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용품점 - '찬' 유신안이 지은 이 시의 이미지적 특징은 무엇인가?

'찬' 유신안이 지은 이 시의 이미지적 특징은 무엇인가?

비유적인 의미를 지닌 이 작은 시는 당나라 초기의 매미시 중 하나로 후대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첫 번째 문장인 '맑은 이슬을 마시기 위해 매달려 있다'는 것은 매미의 형상과 먹이 습성을 묘사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는 매미의 탁월한 지위와 불멸의 성격을 암시하기 위해 은유적 기법을 사용하고 있다.

매미의 머리에는 2개의 촉수가 있는데 관리가 목에 걸고 다니는 모자띠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매미가 큰 나무에 살면서 깨끗한 이슬만을 마신다고 믿었기 때문에 '맑은 이슬을 마신다'는 말은 '맑은 이슬을 마신다'는 뜻입니다. 사람의 고귀한 성격.

사실 매미는 어떻게 식물의 수액을 빨아먹고 살 수 있을까요?

두 번째 문장인 "나무가 희박한 곳에서 흐르는 소리"는 매미의 지저귀는 소리를 표현한 것입니다.

매미의 계속되는 울음소리는 왜 가지와 잎이 드문드문 있는 플라타너스 나무에서 나온다고 하는가?

봉황나무는 고대인의 마음 속에는 봉황나무에 루안, 봉황 등의 새가 살지 않는 귀한 나무였기 때문이다.” 동쪽 방에."

시인은 자신을 매미에 비유한 만큼 그 소리가 기특하다.

"Tong" 앞에는 "sparse"라는 단어가 붙어있어 사람들이 "liuxiang"이 퍼지기 쉽다고 느낄 뿐만 아니라 마지막 문장의 "가을 바람"에 해당합니다.

"큰 소리로 말하고 멀리 있는 것은 가을 바람을 빌리는 것이 아니다." 이것이 전체 기사의 하이라이트이며, 위의 두 문장에서 촉발된 논의이다.

매미는 높은 곳에 살며 그 소리는 저절로 멀리까지 퍼진다는 뜻이다. 이것은 가을바람의 도움을 받아 날아다니는 전파가 아니다. 심덕겸(Shen Deqian)은 "운명이 높고 매미가 노래를 부른다"고 말했다. 오직 성품만을 존중하는 명언이다." 우화적인 의미를 지닌 이 유명한 대사는 장면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감정을 표현하기도 한다. 이는 당시에서 가장 먼저 매미를 노래한 것으로 후대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유신안은 원래 진수(陳隆)나라의 노부신(老官)으로 당나라에 입문한 후 문학적 재능과 덕행으로 인해 당태종의 높은 평가를 받았고 천성이 곧고 오만하여 세상과 단절되어 있었다. 유신안은 매미를 이용해 자신이 어떤 지원 없이도 유명해질 것임을 보여주기 위해 내성적이고 내성적이며 깊은 성격을 보여주었습니다.

장면들은 서로 섞여서 매우 조화롭고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이 두 문장은 멀리 퍼지는 매미의 소리가 가을바람에 전달되지 않는 시인의 인품미를 강조하며, 시인의 내면에 대한 열정적인 찬미와 우아하고 여유로운 문체를 표현하고 있다. , 매력.

독자들은 의인화한 매미의 우아하고 기발한 청화대학교 스타일을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조비가 『전륜문』에서 말했듯이, “당신이 훌륭한 신하라고 말하지 않고, 속도의 힘에 의지하지 않으면, 당신의 명성은 나중에 당신에게 물려질 것입니다.”

"큰 소리로 말하고 자신을 멀리하는 것. 가을 바람을 빌리는 것뿐만 아니라"는 오만하고 자만하며 야심 찬 학자 관료의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Shi Puhua의 "Xian Maid 's Poems"는 "삼백시"가 Xing 이상이며 당나라 사람들은 여전히 ​​​​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같은 매미에서 Yu Shinan의 "큰 소리는 가을 때문이 아닙니다. 바람'이라는 청화의 속담, 나빈왕의 '이슬이 많으면 날기 어렵고, 바람이 불면 가라앉기 쉽다'는 궁핍한 사람들의 속담, 이상인의 '채우기가 어렵다. 고지대에 있지만 헛소리하는 것을 싫어한다'라고 불평하는 사람들의 말이지만 싱과는 다르다. '둘 다 당나라에서 온 것이지만 둘 다 그 뜻을 표현하는 데에 매미가 쓰인다. 작가들의 신분과 상황, 기질이 다르기 때문에 똑같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작업은 잘 하면서도 각기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개개인의 개성이 가득한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한다.

시적 산문인 매미는 키가 크고 곧게 뻗은 파라솔나무에 산다. 썩어가는 풀밭에서 뒹구는 벌레와는 천성적으로 다르기 때문에 목소리가 부드럽고 크다.

매미는 높은 곳에 살며 그 소리는 자연스럽게 멀리까지 전해진다. 이것은 가을바람의 도움으로 날아다니는 전파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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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유적인 의미를 지닌 이 작은 시는 당나라 초기의 매미시 중 하나로 후대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무언가를 쥐는 것에 대한 가장 확실한 비유는 첫 번째 문장인 "전갈을 매달아 맑은 이슬을 마신다"인데, 이는 고대인들이 턱 아래에 묶었던 모자끈의 걸이 부분을 의인화한 표현이기도 합니다. 매미의 머리에는 촉수가 뻗어 있고, 모양이 처진 왕관 술과 같아서 "한유"라고 불린다.

고대인들은 매미가 천성적으로 고상하고 높은 곳에 살면 이슬을 마신다고 믿었기 때문에 '맑은 이슬을 마신다'고 했습니다.

이 문장은 표면적으로는 매미의 형태와 먹이습성을 기술하고 있지만, 사실은 곳곳에 상징적인 상징이 담겨 있습니다.

"Cui Qi"는 공식적인 지위를 의미합니다(고대에는 "Guanying"이 귀족을 지칭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보통 사람들의 마음 속에는 이러한 고귀한 지위가 '청'과 모순되거나 심지어 양립할 수 없는 것이지만, 작가의 글에서는 '걸어 맑은 이슬을 마신다'는 이미지로 통일된다.

이러한 "고귀함"과 "청"의 통일은 바로 서너 문장의 "청"이 "고귀함"에 의존할 필요가 없고 글쓰기 스타일이 매우 영리한 이유입니다.

두 번째 문장인 "드문 오동나무에서 물 흐르는 소리가 난다"는 매미의 먼 소리를 묘사한 것이다.

Wutong은 키가 큰 나무로 "희소"라는 단어가 있고 가지가 크고 곧게 뻗어있어 마지막 문장의 "가을 바람"에 해당합니다.

흐르는 소리' 형태의 매미의 긴 울음소리는 귀에 듣기 좋다. '밖으로'라는 단어는 매미 소리의 크기와 강렬함을 느끼게 하는 것처럼 매미 소리가 전달하는 분위기를 시각화합니다.

이 문장은 음성으로만 쓰여졌지만 독자들은 매미를 의인화한 청화대학교의 수준 높은 우아함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