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용품점 - 빈부 격차가 그렇게 큰 것은 그야말로 천국과 지옥이다. 나는 달갑지 않다! ! !

빈부 격차가 그렇게 큰 것은 그야말로 천국과 지옥이다. 나는 달갑지 않다! ! !

전생에 대해 알고 싶다면, 이생에 받는 사람은; 내세과를 알고 싶다면, 이생의 작가는. < P > 대부분 부귀빈천함은 모두 자신의 전생에 선악을 꾸며 온 것으로, 아무도 일부러 놀리는 사람이 없다. "일반인의 부귀, 빈천, 미추, 요서, 생사는 모두 정해져 있다. 이는 사실 그들의 과거 세심념, 언어, 행동의 과보이다. 마음이 고요할수록 지혜는 높아진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지혜가 높을수록 운명과 과보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과거 세상의 능력을 이해하는 불경은' 숙명통' 이라고 불린다. " < P > 사람이 얼마나 자유로운지 모든 사람의 운명은 그 자신이 만든 것이다.

모두가 자신의 운명의 건축가이다. 마음은 운명의 주인이기 때문이다. 문제는, 우리 모두가 과거에 수많은 악업을 만들어 왔기 때문에, 우리 각자는 태어날 때부터 몇 가지 제한을 받았기 때문에, 이 일생에서 우리의 자유는 절대적이거나 무한하지 않고 상대적으로 제한되어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유명언) 예를 들어, 우리의 피부색과 용모는 모레의 보양과 노력을 통해 약간 개선될 수 있지만, 못생긴 사람을 선녀처럼 만들 수는 없다. 너는 장사를 해서 큰돈을 벌고 싶지만, 너는 오히려 자금의 제한을 받는다. 우리의 일거수일투족과 마음속의 생각조차도 경험과 업력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우리 뇌가 계속 움직이는 것을 발견했습니까? 왜 그럴까요? 너는 일찍이 이 원인을 자세히 토론한 적이 있니? 과거에 우리가 다른 사람의 생각, 언어, 행동을 방해할수록 우리는 현세에서 더 자유롭지 않다는 것이 어느 정도 이치이다. 제군에게 절대 애완동물을 묶지 말라고 권하다. 다른 사람과 다른 동물들의 자유를 박탈하면 내세의 자유도 크게 제한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만약 당신이 미래에 몸과 마음이 자유로워지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지금 항상 다른 사람에게 편리를 주고, 사람을 위급하게 구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어떻게 수확하고 싶은지, 그렇게 심어야 합니다! 그래서 폴로경은 이렇게 말합니다. "선을 행하는 자는 반드시 복이 있을 것이고, 악을 만드는 자는 재앙을 당할 것이다. 한 음덕은 비록 은밀하지만, 장차 대선보를 받지 못할 사람은 없다. " < P > "만약 천백강도, 숙제가 죽지 않는다면, 인연이 만날 때, 과보는 자업자득이다."

마음? 행동? 습관? 성격 운명은 어떤면에서 사람들은 컴퓨터와 매우 흡사합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는 모든 "자료" 를 저장할 수 있고, 마음은 모든 "선악" 씨앗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는 "방정식" 에 의지하여 일한다. 우리는 "습관" 에 따라 행동 패턴을 만듭니다. 이 이치를 이해한 후, 우리의 설레임, 언어, 행동은 반드시 특별히 신중해야 한다. 예를 들어, 책을 고를 때는 특히 신중해야 한다. 나쁜 책을 읽으면 마음 속에 나쁜 씨를 뿌릴 수 있기 때문이다. TV 시청도 특히 신중해야 한다. 재미없는 드라마를 보면 시간과 정력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악몽을 꾸기 때문이다. 우리는 늘 우리 자신의 심념을 관조하고, 악한 생각 (이기적인 것을 악이라고 함) 의 출현을 엄히 방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생각이 몇 번 반복되면 행동이 생기고, 행동이 몇 번 반복되면 습관이 생기고, 습관이 깊어지면 성격이 되고, 어떤 성격을 가지면 어떤 운명이 생기게 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습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습관명언) 그래서 "마음이 깨끗하지 않고 알 수 없다" (혼란) 는 "가식적인 선악력의 행위" (산업) 라고 말한다. 선악의 행위가 영향력을 발휘하면 고락과 흉길의 결과 (과일) 가 생긴다. 그래서 업보 차이는 이렇게 말한다. "모든 중생은 업력에 이끌려 자기가 만든 선업악업에 따라 움직인다. 이런 까닭에 상하의 차이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 P > "심명가" 는 "마음도 좋고, 목숨도 좋고, 부귀도 늙을 때까지" 라고 아주 잘한다. 목숨이 좋은 것은 좋지 않고, 복은 화조로 변한다. 마음이 좋고 목숨이 나쁘면 화는 복보로 변한다. 심명은 모두 나쁘고, 재앙을 당하고, 가난하다. 마음은 목숨을 건질 수 있으니, 인도를 보존하는 것이 가장 좋다. 명실상부하게 마음을 만들었는데, 길흉은 사람을 부르기만 한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신명은 마음을 고치지 않고, 음양은 허위교정을 두려워한다. 마음을 가다듬고 명령을 받자, 천지는 스스로 보장된다. "

빈곤의 1 가지 원인:

1. 남의 재물을 직접 도용하다.

2. 다른 사람에게 도둑질을 가르치다.

3. 다른 사람이 도둑질하는 것을 보고 칭찬하다.

4. 다른 사람이 도둑질하는 것을 보고 마음이 즐겁다.

5. 성현이 생존한 물품을 침범하거나 박탈하다.

6. 부모의 생필품을 줄이거나 철수하다.

7. 다른 사람이 이익을 얻는 것을 보고 마음이 불쾌하다.

8. 다른 사람이 이익을 얻는 것을 방해하거나 남긴다.

9. 다른 사람이 자선을 베푸는 것을 보고 기뻐하지 않는다.

1. 기근을 보면 연민이 생기지 않고 오히려 남의 불행을 기뻐하고 있다.

△ 에너지 위기를 만나 연민을 느끼지 않고 자신의 업계에 유익하다고 생각하는 것도 과실이다.

△ 천도순환이 가장 참되다. 누가 늘 부유하고 가난한가. 오늘 굶주림에 허기진 사람은 그 해에 인색했던 사람이다.

흉길의 변화:

(1) 복이 있지만 누릴 수 없는 부자는 돈이 있지만 즐거움을 누리지 못하고 하루 종일 재물로 근심한다. 이는 그가 전생에 자선을 베풀 때 진심에서 우러나올 수 없기 때문이다. 환희심. 아니면 다른 사람이 그에게 자선을 베풀라고 권했기 때문에, 그는 겨우 자선을 베풀었다. 아니면 자선을 베풀고 나서 또 후회를 하게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미륵보살이 묻는 경 참조) < P > (2) 주권없이 즐길 수 있다. 재물을 쓸 수 있지만 주권이 없는 사람은 돈도 집도 없다. 그러나 그는 공공 기숙사 집을 가지고 살 수 있다. 그는 소유권이 없지만 평소처럼 즐길 수 있다. 전생에는 남에게 재물을 베풀라고 권하는 것만 알고 있었지만, 그 자신은 자선을 베풀지 못했기 때문이다. 아니면 그가 다른 사람이 주는 것을 보았을 때, 그저 기뻐하며 감탄할 뿐이지만, 자신은 주는 것을 하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3) 노고로 부자가 되는 사람도 있고, 열심히 일해야 부자가 되는 사람도 있다. 이는 전생에 주는 사람이 천신만고 끝에 주는 것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그는 가난한 사람들을 구제하고, 가난한 사람들을 먼 길을 달리게 하고, 많은 번거로운 수속을 하고, 또 오랜 시간을 기다려서야 돈을 받았다.

(4) 쉽게 부유해야 하는 인명이 좋다. 부를 얻는 데는 전혀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예를 들어, 장사를 쉽게 하면 돈을 벌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은 그에게 출산을 기부한다. 이는 그가 전생에 베풀었을 때, 주는 사람을 쉽고 힘들이지 않은 상황에서 주는 것을 얻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그가 직접 재산을 높은 산에 있는 고아원에 보내 고아들이 그 물건을 즐겁게 받을 수 있게 하였다. < P > (5) 먼저 부자가 된 후 가난한 사람은 처음에는 부유했다가 가난했다. 이는 그가 전생에 다른 사람의 충고 때문에 주는 것이었지만, 자선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주는 후에 마음속으로 후회하고 인색하게 변했기 때문이다. (산업신문 차이경 참조) < P > (6) 먼저 가난하고 부자는 처음에는 가난했지만 나중에는 점점 부유해졌다. 왜냐하면 그는 전생에 자선을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의 충고 때문에 그는 비로소 집을 내주었지만, 주는 후에 그는 마음이 매우 기쁘고 천천히 재물을 주는 것을 좋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7) 가난하여 베풀기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다. 이는 전생에 자선을 베풀었지만 지혜롭고 도덕적인 사람에게 베풀지 않았기 때문에, 생성된 복보는 매우 적고, 조금만 즐기면 복보가 끝난다. 그래서 이생은 가난할 것이다. 하지만 과거 습관으로 주는 것이기 때문에 이생은 가난하지만 여전히 자선을 좋아한다

(8) 부유하고 베풀지 않는 어떤 사람들은 이생에서 매우 부유하지만, 그는 매우 인색하다. 이것이 무슨 이유인가? 그는 과거 세상에 원래 주는 일이 없었고, 간혹 한두 명의 훌륭한 스승과 좋은 친구의 권유를 만났기 때문에, 잠시 이렇게 한 번 베풀었고, 지덕과 덕을 겸비한 사람에게도 베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렇게 한 번만 베풀었지만 후쿠다가 좋기 때문에 복보가 많기 때문에 이생에 큰 부자가 되었지만, 그는 과거에 주는 데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생에는 여전히 인색하고 주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 P > (9) 복보를 결정하는 요소-복보를 결정하는 세 가지 요소 자선은 반드시 복보를 생산할 수 있지만 복보의 크기는 우리가 원하는 만큼 많지 않다. 그것은 다음 세 가지 요소의 영향을 받는다:

1. 자선을 베푸는 물건-물건이 희귀할수록 귀중할수록 더 큰 축복이 생긴다. △ 자선은 자선재산, 자선진리, 공포고민 해소 등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그중에서도 진리를 전하는 복이 가장 크다. △ 금재물을 부시하여 내세에 부귀를 얻을 수 있다.

△ 진리를 전파하면 다음 생에 지혜를 얻을 수 있다. △ 모든 존재의 어려움 두려움, 걱정, 긴장, 고민을 해소하고, 핑안, 행복을 얻게 한다. 예를 들어 소심한 사람과 함께 검은 길을 걸으면 다음 생에 건강을 얻을 수 있다. △ 낚싯대, 농약, 살충제, 방 탄, 청결하지 않은 물건이나 음식 ... 주는 것은 안 됩니다. (주는 것은 무효로 유죄이다. )

2. 자선을 베풀 때의 마음-마음이 깨끗할수록 복이 커진다. 희망을 주는 것은 복을 적게 받는다. (서양속담, 희망속담) 명리를 위해 자선을 베풀면 복이 적다. 시를 지을 때 사람들에게 알려진 (양덕) 복은 작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베풀 때 과보를 하지 않으면 복보가 크다.

3. 자선을 받는 대상-상대방의 지혜와 품성이 좋을수록 자선을 주는 복보가 커진다. 성현에게 한 푼의 돈을 주는 것이 부시범부의 천만 달러보다 낫다. 그래서 불경에서는 복전 (복전) 이라고 불리는 복전 (복전) 아비담단미경에서 "부시짐승은 백세보, 부시는 천세보, 부시선인은 천세보, 부시선인은 만세보, 주는 악욕의 범부는 천만 세보를 받을 수 있다. 부시도를 주는 사람은 무수히 많은 세보를 받을 수 있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