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물약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당신이 언급한 장비가 내 것보다 낫다는 것은 세상 사람들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제가 말하는 내용이 믿을만하다고 생각하신다면 계속 읽으셔도 됩니다.
둘째, 무라마사는 도둑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DPS를 원한다면 가져오지 마세요.
게다가 검 전문화는 불가능하니 검 한 쌍이 없으면 사용하지 마세요.
무라사키의 SW제품이 그 브랜드의 장갑보다 좋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나는 투척칼에 대해 낙관적이지 않지만 이 브랜드의 석궁은 매우 좋습니다.
이번에도 속성에 문제가 있습니다. 이 NB 장비는 AP가 낮고 적중률이 낮으며 치명타 적중률이 낮습니다.
이유를 아시나요?
첫 번째는 지구력, 적중, 정확성을 추가하는 무라마사입니다. 이해가 되시나요?
게다가 263이 나오면 치명타가 34%이상이 됩니다. 안타를 쌓지 않고 치명타를 선택했기 때문에 패널 데이터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히트 270은 계속 먹을 수 없는 이상 맞습니다. 오늘 방금 구입한 다크 글러브는 T6보다 적중이 적습니다. 오늘 썬을 플레이했는데 이상하네요. "놓쳤어요"라는 단어가 떴습니다. ".
저를 믿으세요. 270을 치는 것은 필수입니다.
내 도적의 치명타가 얼마나 되는지 알고 싶나요?
다크핸드를 바꾸지 않고 270타 보장하면 치명타 33% 나오는데... 감히 치명타율 괜찮다고 할 수 있나요?
기술 문제?
위에서 너무 많은 말을 했지만 당신은 아직도 그것이 기술의 문제라고 믿습니까?
저는 끝까지 해내고 계속해서 기술을 알려주는 좋은 사람이에요.
초크홀드, 기습 공격, 기습 공격, 컷(보통 이때 별 3~4개, 운이 좋으면 별 5개)으로 시작하여 살인 잔치를 벌이세요.
살인 잔치가 끝나면 대개 피의 욕망을 켤 시간입니다.
몸에 있는 회색 혀 플레이크가 발동된 후 Blade Flurry를 활성화하십시오(플레이크에는 AP 스택 문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 높을 때까지 기다릴 수 있지만 Blade Dance를 활성화하기 전에 피의 욕망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Blade Dance를 활성화하는 시간을 조정하십시오. 댄스가 활성화됨) 계속해서 3-4성 물기를 치고, 기억하세요, 별 3-4개, 믿거나 말거나, 그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확률 유출이 무엇인지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캐릭터를 위해 싸우는 것은 때때로 나쁜 점은 예를 들어 회색 혀 공격의 약점 범위를 늘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BUFF가 80%에서 90%로 증가했습니다.
Bloodlust가 끝난 후 Impulse를 활성화하려면 BUFF가 최대가 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물론 Bloodlust가 진행되는 동안 활성화할 수 있지만 Sword Dance와 타이밍이 조화를 이룰 때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검무의 BUFF와 겹친다.
Bloodthirsty의 30% 속도 증가, Cutting의 40% 속도 증가, Sword Dance의 20% 속도 증가로 보조 손 에너지 회복과 충동이 쉽게 에너지 튜브를 터뜨릴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에너지 오버플로가 무엇인지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그 다음에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자르고 3~4성 물어뜯는 일이다.
하지만 잊지 마세요, 당신은 전투 초반에 킬링 피스트를 출시했습니다. 여러분의 길드가 2분 안에 Bufa와 Egg를 쓰러뜨릴 수 있을 것이라고 믿지 않으므로 킬링 피스트 시간은 두 번입니다.
거의 100의 에너지를 회복하는데 사용된다는 건 정말 거만한 일이군요.
마지막으로 규칙에 따라 9구 반클리프 출신의 여성 블러드 엘프 도둑 난공샤오쉬(Nangong Xiaoxu)가 등장한다.
Bu Fat의 3000초 이상의 피해량, 저는 여전히 같은 말을 합니다. 저를 방해하는 것은 항상 장비이지 제 전술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