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TBC 흑마법사의 다양한 주류 재능입니다. 그 중 일부는 변형이 있을 수 있지만 동일합니다. 소위 불완전하다는 것은 다른 더 극단적인 성격 재능 매칭 포인트가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하지만 그 실용성과 인기는 주류 추가 포인트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소위 무와 배추에 대한 선호도는 사람마다 다릅니다. 독자분들은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냥 소통글이니 무리하신 분들은 ALT+F4를 눌러주세요. 이 글은 이해하기 쉽고, 우아함과 저속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원칙을 바탕으로 긴 토론으로 독자들의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충분히 이야기하고 요점을 알아보세요.
1.20/41/0 가드 스트림
이것에 대해 먼저 이야기하는 이유는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데몬 가드는 소울 링크 이후 확장된 고통 주문과 흡혈 주문을 결합하여 모든 면에서 매우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플레이 스타일은 매우 바보스럽고 최소한의 조작이 필요한 플레이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능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권장됩니다. 야생에는 안정감이 있고 플레이 스타일은 캐주얼하며 업그레이드가 쉽습니다. TBC가 처음 시작했을 때는 마수꾼이 많았는데, 앞으로는 그 수가 점점 줄어들 것 같아요.
2.43/18/0 임프 스타일
물론 펫은 임프이지만 대부분의 경우 임프는 무한한 파란색 병(전설의 영구 운동 기계)으로 활용됩니다. ). TBC 이전에도 키즈 스타일이 있었는데, 지금은 그 때부터 가산점을 계속해서 강화하고 있는 뿐입니다. 플레이 스타일은 연놀이로 평균 PK이지만 그룹 P와 5v5 경기장 성능이 강하며 FB에도 적합합니다. 즉각적인 이동은 여전히 중요한 상황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이 재능을 사용하는 사람이 줄어들었지만 잠재력은 엄청납니다.
Three.22/37/0(+2) Demon Vampire Flow
얼마 전 이 재능을 소개하는 SS 영상이 있었습니다. 마지막 두 재능은 이동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추가해야 할까요?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큰 차이는 없습니다. (개인적인 제안은 억제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TBC 이전의 악마재능의 진화는 물리체계와 법체계에 각각 청지방과 개로 다루어질 수 있다. 하지만 이 특성은 장비에 크게 의존하며, 높은 인성과 높은 혈액량을 극도로 추구하므로 중급 장비를 갖춘 흑마법사는 이 특성의 한계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최상위 SS 장비와 함께 사용하면 PK는 버그가 됩니다.(물론 최상위 장비라면 모든 특성에 버그가 있겠지만 이건 버그 중의 버그입니다.)
4.22/18/21 이중 확장과 세 가지 재배 스타일
TBC 이전에도 이중 확장이 있었습니다. 현재의 이중 확장으로 흑마법사는 더욱 포괄적이고 극도로 평범해졌습니다. 흡혈마법과 순간공격, 파괴폭발을 결합해 모든 상황에 대처할 수 있다. 이 재능은 매우 다르며 모든 재능 중에서 가장 많은 운영과 적응성을 필요로 합니다. 자신감이 부족한 사람은 이 추가 기능을 선택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인생이 끓인 물과 같다고 느낄 것입니다. Shadow Destruction(31/7/21 +2 Mobility)은 실제로 이중 확장의 변형으로 즉시 이동을 포기하고 거의 모든 고레벨 FB 출력 흑마법사가 Dark Destruction임을 보여줍니다. 반드시 평범함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5.5/5/51 화재 진압
그런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이 원하는 것은 폭발하고, 터뜨리고, 히스테리하고, 죽는 것입니다. 이런 재능에 가장 어울리는 것이 화염마법보다 더 즐겁다고 책임감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끝까지 파괴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불로 파괴하지 마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파괴에 부식 5점을 추가하거나 설탕에 첨가하기도 합니다. 때로는 즉각적인 DOT가 필요한 경우도 있으므로 스스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흑마법사 재능에 대한 이야기는 2년 넘게 이어졌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회자될 예정이다. . . .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조화로운 사회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모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