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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전 앤 파이터 소환사 보너스 포인트

요소

광전자 장어(썬더 비드): 레벨 1. 하위 레벨의 라이트 엘프 레이보스를 그룹 소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추가할 필요는 없습니다.

눈사람: 아니 이거 PK로 추가한건데 그림을 브러싱해도 소용없어요. ACT1 시대에는 PK 스노우맨 스타일의 시그니처 스킬이었지만, 이제 ACT2에서는 폐기될 수 있다. SP는 정말 부족하지만 PK를 채워야 할 부분이 아직 남아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추가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중 방출 : 잭은 폭발물 폭탄을 추가하지 않습니다. 또한 맵을 브러싱하는 것은 전혀 쓸모가 없으므로 포기했습니다.

매직쇼 : SP가 부족해 PK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것도 같은 이유입니다. 이제 PK 필드 소환은 해제 속도가 부족하지 않지만 부족한 것은 존재 시간입니다.

본 칼럼에서는 다른 스킬 소환을 추가하는 것이 불가능하므로 논의하지 않겠습니다.

소환이 핵심이다

헤더(GBL) : 레벨 10을 프론트엔드로 한다. 리필하고 나서 겨우 40레벨이 넘었는데 리필도 해봤는데 효과는 보통 수준이었어요. 중요한 점은 후반부 페인팅에는 전혀 사용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PK는 괜찮지만 20초간 존재하며 레벨 10에서도 같은 효과를 냅니다.

소환수 강화 : 탑업 현재 버전에서는 확실히 이 스킬이 상당히 약화되었습니다. 하지만 추가하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미 충분히 약하지만 추가하지 않으면 BB가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습니까? (참고로 범위가 있습니다~~)

위플래쉬 : 소환수를 화나게 하기 위한 전제조건으로 5레벨이 사용됩니다. 소환수를 사용하여 화를 내지 않는다면 1레벨을 추가하세요. 따라서 화를 낼 필요는 없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BB의 속성을 높일 수 있는 스킬은 없습니다. 1레벨 채찍을 익히면 BB의 다양한 속성이 증가하고 BB의 투지가 향상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기억이 있으면 연동해서 사용하는 것도 좋고, 던전의 각종 상자도 멀리서 열 수 있어서(독가스 방지 등) 아주 좋습니다. ~~

함대(Charmander) : ACT2에 유일한 추가로 추가되지 않음 계약소환생물이 너무 쓸모없음. 소환한 후에는 항상 구석으로 달려가 채찍질하고 몬스터를 소환하여 따라오고 완전히 무시합니다. 가장 불순종하고 싸울 의지가 가장 적습니다(풀 레벨에 도달하면 괜찮습니다~하지만 투지는 여전히 평균입니다).

야디안, 아이스니스, 세메데트케(하위 파이어, 아이스 다크 엘프) : 5레벨 전제 조건 아이스니스는 혈액을 증가시킬 수 있지만 매번 2%씩 증가하며 스킬과 관련이 있습니다. 상관없어. 희생의 말은 없습니다. +를 너무 많이 가져도 소용이 없습니다. 모두 최대치로 설정했지만 여전히 낮은 레벨의 지뢰가 공격 속도가 빠르고 사람들을 기절시킬 수 있기 때문에 더 실용적이라고 생각하므로 다른 레벨 5 프런트 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추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Xiaolei라고 말할 수 없으며 Xiaohuo 또는 Xiaobing을 사용합니다 ~ 그러나 개인적으로 그룹 모집이 너무 어렵다고 느낍니다 ~).

레이보스(하위 라이트 엘프) : 17레벨 이상. 11레벨을 추가하면 한 번에 3마리 소환하면 충분하다는 의견도 있다. 다만 11레벨의 레이보스의 레벨이 너무 낮아서 고급맵을 브러싱하면 BB레벨이 너무 낮아서 엘프왕, 상급엘프의 출력에 협조할 수 없습니다. 17레벨이면 한번에 4마리 소환이 가능하며 레벨은 52입니다. 이제부터 머리없는것과 통곡하는것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벨도 그리 낮지 않고 출력도 좋습니다(1300정도). 좋은. 수가 많기 때문에 몬스터를 억제하는 능력도 매우 좋지만 SP가 부족할 수 있으므로 가득 채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따라서 17 또는 전체는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소환수 팔로우 : 레벨 1. 많이 추가할수록 속성이 높아지지만, 팔로우 사용 후 BB는 따라다니기만 하고, 공을 던져도 싸우지 않으니 레벨이 올라갑니다. 1은 괜찮습니다. 팀을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산도르(흑기사) : 이 BB를 추가하지 않으면 현 버전에서는 전혀 쓸모가 없습니다. 하이엘프, 엘프왕, 레이보스 등 저항할 수 있는 BB가 있는데 출력이 안 나오네요. 일반적으로 강력한데 왜 SP를 낭비합니까? 오랫동안 나와 함께했지만 여전히 포기해야합니다. 몬스터를 모으는 것이 그의 아우라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현재의 BB가 없으면 모두 집단 공격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게다가 기본적으로 몬스터는 BB 주변에 모여듭니다. 보호 후광은 BB와 자신을 보호할 수 있지만 현재 BB는 더 잘 움직이면 한 맵에서 15번 이상 맞지 않으며 세이브도 가능합니다. 돈을 사용하여 다른 BB의 전투 효율성을 높이십시오. 그에게 SP를 낭비할 필요는 없습니다. (고양이 얼굴이 있으면 추가하세요, 저는 없어요~ 하지만 듀얼라이더 스타일의 위력을 꼭 해보고 싶습니다

아오쑤오(꽃): 레벨 11이라면 아니면 레벨 1도 아니고 카드 슬롯을 핑계로 삼지 마세요. 레벨 1 꽃 카드 슬롯이 몬스터에게 공격을 받아 사라진다면 레벨 1 꽃의 혼돈, 생명력, 방어력이 저하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10이 괜찮다고 합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제 생각에는 10보다 11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10 이상이면 괜찮습니다. SP가 충분하다면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근데 SP가 정말 부족하다면 포기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지는 않습니다. 꽃추가, 53J에 강화무기 없음, 여전히 머리가 빠지고 울부짖습니다)

매직마크 (공) : 레벨 1의 고레벨 공은 공격 거리가 길고 공격력도 높지만 항상 그 위치를 유지해야 공을 던질 수 있나요? 그렇게 먼 거리에서 공을 던져야 하나요? 헤드리스 킹을 할 때 레벨 1 공을 배웠는데 위치가 더 좋으면 기본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특정 레벨까지 포지셔닝이 정말 나쁘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고위 다크 엘프와 파이어 엘프: 레벨 5에서는 이 두 명의 고위 엘프가 앞쪽에 있습니다. , 근접 물리 부서 BB와 동일합니다. 천둥이나 얼음만큼 출력도 높지 않고, 소환되는 BB도 많아서 특별히 저항할 필요도 없고, 게다가 불과 어둠도 5레벨이 된 것 같다. 기본적으로는 존재 시간이 지나면 모두 사라집니다. 공격은 괜찮습니다. 4레벨이 되면 최소한 +11의 무기가 필요합니다. Wail과 싸우려면 Wail이 머리 없는 BOSS를 오랫동안 저항할 수 없습니다(그렇지 않으면). 방해), 머리가 없는 풍차 + 충돌, 무엇이든 견딜 수 있습니다. +5J 전면 카메라 2개면 충분합니다.

고레벨 썬더 엘프와 아이스 엘프: 이 두 명의 고레벨 엘프는 강화되지 않은 무기를 사용하더라도 매우 인상적인 공격수 중 하나입니다. , 그리고 그들은 또한 매우 강력한 전자기 및 동결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루이: 채워라. 어느 길로 가든 채워질 것이다.

엘프왕: 리필은 논란의 여지가 있어서는 안 된다. 현재의 엘프 왕은 예전만큼 멍청하지 않고, 공격도 다양하며, 공격력도 여동생과 동등하다. 어떤 사람들은 높은 레벨의 엘프 왕만이 강력하고, 낮은 레벨의 엘프 왕은 쓸모가 없다고 말합니다. 사실, 당신은 틀렸습니다. 엘프 킹의 고속 이동, 초 방어, 때로는 순간 이동은 다른 BB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또한 레벨 5의 천둥, 레벨 10의 번개가 있습니다. 맵 전체에 걸친 공격 스킬. PK 시 가벼운 칼날을 사용하여 상대를 밀어내는 것은 매우 훌륭하고 강력합니다. (SP를 아끼고 왕을 플레이하지 않기 위해 샤오레이+4업+시스터를 추가해서 맵을 브러싱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한번 시도해 봤습니다~ 확실히 시스터보다 맵 브러싱 속도가 조금 빠른 것 같습니다. 왕의 흐름인데 늘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드네요~ 봉쇄력도 별로 좋지 않고, PK 엘프왕도 엄청 강력하네요~ 고민 끝에 보충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엘프 희생: 아무것도 추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ACT2 시대에 자폭 소환은 SP가 거의 없이 명목상으로만 존재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희생이 추가된다면 필연적으로 상위 엘프들은 약화될 수밖에 없지만, 상위 엘프들의 힘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희생이 추가되지 않거나 추가되면 채워야합니다. SP 포인트는 어디서 얻나요?

소환된 짐승은 미쳐 버립니다. 가득 차면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공과 함께 사용하면 공이 맞는 한 혈액 손실 속도가 크게 증가합니다. 사용하고 나면 BB속도가 굉장히 빨라지고, 공격빈도와 전투력이 엄청나게 올라가서 미친듯이 메모리랑 합치면 효과가 1+1=3~~~하고 채찍을 몇번 더 휘두르면 효과가 납니다. 정말... ...아주 좋은 실력이에요.

전투 마법

스카이 스트라이크: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시스템이 한 레벨을 선물로 제공하므로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부 성격 소환은 PK를 위해 채워지며 필요한 것은 전체 수준의 공중 부양입니다. 하지만 이 스킬의 경직도가 너무 높아서 기본적으로 페인팅에는 쓸모가 없습니다. 이 스킬을 PK 전용으로 추가하는데 SP를 쓸 가치가 없어서 배우지 않습니다.

매직 쉴드 : 추가하지 마세요. ACT2 매직 쉴드는 힘과 마법으로 인해 너무 약해집니다. 포지셔닝에 자신이 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추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추가하지 마세요. 하지만 위치가 좋지 않으면 +만 사용하세요. 파란색은 빨간색보다 저렴합니다. 그리고 PK효과도 꽤 좋습니다.SP가 충분하다면 가세요.적어도 쉴드가 있어서 1J로 흡수되는 데미지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번 버전에서는 BUFF 효과가 전보다 훨씬 아름답네요(*^__^*)

밀짚맨 : 레벨 1에서 생명을 구하는데 사용됩니다. 추가해도 소용없다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적절한 타이밍, 절대적으로 마법 같은 기술, 그림 브러싱 및 PK에 매우 유용합니다.

떨어지는 꽃팜: 레벨 1은 생명을 구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사람을 밀어낼 수도 있고... 소환할 수도 있는 몇 안 되는 지배적 스킬 중 하나입니다. ~정말 유용합니다!!!

매직웨이

매직스타 불릿: 추가되지 않으며, 레벨 1은 시스템에서 선물로 제공됩니다. 스타소환은 아직 남아있습니다. 이 스킬을 다 채우면, 속성 공격력이 없고, 상대의 방어력으로 인해 낮은 데미지를 입히지는 않습니다. 공격 범위가 엄청나게 길고, 블랙캣에 비해 상대의 비헤게모니 스킬 발동을 방해할 수 있고 쿨타임도 낮다.

하지만 정말 그만한 가치가 있나요? 이를 위해 얼마나 많은 실무 능력을 포기해야 하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나요? 요즘에는 지도에서 한 무리의 적과 싸우고 있습니다. 심지어 BOSS도 당신을 죽이기 위해 일련의 스킬을 출시할 것입니다. 별폭탄만 사용하시나요? PK라고 하면 BB군이 자신을 보호하고 있어 별폭탄을 사용해 K인들을 걱정 없이 죽일 수 있다는 전제가 깔려 있다. 하지만 이제 PK 필드의 BB는 기본적으로 계속 소환하여 상대의 끊임없는 추격을 피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쉴 시간이 없습니다. 별을 넣을 시간은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특수 PK 원소 흐름 소환은 여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프로보크 인형: 쓸데없는 스킬이 없으면 저레벨자는 저항할 수 없습니다. 아예 2번만 때리세요.(제물 스타일의 소환수는 몬스터 채집의 자멸에 협력하기 위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제물 스타일이 아닌 분들은 이 스킬을 무시합니다.

고대 마법서: 추가되지 않음, 현재 파란색 반환이 거의 없으며 PK는 기본적으로 이 JN을 사용하지 않으며 MP는 비싸지 않으며 + 전체 및 꽃 반지와 결합하면 +420MP에 불과합니다~~ 당신은 소환을 플레이합니다. 전문가 MP도 감당할 수 없다면 플레이를 중단하세요!

마법해제 : 이것도 PK에서 추가된거~ 그림을 브러싱해도 소용없어... 브러싱으로 소환하는데도 사용함~ 추가되지 않습니다! !

일반

도약: 소환에는 높은 점프가 필요하지 않으며 주로 이동 속도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PK라고 해도 기본적으로 점프할 필요는 없습니다. PK를 좋아하는 소환소녀들은 1개 추가하면 됩니다~~ 그런데 불만이 있습니다: '히맨'을 출시했습니다. 섀도우 댄스 부츠"(SS 천 갑옷)", 플라잉 도약 +3...극심한 고통

고대 기억: 재충전, 이제 BB 공격이 지능과 연결되며, 풀 레벨에서 증가된 지능은 매우 높은. 쿨다운 시간도 40초로 상대적으로 짧습니다. 즉, BB가 50%의 시간 동안 메모리 보너스를 받도록 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 풀 레벨이라면 BB가 추가하는 공격은 그야말로 커버되지 않습니다! 매드니스, 휩으로 가볼까... 헤헤, 눈길을 끄는 아웃풋~

불굴의 의지 : 논란이 많은 스킬! 이 스킬은 풀차지하면 PK 소환에 정말 좋습니다! 몇 가지 스킬 외에는 방해할 만한 것이 없고... PK를 배우지 않으면 정말 랭크를 통과할 수 없습니다. PK를 좋아하고 SP가 충분하다면 +1을 얻을 수 있으며, 하지만 맵을 브러싱하는 소환의 경우 효과가 훨씬 작습니다. 초반에 왕 자매와 고레벨 엘프를 성공적으로 소환할 수 있을 뿐이고, 중간에 몬스터의 방해를 받지 않습니다. 소환... 그러면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안넣는게 낫다고 생각하는데 이제 소환 PK는 너무 쓰레기네요~ 그리고 소환 후반부에서 몬스터들한테 몇번 때리면 거의 죽을 뻔 합니다. 하지만 정말 SP가 충분하고 다른 스킬을 배우고 싶다면 이것을 먼저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

몸으로 웅크 리기 : SP가 충분하면 1을 추가하고 그렇지 않으면하지 마십시오 추가하세요~ 브러쉬 맵에서는 별로 쓸모가 없습니다. 위치가 좋은 플레이어를 소환하는 데에는 별 쓸모가 없습니다. PK에서는 다소 유용합니다. 하지만 마스터에게는 다시 연결되도록 하는 것과 같습니다. 1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고통을 받게 됩니다~, 1초 내에 움직일 수 없기 때문에 상대에게 풀을 제공합니다. 준비시간은..근데 소환은 경호원들이 있어서 다른 직업에 비해 PK가 더 유용하네요~~ 상대는 기본적으로 연결불가 (필드에 BB가 많다면)~~ < /p >

앗~~ 소환에 대한 포인트 가산점 분석이 너무 많아요. 이 가산점 방법을 정리하기 위해 다른 분들의 글을 참고하고 제가 직접 분석한 내용을 추가했습니다. 위의 포인트만 좀 바꿨을 뿐인데 정말 직접 포인트를 4번이나 씻어서 다양한 스킬을 테스트해 보았네요... 테스트 마지막에 13에서 더 강해지려고 12에서 카오스가 터졌습니다(그래서 데이터는 12까지밖에 못가고, 하하~~ 장비를 소중히 여기고 켈리를 멀리하세요. +12 무기를 사용하고 나면 샤오레이 스타일의 무기보다 고레벨 브러싱 속도가 확실히 빨라지는 느낌이 듭니다. 페인팅~~~~맵 페인팅만 하면 Xiaolei + 4 Up + Hua + Sister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지도가 매우 빨리 새로 고쳐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