 좋은 것은 무력과 영우이다. 레벨 12 의 만력 (레벨 3 에서 무력을 배우고 어리석을 수 있음) 은 살상을 14% 높일 수 있다. 즉, 만약 당신이 1-7 을 공격한다면, 이 애완동물을 데리고 가면 당신의 공격은 114-798 이 될 것이다. 이 변화는 캐릭터의 공격에서 직접 볼 수 있다. 이것은 실제 증가공격이다! 빈 상감 큰 공격 카드를 가장 많이 치면 +42 최대 공격이죠. 이 애완동물을 데리고 가는 것은 당신 몸에 구멍을 세 개 더 뚫는 것과 같습니다! (영오와 무력은 이치이다) 이로부터 우리는 무력과 영우가 확실히 최고의 전투 기술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두꺼운 가죽과 마법 갑옷도 좋은 기술이다. 12 급 두꺼운 가죽은 상해 저항 37 을 수동적인 기술로 늘리는 것과 같다. 이것은 아주 좋은 기술이며 검객의 방패에 세 개의 구멍을 뚫는 것과 같다! < P > 요약하면, 애완동물 전투 기술 중 무력과 영나는 최고의 기술이다. 극품 애완동물을 원한다면 너의 애완동물은 반드시 무력이나 영우 (초식은 무력을 배울 수 없고 잡식과 육식은 영우를 배울 수 없다. 다른 것은 아직 모른다) 다음으로는 두꺼운 가죽, 마법 갑옷, 회혼, 호주벽력, 다른 용도는 크지 않다 일반 애완동물은 모두 3 급 전에 1 ~ 3 개의 전투 기술 풀 (호주가 혼강벽력을 배울 수 있음) 을 배우기 때문에 무력이나 영우를 배우는 자리는 그리 많지 않다. 일단 쓰레기 전투 기술에 의해 4 개의 전투 기술란으로 가득 차면 애완동물은 폐기 당김을 발표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네가 호랑이나 물짐승이라도 무력과 영이 없어도 나는 일품이 아니다. 그래서 나는 그 화중금으로 호랑이와 물짐승을 사는데, 매우 의심스럽다. 너는 중금으로 신수를 사서 도박을 할 것이다. 그것은 3 여급까지 무력과 영우를 배울 수 있다. 나는 정말 너의 재력과 모험정신에 감탄한다. 결국 무력과 영을 배우는 것은 쉽지 않다. 나의 왕성은 호주를 배워서 혼벽력과 양춘이 기술란을 가득 채웠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어떤 애완동물이 최고일까? 우선, 그것은 매우 일찍 (3-33 급) 무력이나 영우를 배울 수 있어야 한다. 물리학과의 경우 (전사 검객과 암살자) 가장 좋은 애완동물은 지익마 3 급에서 무차별 31 급에서 두꺼운 가죽이나 마법 갑옷을 내고, 1 급 전에 강력, 호주 (또는 혼으로 돌아가 당신의 취미를 보세요) 를 낼 수 있다면 어리석을 것이고, 물론 25 급까지 탈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 속성에 대한 재생은 가장 좋고, 야만적이고, 그 다음은 보통이고, 최악은 영지이다. 법계의 경우 (마술사와 약사 포함) 가장 좋은 것은 불새 3 급이 내 31 급에서 두터운 가죽이나 마법의 갑옷을 내고 1 급 전에 벼락을 내고, 보호자 (또는 혼으로 돌아가 당신의 취미를 보세요) 가 어리석은 25 급으로 탈 수 있다는 것이다. 애완동물 속성에 대한 재생은 가장 좋고, 영지는 그다음은 보통이고, 최악은 야만적이다. 물론, 위에서 언급 한 것은 최고의 당김 (하나님의 짐승은 비교 대상이 아닙니다. 결국, 그것은 소수의 사람들입니다.) 입니다. 사실, 33 레벨 전에 무력이나 영우 (Lingwu) 를 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좋은 애완 동물 당김입니다. 두꺼운 가죽이나 마법 갑옷이 있다면 일품 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6 일 동안 애완동물을 연습했고, 여러 애완동물을 33 급까지 데려왔고, 대부분 무력과 영우를 배우지 못했고, 모두 쓰레기가 되었다. 33 급 야만익마 25 강력 25 마운트 28 회 영혼 5 후피 2 무력은 어리석을 것이고, 또 신력 수집 등의 기술도 연습했다. 이것은 물리학과의 일품라 할 수 있다. (아쉽게도 나는 마술사라 쓸모가 없다.) 두터운 가죽과 무력이라는 두 가지 기술이 모두 일찍 나왔다. < P > 물리학과의 육식을 선택하는 애완동물은 법계의 초식 선택이 가장 좋다. 현재 대다수 게이머들의 오해는 재생만을 추구하는 애완동물 (애완동물 속성점은 벽력 강강강석 방패 4 개 2 류 전투 기술에만 영향을 미침) 이다. 재생도 좋지만 무력이나 영우라는 두 가지 일품 기술을 배울 수 없다면 재생도 닭갈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