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46층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일 스태미너 240을 닦으면 금방 지나갈 것입니다. 다양한 상황에 직면했을 때 기분과 취향을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이 게임의 재미 아닌가요? 현재 저는 빛과 그림자가 46레벨, 어둠과 요새가 50레벨, 숲이 58레벨, 심연이 100레벨로 매번 이동하고 있습니다. 화난 인형을 만나는 것 외에도 다른 인형과 5명의 보스도 100레벨이 되어 흔들리지 않습니다. 계산에 따르면(구체적인 계산은 좀 복잡하므로 자세한 설명은 별도로 공개하겠습니다) 5층의 각 라운드에서 ***172개의 몹, 9개의 인형, 1개의 보스, 4개의 광산, 최소 3개의 고정된 몬스터를 만나게 됩니다. 특수 포인트, 고정되지 않은 특수 포인트 8개 이상은 약 1,200의 물리적 에너지, 즉 5일 전체를 소비하며 이는 한 달에 이국의 문을 6라운드 플레이하는 것과 같습니다.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제 월간 카드 파티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평균적으로 5개의 시스템에는 50개의 레이어(시간과 공간 크리스탈 387개 + 별 조각 290개), 심연(시간과 공간 크리스탈 517개 + 별 조각 290개)이 있습니다. ) 및 모든 인형(시간과 공간 크리스탈 2587개 + 별 조각 1940), 100층의 보스(시간과 공간 크리스탈 25870 + 별 조각 19402) 및 특수 위치에서는 채굴장 표준 1 채굴(시간과 공간 크리스탈 19402)만 계산됩니다. 크리스탈 9750). 대략적으로 계산하면 매달 950,000개 이상의 시공간 수정과 537,300개 이상의 별 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