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 팁
괜찮은 콘돔은 결핵이 스스로 분리되지 못하게 만듭니다.
인챈트리스는 모든 영웅의 클론과 환영 부적을 매혹시킬 수 있습니다.
라이온의 마법 흡수 및 양 변화 기술은 클론을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블랙버드의 매직볼 2차 복제와 소환은 실제로 초가 아닌 여러 배의 피해를 줍니다
장거리 흡혈 얼음 눈이 겹쳐
tb는 마법의 얼굴을 여는 것과 동일 영웅은 피를 교환했고, 피교환에 성공했지만 상대는 피를 낭비하지 않았습니다
모래왕의 묘지는 즉시 보이지 않으며 망치를 피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이즌 드래곤의 궁극기
저희는 달기병과 저그를 사용합니다. 남들 뒤를 확대해서 볼 계획이라면 항상 상대방 병사들이 다가올까 봐 걱정이 되지만 이때 위치를 잡아주면 됩니다. 지도 중앙을 중심으로 대칭인 자신의 병사 라인을 그리면 기본적으로 상대 병사 라인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Tiger Leap 상대의 움직임을 놓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올바르지 않습니다. 스킬이 도착하는 순간 뛰어내릴 수도 있습니다.
나가의 거미줄은 회전을 고칠 수 있습니다. 소드마스터의 원리는 마법 면역을 무시한다는 것입니다.
주위에 다른 것은 없습니다. 유닛의 복제로 인해 저거너트가 목표를 잃을 수 있습니다.
미스터리 에니그의 변신(C)은 자동차로 변신도 할 수 있고, 네크로맨서 플라잉 드래곤 VIS의 드래곤으로 변신도 할 수 있다(그래도 한 명 더 모집하면 되는데--)
점핑 나이프로 적 영웅에게 바람 지팡이를 사용하여 2.5초 동안 무적 상태로 떠서 탈출할 기회를 주지 않도록 하세요.
콥스 킹 더지의 묘비(T)로 생성된 좀비는 마법 면역이지만, 고독스 ES의 대형(C)으로 인한 피해는 마법 면역 수치를 무시합니다. 작은 좀비와 작은 좀비의 시체가 늘어납니다. ES는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섀도우 프리스트 SP의 혈기 증가(D)는 물리 데미지이며, CD 6초(풀레벨)로 시체왕의 좀비들을 처리할 수 있다(제한효과)
블로킹의 경우 솔져형 도끼의 경우 섀도우 프리스트의 SP를 사용하여 혈기를 증가시키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레벨 1은 순수 물리 데미지 240).
보이드 FV의 회피는 피해만 회피할 뿐 효과는 회피하지 않습니다. 버터플라이의 FV 이후 물리 피해에 대한 회피율은 47%(많은 사람들이 이것만 알고 있음)이고 나머지는 어떤가요?
마법 피해 회피율은 25%, 마법 스킬 추가 효과 회피율은 0이다. 예를 들어 SNK의 T는 마법 피해 250회피가 가능하지만 2회 회피는 불가능하다. 초.
물리 공격에 대한 추가 회피 효과는 30%(즉, 나비의 회피)입니다. 예를 들어 멀록 SG의 경우 스턴이 있습니다. FV가 공격을 받았을 때 MISS가 나타나면 기절하지 않지만, 스킬을 사용하여 회피하면 기절하지만 피해는 없습니다.
고르곤 메두사가 늑대인간 LYC에게 쫓기고 있을 때 LYC에 퓨리파이를 시전할 수 있지만, 이동 속도는 감소시키지 못하지만 공격 속도는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백호의 점프는 실제 눈이 있을 때 망치를 피할 수 없으며, 데스 나이트의 방패는 대부분의 디버프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늑대인간이 켜진 후에는 그가 가진 모든 유닛이 속도에는 네크로노미콘과 늑대인간이 구입한 작은 J가 포함됩니다.
연금술의 독은 무리어미의 거미를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돈도 겹쳐집니다
그렇습니다 7 18 7 18 7 18 이렇게요. .
연금A는 독이 강한 뱀 지팡이를 드랍하며, 돈도 중첩된다. . .
범위에 의해 기절해도 암살 기사의 투명화는 방해받지 않습니다.
DOTA 정글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시야가 없더라도 일부 정글에서는 이 사실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것을 보려면 여전히 당신의 차례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술적으로는 이를 활용하여 초반에 야성을 막는 것이 가능합니다!
장비를 벗고 캔이나 병을 먹는 효과는 특히 주술사와 같은 저차원 입체 무기의 경우 극명하게 드러난다.
사슴의 매력은 클론 이후에 악당 유닛과 팬더의 불바람을 모집할 수 있습니다. ㅎ 지구를 죽인 후 모두 모집하고 죽을 것입니다. 그리고 클론 후에는 모집이 계속됩니다. 현 버전에서는 더 이상 멋진 엔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얼음소녀의 동결은 야생마를 10초 동안 얼릴 수 있지만, 빅S의 경우 2초 동안 지속됩니다. 전체적으로 저항 스킨이 없는 유닛입니다. 레벨 5 이하
파밍 영웅을 사용할 때는 상대의 TP 갱킹을 방지하기 위해 상대의 타워를 주시해야 합니다
신비의 F(이름을 잊어버렸습니다)는 그렇지 않습니다. 시야가 없으면 기절하거나 상처를 입는다
클론액스는 방향성, 광역에 관계없이 모든 스킬을 회피할 수 있다...실수로 큰 파도를 피했다...
데스 나이트 궁극기 + 도시로 복귀, 다크 프리스트, 씬 매장 + 도시로 복귀, 저거너트 F+리턴 또는 궁극기+리턴, 만능 세트+리턴, 큰 엉덩이, 줄에 아무도 없고 당신일 때 타워를 계속 밀어서 증오를 많이 일으키면 누군가를 보았을 때 궁극기를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샤오강의 플라잉슈즈+시프트+궁극기는 그를 투명하게 만들고 도시로 돌아갈 수 있게 해준다. 상대는 도시로 돌아오는 오라만 볼 수 있지만, 일방적으로는 도시로 돌아갈 수 없다. 영웅을 보세요. Shift가 필요하지 않으며 스텔스 유형의 Wind Walk로 인해 가이드 스킬과 아이템이 방해받지 않습니다.
King of the Hill을 사용할 때 반드시 G+C+W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