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용품점 - 고통 흑마법사 측정 질문

고통 흑마법사 측정 질문

일반적으로 고통 재능은 가속도가 500 이상일 때 이상적인 DPS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력이 3100 이상, 가속이 800 이상이면 고통 특성의 데미지가 다른 두 특성보다 훨씬 좋습니다.

4T9는 고통 흑마법사를 크게 향상시키므로 4T9 이후에는 고통 흑마법사로 전환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마력이 3200쯤 되면 고통흑마법사의 신속속성에 의한 향상이 점차 마력과 같아지게 됩니다.

치명타율을 25% 정도만 유지하세요(의도적으로 치명타율을 높일 필요는 없습니다).

요약하면 적중 > 주문력 = 가속 > 치명타 > 정신입니다.

히트가 기준에 도달하기 전 우선순위가 가장 높습니다. 다음의 상황에 따라 히트가 기준에 도달했는지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 17% = 446 적중 등급(반올림)

* 14% = 368 적중 등급(제압 특성 또는 팀 버프 + 3%)

* 13 %(얼라이언스에만 해당) = 341 적중 등급(억압 재능 또는 팀 버프 +3%, 드레나이 종족 특성 +1%)

* 11% = 289 적중 등급(억압 재능 +3%, 팀 버프 + 3%)

* 10%(얼라이언스만) = 적중률 263(특성 +3%, 팀 버프 +3%, 드레나이 종족 특성 +1%)

분할 위 라인은 요약이며, 아래는 각 속성에 대한 세부정보입니다. 포스터가 진지하게 플레이하고 싶다면 다음 분석을 주의 깊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장비 선택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 ----- --------구분선--------- ----- ------------------- -----

다음은 장비 선택에 참고 자료를 제공할 수 있는 Pain Warlock의 속성입니다(NGA Warlock Zone Essence Post에서 발췌).

1. 주문 강도: 고통 부서는 항상 주문 강도에 가장 중점을 두었습니다. 과거에는 너무 많은 고통 주문이 신속성과 치명타 공격의 이점을 얻지 못했습니다. 과거에는 고통 흑마법사가 주문 피해라는 개념을 갖고 있었지만, 이제는 더 많은 혜택을 받기 때문에 고통 주문의 위력도 높아졌습니다.

1 주문력은 dps를 약 1.49만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2. 적중: 적중은 항상 피해량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피해가 클수록 적중으로 인한 혜택도 커집니다. 수입의 실타래 그래프는 마법 피해, 속력, 치명타 등 모두 선형적으로 증가하지만 곡선으로 상승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네이키드 주문 적중률은 83%이며, 주문 적중률은 100%로 제한됩니다. 26.23 주문 적중 레벨마다 주문 적중률이 1%씩 증가하므로, 주문 적중률을 높여야 합니다. 17%만큼 주문 적중률이 100%로 증가하고, 애완동물은 적중 보너스를 받습니다. 특성은 적중률을 3% 증가시키며, 공격대에 있는 조화 드루이드와 암흑 사제는 적중률을 3%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이때 모든 고통 스킬을 적중시키려면 11%의 적중률이 필요합니다. 26.23×11%=289 적중률에 도달해야 합니다. 제압 특성이 없거나, 공격대에서 조화 드루이드와 암흑 사제가 제공하는 버프가 없다면 26.23×14%=368 적중을 달성해야 합니다. Alliance Warlock의 적중률은 이 값보다 26.23 적습니다. 263과 341 둘 다.

1회 적중 시 dps가 약 3.00 증가합니다.

3. 치명타: 치명타 레벨이 45.90마다 치명타율이 1%씩 증가합니다. 부식과 불안정한 고통은 현재 치명타 공격의 영향을 받고 부식에는 빠른 부패의 문양이 있으므로 치명타 공격의 이점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치명타 혜택이 더욱 증가했습니다.

치명타 1회에 dps가 약 0.98 증가합니다.

4. 가속도: 가속 레벨이 32.79마다 가속도가 1%씩 증가합니다. 현재 가속은 GCD, 가속 시작 시간, Shadow Bolt 및 Drain Soul의 시전 시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특히 새로운 문양이 추가되면서 현재 장비의 경우 이미 주문력 1은 가속 혜택 1과 같습니다. 주문력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가속 아이템 레벨의 혜택이 주문력 레벨의 혜택을 초과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속 1개는 dps를 약 1.55만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5. 영혼: 이번에는 영혼 속성에 중요한 속성을 추가했습니다. 이는 고통 흑마법사가 주목하는 5가지 영역 중 하나입니다. 에너지 보너스. T10의 경우 블리자드가 정신 속성을 제거했지만, 통증 시스템은 정상적인 주기로 인해 마나를 많이 소모해 생활 혼란이 잦았다. 이로써 생활 전환 문양의 가치가 높아집니다. 전환 횟수를 줄이고 40초 전환 글리프 이점을 완벽하게 활용하려면 장기 전투에서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1 스피릿은 dps를 약 0.51만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장비를 선택할 때 주문력을 주요 요소로 선택하고 가속을 보완 요소로 선택하세요. 정령 장비를 수집하세요(정령 장비는 AOE를 사용하면 더 빨리 지속됩니다)

iory0514 적중 횟수는 몇 개에서 몇 개 사이이므로 다른 사람을 현혹하지 마십시오. 히트가 충분할 경우와 히트가 부족할 경우의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히트가 충분할 경우 히트의 우선순위가 가장 높으므로 장착 시에는 히트로 인한 DPS 증가량이 0이 됩니다. 작성자는 조회수가 충분한지 확인하고 다른 속성을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