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클래식 서버에서 사냥꾼은 클래식 구세계 버전에서 강력한 직업으로,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사냥꾼들이 어떤 종족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는 플레이어들이 많다.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냥꾼 종족을 위한 권장 가이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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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라이언스 헌터 종족 선택
드워프 궁수
드워프 종족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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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헌터를 플레이할 때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이 종족을 선택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딥 스페이스 하이를 플레이할 때도 마찬가지였습니다(정말 그리워요). 워크래프트 3에 중독되었습니다. 인류 드워프 총사. 학교에서 매일 DOTA를 하고 있는데, 조자도 인기 영웅이 되어 그를 비웃기 위해 풀맵을 들고 오는데, 이는 지금의 루반 7호와 맞먹는 수준이다.
얼핏 보면 엘차포의 종족 재능이 총기나 무기 스킬을 향상시켜주는 것 같은데, 이건 사냥꾼을 위한 거라고 생각했어요. 플레이를 할수록 말문이 막힐 줄 누가 알았겠는가. 에픽 헌터 미션이 나에게 활을 주었다. 미래에는 고대 신들의 폭발성 졸업 장비도 활과 석궁이 될 터인데, 그건 전혀 상관이 없다. 총포. 생각해 보세요, 그는 신이 되었습니다. 그는 활을 들고 다닐 수 있어야 합니다. 갑자기 총을 터뜨리는 것이 얼마나 당황스러울까요. 따라서 이 총기 전문화의 재능은 기본적으로 낭비됩니다. . . 난쟁이 사냥을 하는 사람은 누구나 믿음을 갖고 노는 것입니다.
딥스카이에서 플레이했던 드워프사냥꾼은 제가 키우는 곰이나 늑대만큼 발전하지도 않았고, PK나 몬스터 사냥을 할 때 시야를 가리는 경우가 많아서 할 말을 잃게 된 기억이 나요, 하하하.
2. 나이트 엘프
나이트 엘프 종족 특성
그림자 탈출: 매우 유용한 특성입니다. Shadow Escape를 먹고 마시면 안정감이 대폭 높아집니다! 야생에서 다른 사람을 보면 Shadow Escape를 사용하고 먼저 조준하고 사격한 후 좋은 출발을 하세요. 그리고 몰래 돌아다닐 수 있는 큰 고양이도 있고, 이 2인조 팀은 생각만 해도 너무 처참할 정도로 신난다. 야생에서 갑자기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Earth Shadow Escape를 찾아 전화를 끊으면 나중에 돌아와서 흑백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회피: 회피 확률 1%는 별로 높아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1960년대의 속성은 매우 가치가 있었습니다. 약간의 재능 포인트만으로는 회피율을 1%만 높일 수 있습니다. 적중, 치명타, 회피가 모두 고급 장비입니다. 사냥꾼의 경우, 이를 후기 생존 사냥과 결합하는 것이 활용도가 높은 재능인 몽구스를 방출하는 데 더 도움이 됩니다.
엘프 : 써본 사람은 알겠지만, 시체에서 도망치는 게 빠르다. 적과 함께 죽었는데 먼저 부활하고 그림자 탈출을 통해 먹고 마시고 방어하는 모습을 생각하면 정말 행복해요! 일반 레벨링을 하면 대부분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자연 저항: 불깡은 60, 자연 저항은 아껴야 합니다. 자연 저항이 10포인트 더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낫습니다.
전체적인 재능은 좋다고 할 수 있고, 헌터들과 짝을 이룰 때도 매우 유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델 면에서는 다크 나이트 소녀가 동맹에서 항상 가장 아름다웠습니다. 암컷 다크 나이트를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으며, 백호를 잡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부족 사냥꾼을 위한 권장 사항
1. 오크 사냥꾼
오크 종족 재능
부족을 플레이하는 많은 새로운 사람들은 이것이 증가하는 것을 볼 것입니다. 펫데미지 재능이 뛰어난 그는 망설임 없이 오크헌터를 선택했다. 결국 펫을 키우는 사람은 사냥꾼과 흑마법사뿐이었다. 그것을 선택한 후 나는 어리둥절했다. 퓨리는 사냥꾼의 업무와 상관없이 근접 전투의 힘만 증가시킬 수 있다. 무기 스킬도 마찬가지입니다. 양손 도끼는 기본적으로 최대 레벨에 도달한 후에는 손잡이가 길어집니다. .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스턴 방지뿐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신 수준이지만 사냥꾼은 항상 도둑에게 스턴을 당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사고방식은 잘못된 것이 아닌가요? 도둑은 30야드 거리에서 죽여야 하는 것 아닌가요? 결국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은 펫의 데미지를 5% 증가시키는 방법이라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
2. 트롤 사냥꾼
트롤 종족적 재능
트롤은 사냥꾼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종족이었고, 벨로시랩터는 표준적인 애완동물이었다고 합니다.
Frenzy: 이것은 오크의 격렬한 분노가 아니다. 이는 공격 속도와 주문 시전 속도를 증가시켜 사냥꾼에게는 더욱 강력한 액세서리이자 추가 버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냥꾼이라면 더 빨리 쏠 수 있으니 생각만 해도 행복해진다.
회복 속도: 트롤 시스템은 회복 속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사냥꾼은 아기에게 의존하여 오랫동안 저항하며 팀도 기본적으로는 그렇지 않은 사람들의 그룹에 속해 멀리서 조용히 촬영합니다. 상관없어. 부상을 입고 피가 나면 스스로 핥을 수만 있습니다. 몬스터와의 전투용으로 업그레이드하든, PK용으로 업그레이드하든 회복 속도를 높이는 것은 유리한 스킬일지도 모릅니다. 혈흔이 100만 더 있으면 승리할 수도 있습니다.
짐승에게 주는 피해: 사냥꾼을 위해 준비한 스킬에 가깝습니다. 고대부터 사냥꾼이 야생 동물을 사냥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이 몬스터와 싸우려고 노력하면 훨씬 더 빨라질 것입니다.
무기 스킬 : 이게 진짜 오리지널 맛이겠죠? . 결국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기술적인 세계가 아니며 활이 더 일반적인 장거리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단총보다 키가 조금 더 크며 던지기 기능도 함께 제공됩니다. 가격/성능 비율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요점을 요약하고 강조하세요
동맹의 밤 사냥꾼과 부족의 여성 트롤 사냥꾼. Night Girl은 더 높이 점프하고, 달리고, 점프하고, 멈추지 않고 쏘고, 그녀의 움직임은 우아합니다. 아기 백호를 잡아서 독특한 백호 탈것과 함께 사용해보세요.
남자 트롤은 너무 음란하게 구부정한데(나도 예전에 트롤 사냥꾼이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여자 트롤은 이런 문제가 없더라. 결국 터커를 잡고 싶은데. 벨로시랩터는 내 키에 걸맞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