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용품점 - 그 해에 우리가 해본 FC 게임 중 어떤 고전적인 2 인 협동 게임이 있나요?

그 해에 우리가 해본 FC 게임 중 어떤 고전적인 2 인 협동 게임이 있나요?

그 해에 우리가 하는 많은 FC 게임은 두 사람이 할 수 있는데, 다들 이런 느낌이 드는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FC 게임, FC 게임, FC 게임, FC 게임, FC 게임) 두 사람이 노는 것은 분명히 한 사람보다 훨씬 어렵다. 사실 게임의 난이도가 높아진 것도 아니고 적병이 많아진 것도 아니고, 팀원과의 협력이 그런 묵계를 이루지 못하는 것도 아니다.

많은 경우 두 단식 모두 잘하는 선수들이 함께 모이면 서로 구덩이를 짓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처음 몇 관도 지나갈 수 없는 주된 이유는 모든 게이머들이 협력 의식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많은 게임들, 우리는 그저 재미있게 놀고 싶었을 뿐, 통과할 수 있을지와는 관계가 별로 없었다. 다람쥐 대작전'' 열혈 시리즈' 와 같은 게임을 하지 않고 파지 않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FC 게임에서는 많은 게임 1P 와 2P 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로 공격하고 던질 수 있습니다. 이런 게임의 경기성은 더욱 강하고, 플레이어의 주의력도 더욱 집중되고, 놀면 자연히 재미있다. 그리고 어떤 게임들은 협조를 중요시하기 때문에, 두 플레이어는 서로 맞물려야 높은 수준을 낼 수 있다. 만약 두 사람이 통관에 협조한다면 그 쾌감은 형용할 수 없다.

그럼, 그 몇 년 동안 우리가 어떤 재미있는 FC 두 사람 협동 게임을 해본 적이 있나요?

쌍제룡

원본은 2P 를 선택할 수 있지만 같은 화면에 동시에 나타날 수는 없습니다.

쌍용 2' 는 FC 게임의 액션 게임의 작은 절정이라고 할 수 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전투 모드나 협력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전투 모드라면 플레이어는 서로를 다치게 할 수 있고, 맞아 죽으면 다른 사람은 생명을 더할 수 있다. 협력 모델, 두 사람은 상대방을 만질 수 없다.

더블 드래곤 3 가장 어색한 것은 점프력이다. 동시에 AB 점프는 비교적 답답하지만 하필이면 많은 곳에서 뛰어야 하고, 적지 않은 심장 박동이 죽어서 다시 시작해야 한다.

두 선수는 종종 고도의 묵계를 유지해야 생존할 수 있다. 두 사람이 부정행위를 하지 않고 다섯 번째 관문을 뚫을 수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하늘이 주신 협력이다.

반정부 인사

이 게임에서 가장 흥미로운 점은 몰래 살 수 있다는 것이다. 플레이어가 죽으면 AB 를 직접 눌러 상대방에게 빌릴 수 있다. Columet 게임도 비슷한 설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서로 구덩이를 잡으면 대가는 쌍방이 모두 죽는 것이다. 총알이 나오면 뺏고, 때로는 S 탄환도 팀원을 뺏기도 하는데, 주로 가산점을 위한 것이다.

그해 우리는 늘 화면을 끌면서 팀원들을 죽이고 즐거워했다. 그러나 세 번째 관문에 이르면 누가 아래로 화면을 끌면 죽는다. 그래서 세 번째 관문에서, 우리는 누가 빨리 뛰는지 봐야 한다.

얼음 등반자.

마찬가지로 이 게임에서도 화면을 드래그하여 팀 동료를 죽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난이도가 비교적 크다. 주로 답답한 점프로 어쩔 수 없이 완벽하게 통과할 수 있는 플레이어는 매우 적다.

게임은 재계약할 수 없다. 그렇게 많은 레벨 플레이어는 그 해에 본 적이 없다.

탱크 전쟁.

이 폭발적인 게임, 얼마나 많은 친구들이 이 게임을 할 때 말다툼을 한 적이 있습니까?

팀원들이 소품을 빼앗아 먹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만약 정말 불편하다면 기지를 직접 폭파시킬 수 있다. 우리 놀지 맙시다.

게임이 피곤해서 계속 닫는다. 게임이 끝나는 것을 보니 많은 게이머들이 머리가 크다고 믿는다.

중동의 전쟁

비행기의 공격 효과가 좋아서 지프차는 총알을 피하기 쉽다. 그 당시 너는 어느 자리를 즐겨 썼니?

게임은 두 사람의 협조가 필요하다. 많은 각도가 한쪽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닌자 거북이

이 게임은 그해 정말 불티나다. FC 에는 몇 세대가 있고 격투판이 있습니다.

게임의 길이가 매우 길다. 그 당시 우리는 모두 AB 와 어깨를 스쳐 지나갔다. 이 액션 게임은 당시 별도의 테이프에 있었다.

눈사람 형제

올해 가장 핫한 게임 중 하나는 아케이드 홀에서 이 게임을 보았기 때문이다. 집에서 놀면 돈을 쓰지 않고 노는 방법은 거의 같다.

당시 우리에게는 게임의 좋고 나쁨이 중요하지 않았다. 게임이 있으면 어떤 게임이든 할 수 있었다.

코나노 세계 2

이것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경기 중 하나이다.

이 게임에는 이전의 FC 게임에 대한 큰 요약인 모든 클래식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혼두로, 병벌, 악마성, 도로경주, 솔로몬 뱀.

그리고 이 게임들도 빼놓을 수 없는 제품이다!

쿠바의 전사

솔로몬 뱀

레드 보루

그린군단

물론, 내가 언급하지 않은 많은 것들이 있다. 여러분의 보충을 환영합니다. 뒤에서 나는 계속 정리할 것이다.

나의 문장 들은 모두 장기적으로 창작을 정리하고, 손으로 타자를 치며, 절대 물 스티커를 붙이지 않는다.

FC 에 복식 게임이 너무 많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FC 에 두 개의 핸들이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나는 너의 모든 친구들이 어렸을 때 아이들과 이런 게임을 했다고 믿는다. 나는 가장 많이 치는 복식 경기를 몇 개 했다.

반정부 인사

이것은 가장 클래식하고 가장 유명한 FC 게임이다. 나도 이 이름이 도대체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1P 블루와 2P 레드는 구별하기 쉬우며 30 명의 비법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복식은 매우 상쾌하다. 특히 줄을 서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양쪽에 각각 몇 명의 아이들이 줄을 서 있는데, 한 사람당 다섯 명씩 번갈아 가며 싸우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복식, 복식, 복식, 복식) 누가 너무 잘 놀면 누구를 데리고 놀지 않을 것이다. 그때는 FC 를 한 번 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 지금, 너는 도처에서 핸드폰을 할 수 있지만, 더 이상 그 해의 맛을 낼 수 없다. 그 당시의 긴박감은 이미 재미없어 졌다. 우리의 감정은 게임 자체가 아니라 게임은 우리의 감정의 전달체일 뿐이다. 우리가 그리워하는 것은 사실 어린 시절의 근심 걱정 없는 어린 시절이다. 이 게임에 대해 계속 이야기합시다.

다람쥐 대전

이 게임의 복식 패턴이 합작인지 상호 구덩이인지 모르겠다. 친밀한 말은 배우자를 꺼내기 쉽다. 괴물이나 선인장에 잘 던지지 못하면 구덩이에 던져도 상대방의 분노를 불러일으키고 두 사람은 서로 구덩이 모드를 하기 시작한다. 이런 소리를 내는 것은 꽤 재미있다. 사실, 만약 협조가 잘 된다면, 이 게임은 여전히 잘 어울린다. 게임 디자인에 숨겨진 관문이나 보물 상자를 추가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점프할 수 없는 곳에서는 동료가 들어 올릴 수 있고, 이렇게 서로 던지는 것이 아니라 더 잘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쌍용

이 복식 게임의 구덩이는 아케이드 모드에서 동료가 서로 공격할 수 있는 특징을 유지하는 데 있다. 형제가 서로 죽이면 피가 별로 없지만, 계속 동료에게 공격을 받는 것도 화가 난다. 싸운 후 적의 친구와 비료 싸움을 시작했다. 이때 나는 무릎을 날리는 것을 좋아한다. 절대적으로 좋다. 인대괴도 단번에 날아올라 거의 무적이었고, 마지막 두 사람은 서로 죽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복식을 제외하고 이 게임은 혼두로와 마찬가지로 협조에 신경을 쓸 만한 곳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복식, 복식, 복식, 복식, 복식, 복식) 그해 대부분의 FC 게임이 그랬나 봐요. 그들은 단지 복식을 위해 복식을 할 뿐, 2 인 협력의 이 특징을 잘 이용하지 못했다. 어떤 사람들은 슈퍼 메리처럼, 강제 복식은 말할 것도 없고, 한 사람씩 번갈아 가며 출전한다. 이런 복식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쌍단룡과 붉은 보루였다. 그해 여름, 나는 낮잠을 거의 자지 않았다. 나는 어떻게 세관을 통과하고 어떻게 내 생활을 계속할 것인가에 대해 머릿속으로 생각하고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생각명언) 게임은 더 이상 불이 나지 않지만, 우리에게 남겨진 것은 그 작은 기억뿐이다.

게임은 지금까지 나와 함께 해왔고, 각종 게임기를 다 가지고 있다. 먼저 fc 이전의 더블경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나의 어린 시절을 회상해 보세요!

1 .. 혼두로는 고전적인 2 인용 협동 게임으로 유명하다! 팔관, 각기 특색이 있다! 생명으로 통관할 수 있습니까?

2. 쌍절룡도 두 사람의 합작통관 모드, 다양한 조합권, 회전풍다리, 하지만 간사하고 힘들지만 재미있어요.

3. 다람쥐 싸움 만화 쌍통 게임, 주로 상자, 사과 등을 던져서 재미있어요!

4. 레드 보루도 쌍통이라 좀 어렵고 재미있어요.

5. 닌자 거북이 2 인게임, 캐릭터마다 독특한 스킬을 가지고 있어 재미있고 뛰어오를 수 있어요!

쌍쌍이 너무 많아 오락성이 있다. 얼음 등반자 (설산 형제), 슈퍼 메리 배관공, 풍선 대전, 열혈 시리즈도 있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Fc 에 2 인 게임이 너무 많아요.

우선, 개인적으로 가장 고전적인 것은 일반적으로 혼두로 시리즈, 2 인용 사격게임, 가로판, 평면, 심지어 3 인칭 스타일의 레이아웃으로 궁극의 fc 라고 할 수 있다. 나는 대부분 다 놀았어야 한다고 믿는다.

이어 복절룡 시리즈로 주먹부터 고기까지 크로스플레이트 격투 게임으로 두 사람의 협조에 신경을 많이 써서 공격감이 좋다. 각종 두 가지 트릭의 조화가 매우 놀랍다.

또 전투 3 인조는 스트리트 패권에서 켄 (일반적으로 붉은 귀신) 용 (Honky) 과 장한 (Honky) 과 비슷한 캐릭터로, 많은 수법, 피를 소모하는 큰 수법, 쌍칼용 화면을 더 비교했다.

붉은 요새, 두 무장 지프의 사격 게임,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고 로켓탄과 폭발을 발사할 수 있어 난이도가 비교적 높지만 숨겨진 요소가 많고 게임성이 높으며, 모든 boss 수준도 도전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처음에는 녹색군단에 비수가 하나밖에 없었다. 황복을 맞았을 때 적들은 권총, 로켓통 등의 무기를 들 수 있지만 탄약은 제한되어 있다. 그 며칠 동안 정말 힘들었어요. 처음에는 3 급을 넘길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어요.

다람쥐 전쟁 시리즈, 상자를 들고 던져서 적을 물리쳤다. 후기의 시리즈일수록 협조에 더 신경을 쓸수록 많은 곳에서 어울리지 않는 것은 이길 수 없다.

열혈 시리즈, 전체 시리즈는 거의 웃긴 경기 게임이다. 왜냐하면 게임에서 누구나 공격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결국 매번 게임을 잊어버릴 때마다 나는 한 사람만 때릴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닌자 거북이 2, 3 년 후 1 대는 혼자 놀 수 있었지만 가장 힘들었다. 처음에 그들은 어떻게 통관해야 할지 몰랐다. 2 부터 2 인 횡판 격투기 게임으로 관문다양화, 적의 다양한 특징이 fc 에서 아주 좋다.

쿠바 군인은 가장 어렵고 무뇌하다고 할 수 있다. 탄막이 거의 화면을 덮고 있기 때문이다. 일명 통관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들은 어떤 게임이 무한히 계속될 수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언제든지 계속 놀 수 있고, 생명으로 과거를 메울 수 있기 때문이다. 재밌게 놀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중동에서 싸울 때 헬리콥터 한 대와 지프차 한 대의 조화는 저급 게임이 아니라 마지막 관문은 기지를 치는 것이다.

살로만 뱀 시리즈, 더블 플레인 슈팅 게임, 다양한 에너지 캡슐을 획득하면 다양한 무기를 바꿀 수 있어 조작성, 플레이성, 난이도가 뛰어나다.

적영 무사 전사, 나는 이것이 가장 어려운 경기라고 생각한다. 조작이 어렵고, 게임의 난이도도 낮지 않지만, 게임은 매우 우수하고, 매우 재생 가능합니다.

눈사람 형제는 게임을 즐겼고, 서로 맞춰서 괴물을 치고 눈덩이를 밀었다.

탱크 대전, 이것은 내가 한 첫 2 인 게임이어야 하는데, 조금도 견디지 못했다. 몇 급인지 모르겠다.

이것들은 모두 내가 지금 생각할 수 있는 2 인 게임이지, 모두 확실한 것은 아니다. 계속 보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는 비전문가 가짜 고등학교 선수이다.

나는 20 년 이상의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다. FC 게임에 대해 말하자면 추억이 가득하다. 예전에는 게임을 하기 위해 이불 속에 몰래 숨어서 가족들과 하룻밤을 놀았다. 그리고 저도 몇 가지 슈퍼클래식 FC 게임을 추천합니다!

탱크 전쟁

일본 남몽궁 게임사가 개발한 2d 사격게임. 게임 캐릭터는 탱크입니다. 탱크를 제어해야 합니다. 지도의 맨 아래에 나타납니다. 적은 지도 위의 세 지점에서 생성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너의 목적은 우리의 기지 (독수리의 표지) 를 보호하는 것이다. 게임의 즐거움은 강화 탱크 (세 번 업그레이드 가능), 스톱워치 소품, 폭탄 소품 등과 같은 일부 buff 가 지도에 무작위로 나타난다는 것이다. 그리고 장면의 장애물도 다르다. 일부 장애물은 최고 수준으로 올려야 돌파할 수 있다. 이 게임은 한 무리의 사람들이 노는 것이 더 즐겁다. 누가 끊은 사람이 바로 다음이니, 모두들 온갖 수단을 다 써서 계속 놀아나가려고 한다.

슈퍼 마리오

얼마나 고전적인지는 말할 필요도 없다. 괴물을 밟고, 금화를 이고, 버섯을 먹으면 커지고, 대포를 쏘아 괴물을 때리는 등. 그때 이런 연극은 전혀 멈출 수 없었다. FC 의 마리오 화면과 놀이는 비교적 간단하지만, 이미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게임이다. 그리고 우리는 이전에도 숨겨진 요소를 찾는 방법을 연구해 왔기 때문에 하루 24 시간 놀아도 지치지 않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모험도

본명' 고교명인 모험도' 는 2d 가로판 두루마리 모험 게임이다. 게임 1 * * * 각각 4 단계가 있는 8 개의 장면이 있으며 각 단계의 끝에 boss 가 있습니다. 주인공은 길에서 과일과 계란을 얻을 수 있다. 과일은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고, 공은 스페이드, 하트, 매화, 네모난 네 가지 능력을 대표하는 공룡이 탈 수 있다. 스케이트보드 소품, 요정 보호 등도 있습니다. 당시 게임의 난이도가 좀 어려웠는데, 어린 시절의 악몽이라고 할 수 있다.

반정부 인사

Konami 가 내놓은 두루마리 사격 게임. 위, 아래, 왼쪽, 오른쪽, 아빠, 기억하세요. 당시 슈퍼 마리오와 함께 유명한 대작이었다. 당시 국내 많은 게이머들이 수없이 통관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민간에는 말을 타고 혼투로를 타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헬리콥터를 타고 우주를 사냥하는 등 많은 전설이 전해졌다. 가장 유명한' 수중 8 관' 소문이 나면서 전설이 매우 황당무계해졌다. 그러나 다방면의 고증을 거쳐,' 수중 8 관' 은 확실히 존재하고, 단지 개편된 게임일 뿐이다.

피열대학 시리즈

열혈 고교를 보니 나이가 이미 드러났다. "피" 는 이 게임의 중점이다. 열혈 고교의 두루마리 크로스오버 진입, 열혈 운동회의 폭소 놀이, 열혈 농구, 축구의 쿨한 킬러 기술에 이르기까지 한 가지가 두드러진다. 일이 완성되었다. 공을 치든 달리기를 하든 먼저 상대와 싸워야 한다. 이기는 사람은 득점권이 있다. 그때 놀다가 눈물이 날 때까지 웃었다.

쌍용

가로판 두루마리 통관 게임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매우 강경해서 조작에 더 신경을 쓴다. 보스도 노는 데 능숙해야 한다. 그러나 나는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경기의 장면은 항상 나에게 억압적인 느낌을 준다. 과거 색깔이 어두운지 적이 너무 강한지 모르겠다. 너는 이것을 시험해 볼 수 있다.

안녕하세요, 저는 샤오양입니다! 오공이 나를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Fc 게임에서는 고전적인 2 인 협동게임이 너무 많다고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혼두로, 양단용, 다람쥐 싸움 등이다. 하지만 클래식 듀엣 게임에서 P 1 과 P2 의 캐릭터는 대부분 동일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동작이든 캐릭터 이미지든 거의 똑같다. 오늘 저는 두 사람이 서로 다른 배역에 어울리는 fc 게임, 즉 연합작전과 중동전쟁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1, 이 fc 게임에 대해 말하자면,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그 이름을 모르면 게임 화면을 보면 알 수 있을 겁니다.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P 1 은 비행기, P2 는 병거, 당시 상당히 유행했던 fc 게임이다.

2. 두 사람이 함께 일하는 이 fc 게임은 창의적이라고 할 수 있다. P 1 비행기로 하늘의 병사들을 조종하고, P2 는 전차가 지상의 병사들을 조종하는 것이다. 하하, 협력이란 무엇입니까? 이것이 협력입니다. 우리는 인물의 특징을 충분히 발휘하여 적과 육공 연합작전을 해야 한다.

3. 물론 비행기의 성능은 병거보다 훨씬 좋다. 특히 유연성 방면에 있다. 나의 소양도 비행기 사용을 비교적 좋아한다. 비행기를 이용하는 플레이어는 전차를 이용하는 플레이어를 다소 돌보아야 한다. 따라서 전차를 이용하는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손해를 보지만, 이것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다. 협력은 각자의 역할을 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병거와 같이 비행기가 청병할 수 없을 때 보조작용을 하여 게임을 더욱 사실적으로 보이게 하는 것이다. 실제 전장도 마찬가지다. 협동작전에 신경을 쓴다. 이것은 전쟁 게임에 대한 저자의 이해를 보여줍니다. 이것은 좋은 fc 게임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혼두로와 양단용 불은 없지만, 이 게임은 실감나는 체험감을 가지고 있다. 좋아하는 친구는 되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